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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윤레이가 궈덕강을 연루시킬 것인가?

장윤레이의 일념천국, 덕윤서의 일념지옥?

혼돈의 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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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이틀 동안 장윤레이 사건은 계속해서 불타오르고 있다. 온라인의 다양한 언론 매체에서는 이에 대해 논의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장윤레이는 즉각 사과 성명을 발표했지만, 이번 사건의 여파는 더 이상 작지 않으며, 그의 공연이 전면 중단됐다는 소식이 인터넷에 전해지고 있다. 이 인기 있는 틈새 배우의 연기 경력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궈덕강은 여론을 파악하기 위해 온라인에 여러 차례 접속했다고 하는데, 이는 그의 영향력이 적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초기에 발생한 데윤회의 '시디추 사건'의 여파도 진정됐다. 언론은 다른 배우들에 대한 더러운 정보도 파헤쳤다. Deyunshe는 다시 한번 여론의 최전선에 섰습니다.

한 달 전만 해도 더윈 소사이어티는 상업 공연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었고, 북경 오페라 기린 소사이어티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장구룡...신인그룹은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외모만으로 비명을 지를 수 있는 크로스토크 팬그룹 '데윤걸즈'도 탄생했다.

그러나 '천국 하나, 지옥 하나'라는 운명은 사람을 속인다. 요 며칠 대윤클럽은 2008년 '구타' 사건과 같은 위기에 처한 듯했다.

그리고 현재 대윤소사이어티는 9개의 공연팀, 수백명의 인구, 수많은 공연예술 계약을 갖고 있다. 약간의 혼란만 있어도 막대한 경제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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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6개월 전 Liu Qiangdong의 충동으로 인해 JD.com의 주식은 절반으로 줄어들고 자본은 회수되었으며 손실은 더욱 커졌습니다.

두 사람이 저지른 실수는 순전히 개인적인 행동이고 그 나름의 사회적 정의가 있다. 하지만 사건에 연루된 당사자들 입장에서는 더윤세와 징동닷컴은 조금 순진해 보인다. 우리가 누구를 도발했는가?

그런데 또 우리 직원에게 그런 큰 일이 일어난다면, Deyunshe와 JD.com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두 회사의 위기 메커니즘에는 큰 구멍이 있었다.

대연클럽은 공연예술단체로서 대본심사제도가 있는지, 공연심사제도가 있는지는 모른다. 무대 위의 모든 말과 행동에는 소통의 힘과 영향력이 있고, 실수할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장윤레이 사건을 보면 뭔가 잘못된 게 분명하다.

이런 일은 이전에는 없었습니다. 2006년 왕양은 곽덕강을 고소해 전국에 알려졌다. 이 사건 이후 궈덕강은 감히 파트너를 비난할 수밖에 없었다. 13년이 지난 지금, 대연회는 또 같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지도자로서 학급 지도자 Guo Degang을 비난 할 수 없습니다.

시장 가치가 수천억 달러에 달하는 회사인 JD.com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회사의 이미지는 개인의 이미지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거의 ​​번영하기도 하고 상실하기도 합니다. 위험은 엄청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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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D닷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알리바바와 류창동과 사랑에 빠진 남자 마윈이다.

유강동 사고 열흘 뒤, 그 작은 남자는 1년 만에 은퇴를 선언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의 의식 속에는 알리바바 = 잭 마(Jack Ma)가 있기 때문입니다. Jack Ma는 이 관계를 끊어야 합니다. 알리바바의 시가총액이 2조에 달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견딜 수는 없습니다.

Jack Ma는 “내가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회사가 어떻게 실패하는지 연구하는 것입니다. 내가 모든 알리바바 임원들에게 추천하는 책은 모두 다른 사람들이 실패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거의 똑같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윈은 알리바바를 소규모 기업에서 거대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런정페이: 저는 매일 실패에 대해 생각하고 성공에 대해서는 외면하고 있어요. 명예도 자긍심도 없고 위기감만 있어요. 우리는 어떻게 하면 살아남을 수 있을지, 어쩌면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야 합니다.

리카싱: 각 프로젝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좋지 않은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할 예정이어서, 90%의 시간을 실패에 대해 생각하며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공적인 효과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작은 취약점을 조기에 패치하지 않으면 기업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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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뿌리 예술가 궈더강(Guo Degang)은 열심히 일하고 장애물을 극복하여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대윤회는 전성기에 있었고 영향력도 컸다. 대연회의 영향으로 누화가 되살아나 그 영향력을 되찾았다.

더윤 클럽의 누화를 통해 멸종 위기에 처한 일부 민속 예술과 오페라가 스토리텔링, 북, 지역 오페라, 심지어 북경 오페라까지 관객을 양성했습니다. 궈덕강은 기린학회를 지원하기 위해 돈을 잃었지만, 덕운학회의 영향력으로 북경 오페라가 다시 영광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중국 문화는 5천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끝이 없습니다. 문화의 확산에 있어 오페라와 민속예술은 빼놓을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고대에는 독서가 소수의 사람들의 일이었습니다.

당시 대중들은 교통이 불편해 마을을 떠나는 것이 불가능했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오페라와 민속예술을 통해서였다.

예술가는 공연을 통해 가족을 부양하고, 사람들은 의리와 효도, 정의를 배우고 희로애락을 경험한다. 그들의 가치관과 삶에 대한 전망의 형성을 완료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중국 문화는 강대국의 막강한 배와 총포 앞에서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우리의 문화적 자신감은 사라졌고, 민속 예술과 오페라는 골동품으로 간주되어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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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문화가 정말 그렇게 나쁜 걸까요? 작가는 오페라를 멀리했다. 우연히 라디오에서 지역 오페라의 한 장면을 들었을 때 나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쿤곡 오페라 '모란정'의 유명한 '정원을 돌아다닌다' 부분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곳곳에 화려한 꽃이 피고 있지만 결국은 모두 폐허가 된 우물과 폐허가 된 담이 되고 만다. 좋은 시절의 아름다운 풍경은 누구의 집이 누리고 있는 것이 아니다. 즐거움은? 아침저녁으로 날아다니고, 구름과 푸른 정자, 빗방울과 바람, 연기와 파도가 배를 그리는데, 진핑 사람들은 이 시간이 너무 싸다고 생각해요!

---"모란정·정원의 오락"

우리 글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고, 우리 오페라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어요! 쿤오페라를 알게 된 후의 한숨입니다.

군 오페라는 온화한 남쪽에서 시작되었지만 북쪽 사람인 나에게는 장벽이 없는 전생의 연인과 같습니다.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중국인들에게 처음으로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민속 예술과 오페라는 우리의 유전자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그것에 대한 우리의 편견은 우리가 그것을 이해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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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대윤클럽을 좋아하는 젊은 분들도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 게 아닐까 싶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덕윤서는 중국 전통문화의 전파자이다. 우리는 전통문화에 나쁜 점이 있다는 것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천년 된 보물을 버리지 마세요.

장윤레이가 실수를 했고 더윤클럽에 문제가 생겼으니 진심으로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의 마음수양, 엄격한 회사규칙. 모든 일에는 도덕이 우선이다. 문화소통자라면 먼저 자신을 바로잡은 다음 행동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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