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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종말기란 무엇입니까?

불교는 법기, 법기, 말법기의 세 시기로 나누어진다.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돌아가신 후 500년이 법시대이고, 앞으로 1천년이 불멸의 시대이고, 다음 1만년이 말법시대입니다.

공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교를 실제로 수행하고 실천하며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평안하고 무재해 없고 질병도 없다' 그리고 '승진과 부를 구하는 방법'까지, 마치 한 쌍의 구절처럼: "경전과 고해성사는 죄를 속죄할 수 있는데, 지옥왕이 승려를 두려워하느냐? 돈을 기부하면 초월에 이를 수 있는가?" 보살은 부패한 관리가 아닌가!"; 가장 슬픈 것은 "사찰에는 공덕이 없고 공덕도 없다"는 것이다. "유명 사찰은 입장료가 비싸서 돈을 받지 않는다." 돈이 없는 신자들이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절에 오는 것은 어렵습니다.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삼륜보살은 '장사'가 되었습니다. 이상이 세계의 '불교 세속화' 현황이다.

둘째, "불교의 세속화"는 불교를 "영적 항구"와 "심리적 마사지"로 사용하고 "세계의 불교"를 옹호하고 "불교는 세상의 의식에서 분리되지 않습니다." 정의는 신체의 이익과 유지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며 불교의 "초세속적" 의미를 경멸합니다. 이는 불교의 본래 의미가 쇠퇴한 것이며, 해탈의 길과 보리의 길에서 멀어진 것입니다.

또 '불교의 세속화'는 다음에서도 나타난다. '불교 연구'가 실제 수행을 대체한다는 것은 경전 속으로 깊이 들어가는 것이 삶과 죽음의 바다에서 벗어날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부처가 되는 길을 시작하는 방법은 확실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수랑가마경』에서는 “사악한 스승의 가르침은 갠지스 강의 모래와 같다”고 말합니다. 불교의 기치 아래 다양한 사교 집단이 탐욕의 사악한 방법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수랑가마경에 따르면 악마와 그 친척들은 종종 "세상의 종말", "천재 및 인재"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속입니다. 모든 지각 있는 존재들.

'불교의 세속화'는 불교를 파괴합니다. 대승의 심오하고 미묘한 가르침은 점점 더 드물어지고 있으며, 피상적인 경향이 불교의 쇠퇴를 은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불교 고전 대승 『동성경』 제2권과 대승 『법원의림장』 제6권 등에 따르면: 『불교의 종말 무렵』 "——

"법은 여기에 있지만, 법이 있어도 실천하지 못하고 성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법의 종말이라고 합니다."

(불교를 수행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올바른 결과를 얻고 자신의 과위를 깨닫는 것이 아닙니까?

"과를 이루기 위해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2. 불경에는 '불법의 종말'과 '더 이상 사람을 제도할 수 없다'는 문제가 구체적으로 논의되어 있다. p>

①선악과보경(善惡果報): 말법---

사람들은 "불교에 대한 믿음이 거의 없고 깨달음을 얻은 사람이 거의 없다. 삼승(三身)이라 믿음을 얻은 사람은 극소수이니라 세속적인 명상을 행하고 모든 행실을 닦으며 자기를 아는 자는 영원히 존재하지 아니하고 마지막 법에 들어가면 깨달음을 얻느니라 오랜 시간 동안 믿음을 얻고, 명상하고, 카르마를 통과하는 등 모든 것이 사라질 것입니다."

("장기간에 걸쳐 도를 성취하는 것, 믿음을 얻는 것, 명상하는 것, 카르마를 통달하는 것 등 모든 것이 사라진다"라고 분명히 지적합니다:

불교 말법은 사람을 제도할 수도 없고, 깨달음을 이룰 수도 없다.)

② 『대방외경』 중 『월장분』 제17장— —

설명 갸무니 부처님은 다른 공간의 신들에게 법을 보호하고 "부처님의 법안이 타오르도록 보호하고 양육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세상과 모든 성문이 마땅한 계율과 평정을 갖추고, 충분히 듣고, 충분히 집중하고, 충분한 지혜와 충분한 해탈이 있고, 충분한 지식과 해탈의 견해가 있으면 나의 참된 법이 세상에 빛나리라... 해탈은 앞으로 500년 동안 굳건하니 나의 참된 법과 선정과 삼매는 앞으로도 500년 동안 굳건할 것이며, 나의 법을 더 많이 읽고 외우고 들으면, 앞으로 500년 동안 너희는 나의 법으로 더 많은 탑과 사찰을 지을 것이며, 이제부터는 나의 수염을 깎아도 힘이 줄어들 것이라는 것을 안다. 머리를 쓰고 관복을 입고 계를 어기고 법을 지키지 아니하면 나는 비구의 이름을 쓰리라.

