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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영화 제목을 찾고 있어요

신비의 마을/초자연 마을?

배우 : 호아킨 피닉스, 윌리엄 허트,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애드리언 브로디, 시고니 위버, 브렌든 글리슨

줄거리 소개 : 버전 1 : 어느 날 새벽 안개를 뚫고 나온 어느 새벽 1897년, 초여름의 따뜻함이 점차 커밍턴이라는 작은 마을을 깨웠습니다. 주민이 60명밖에 안 되는 이 마을은 바깥세상이 자신들을 잊어버릴까 봐 걱정하지 않는다. 천국과도 같은 곳에서 내면의 평화와 평온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교통 혼잡과 은둔자식의 거친 식사가 마을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든다. 그리고 이타심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깨끗하게 합니다. 침묵은 사람들에게 더욱 강렬한 공포를 느끼게 할 것이고, 주변의 울창한 숲 속에는 마을의 위기가 도사리고 있다. 숲 속에는 전설적인 괴물이 숨어 있는데, 그의 무시무시한 포효는 이곳 마을 사람들에게 그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을 사람들과 몬스터들 사이에는 항상 암묵적인 균형이 유지되어 왔다. 마을 사람들이 숲에 들어서자 몬스터들은 문턱을 넘지 않았고, 어느 날 다시 표식이 나타나기까지... 루키우스라는 청년(연) 호아킨 피닉스)는 마을의 신부로, 몬스터의 움직임을 감지하고 숲 가장자리의 나무 줄기를 노란색 페인트로 칠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 색이 몬스터를 멀리하게 해준다고 했기 때문이다. 어린 루셔스는 민튼 마을의 촌장(윌리엄 허트)의 아름다운 딸 케이티(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와 사랑에 빠졌고, 두 젊은이가 행복에 푹 빠져 있을 때, 불행하게도 루시우스의 문에 붉은색 표시가 나타난다. 야생동물을 유인해 마을을 공격하게 됩니다. 경보음이 울리고,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고, 사람들의 마음에서 얼굴까지 두려움이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이곳은 더 이상 예전의 평화롭고 평화로운 낙원이 아닙니다. 마을에 단단한 갑옷을 입은 추악한 괴물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이를 마주한 약한 마을 사람들은 당황했다. 이때, 루시우스는 용감하게 일어서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금지된 영역에 들어가고 싶었다. 문제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버전 2: 1897년 펜실베니아의 한 공동체는 마을을 둘러싼 숲에 고대의 신비한 괴물이 모여 있다는 끔찍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버전 3: 1897년 펜실베이니아의 한 시골 지역에는 인구가 60명밖에 없었는데, 그 곳은 잘 조직되어 있고 관리하기 쉬웠습니다. 얼핏 보면 19세기 말의 이 마을은 그저 아름다운 그림처럼 보인다. 마을 사람들은 해가 뜨면 일하고 해가 지면 쉬는 목가적인 마을에서 평화롭고 고립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겉보기에 자립적이고 긴밀하며 안정된 농촌 공동체 뒤에는 마을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는 '상식'이 숨어 있습니다. 마을을 둘러싼 숲에는 알려지지 않은 '생물'들의 무리가 살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과 "생물" 사이에는 "당신이 나를 화나게 하지 않으면 나도 당신을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합의가 있습니다. . "마을을 떠나면 안 된다!" - 이런 불합리한 금기는 결코 젊은이들의 지식에 대한 호기심을 막을 수 없다. 루시우스 헌터(호아킨 피닉스 분)는 마을의 경계를 넘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기를 희망하며 이에 대한 질문을 계속한다. 루셔스는 마을 촌장인 에드워드 워커(윌리엄 허트)와 그의 어머니 앨리스 헌터(시고니 위버)의 조언을 무시했습니다. , 마을 촌장의 딸 아이비 워커(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만이 그에게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있다. 아이비는 아름다운 눈먼 소녀지만, 그녀의 선천적 결함으로 인해 그녀는 나이를 뛰어넘는 지혜와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루시우스와 마을의 또 다른 청년 노아 패시(에이드리언 브로디)는 이 독특한 소녀를 깊이 사랑합니다. 루시우스가 마침내 금지된 길에 나서고 끔찍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기로 마음을 먹은 것은 아이비의 용감한 성격과 신이 내린 인식이었습니다. 마을 사람들과 '생물들' 사이의 '평화 조약'은 눈에 보이지 않게 깨졌고, 원래 평화로웠던 숲은 소름 끼치고 위협적이 되기 시작했고, 마을 전체가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루시우스는 이 모든 것에 맞서기 위해 용감하게 일어서야 하고, 자신이 만든 난장판을 치우고 마을 전체를 구해야 합니다...

