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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들은 노래를 녹음할 때 어떤 장비를 사용합니까(가수들은 노래를 녹음할 때 일반적으로 어떤 사운드 카드를 사용합니까)
추천해주실 만한 좋은 녹음 장비가 있나요? 좋은 녹음 장비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사운드 카드와 마이크만 있습니다. yy를 부르고 싶다면 maya22usb를 구입하세요. 노래하거나 녹음하고 싶지 않다면 Yamaha ur22를 구입하세요. 마이크의 경우 _Silk Artifact nb2를 선택합니다.
온라인 가수들은 어디서 노래를 녹음하나요? 온라인 가수들은 어디서 노래를 녹음하나요?
녹음실은 여전히 당신의 집입니다!
가수들은 노래를 녹음할 때 어떤 도구를 사용하나요?
더 킹(King)의 리믹스입니다.
녹음 효과가 매우 좋으며 MP3, WMA, WAV 및 기타 오디오 파일로 직접 녹음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며 다양한 특수 효과를 녹음하고 믹싱할 수 있으며 음성 변경, 음높이 변경, 속도 변경 등 다양한 특수 효과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무제한 멀티 포맷 녹음: 마이크, 시스템 등 여러 장치의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녹음할 수 있으며, 여러 장치에 대한 선택적 녹음을 지원합니다. 녹음에는 임시 파일이 필요하지 않으며 WAV/WMA/MP3 등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형식으로 한 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녹음 과정에서 남성과 여성의 목소리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2. 음악 믹싱 및 녹음 기능: 노래(오디오 또는)를 선택한 다음 원곡을 유지하면서 템포를 빠르고 느리게 처리하는 등 다양한 특수 효과 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노래의 성별을 변경합니다. 믹싱 과정에서 전문 믹서처럼 언제든지 특수 효과의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믹싱녹음 기능을 이용하면 원곡과는 다른 부드러운 음악, 빠른 디스코풍의 노래, 부드러운 배경음악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새로 생성된 노래가 새 오디오 파일로 저장됩니다.
3.3.파일 믹싱 기능: 노래(오디오 또는 오디오) 자르기 및 마지막에 페이드 아웃 효과 적용 또는 원본 음악의 볼륨 높이기를 지원합니다. 동시에 다른 음악과 혼합할 수도 있으며 WAV/WMA/MP3와 같은 다양한 인기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1. 유명해지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느껴집니다. 먼저 자신의 노래를 업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셀프 노래 전용 공간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노래하고, 어떤 사람은 듣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면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듣게 되고, 부자연스러우면 퍼진다. 물론 이는 작은 규모에 불과하다. 근육을 풀어주고 싶다면? 그런 다음 웹사이트에 연락하여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돈을 쓴다는 것은 당신의 노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노래를 더 많은 사람들이 들을수록 당신의 노래가 더 많이 들릴 것이라는 뜻입니다. 유명해지세요. 누군가가 자연스럽게 연락을 하게 될 거예요! 2. 돈은 많지 않지만 노래를 잘하고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인정받는 게 핵심이다. 물론 기본 구성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즉, 인터넷 액세스에 필요한 기본 구성, 좋은 마이크와 스피커, 그리고 자신이 잘하는 악기가 있으면 나머지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돈이 너무 많고 방에 공간이 너무 많은 것이 두렵다면 집에서 악기를 모두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3. 사실 외모가 좋으면 음악을 배울 수 있습니다. 뭔가 성취했을 때 슈퍼걸, 패스트맨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낼 수 있다. 그런데 온라인 가수? 당신, 유명한 음악가에게 돈을 주고 당신을 위해 노래를 써줄 수 있나요? (저에게도 그런 형제가 있습니다)? 단기 계약을 체결하시면 음반 제작사의 회사에서 홍보 및 온라인 출판을 도와드립니다. 클릭률이 높으면 일부 회사에서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그때쯤이면 진짜 가수가 될 수 있다. 힘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4. 온라인 가수들은 일반적으로 ce를 사용하는데, 저희 클럽 가수들과 CV들은 모두 이것을 사용합니다. 바이두에 검색해보면 알 수 있어요~? 당신이 말하는 것은 장비로 촬영한 다음 합성해야 하는 비디오 화면과 같습니다. 카메라는 사용하기 쉽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나요? 당신은 초보자입니까? 비교적 간단한 소프트웨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Carabee"는 온라인 무료 노래 녹음기입니다. 영상과 음성도 녹음할 수 있어요~~ 설명서를 직접 읽어보시거나 Kaixinmi Music Cover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추신: Vae를 배우시나요? 힘이 제일 중요해요!
