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판타지 세계와 현실 세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학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답변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판타지 세계와 현실 세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학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답변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인터넷에 구현된 '가상세계'는 컴퓨터 시뮬레이션 환경과 가상의 캐릭터 아바타를 캐리어로 삼아 사용자들이 생활하고 소통하는 온라인 세계이다. 가상 세계의 사용자를 흔히 "거주자"라고 부릅니다. 주민들은 가상의 3D 모델을 아바타로 선택해 걷기, 날기, 교통수단 이용 등 다양한 수단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텍스트, 이미지, 사운드,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통할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네트워크 환경을 "가상 세계"라고 부릅니다. 이 세계는 컴퓨터의 창조와 상상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도 존재하지만, 실제 인간은 환상적으로 존재하며 시간과 공간이 가장 크게 존재합니다. 가상세계의 특징.
많은 네티즌들은 자신의 온라인 가상 생활(게임, 커뮤니티, 개인 홈페이지 등)을 '가상 세계'라고 폭넓게 지칭할 것이다.
동시에 가상 세계는 '가상환상세계'와 '가상현실세계'로 나누어진다.
가상 판타지 세계
"가상 판타지 세계" 및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
가상 세계
ne Role Playing Game) 게임 비슷한데, 그냥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처럼 정해진 주제를 가진 판타지 세계가 대표적이다. MMORPG 게임이 구축하는 가상세계는 대부분 신화와 판타지 작품의 온라인 인터랙티브 버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미리 내장된 장면과 도구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특정 역할을 수행하고 환상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며,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몬스터를 사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레벨을 향상시켜 더 높은 기술을 획득하고 더 많은 게임 코인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더 강력한 장비와 소품을 구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현실 세계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가상현실 세계
'가상현실 세계'는 가상세계의 '거주자'에게 가장 원시적인 기본 가상요소를 제공하며, 이를 이용하여 주민들은 '땅'에서 살아갈 수 있다. 제공할 것이 없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거주자는 자신이 만든 가상 자산에 대한 재산권을 가지며, 자신의 제품을 복사, 수정 또는 재판매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창작자의 몫입니다. 가상세계에서 '현실'을 창조하고 확장하는 것은 사람의 몫이다. 동시에 정치, 경제, 문화, 교육 등의 측면에서 가상 세계의 삶과 현실 세계의 삶 사이에는 일정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분류
물리적 매체에 따른 분류
이 분류 방법은 분류 방법이라기보다는 가상 세계의 속성이다. 주요 운반체에는 언어, 텍스트, 행동 표현, 컴퓨터 데이터, 뇌 기억 등이 포함됩니다.
상호작용의 분류에 따라
상호작용형과 비상호작용형으로 나누어진다. 현재 전자는 롤플레잉 게임의 배경세계인 경우가 많고, 후자는 서사를 목적으로 하는 소설, 영화 등의 배경세계인 경우가 많다.
아키텍처 분류 유무에 따라
비시스템형과 시스템형으로 나누어진다. 비체계적 유형은 가상세계의 세계체계에 대한 완전한 설계와 아키텍처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시스템 유형은 인문학, 자연 등 다양한 분야의 포괄적인 설정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시스템 구조를 고려하여 최대한 완성도 있게 만들 것입니다.
역학에 따른 분류
가상세계의 '역동성'은 전 세계가 발전하고 있는지, 이 발전이 기반이 아닌 자발적인지라는 두 가지 관점으로 나누어야 한다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한 인물 또는 한 그룹의 인물에 대한 인식이 판단의 기초가 됩니다. 이는 정적, 유사 동적, 동적의 세 가지 기본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설정이 완료된 후에도 변경되지 않은 가상 세계를 의미합니다. "유사 동적"은 "정적"과 "동적" 사이의 상황으로, 구성된 세계 자체는 정적이지만 설계자(또는 그의 권한 부여자)에 의해 주기적 또는 불규칙적으로 인위적으로 조작되는 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됩니다. 이 버전은 분리된 방식으로 역동성을 보여 주지만 그 본질은 여전히 정적입니다. "동적"은 가상 세계가 인간의 강요 없이도 자발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또한 현재 가상 세계의 발전이 추구하는 방향이어야 합니다.
사례
현재 '가상 현실 세계'를 가장 잘 반영한 사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린든 랩(Linden Lab)'이 개발한 세컨드라이프(중국어로 불림)다. 이는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인터넷 전체, 즉 3차원 공간의 가상 현실 사회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공부하고, 일하고, 생산하고, 쇼핑하고, 돈을 절약하고, 놀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일반 통화인 린든 달러는 특정 환율에 따라 미국 달러와 자유롭게 교환될 수 있습니다. " Second Life의 경제 활동은 실제 돈을 벌 수 있고, 비즈니스, 정치, 엔터테인먼트가 여기에 침투하기 시작했으며 가상과 현실의 경계가 점차 흐릿해졌습니다.
국내 사례
국내 최초의 '가상 세계'는 베이징 히피히 정보 기술 유한회사(Beijing Hipihi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가 만든 3D 가상 세계 히피히입니다. 이것은 Second와 유사한 가상 세계입니다. World of Life는 가상 세계의 캐릭터, 건축 장면 및 개체를 사용하여 전적으로 사용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후 국내 가상세계에는 노보킹(창작왕국), 유월드(마이월드), 엠월드, 하파월드(하파월드), 차이나Q 등이 잇따라 등장했고 일부는 아직 개발 중이다. UGC(User-Generated Content) 모델로 대표되는 히피히(Hipihi), 노보킹(Novoking) 등 대형 클라이언트 가상세계 제품은 운영 기간이 지나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반면, 마이크로 클라이언트와 그래픽 커뮤니티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또 다른 3D 가상세계는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다. Jiuyou의 3D 댄스 가상 커뮤니티 "Jiuyou Jitang Community", Dreamland Home, Nana Mimi 등 신흥
의미
현재 가상 세계의 개념은 좁은 의미와 넓은 의미라는 두 가지 주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좁은 의미
가상 세계 좁은 의미의 세계란 인공지능, 컴퓨터 그래픽,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 센서 기술, 고도 병렬 실시간 컴퓨팅 기술이 통합되어 생성된 대화형 인공 현실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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