버전 4: 1897년 어느 날, 커밍턴이라는 남자가 오직 의 작은 마을에 있었습니다. 마을 주변 숲에는 전설의 몬스터들이 숨어있습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이 숲에 들어가면 어느 날 표식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몬스터들이 연못을 건너지 않고 항상 암묵적인 균형을 유지해 왔습니다. 또...

영화 볼 만한 것: 철학자 버트런드 러셀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이성에 이르는 첫 걸음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마을>은 그런 주장이 펼쳐진다. 마을 사람들은 숲에 사는 '생물'을 언급할 때마다 '언급할 수 없는 괴물'이라고 절제된 표현으로 지나쳐 가는데, 항상 무심코 예측할 수 없게 사방에서 찾아온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릴 때까지 타격을 입었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계속해서 일하고 스스로를 부양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두려움과 일상 사이에서 비정상적으로 살아가고 있는데, 이는 당연해 보이지만 매우 이상합니다. '마을'은 지금까지 샤말란의 작품 중 가장 감성적인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공포'가 사람들의 마음에 미치는 영향을 이토록 생생하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 아마도 이번에는 '악'에 대한 취재가 하나도 없기 때문일 것이다. 사람은 가족이 아니라 마을 전체입니다. 차가운 공포가 아닌, 따뜻하지만 몸을 떨게 만드는 공포의 표현 방식이 더욱 독특하다. 케이티가 루시스를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장면은 이 영화에서 가장 훈훈한 줄거리라고 할 수 있다. 다소 자연으로 돌아가는 듯한 비현실적인 장면이기도 하다. 카메라의 능력과 자신감, 소녀의 수줍음과 단순함은 정말 천국에 있다는 느낌을 주지만 그것은 단지 표면적인 현상일 뿐이다. 여전히 피와 사냥은 환경의 위험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정서적 지원 측면에서는 시각 장애가 있는 아이비와 정신 장애가 있는 노아 사이의 우정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비정상적인 신비한 마을에서 불가능한 일이 일어납니다. 회색 숲, 어두운 밤, 아이비와 루시스의 따뜻한 사랑은 차가운 배경과 강한 대조를 이루며, 등장인물들의 복잡한 내면 세계를 반영하며, 무심코 공포의 분위기가 마을 전체를 휘감으며 깊은 곳까지 침범한다. 내부에.

비하인드: 공포에 대하여: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영화제작자 중 한 명인 M. 나이트 샤말란의 영화 '식스 센스', '불멸', '사인'은 초자연적인 요소를 활용해 왔습니다. 현상은 수많은 관객을 사로잡았다. '신비한 마을'에서는 공포가 집단에 미치는 영향을 이용해 다시 한 번 관객의 관심을 끌고자 한다. 철학자 버트런드 러셀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이성에 이르는 첫 걸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생각에 따르면 하루 종일 두려움 속에 있어도 일상은 계속될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항상 자녀에게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말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신비한 마을'에서는 숲 속의 몬스터에 대한 공포가 마을 전체를 뒤덮고, 주민들은 마을과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침묵을 지킨다. 숲속의 괴물이든 현대 사회이든 두려움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두려움은 매일 우리와 함께 존재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 가기 위해 집을 떠날 때 불안감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뉴스를 찾아보며 아동 납치, 전쟁, 테러리즘을 목격합니다. 두려움은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습니다. 프랭클린 D. 루즈벨트는 "우리가 두려워해야 할 유일한 것은 두려움 그 자체이다"라고 말했고, 나이트 샤말란은 "나는 내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라고 자문했다.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큰 희생을 할 수 있습니까?” 위기 상황에서 집단 생활은 우리가 두려움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듀서 샘 머서(Sam Mercer)는 "영화 속 마을은 현재 우리가 거주하는 지역과 다르지 않다. 위협이 퍼지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서로를 돕게 된다. 그것이 바로 샤말란에게 있어서 영화 제작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힘이다"라고 말했다. 서스펜스를 만들기 위해 정보를 숨기는 데 능숙하며, 적절한 시기에 정보가 드러나 서스펜스가 쉽게 해소됩니다.