프로 가수들이 녹음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장비는 무엇인가요? 그들이 그것을 사용하도록 놔두나요?
현재 주류 전문 녹음 소프트웨어로는 Samplitude, Nuendo, Cubase, Sonar, Audition 및 Wavelab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모두 다중 트랙 녹음/믹싱 기능이 있습니다.
오디오 편집에 참여하는 경우 SoundForge와 같은 단일 트랙 오디오 소프트웨어만 필요합니다. 물론 Samplitude, Audition 및 Wavelab과 같은 많은 다중 트랙 녹음 소프트웨어를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 소프트웨어
녹음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일부 효과가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효과 중 일부는 최고가 아닙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컴퓨터에 설치한 후 녹음 소프트웨어에서 직접 호출할 수 있는 일부 플러그인 효과 장치를 독립적으로 생산합니다.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컨트롤러의 기능은 마우스와 컴퓨터 키보드를 대체하고 다양한 녹음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작업이 크게 쉬워질 것입니다. 물론, 그것 없이도 작업할 수 있지만, 그것을 작동하려면 마우스와 키보드만 있으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컨트롤러는 현재 컴퓨터 녹음 장비 중 가장 최신의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명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사운드 카드(사운드 카드/오디오 인터페이스)
컴퓨터에 설치되어 외부 세계와의 사운드 전송에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컴퓨터와 외부 장치 간의 연결입니다. 아직 통일된 이름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카드 모양의 사운드 카드, 상자 모양의 오디오 인터페이스라고 부릅니다. 그들의 본질은 동일합니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이 자습서에서는 카드 모양이든 상자 모양이든 총체적으로 사운드 카드라고 합니다.
컴퓨터 시장에는 수많은 사운드 카드가 있지만 이러한 사운드 카드는 전문적인 녹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으며 전문 소프트웨어와도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 전문적인 사운드 카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전문 사운드 카드는 일반 사운드 카드보다 비쌉니다.
아날로그-디지털/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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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사운드 카드의 일부이거나 독립적일 수 있습니다. 장치.
AD 변환기의 기능은 아날로그 오디오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DA 변환기의 기능은 디지털 오디오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AD/DA 변환은 디지털 녹음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자 필수적입니다.
AD/DA 변환기는 "사물" 또는 "사물"의 일부 등 다양한 형태로 패키지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과 같은 "사물"이 될 수 있습니다.
독립 하드웨어 AD/DA 변환기
아래 "사물"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AD/DA 변환기가 포함된 사운드 카드
어? 이거 사운드카드 아닌가요? 네, 이것은 사운드 카드입니다. 거의 모든 사운드 카드에는 AD/DA 변환 회로가 있습니다(어디에 있나요? 회로에 있나요?).
모든 컴퓨터 사운드 카드는 디지털 회로 AD/DA 변환 회로(아날로그 회로 포함)로 구성됩니다. AD/DA 회로는 사운드 카드의 아날로그 인터페이스의 음질을 결정합니다. 사운드 카드의 아날로그 인터페이스의 음질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독립된 AD/DA 변환기를 구입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D/DA 변환기는 사운드 카드의 AD/DA 회로를 대체하고 컴퓨터의 아날로그 입력 및 출력이 됩니다. 전문 녹음 스튜디오는 기본적으로 이런 일을 합니다.
모니터 스피커(monitor)
스피커는 액티브(Active)와 패시브(Passive)로 구분되는데, 전자는 파워앰프를 갖고 있는 반면, 후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패시브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전면의 파워 앰프에 연결해야 합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모니터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액티브 스피커이며 자체 파워앰프가 달려있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앰프를 구매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언급된 "모니터 스피커"는 항상 액티브 모니터 스피커를 나타냅니다.
