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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난성 정저우에는 어떤 민속풍습이 있나요?

정저우의 민속

요람 끝에 있는 축복

중국 사람들은 항상 생물을 사랑하고 생명을 찬양해 왔습니다. 새로운 삶을 찬양하고 축복합니다. 수천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정저우 지역에는 고대의 아기 탄생 풍습이 형성되어 있는데, 이는 꽤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정저우 시골 사람들은 아이의 탄생을 '덱시', 남자아이는 '큰 기쁨', 여자아이는 '작은 기쁨'이라고 부른다. 옛날에는 산모가 출산을 앞두고 있으면 조산사가 집에 와서 준비를 하라고 했고, 산모는 그 아래에 진흙이나 나무 대야를 놓고 아기를 받도록 했습니다. 대야에 따뜻한 물을 채우고 거기에 달걀과 자물쇠를 두었습니다. 산파는 아기가 태어나면 아기를 따뜻한 물로 씻어주고, 아이를 낳을 수 있다며 산모에게 대야에 담긴 알을 먹게 해준다. 아기의 생명을 가두겠다는 뜻이었습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면 아기의 시신을 대문에 묻으니, 이는 장차 남자아이가 문을 지탱할 수 있게 된다는 뜻이고,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아기를 마당의 나무 밑에 묻는다. 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태어나면 아버지는 다음 날 시어머니와 친척, 친구들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이를 '좋은 소식'이라고 한다. 좋은 소식을 전할 때에는 좋은 소식이 담긴 선물을 가져와야 합니다. 시어머니 집으로 선물이 배달됐다. 시어머니는 딸이 태어났다는 사실을 한눈에 알 수 있었고, 아들인지 딸인지도 알 수 있었다. 남자아이가 태어나면 참깨 과자를 선물로 주고,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참깨사탕을 안고, 남자아이가 태어나면 수탉을 안고,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암탉을 안는다. 아기가 태어난 지 3일째 되는 날, 당사자는 이웃들에게 결혼 국수를 선물하고, 시어머니는 딸의 집에 달걀, 국수, 흑설탕, 쌀 등의 4가지 선물을 가지고 가서 딸에게 선물한다. 3일 동안 "저들을 보세요".

기존 분만 방식에서는 조산사가 소독되지 않은 가위를 사용하여 탯줄을 자르는 방식으로 탯줄을 자르는 방식으로 인해 파상풍에 걸리기 쉬웠고 영아 사망률이 높았다. 아기가 태어난 후 9일째 되는 날은 파상풍 감염 가능성이 있는 시기가 지났으므로 12일째를 기념합니다. 이날은 친척, 친구, 이웃들이 모여 서로를 축하했고, 호스트 가족은 손님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연회를 열었습니다. 조산사는 특히 존경을 받으며 반드시 초대되어 식탁에 앉아야 합니다. 할머니 집에서는 밥, 국수, 흑설탕, 달걀, 아동복 등을 선물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는 출산 축하 선물을 준다. 연회가 끝나면 결혼식 국수 한 그릇이 필수입니다. 손님이 떠날 때 주인은 "행복한 계란"이라고 불리는 삶아서 염색한 붉은 계란을 "바구니에 다시" 보냅니다. 여러 해.

해방 전 정저우 근교와 농촌 지역에서는 아기에게 '펑성'으로 이름을 짓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를 '장성'이라고도 부르기도 했다. 아기가 태어난 후 첫날 이른 아침, 아기의 아버지는 나갔다가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아기 이름을 지어달라고 합니다. . 성은 Peng 입니다. 나는 성이 Liu와 Cheng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Liu"와 "Liu"는 동음어이기 때문에 자녀를 살릴 수 있다고 생각하고 "Cheng"과 "Cheng"은 동음이의어이며 자신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자랍니다.

아기가 태어난 지 한 달이 지나면 할머니 가족이 와서 '손님을 부르다'. 엄마와 아이가 며칠간 함께 있다가 다시 돌려보내는 풍습도 있다. 아기가 보름달이 뜬 후에 이 풍습은 오랫동안 전해 내려왔고 정저우의 도시와 농촌 지역에서는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집을 나갈 때는 엄마의 머리에 빨간 천을 씌우고, 아기의 머리에는 빨간 천을 씌워주는데, 이는 악귀를 쫓는다고 합니다. 이모는 아기 얼굴에 검은 냄비 재를 한 줄 바르고, 할머니 집에 가서 이모와 함께 닦아준다. 이모는 아기 얼굴에 흰색 줄을 놓아준다. 더 길게.

