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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온라인: 오리진스' 군사 고문 연합의 원거리 공격 장

실시간 전략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독립형 전략 게임이 기본적으로 신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라는 사실을 모두 알아야 할 것입니다. 동시에 신의 관점에서는 치트라는 집합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 전체 지도.

전장의 안개를 걷히고 적의 동태를 한눈에 살펴보세요. 자신의 군대를 배치하고 적의 움직임에 따라 싸우다 보면 한 사람이 장벽을 막을 수 있고 만 명이 열 수 없는 지점에 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편안한 속도의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는 어떻습니까? 소위 전체지도는 어디에 있습니까?

↑↑↑ "문명 온라인: 오리진스" 게임의 전체 동맹 맵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전장의 안개가 걷힌다 ↑↑↑

오늘은 맵의 한 구석을 열어 전략 중 하나인 '원거리 공격' 병력을 병력 비율로 살펴봤습니다.

기존 규칙: 먼저 일반 맵으로 이동

팔 소개:

팔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런 식으로 장거리 공격 무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리하자면 원거리 공격 유닛의 특징은 긴 손, 높은 데미지, 높은 폭발력, 깨지기 쉬운 피부 등 뿐이다. 그럼 다음에는 이러한 원격 공격형 군사 유닛(기계 유닛 제외)의 실용성을 하나씩 소개하고 논평해 보겠습니다.

1. 중국

제갈연노: 제갈연노의 특징은 '연누'(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한 것 같은 느낌)다. 2개 유닛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으며, 전장(PVP)에서는 3개 유닛을 공격해 각 유닛에 50%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각 유닛에 150%의 피해를 줍니다. 유닛이 입히는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스킬은 사용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애초에 제갈련누의 공격력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3개 유닛을 동시에 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낮은 데미지를 우회하기 때문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너무 낮은 데미지를 직접적으로 입게 됩니다. 주먹으로 때리기 중요한 사람에게 손가락을 펴서 때리는 것이 더 해로울 것 같지만 실제로는 효과가 매우 미약합니다.

웅크린 호포(Cruching Tiger Cannon) : 이것은 원거리 공격 유닛 중 가장 파괴력이 강한 유닛 중 하나이며, 지상에서의 원거리 공격의 왕입니다. . 특별한 상황은 이집트 전차를 제외하면 물리 유닛 중 민첩성이 가장 높다는 것입니다. 즉, 사람을 공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민첩성 문제로 인해 사람을 공격할 기회조차 없는 유닛도 많습니다. 나중에, 스킬에 의존하는 유닛이 등장합니다.) 그가 지상전과 장거리 물리공격의 왕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다.

2. 이집트

장궁병: 장궁병은 초반에 모두가 좋아하는 초장거리(3그리드 범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원거리 공격 유닛은 사거리가 2칸밖에 되지 않으며, 와호포는 세 번째 칸에 있는 형제들에게 스플래시를 통해 거의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이집트 장궁수는 초장거리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초기 단계에서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참고로 초기 단계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사격이 가능하며, 다른 고공격, 고폭탄 아이템이 공격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가난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아주 좋은 돈 절약 도구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이집트 전차: 정말 쓸모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뒤늦게 본성에서 32레벨로 업그레이드된 주력 전투부대로 공격력도 더 나쁘고, 방어력도 더 나쁘고, 데미지도 더 나쁘고, 체력도 더 낮고, 블러드라인(보라색은 뭐지? 빨간색, 파란색은 돌이켜보면 의미), 소위 "빠르게 달리고 손이 길고, 전투 후 후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PVP 전장에서는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용감하게 싸우세요. 내 앞에 있는 형님, 어디로 후퇴하실 건가요? ! 되돌아보고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쓰레기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후대 이집트에서는 여전히 손길이의 장궁만이 전장에 등장하고 나머지는 사라진 이유이다.)