모니터 스피커는 크기와 배치 거리에 따라 근거리 모니터링과 원거리 모니터링으로 나뉘는데, 전자는 사운드 엔지니어에게 더 가까이(1~1.5미터) 배치되며, 그리고 후자는 더 멀리 내놓는 사람이 더 멀리 내놓는 사람이다. 원거리 모니터링은 상대적으로 넓은 공간의 공간에서만 사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소규모 스튜디오에서는 거의 근거리 모니터링 스피커만 사용합니다.
녹음용 모니터 스피커와 오디오파일용 HiFi 스피커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묻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실 둘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성이 없습니다.
음악 작업자로서 우리는 HiFi 스피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모니터링 헤드폰(headphone)
녹음 시 모니터링 헤드폰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스피커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스피커를 교체해주는 기능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대체'이다.
녹음 시 가수는 반주를 먼저 들어야 노래를 부를 수 있는데,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는 전문 마이크에 녹음되기 때문에 스피커를 사용하여 반주를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녹음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가수는 헤드폰만 사용할 수 있어요.
음원 엔지니어는 헤드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헤드폰은 사운드의 음장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으며 이는 녹음자의 사운드 파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일부 사운드 엔지니어는 때때로 헤드폰을 사용하여 사운드의 결함을 찾거나 헤드폰에서 음악의 사운드 효과를 확인합니다.
헤드폰 앰프/스플리터(headphoneamplifier)
여러 가수나 뮤지션이 동시에 녹음하는 경우 여러 개의 헤드폰을 동시에 사용해야 합니다. 이때 여러 헤드폰에 동시에 스테레오 신호를 출력하려면 헤드폰 증폭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문 녹음 장비의 헤드폰 앰프는 모두 다중 채널입니다.
마이크(마이크 또는 마이크)
마이크는 소리를 전류로 변환하여 기계를 사용하여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최첨단 사운드 픽업 장치입니다. 마이크는 녹음의 음질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로, 그 영향력은 후속 장비보다 크다.
마이크에는 크게 다이내믹 마이크와 콘덴서 마이크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콘덴서 마이크는 전문 녹음에 사용됩니다.
다이내믹 마이크는 사용하기 쉽고 저렴하지만 감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주파수 응답 범위가 좁고, 소리의 충실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전문적인 녹음에서는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소량).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 타악기, 특정 목소리의 가수 녹음에 사용되며 주로 라이브 공연 및 음성 녹음에 사용됩니다.
콘덴서 마이크는 사용하기가 그리 편리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감도가 높고 주파수 응답 범위가 넓으며 음질이 좋습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녹음에서는 거의 항상 콘덴서 마이크가 사용됩니다.
마이크 프리앰프
더 일반적인 이름은 "프리앰프"(Preamp)이며 일반적으로 마이크 앰프 또는 간단히 "마이크 프리앰프"라고 합니다. 마이크에서 내보내는 전기 신호는 매우 약하므로 정상적인 사운드를 생성하려면 마이크 증폭기에 연결해야 합니다. 마이크 증폭기도 매우 중요한 링크이며 녹음 음질에 미치는 영향은 마이크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마이크 증폭기는 독립적인 장치일 수도 있고, 다른 장치에 내장되어 사운드 처리 회로와 통합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믹서나 일부 사운드 카드에는 마이크 증폭기가 있으므로, 마이크 프리앰프가 내장된 기기를 사용하면 별도의 마이크 프리앰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더 대중적인 접근 방식은 독립형 마이크 증폭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고 향후 업그레이드도 더 쉽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독립형 마이크 증폭기의 음질은 일반적으로 내장형 마이크 증폭기보다 훨씬 좋습니다. 증폭 회로에서.
아날로그 믹서(믹서 또는 콘솔)
소형 녹음 스튜디오에서는 아날로그 믹서를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믹서에는 세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마이크 증폭 2. 신호 분배 3. 사운드 조정.