아기가 보름달을 맞이한 후에는 태아의 털을 깎는 ​​풍습이 있는데, 이를 '꼬임모', '태아털'이라고도 부른다. "도쿄 맹화루"는 "목욕 후 아기가 태어나고 머리카락이 나며 모두가 손님에게 감사합니다. "보름달 면도를 할 때는 머리카락을 모두 면도하지 말고 천문을 보호해야합니다. lanugo. "몸의 털과 피부는 부모의 영향을 받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깎은 태아의 털은 버리지 않습니다. 어떤 부모는 이를 모아 아기 베개에 꿰매고, 어떤 부모는 태아의 털을 만들어 냅니다. 영구 기념품으로 헤어 펜.

그 이후로 매년 아이의 생일이 되면 부모는 아이들을 위해 아침에 계란을 삶아 빨간색으로 물들입니다. 계란이 둥글기 때문에 시골에서는 모든 것이 아이에게 완벽하다는 의미입니다. 지역에는 "구루구루(Gulugulu)"라는 행운 논쟁이라고 불리는 아이들의 생일에 계란을 먹는 전통도 있습니다. 정오에는 아이들을 위해 국수를 만들어 '장수 국수'라고 부르지만 정저우 방언에서는 폴렌타를 '혼란'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생일에는 폴렌타를 먹을 수 없습니다.

아이를 갖는 것도 쉽지 않지만, 아이를 키우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자녀가 건강하고 순조롭게 자라기를 바라는 것은 부모라면 누구나 바라겠지만, 모든 아이가 재난을 피할 수는 없다. 아이들이 무사히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람들은 재난을 없애고 복을 빌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안합니다.

정저우의 도시와 농촌에는 대부와 대모를 인정하는 풍습이 있는데, 이를 '대부 인식'이라고 한다. 시골 아기들 중 일부는 대모와 같은 성을 가진 사람을 알아보고, 일부는 자녀가 많은 사람을 대모로 알아보고, 도시 거주자들은 대부분 친척이나 친구 중에서 친한 친구를 대모로 찾는다.

결혼식을 올릴 때에는 대모님께 국수와 안주를 드리고, 대모님께는 가랑이 부분을 바느질하지 않고 허리가 큰 바지를 만들어 드려야 한다. 대모를 알아보면 아기가 큰 바지를 입고 가랑이 밖으로 새어 나오는데, 이는 대모에게서 아기가 태어난다는 뜻이다. 대모는 아기의 목에 '장수'라고 새겨진 장수 자물쇠를 걸어주어야 한다. 아기가 12세가 되면 대모는 그것을 열어준다.

친지에게 인사하는 것 외에도 아이들에게 '백가밥'을 먹이고 '백가 옷'을 입는 풍습도 있는데, 이는 백가 쌀을 먹고 백가 옷을 입은 아이들이 천한 거지 아들처럼 보인다는 뜻이다. , 먹이기 쉽습니다.

특히 1세대 가정에서는 아기가 태어나면 아이의 할머니, 할아버지가 이웃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면 천 조각을 달라고 해서 수백 벌의 옷을 만들어준다. 특히 "Liu", "Chen", "Cheng"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은 이 성의 동음이의어가 모두 상서로운 단어이므로 노인들은 이 가족의 낡은 천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천의 크기와 색상은 중요하지 않지만 파란색이 가장 좋습니다. "파란색"은 "블록"의 동음어이므로 파란색 천을 사용하면 괴물과 유령이 아이를 빼앗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바이자이를 바느질할 때 천의 결 방향, 퍼즐 조각 등 주의할 점이 많고, 정해진 규칙이 있다. 옷은 가슴 부분이 열려서는 안 되며 부분적으로 열린 큰 카디건(도교 예복이라고도 함)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옷은 밑바닥에 틈을 남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을 영혼이 숨겨져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아이가 태어난 지 한 달이 지나면 엄마가 꿰매는데, 이는 아이의 영혼이 엄마 곁에 머물렀다는 뜻이다.

정저우 사람들은 아직도 아이들에게 수백 끼의 음식을 먹이는 풍습이 있습니다.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어른들이 아기를 품에 안고 깨진 그릇을 손에 들고 거지 행세를 하며 거리에서 구걸을 합니다. 백 가구가 구걸하고 빵과 야채, 밥을 함께 끓여서 죽을 끓여서 아이들에게 먹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난. 수백 끼의 식사를 마친 노인들은 구리 동전 크기의 밀가루 빵 100개를 쪄서 바구니에 담아 마을이나 거리를 걷다가 아이를 만나면 빵을 선물로 줍니다. 빵이 익은 후에는 다른 사람들이 빵을 다 씹어 먹고, 그 아이들도 무사히 자라게 되는데, 이를 흔히 '씹는 재앙'이라고 합니다.

