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6년 전, 자신이 손오공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조상의 보물을 가지고 푸단대학교에 가서 DNA 검사를 받았는데, 그 결과는?

6년 전, 자신이 손오공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조상의 보물을 가지고 푸단대학교에 가서 DNA 검사를 받았는데, 그 결과는?

세상은 넓고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은밀한 동기를 가진 사람들은 유명해지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해지면 부(富)가 생기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몰려든다.

인터넷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셀프미디어 시대가 도래했다. 많은 셀프미디어 기업들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도덕과 법의 경계를 허무는 데 서슴지 않는다. '인터넷 연예인'이라는 용어는 점차 긍정적인 의미에서 경멸적인 의미로 바뀌었습니다.

인터넷 셀프미디어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기이한 방법을 끝없이 내놓고 있다. 자신의 삶을 조롱하는 사람도 있고 사회적으로 화제가 되는 주제를 다루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스꽝스럽다고 느끼지만, 삶에 대해 조금 더 무력감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 4대 고전은 모두들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영화, TV 서적 등의 보급을 통해 중국 문명의 상징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4대 고전은 은밀한 의도를 가진 일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4대 고전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서유기』일 것이다. 서유기의 줄거리는 단순하고 난독증이 없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며 많은 이야기가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서유기에서 손오공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손오공은 온갖 능력을 갖고 있지만 당생에게 굴복할 수밖에 없다. 그는 당생을 보호하고 99번과 81번의 고난을 겪은 후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간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단지 동화일 뿐이라고 말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런데 누가 나서서 자신이 손오공의 후예라고 하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실제로 현대에도 그런 여성이 있는데, 자신이 손오공의 후손이라고 주장하며, DNA 인증을 위해 푸단대학에 다녔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다.

1. '서유기'의 원형

'서유기'는 명나라 발전 이후 오승근이 쓴 소설이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당나라 때 불경을 얻기 위해 동당에서 서천으로 떠난 현장대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성근의 『서유기』는 명나라 때 성숙해졌지만, 『서유기』에 나오는 전설과 설화는 이미 송나라 때부터 기록됐다. Wu Chengen은 전임자들의 작업을 기반으로 수정, 구성 및 제작했습니다.

당승의 원형은 당나라의 명승 현장사(玄張師)로 서기 602년에 태어났다고 관련 역사서에 기록되어 있다. 당나라 정관 원년에 당나라를 방문하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여 히말라야를 우회하여 당시 불교가 성행하던 중앙아시아에 이르렀다. 현재의 우즈베키스탄 국립박물관에는 현장법사가 양국 간 문화 교류를 촉진했던 유적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현장대사는 실제로 사람이지만, 서유기의 주팔계, 손오공, 사승에 대한 역사서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다. 반대로 이 세 사람에 대한 단서는 일부 설화에서 찾을 수 있다.

손오공에 관해서는 현재로서는 그가 실제로 소문을 통해 세상에서 왔다는 것이 더 확고한 이론이다. 기록에 따르면 당승이 돌아올 때 다른 스님을 데리고 왔다고 합니다. 당시 서부 지역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불교를 믿었습니다. 삼장법사는 불교 경전을 얻기 위해 동쪽에서 나갈 수 있었기 때문에 서부 지역의 승려들도 그를 따라 당나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당시 중국 문화는 스스로를 천국으로 여겼기 때문에 서역 사람들은 서역 사람들을 호(胡)라고 부르는 데 익숙했기 때문에 현장(玄張) 옆에 있던 스님이 당나라를 '승호'라 불렀다. 고대 중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의 문화 수준이 낮기 때문에 사람들이 소문을 퍼뜨리고 퍼뜨리는 것이 쉬웠습니다.

'후몽'의 발음은 '호젠'과 비슷하다. 입소문을 타고 점차 원숭이로 진화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아니다. 더욱이 중앙아시아의 특별한 자연환경으로 인해 두꺼운 체모는 원숭이로 착각되기 쉽다.