마이크 증폭기 사운드 카드 컴퓨터 소프트웨어 컨트롤러는 기능면에서 믹서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고 동일한 가격과 예산에서 믹서보다 음질이 더 좋기 때문에 이제 녹음에서 믹서가 제거됩니다. 일 추세는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 스튜디오에서는 믹서를 구매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시장 수요가 점점 작아짐에 따라 세계 주요 믹서 제조업체들은 점차 생산량을 줄이고 있습니다.
현재 믹서의 주요 소비자 그룹은 라이브 공연 작업자입니다.
아직도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개인 스튜디오에는 믹서가 정말 필요하지 않나요? 그러면 다시 대답하겠습니다. 예,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 믹서가 필요 없나요? 이는 다른 장치에 이미 믹서 기능이 있고 가격 대비 더 나은 가치(동일한 가격에 더 나은 음질)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독립 마이크 증폭기에는 믹서의 마이크 사전 증폭 기능이 있으며 다중 채널 오디오 인터페이스에는 믹서의 다중 채널 입력 및 출력 기능이 있으며 컴퓨터 소프트웨어 컨트롤러의 믹싱 기능이 더 좋습니다. 믹서는 더 나은 음질, 더 강력하고 유연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하기 더 편리합니다.
물론, 예산이 유난히 넉넉하다면(수십만 또는 수백만) 믹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격의 믹서라면 충분한 음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믹서
소규모 녹음 스튜디오에서는 디지털 믹서를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디지털 믹서의 기능은 기본적으로 아날로그 믹서와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내부 오디오 스트림이 디지털 오디오이고 내부 처리 방법 및 라우팅도 디지털이며 디지털 믹싱 스테이션이라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오디오 입력 및 출력 포트가 있습니다.
동일 가격대의 아날로그 믹서와 비교하면 디지털 믹서의 장점은 사용 편의성, 강력한 기능, 작은 크기 등이지만 음질 측면에서는 아날로그 믹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또는 심지어 아날로그 믹서보다 열등합니다. 전문적인 컴퓨터 사운드 카드는 전문적인 AD/DA 변환기만큼 좋지 않습니다. 디지털 믹서는 제한된 비용에 비해 너무 많은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믹서는 실제로 내부 운영 체제(이 운영 체제는 독립적으로 개발되어야 함), 수십 개의 마이크 프리앰프, AD 회로, DA 회로를 갖춘 컴퓨터이며 가장 비싼 것은 수십 세트의 기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모터 페이더) 이 기계식 전송 장치는 가장 비싸고 저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용이 제한되면 마이크 프리앰프 및 AD/DA 회로와 같은 재료만 절약할 수 있으므로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음질. 오히려 아날로그 믹싱콘솔에 사용되는 재질이 훨씬 좋기 때문에 음질이 좋은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동일한 가격대의 디지털 콘솔은 기능면에서는 아날로그 믹서보다 훨씬 뛰어나지만 음질은 떨어집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첫째, 믹서의 기능을 다른 장비로 완전히 대체할 수 있고, 둘째, 제한된 예산 하에서 믹서가 있는 녹음 시스템의 전체 성능은 믹서가 없는 녹음 시스템보다 낮습니다. 믹서 사운드 스테이션 시스템. 전문 녹음 스튜디오가 믹서를 보유하는 이유는 주로 예산이 무제한이고 충분히 좋은 믹서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며, 두 번째 이유는 검증된 작업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규모 녹음 스튜디오(특히 개인 스튜디오)에서 믹서를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이유는 녹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믹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음질은 좋지 않으며 컴퓨터 녹음 시스템에 넣으면 시스템의 음질이 향상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 소음과 왜곡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같은 금액으로 마이크 프리앰프와 사운드 카드의 전체적인 효과는 확실히 믹서의 효과를 능가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장비는 많은데 믹서는 어디에 연결해야 할까요?
사운드카드에 꽂으세요! 오늘날의 전문 사운드 카드 중 다수는 다중 채널이며, 가장 일반적인 것은 8채널이며, 그 이상은 12개 이상, 심지어 수십 개의 채널로 되어 있어 여러 장치를 연결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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