샤말란은 "대본을 쓸 때 관객이 겁을 먹지만 여전히 자연스러울 수 있도록 서스펜스를 직선적으로 전개하는 것을 좋아한다. 동시에 관객이 즐길 수 있도록 이야기에 인간성을 부여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떠올리고 생각해보세요.” 샤말란은 “이번 영화는 전작들과 전혀 다르다”며 “이는 그의 이름에 걸맞은 영화인으로서의 성장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영화의 이야기는 남북전쟁 이후인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하며, 사람들의 삶은 결코 돈에 대한 욕심이 없이 단순하다. 진실과 성실. 샤말란은 대본을 쓰는 동안 한 문장에서 두 문장까지 긴 과정을 거쳐 마침내 3~4페이지를 채웠고,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세부 사항이 점차 추가됐다. 게다가 샤말란은 사랑을 초자연적인 주제에도 접목시켰는데, 결국 모든 것을 변화시킨 것은 사랑의 힘이었습니다. 많은 영화에서 샤말란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샘 머서(Sam Mercer)는 "영화 제작자로서 나이트의 놀라운 점은 그가 대본을 읽을 때 장면의 모든 세부 사항이 드러나고, 그의 이미지와 말은 관객을 가상 세계로 즉시 데려갈 것입니다."

영화 리뷰: Nate Shyamalan은 초자연적 현상과 초자연적 우주 테마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내심, 그가 천재적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이 지역. 3년 연속 '프리미어' 매거진 예능력 순위에 오른 이 유명 감독의 '초자연 3부작' '식스센스', '불멸', '오멘'이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 박스오피스에서 13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독특한 특징으로 장르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Nat Shyamalan의 영화에는 많은 특징과 흥미로운 특징이 있습니다. 두 번째 영화부터 그는 고향인 필라델피아에서 촬영을 고집했고, 이번 영화도 예외가 아니어서 필라델피아가 네 곳 중 한 곳이 됐다. 이 초자연적인 감독은 또한 바람에 날리는 커튼, 어두운 지하실, 아이들의 이미지 등을 그의 영화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이 영화의 예고편에서도 발견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Nate Shyamalan은 이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영화의 시청 가치를 높여줍니다. 디즈니가 "The Omen"의 대본을 위해 500만 달러를 지불한 이후로 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 성공적인 작품들은 실제로 그의 강점을 입증했습니다. 누구나 Nate Shyamalan이 초자연적 스릴러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Paranormal Activity"가 올 여름 박스오피스에서 다크호스가 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식스 센스', '파라노말 액티비티', '엔드 오브 더 나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이런 놀라움을 보여주고 계신데요. 이 세 가지를 아시나요? 이 영화의 총 흥행액은 13억 달러? 게다가 이렇게 뛰어난 스타 출연진을 보면 비록 무더운 여름날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여유롭고 행복한 삶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가끔 스크린에 등장하는 소위 초자연적 생명체에 겁을 먹는 것도 꽤 도움이 된다. 여기서 언급해야 할 점은 애드리언 브로디뿐 아니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합류로 인해 영화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다는 점이다. 물론 짐작했듯 그녀는 위대한 감독 랭·하워드의 딸, 이 어린 소녀다. 확실히 단순하지 않고 그녀의 연기는 참으로 흥미진진합니다. 여기서 또 하나의 상식을 밝히자면, 감독은 약간의 '특이함'을 가지고 있다. 즉, 그는 자신이 감독하는 영화에 작은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외로움을 참지 못하는 인도 남성의 모습이 영화에 잠깐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영화감상: 할리우드의 많은 감독들 사이에서 대안으로 꼽히는 인도 출신의 나이트 샤말란은 비록 영화를 많이 만들지는 않지만, 모두 공포영화라는 공통점이 있다. '식스센스'의 슈퍼캐스트와 슈퍼엔딩을 시작으로 모두가 처음으로 그의 공포영화를 깊이 기억하고 있다. 나이트 샤말란은 덜 흥행한 '불멸'과 적당히 흥행한 '사인즈'를 경험한 후 공포영화 전문가가 됐다. 그의 공포영화에서는 언제나 독특한 스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04년 7월 30일에 그는 또 다른 공포 영화 "The Village"를 개봉했고, 최근 디스크에서 그의 다음 공포 영화 예고편을 봤습니다. 이 잘 생긴 인도 남자가 공포 영화를 끝까지 재생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왜 그는 공포 영화에서 "연주 중"이라고 하는가? 그의 공포영화에는 그가 공들여 만든 것들이 있기 때문일까요? 인디언의 피 자체가 이런 독특한 것들을 갖고 있습니까? 나도 모르고 알 방법도 없으니 그가 공포영화를 어떻게 ‘연기’하는지 이야기해보자.