어르신들에게 생일을 축하하는 풍습은 오래전부터 이어져 왔으며, 노인들의 나이에 따라 생일 축하의 이름도 다르다.

고대에는 가자, 이초, 빙음의 연대기에 따르면 60세마다 한 사람이 60세가 되는 해를 60세라고 합니다. . 허난 사람들은 60세를 공식적인 생일 축하의 시작점으로 간주하는 데 익숙합니다. "60세 이후에는 5년마다 생일을 축하할 수 없습니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생일'을 의미하며, 10년마다 열리는 생일을 '큰 생일'이라고 합니다.

생일 축하는 보통 상상나이를 기준으로 1년 먼저 치르는데, 60세 생일은 59세, 70세 생일은 69세에 맞는다. 생일을 축하한 후에는 앞으로도 방해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보통 작은 축하, 열 살이 되면 완전한 축하를 하게 됩니다. 옛날에는 99년을 산 사람을 '백장수'라 부르는데, 이는 백년에 한 사람이 빠진다는 뜻이다. 100세 이상 노인들은 흔히 100세를 이야기하지 않고 99세만 이야기하는데, 이는 '99세, 인생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일반적으로 가족들은 매년 노인의 생일을 축하하지만 그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대개 젊은 세대가 함께 모여 생일 케이크를 사서 찐빵을 쪄서 잔치를 벌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Xing Shoudao는 노인을 기리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요즘 농촌에서도 떠오르는 형태의 생일 축하를 받아들여 노인들에게 생일 케이크를 보내지만, 많은 사람들은 "램프를 끄고 밀랍을 뽑아라" 같은 불길한 말을 피하고 생일 케이크에 촛불을 켜지 않습니다. . 그러나 '장수 국수'는 늘 노인의 생일을 축하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그릇에 담긴 국수를 노인 그릇에 담아야 하는데, 이를 '장수 더하기'라고 합니다.

60세부터 일부 가족은 '대칭'이라는 대규모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대경(Daqing) 기간 동안 일부 어린이들은 전문 극단을 초대하여 오페라를 부르고, 영화에 출연하고, 이야기꾼을 고용하여 재미를 더하기도 했습니다.

아침에 생일 축하 행사를 하는 곳도 있고, 정오에 하는 곳도 있다. 이날은 친척과 친구들이 와서 축하하고, 주인이 연회를 열어 손님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노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손님, 친척, 친구에게 선물을 주어야 하는데, 주는 선물을 '생일선물'이라고 합니다. 국수라면 '장수국수', 계란은 '장수달걀'이라고 합니다. 설탕은 '장수설탕'이라 불린다. 생일 축하자는 생일 배너나 생일 명판을 보낼 수 있지만 시계를 보내는 것은 피하십시오. 왜냐하면 시계를 보내는 것은 "끝을 보내는 것"과 동음이의이기 때문입니다.

생일을 맞아 집은 조명과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중앙에 테이블이 있고 빨간 양초 2개가 켜져 있고, 장수 과일, 장수 술, 장수 물고기 등이 가득 차 있다. 생일 별과 빨간색 그림 장수 두루마리와 장수 대련에는 '복은 동해의 흐르는 물처럼 길고, 장수는 난산산의 영원한 소나무처럼 길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생일을 축하하기 전에 폭죽을 터뜨리고, 노인은 단정한 옷을 입고 꼭대기에 앉는다. 젊은 세대들은 모두 옷을 다듬고 노인에게 한 명씩 절을 하고 노인에게 장수 과일과 달걀을 공손하게 바쳤다. 노인은 생일 잔치에서 이 음식을 모두와 나누었다. "노인을 위해서요. 이어 사람들은 건배를 하고, 요리를 맛보며 가족의 행복을 누렸고, 장수관에는 웃음과 웃음이 가득했다.

노인이 66세, 73세, 84세가 되면 젊은 세대가 부모에게 선물하는 생일은 더욱 특별하다.