3. 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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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던지기: 이 유닛의 초기 공격력과 피해량, HP와 방어력이 모두 훌륭합니다. 정글 브러시는 장궁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무손실). 공격이 너무 맹렬해서 샤오파오는 돌아보며 깜짝 놀랐다. 형제여, 대포가 아니라 마오쩌둥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확실합니까? 창 던지는 사람은 경보라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가 다가와 당신을 때리고 싶어하는데 당신은 잘못된 생각, 왜 나를 때려야하는지 먼저 공격하고 그를 때립니다. 이것이 경보 기능이며, 어리석게 다가오는 근접 공격에만 효과적입니다. 왜 이런 스킬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창 던지기의 민첩성은 5에 불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장거리 공격보다 늦게 시작됩니다. 이번 사고로 상대가 손을 대기도 전에 절반 이상이 목숨을 잃는 결과를 낳았다. 그래서 이 스킬은 창을 던져서 현장감을 상쾌하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고안된 스킬입니다.(전에 쏴본 적도 있습니다!) 궁수 : 모든 장거리 무기 중에서 페르시아 활은 얼마나 이상한 것입니까? 나중에 우리는 두 가지 기능 다이어그램을 통해 페르시아의 기묘함을 설명할 것입니다. 페르시아 활은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유일한 파란색 유닛입니다. 이론적으로는 전환 기간이 매우 짧고 생존 가치가 매우 낮은 저급 쓰레기 유닛이어야 하며, 이후 기간에는 전장에 등장해서는 안 되는 전형적인 유닛입니다. 하지만 함수 그래프는 '안녕하세요'라고 알려줄 것입니다.

자, 저와 함께 안녕안녕하세요:

먼저 나중 상황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사진을 어떻게 보는지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X축은 레벨, Y축은 총 데미지(방어 방향의 방어점 60점 기준, 지형 보너스 제외)입니다. 원거리 무기가 40레벨일 때(모두 공격과 방어를 모두 추가한 후, 앞으로는 적의 진형에 따른 피해만 추가됩니다. 푸른 병사의 바빌론은 너무 눈에 띄어서 머리카락이 쭈뼛 섰고 다리가 약해졌습니다. 그 푸른 병사는 대부분의 보라색, 붉은 병사들을 뛰어넘어 이 정도의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동시에 민첩성은 6으로 소형포와 동일하다. 특별한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주요 도시의 모든 레벨을 무시하고, 최하위 부대의 반격이 조용히 완료되었습니다. 황천의 두꺼운 흙은 페르시아의 유일한 장거리 무기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다. 내가 페르시아인 피부가 두껍고 피가 많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우리는 여전히 뒷줄에서 Gao Minqiang을 공격합니다.

초기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파란색 무기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군사 유닛(이하 부대) 4개가 추가됩니다. 빨간색 부대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병력이 2개씩 증가하고, 보라색 부대는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병력이 1씩 증가합니다. 모든 유닛의 시작 체력은 40입니다.

초반부터 보면 레벨 1의 바빌론은 파란색 유닛으로서는 사실상 전혀 약했다. 공격과 방어가 증가하면 포인트가 이동합니다. 블루 유닛인 바빌론은 진형을 증가시키는 사람이 없다고 가정하면(진형 1포인트마다 1유닛 추가) 레벨 30의 바빌론 데미지가 창의 데미지를 초과합니다. 71에서는 소형 포병 유닛의 피해가 평준화됩니다.

이후 단계에서는(레벨 40에서 공격 및 방어 데미지가 모두 풀 레벨이 된 후) 모두 병력 1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즉, 보라색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병력이 2씩 추가됩니다. 레드 레벨당 병력 +3. 파란색 레벨마다 병력이 5씩 증가하면서 바빌론은 물리적 공격 출력에서 ​​2위 자리를 안정적으로 유지했습니다. 바벨론은 원수를 뒤에서 이기고 뒤에서 오는 기적의 예입니다.

이집트 전차, 이집트 전차, 이집트 전차를 살펴 보겠습니다. 싸우고 달리는 것 외에 다른 것을 할 수 있습니까? 레벨 70 피해는 소형 대포의 레벨 50 피해와 거의 같습니다. 앞줄이 전장에서 여러분을 지원할 때, 뒷줄 선배로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까? 오랫동안 자체 장궁보다 데미지가 200포인트만 더 주는 제품..

인종 제한으로 인해 중국 무기 중 호호포를 보유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고 간주됩니다. 그리스와 페르시아는 모두 육상전을 위해 반드시 선택해야 할 전진 부대입니다. 이집트와 중국의 원거리 공격은 기본적으로 중국과 동일하다는 전제하에 인종 선택이 특히 중요하다.

추가 경험치 제한 : 보라색 경험치 1세트 = 빨간색 경험치 2세트 = 파란색 경험치 4세트 즉, 파란색 부대를 높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경험치(쉬움)가 보라색 부대의 1/4 수준입니다. 그러므로 심사위원들은 무엇을 선택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UN의 최고 전략가들도 마찬가지이며 전장에서 장거리 공격을 권장합니다:

1 웅크린 호랑이 대포 2 바빌로니아 궁수 3 장궁병 4 투창

지금의 공격과 방어 외에도 당연히 영향을 미치는 많은 특수 매개 변수가 있으며 게임 경험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