일반적으로 그의 공포영화에는 두 가지 주요 특징이 있다. 첫째, '장난스러운' 장면이다. 샤말란은 <식스 센스> 이후 바로 1년 만에 후속작을 내놓은 <불멸>을 제외하고는 다작을 하는 감독이 아니다. 물론, 성급하게 완성된 <불멸의 환난>에 대한 반응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관점에서 보면 신중하게 제작해야만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을 수도 있다. 적어도 이 인디언 아산은 꽤 똑똑해요. 영화를 만드는 데 2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의 이점이 어떤 부분에서는 반영되어야 한다. 나이트 샤말란의 영화에서 가장 빛나는 것 중 하나는 그의 카메라이다. "The Sixth Sense"에서 문 손잡이를 거울로 사용하는 매우 이상한 장면부터 "Signs"에서 내려다 보이는 매우 멋진 "크롭 서클", "The Village"에서 분위기 있는 카메라 초점까지. 그 중 몇번의 구상과 촬영을 거쳐 가장 멋진 효과가 나옵니다. 렌즈를 잘 사용하려면 이를 표현할 수 있는 우수한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 나이트 샤말란은 항상 인내심을 갖고 배경을 만들어냅니다. <식스센스>와 <불멸의 환란>은 그의 뛰어난 조명 실력을 엿볼 수 있었고, 뛰어난 조명은 완벽한 공포 분위기를 자아냈고, <사인즈>에서는 엄선된 밀밭이 영화에 큰 힘을 더했다. 그리고 이번 '초자연 마을'의 위치 선택은 더욱 뛰어난 기술을 보여줍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주변을 둘러싼 이상한 가지가 있는 숲, 밤에 마을을 둘러싼 횃불의 원, 마을에 있는 별들의 점들. 조명이 야경에 아주 좋은 효과를 주었고, 후반 작업에서 세심하게 조정한 '금기'의 빨간색과 노란색 천 로브는 사진에 강한 대비감과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비하인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네이트 샤말란의 장면 영상 조수들은 마을을 건설하기 위해 삼림을 찾는 방법과 제작 스페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했는데, 이 모든 것은 나이트 샤말란이 카메라를 가지고 "노는" 것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세심한 아이디어와 그림 역시 그에게 호러영화가 주는 분위기를 꽤 돋보이게 했다. 두 번째는 청중을 "연주"하는 것입니다. 청중을 연기하는 것에 관해서는 누구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의 공포영화에서는 모든 일의 원인을 마지막 순간까지 이해하기 어렵다. 가장 무서운 '괴물'을 마지막 순간까지 보는 것도 어렵다. 마지막 순간까지 무슨 일이야. 그의 공포 영화는 초기 동양 공포의 정신인 "서스펜스"를 대부분 물려 받았습니다. 따라서 그의 공포 영화를 볼 때마다 그는 항상 마지막에 독특한 망치를 제공하여 원래의 모든 의심과 추측을 산산조각내고 충격적인 결말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시작일 뿐입니다. 하이라이트에서 한 엔딩이 7~8번 바뀌었다고 말한 것에서 이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