/ 옛 풍습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의 장수는 60세부터 시작되지 않고 66세부터 시작됩니다. 66세 생일은 장수 풍습 중 가장 엄숙한 행사로, 일반적으로 이 나이는 '예순 여섯 번째 생일'을 상징하는 두 글자인 '6'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예순여섯 살, 엄마가 딸에게 고기 한 점을 먹인다'는 풍습은 오래 전부터 이어져 왔다. 부모님의 66번째 생일날, 결혼한 딸은 부모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부모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생일 선물에는 고기 한 조각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 고기는 딸이 부모에게서 받은 고기라는 뜻이다. 딸이 자라서 부모의 생일에 고기를 사서 부모의 양육에 보답한다는 뜻이다. 고기를 사더라도 자신의 살을 자르는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고기를 살 때 고기의 양은 걱정하지 말고 칼로 잘라야 아이들이 노인에게 공경을 표할 수 있다. 어떤 아이들은 부모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고기 6킬로그램과 6냥을 사서 먹으며, 노인들에게 찐빵 66개를 쪄서 나눠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흔셋, 여든넷이면 지옥왕이 가라고 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이 나이가 되면 꽤 긴장하는 노인들도 있다. 아이들은 부모님의 생일을 이용하여 노인들이 먹을 수 있도록 살아있는 잉어를 구입합니다. 잉어는 "점프"를 잘하는데, 이는 이 "점프"를 통해 노인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날 아침 식사는 노인이 반드시 달걀을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계란이 익은 뒤 딸은 새벽이 되기 전에 계란을 밀밭으로 가져가서 굴루에서 몇 바퀴를 돌고 집에 가서 부모님이 문 뒤에 숨어서 먹게 했고 이것을 '굴루 행운'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계란을 먹었고, 행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래된 풍습인 생일 축하는 사람들의 소원을 표현하고, 노인과 젊은 세대의 관계를 강화하며, 가족의 깊은 애정과 중화 민족의 전통 미덕을 반영합니다.

정저우의 예절과 관습은 일반적으로 중원의 다른 지역과 유사하거나 동일하지만 많은 세부 사항에서 분명히 다릅니다. 같은 장소, 심지어 같은 마을에서도 비슷한 일을 하는 습관, 방법, 절차에 차이가 있어 '5마일 안에서도 다른 관습, 10마일 밖에서도 다른 규칙'이라는 흥미로운 현상이 형성됩니다.

중국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명절인 춘절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정저우에서는 설날을 구체적으로 12일 30일로 지칭하기도 한다. 설날은 음력 12월 말부터 12일까지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음력 1월의 첫 열흘.

이렇게 해서 새해가 되면 분명한 '유역'이 형성됩니다. 섣달 그믐 날이면 대부분의 시골 사람들은 새해를 축하하느라 분주해지기 시작합니다. 설날 음식은 꼭 먹어야 합니다. 빠를수록 좋고 빠를수록 좋습니다. 도시인들은 여전히 ​​평소대로 일을 하겠지만, 공식적으로는 음력 1월 1일부터 새해를 축하하기 시작합니다.

"난로를 숭배하기 위해 식사를 한 후 새해를 준비하십시오." 농촌 전통에 따르면 음력 12월 23일에 난로를 숭배한 후 새해 준비가 시작됩니다. 구정 이전 기간 동안 일정을 조정하는 방법은 수년에 걸쳐 고대 관습을 형성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장소에서는 "24일에 청소하십시오. 24일에는 집 청소, 26개는 찐빵, 27개는 찐다, 28개는 깎는다. , 오른쪽 문을 가지고 (춘절 대련을 의미함), 30일에는 "편석어(만두를 의미함)"를 먹고, 새해 첫날에 사람들은 엉덩이를 내밀고 무작위로 이의를 만듭니다. 어 몸짓(서로의 새해인사를 뜻함)." “스물셋은 부엌 관리에게 제사 지내고, 스물넷은 집안 청소를 하고, 스물다섯은 두부를 갈고, 스물여섯은 고기를 자르고, 스물일곱은 청소를 하고, 닭 한 마리를 잡고, 오리를 잡고, 29일에 술 한 병을 사고, 음력 12월 30일에 춘절을 지내는 풍습이 있습니다. 음력 12월 28일이나 2일에 행해지는 설날도 다릅니다. 19일부터 춘절 대련을 올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새해 전날, 다른 사람들은 음력 1월 1일에 그것을 세웠습니다. 많은 곳에서 춘절 대련은 대개 문, 창문, 부엌, 돼지집, 양 우리 등에 게시됩니다. 그러나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문과 창문 외에도 춘절 대련을 물탱크에도 게시합니다. 여행 가방, 옷장, 차량, 심지어 직기, 테이블, 의자 및 벤치까지.

정저우에서는 새해 인사 풍습도 다릅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새해 인사와 축하 인사를 나누며 어떤 곳에서는 새해 인사를 합니다. 전통 관습에 따라 그들은 절을 하고 절을 합니다. 에티켓: 노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할 때 남자 아이들은 절을 하고, 이를 "절"이라고 합니다.