이런 발언에 대해서는 이 '후승'의 존재를 뒷받침할 수 있는 관련 벽화도 있다. 그러나 승려가 이후 행적에 대해서는 관련 기록이 없으며, 아마도 서역으로 돌아갔을 수도 있고, 당나라에 머물면서 경전 번역에 종사했을 수도 있다.

2. 황당한 손오공의 후예

손오공의 정체에 대해 앞서 언급했듯이, 자신이 손오공의 후예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그런 근거를 갖고 있다면 view 그렇다면 그것은 그다지 터무니없는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결국 '성후'는 실존 인물이기 때문에 그의 후손이 중국에 있다고 해도 별로 놀랄 일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놀라운 점은 이 여성이 이 발언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그녀는 자신이 실제로 신화에 나오는 Sun Wukong의 후손이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말한 것이 사실임을 증명하기 위해 조상의 보물을 꺼내 확인까지 했습니다.

6년 전, Sun Feifei라는 여성은 자신의 조상인 '영석'과 Sun Wukong의 '원숭이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자신의 정체성을 증명했습니다. 소설에서 Sun Wukong의 원숭이 머리카락은 무엇이든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손오공이 몬스터를 상대할 때 흔히 사용하는 소품 중 하나입니다.

당시 순페이페이는 이 보물들을 챙겨 직접 푸단대 생명과학연구소를 찾아 이곳 교수에게 DNA 검증을 부탁했다. 이 요청을 받은 교수는 어안이 벙벙해졌다.

그러나 과학 정신에 따라 교수는 여전히 후궁 태양에 대한 소위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테스트 결과 그들은 후궁 태양이 가져온 조상의 영혼석이 실제로는 매우 평범한 암석일 뿐이라고 믿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매우 평범한 고대 암석이어야 합니다.

쑨페이페이가 DNA 검증을 위해 사용한 원숭이 털에 대해 연구소는 이런 황당한 검증을 이어가지 않았다. 결국, 인간과 원숭이는 같은 조상을 갖고 있지만, 수억 년의 진화를 거치면서 그들의 DNA는 이미 크게 달라졌습니다.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인간 DNA와 원숭이 DNA를 사용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후속 DNA 테스트를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런 결과도 가능하다. 결국, 현대에는 Sun Wukong이 신화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모두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집에서 TV를 보고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괜찮습니다. 누가 손오공의 존재를 진지하게 받아들일까요?

사실 후궁 손의 행동은 단지 도자기 서유기를 만지려는 것 이상은 아니었다. Journey to the West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우스꽝스럽더라도 사람들은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여전히 Sun Feifei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유명해지는 것이 이번 검증의 목적이었고, Sun Wukong의 어리석은 선택은 단지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수술은 충격파를 일으키지 않았다. 현대인들은 더 이상 과대광고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런 종류의 근거 없는 과대광고는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지 못한 채 사람들의 인내심을 점차적으로 약화시킬 뿐입니다.

이런 어처구니없는 사건 이후, 후궁 썬은 사람들의 시야에서 빠르게 사라졌다. 사람들은 Sun Feifei의 존재에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엔터테인먼트가 가장 중요한 시대에는 매일 다양한 일이 일어납니다. 연예인의 작은 외모나 행동도 뜨거운 검색어에 오를 수 있습니다. Sun Feifei와 같은 사람에게 계속 관심을 가질 사람이 있을까요?

소극은 결국 끝나고, 후궁태양은 결국 침묵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서유기와 같은 고전 명작들은 여전히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서유기는 신화적이고 전설적인 내용을 담고 있지만, 이것이 현대 사회의 맥락에서 해석하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는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 to the West)에서 사람들은 점차 명나라의 사회 부패에 대한 정보를 해석했고, 일부 사람들은 서유기(Journey to the West to the West)에서 직장 경험을 요약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