(여기서 석가모니 부처님은 매우 분명하게 지적하셨습니다. 불교가 5500년, 즉 2,500년을 겪은 후, 즉 이제 불교에는 껍질만 남게 될 것입니다. 그때 승려들은 "내 법에 따라 수염과 머리카락을 깎고 다시 승복을 입을 것"이지만 "금기를 어기고 법을 수행하지 않을 것"이며 모두 "가명 승려"가 될 것입니다)

3. 불교에서 '말법경'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불경 '불법말경', '선계경', ' 대승삼집참회경', '마하경', '마야경', '부처님머리수랑가마경', '부처님이 쿠탄미의 과보경을 말씀하신다', '미사사이편과 오권권' 29", "사재권 48권", "중아가마경 제28권", "팔리율의 비구니 간두 제10권" 등

답변: 렉유 - 13급 2010-5-5 23: 38

그렇습니다. 지금은 말법시대이고, 우리 모두는 말법시대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법시대는 불교의 마지막 시대입니다.

지금의 시대에는 이미 불교가 쇠퇴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아마도 수천 년이 지나면 사라질지도 모르니 지금은 서둘러 부처님 명호를 외워야 할 것입니다.

답: udbaugmy - 레벨 7 2010-5-5 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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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가모니 부처님은 열반경에서 부처님의 법이 천년의 진법, 천년의 법으로 나누어질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불멸의 법, 만년의 법이 끝난 후, 마지막 경전은 대승무한경입니다.

서양 연구에 따르면, 부처님의 멸망까지 이제 2,500년 남았으니, 이는 법시대의 종말입니다.

만년이 지나도 부처님의 법은 진정으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더 이상 불교를 믿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석가모니 부처님은 56억 7천만년 후에 미륵보살이 부처로 출현하여 사바세계의 제3대 부처님이 되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이번 인도 출현은 그가 부처로 나타나기 위해 인간 세상에 온 것이 8000번째라는 것입니다. 00:19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부처님께서 열반(涅槃)하신 때로부터 계산하면 초법 500년, 중법 500년이 지나서 말세에 이르게 됩니다. 달마시대~(지금이다)~

말법시대:석가모니부처님이 처음에 그렇게 말씀하신 이유가 있겠지~(아마도 석가모니부처님은 우리가 법의 원리와 방법을 받아들이기를 바라고 계실 것이다) 의 미래 부처님)~

다시 생각해 보세요~

답변: 09326411 - Level 12 2010-5-6 07:34

기존 답변을 읽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설명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불교가 먼저 법을 제시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석가모니 부처님이 가르친 법이 정확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약사불이 가르친 법도 역시 법이다. 그들이 가르치는 법은 불교의 일부이지 석가모니 부처님도 84,000개의 법문이 있다고 하셨다. 불교를 실천하고 있지만 세상에 존재하는 법문의 수는 수십 개에 불과하므로 불교 전체를 요약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불교는 수명이 다했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불교는 더 이상 사람을 제도할 수 없으며, 이미 종말에 이르렀고 더 이상 효력이 없다.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수행해도 되돌릴 수 없습니다. 당신의 법은 끝났고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찰의 일부 승려들은 자기 자식을 안고 아내를 키우며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는데 어떻게 수련에 성공할 수 있겠는가? 그것은 더 이상 인간 세계의 직업이 아닙니다. 불교의 유일한 형식은 신자들이 주장하는 형식인데, 수련의 본질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많은 신자들은 왜 승려가 되고 싶어 하는지 모릅니다. 많은 유명한 사찰에서는 불상을 봉헌하고 향을 팔아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관심이 얼마나 심각한지조차 모릅니다. 이것이 불교에서 법의 종말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우주의 진정한 법은 우주의 법입니다. 우주는 오랜 순환을 거쳐 모든 중생이 자신도 모르게 법에서 조금씩 벗어났습니다. , 그러나 하단에는 약간의 편차가 있습니다. 동성애, 마약 남용, 폭력, 마피아 갱단, 정치 갱단, 난잡함, 여주인, 여주인 등 음모, 음모, 사람들과 같은 것들이 오늘날 인간 세계에 얼마나 많이 나타납니다. 나가자마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간은 타락했습니다.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레이펑에게 배우고 싶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당신을 바보라고 생각할 것이며 레이펑의 영역은 아직 멀었습니다. 진짜 신이나 부처는 사람들이 불교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법칙이다. 사람에게 선의가 없으면 하나님은 그들을 더 이상 사람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며, 기준에 맞지 않고 구원받을 수 없는 사람은 이제 각종 재난으로 도태될 것입니다. 동시에 그들은 아직 희망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각종 재난이 잇달아 발생하는 진짜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