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역사 속의 당나라 여자들은 도대체 가슴을 드러내지 않는가?

역사 속의 당나라 여자들은 도대체 가슴을 드러내지 않는가?

< P > 범나리의 무미낭의 전설이 반으로 잘렸는데, 역시 유례없는 하반인데, 모두 가위수 X 국의 순수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등급이라는 낡은 문제는 제쳐두고, 우리가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 P > 진정한 당나라 벼슬녀가 가슴을 드러낼 수 있을까? 가슴의 면적은 얼마나 됩니까?

물론 이슬! 시가 있어 증거로 삼다. 이것은 진짜 시, 우치룽 류시시 에 쓴 티베트어 시가 아니다! < P > 방간' 미인 증정': "파우더 가슴은 반커버 맑은 눈, 술취한 눈은 샘플 칼로 비스듬히 기울어진다." < P > 구양문의' 남향자': "이팔화, 가슴은 눈얼굴 같다." < P > 주영 두두동' 시: "햇빛 이웃 여자들이 웃으며 만나 느릿느릿 나치마 반노가슴." < P > 이군옥' 가희시 증정': "가슴 앞의 서설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눈 밑이 도화주가 반쯤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지위가 높을수록 더 많이 노출될수록 < P > 초창기의 의상은 비교적 소박하고, 기본적으로 가운과 후복들이다. 그러나 수양제라는 제멋대로의 황제부터 사회 풍조가 개방되어 의상이 점점 화려해지고 있다. 당승제는 중국 역대 경제 문화의 전성기이기도 하고, 직조 기술이 강하고, 외국인 친구들이 많고, 잘 먹고, 옷은 자연스럽게 더욱 개방적이고 화려합니다. 성당시대에는 귀족 여성만이 가슴을 열 수 있었고, 후궁공주는 가슴을 드러내도록 허락했고, 가무 * * * 도 반나체 가슴으로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었다. 일반인 집 여자는 반나체 가슴을 허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웃녀' 등의 시를 보면 대명궁의 파싱은 이미 일종의 풍조가 되었다. < P > 당시 귀부인의 예복은 대부분 순가슴, 낮은 칼라, 큰 소매를 위주로 한' 두둔복' 이 있었다. 네크라인이 매우 낮고 커서 * * * 을 볼 수 있었다. 터틀넥 드레스를 입을 때 보통 속옷을 입지 않고 가슴을 드러내며 풍만함을 과시했다. < P > 초당에서 성당까지 미적 풍모에서 협소함에서 헐렁한 비대에 이르는 진화 과정이 있다. 문헌통시험' 권 129 는 조영어를 인용해 당초 드레스가' 아직 위태롭다',' 웃음이 느릿하다' 고 말했다. 당시 북주 북제 수대와 비슷했을 것이다. "안록산 사적" 하권도 천보 초년을 언급했다. "여자들은 비녀가 흔들리고, 옷제, 옷소매가 좁다."

' 구당서? 문종기' 는 또 이런 이야기를 기록하는데, 태화 2 년 (기원 828 년), 당문종 전지는 공주에게 "머리핀 빗을 광범위하게 꽂을 수 없고, 짧은 옷을 입을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당시 그는 비교적 헐렁한 옷을 입으라고 격려하는 것 같았다. 앞으로 1 년 만에 의류 양식이 곧 풍요형으로 발전하여 4 년 (기원 839 년) 정월, 모두 함태전에서 등불을 구경하고 연안공주는 거름한 치마를 입고 걸어왔는데, 이 옷은 어느 정도 살이 쪘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옷명언) 약 3 미터 폭 ...... 당나라 wenzong 분노 를 만났다, 즉시 그녀를 스카우트하고, 시 부비동에 대한 차오 는 실제로 y 를 모두 모아 경제 제재를 가했다. 대명궁의 fashion show

원과 때 백거이는' 신악부' 에 있었나요? 상양인' 에는' 평평한 구두가 좁은 옷을 입고, 아오다이는 눈썹이 가늘고, 세상은 웃지 않고, 천보말년 세화장' 이라고 적혀 있다. 이런 차림새는 돈황 막고굴 초당 벽화 인물 및 당영태 공주 무덤 벽화 인물의 의상 이미지와 일치한다. < P > 영태공주 무덤 동벽 벽화에는 상투, 가슴, 어깨 망토, 노란 좁은 소매 블라우스, 녹색 긴 치마, 허리에 빨간 허리띠를 드리운 당대의 여성이 있었는데, 네크라인이 거의 배꼽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이런 반노출 치마옷은 현대 서구의 야복과 약간 유사하며, 기준은' 가슴은 마음대로 드러내지만 어깨와 등은 안 된다' 는 것이다. < P >' 구국부인 유춘도' 에서 절친들이 말을 타고 아기를 안고, 이런 가벼운 옷을 입고 있는 것도 꽤 철자를 쓰고 있다. < P > 유춘, 잔치 때 아가씨들이 달달 하고 싶다고 하면, 이슬점 많은 정이 있을 수 있지만,' 탬핑 그림' 에서는 여자들이 일할 때도 가슴을 드러내고 있었다. 어차피 당시 대명궁의 fashion 은 이미 전국을 놀라게 했다. < P > 당대의 귀부인 중에는 정교한 버디 스커트도 유행했다. 중종 이현이의 딸 안락공주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궁전에서 만든 것입니다. 백새 깃털을 따서 짜여져 있습니다. 색깔이 밝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한 가지 색이고, 옆에서 보면 또 다른 색입니다. 햇빛 아래서는 한 가지 색이고, 그림자 속에는 또 다른 것이고, 치마에는 백새 무늬가 반짝이고 있습니다. 지금의 3 차원 엽서와 비슷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다른 하나는 나중에 익주가 바친 단사 벽로 케이지 치마로, 한 가닥의 금은 꽃과 새, 가느다란 머리카락, 큰 기장, 눈코 갑옷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신당서? 오행지' 에 따르면, "일중영중, 각각 한 색, 백새의 모양" 이다. < P > 주신' 대명궁사' 에서 연기하는 작은 태평공주도 털이 가득한 치마를 입고. 태평하거나 안락한 고모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