춘절, 단오절, 중추절 등 전통 명절 외에도 정저우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청룡절', '교교' 등 특이한 축제도 대중화됐다. 축제', '동물 축제', 그리고 6월의 새해맞이 행사.

음력 2월 2일은 용이 고개를 드는 날로 민간전승에 전해지고 있는데, 이를 흔히 '청룡제'라고 한다.

이날은 농부들이 쉬는 날로 물을 나르는 일이나 흙을 옮기는 일이 금지되어 있고, 여자들은 용의 몸이 칼에 베일까 봐 바느질 작업도 할 수 없다. 해가 뜨기 전에 농부들은 초목의 재를 이용해 둥글게 곡식을 쌓고 가운데에 밀, 대두, 땅콩, 참깨 등을 넣고 "큰 것은 가득 차고 작은 것은 흐른다"라고 구호하며 풍년을 기원합니다. 그해 생산량을 늘리고, 타일을 두 손으로 잡으며 "타일 대 타일, 전갈과 지네는 발톱이 없습니다"라고 외치며 예방을 위해 신의 축복을 기원했습니다. 전갈, 지네, 지네 및 기타 독성 곤충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점심에는 용수염국수라고 불리는 국수를 먹으며 부와 건강을 기원합니다. 이날은 땅콩튀김, 콩튀김, 팝콘 등 튀김음식도 만들어 먹는다. '2월 2일에는 콩튀김을 먹는다'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이 날이 동중국해 용왕의 생일이고, 팬케이크는 용왕의 탄생일이라고 믿습니다. 전병을 먹는 것은 용왕에게 먹이를 주기 위함이고, 전병을 던지는 것은 용왕의 산후를 묻어주기 위함이다.

매년 음력 7월 7일은 음력 7월 6일 밤에 현지 미혼 소녀 7명이 한 무리를 이루는 '치교절'이다. "칠석제" 횟수에 맞춰 각자 얼굴을 교환하고, 직녀에게 바칠 물건을 교환하고 제물을 준비합니다. 포도, 석류, 수박, 대추, 복숭아 등 7가지 과일을 사서 찐빵이나 설탕빵 7개를 굽고, 작은 만두 7그릇을 만들고, 국수 7그릇을 만들고, 큰 만두 7개를 따로 만든다. 7가지 야채로 만들어지고, 속은 밀가루로 만든 7가지 바늘, 직조 북, 꽃망치, 꽃방추, 가위, 마늘쪽 또는 주판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7가지에는 7명의 소녀들의 소망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저녁이 되면 일곱 소녀는 참외 창고 아래나 조용한 곳에 공양물을 놓고 향을 피우고 종이에 불을 붙이고 달 아래 무릎을 꿇고 베 짜는 소녀에게 기도했습니다. 기도를 드린 후 소녀들은 과일과 작은 만두를 나누어 먹은 다음, 전과 큰 만두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아 나무에 걸었습니다. 밤에는 일곱 명의 소녀들이 함께 철야를 지키며 "Shou Qiao"라고 불리는 대나무 바구니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 목적은 장난꾸러기 소년들이 "Qiao"(큰 만두)를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7월 7일 이른 아침, 막 새벽이 되었을 때, 일곱 명의 소녀들은 눈을 감고 각자 대나무 바구니에 담긴 큰 만두를 만졌습니다. 바늘과 가위가 들어있는 만두를 찾는 사람은 미래에 능숙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음력 7월 15일에는 농민들이 '동물 축제'라고 부르며 소를 숭배하는 행사가 많이 열린다. 모든 가족은 양 모양의 흰 밀가루 빵을 쪄서 정오에 식탁 위에 놓고 폭죽을 터뜨려 도두의 번영을 축하합니다. 농부들은 이날 가축의 일을 멈추고 동물들에게 양고기 빵을 먹여야 하며, 일부는 저녁에 동물들이 마실 수 있도록 국을 끓여 먹이기도 합니다. "7월 15일에 천명을 때리고 만명을 꾸짖고 조밥을 먹는다"는 속담이 있다.

음력 6월 1일은 작은 해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 밀을 추수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이 때, 사람들은 집이나 마당, 밀밭에 공양상을 차리고 그 위에 빵, 복숭아, 자두 등의 과일을 얹고 통에 새로 수확한 밀을 붉은색으로 가득 채웠다. 양동이에 '복'이라고 쓴 뒤 향과 폭죽을 태워 가을의 풍년과 풍년을 기원합니다. 그 후 사람들은 고기, 야채, 당면, 다시마로 만든 차우더를 즐겁게 먹었고, 아이들은 밀밭에서 추측 게임을 하고, 사람들은 수확의 기쁨을 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