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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책 속 판화(Fan Hua)에 대한 소개입니다...

1. '한희재의 밤연'은 중국 회화 역사상 걸작이자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이다. 남당대 환관 한희재의 집에서 잔치를 벌이던 장면을 긴 두루마리 형태로 표현한 것입니다. 한희재는 훗날 남당의 군주 이우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목소리와 외모를 비밀로 하여 매일 밤마다 성대한 연회를 열고 손님들과 함께 즐겁게 지냈다. 이 사진은 한푸(Hanfu) 밤잔치의 전체 과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긴 두루마리의 선은 정확하고 매끄럽고, 솜씨는 섬세하고 민첩하며,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컬러링이 우아하고 레이어링이 풍부하며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2.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 이 북송 풍속화는 가로 24.8센티미터, 세로 528.7센티미터의 비단에 그린 것으로, 북송 시대 화가 장택단(張澤端)의 유일하게 현존하는 걸작으로 국보 1급이다. 『청명절 강변』은 12세기 중국 도시생활의 모습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는 작품으로, 이는 중국과 세계 회화사에 있어서 독특한 일이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산재된 원근감의 구성 방식을 사용하여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합니다. 그림은 주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시골입니다. , 그리고 다른 하나는 시장입니다. 사람 814명, 가축 83마리, 배 29개, 집과 건물 30여 채, 자동차 13대, 가마 14개, 다리 17개, 나무 약 180그루가 서로 다른 옷과 표정으로 생생하게 산재해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이 줄거리에 주목하고, 구성이 촘촘하고 밀도가 높으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가 가득하며, 글쓰기와 잉크 구성이 매우 영리하고 훌륭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동안의 변경의 번영을 그린 것으로, 그해의 변경의 번영을 증언하는 동시에 북송시대의 도시경제 상황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북송의 수도 변경의 풍속과 생활.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삶을 이해할 수 있다. 요컨대 '청명절 강변'은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3. 남송 화가 양개(梁斷)의 작품.

몇 번의 획만으로 이 그림은 자유롭고 자유로운 시인의 모습을 그려냅니다. Liang Kai는 천성적으로 거칠고 종종 술을 마시며 즐기기 때문에 "Liang Fengzi"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획은 넓고 굵고 연한 먹을 사용하는 일종의 자유화이다. 그리고 그의 염불과 걷는 자세가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되어 놀랍습니다. "이백의 노래 그림"은 모든 배경을 버리고 단 몇 번의 획만으로 이백의 방황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윤곽을 그립니다. 그 의미는 심오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양개(梁開)의 축소인물화는 송나라 말기, 원나라 전기의 파창(發昌), 원나라의 안회(延惡), 서유(徐維)의 <당나귀 등의 시> 등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명나라는 모두 양개(梁開)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다.

4. 마위안(Ma Yuan)이 대대로 이어온 걸작이다. 사진은 대각선 구도를 취하고 있는데, 이는 정상에 도달하지 못한 산과 정상에 도달하지 못한 나무들을 모퉁이에서 촬영한 것이다. 사진의 왼쪽 상단은 물속에 서 있는 절벽 모퉁이인데, 근처의 바위들은 전형적인 큰 도끼 방식으로 자르고 있는데, 날카롭고 격렬하며 간결하고 요약되어 있으며 끝부분은 쇠처럼 날카롭고 가파르다. 손톱. 먼 곳에 있는 경사면의 바위는 먼저 진한 잉크로 윤곽선을 그은 다음 워터펜으로 빠르게 렌더링하고 희석하여 전체를 다시 형성하여 빛과 어둠 사이의 미묘한 전환을 만듭니다. 이 그림 방법은 난종의 산수화를 층층이 염색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절벽 위에는 매화나무 두 그루가 붉고 하얀 꽃을 피우고 있다. 붉은 매화나무 가지가 휘어져 바다를 탐험하는 흑룡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 이는 마원(Ma Yuan)의 전형적인 나무 그림 기법으로 "가지를 먼 곳으로 끌고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의 왼쪽 하단에 있는 흰 매화와 붉은 매화의 조화가 서로 반향을 일으키며 흥미롭게 보입니다. 꽃은 유색 가루로 염색되어 매우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는 바로 마 가문의 "공메이"의 진정한 색상입니다. 나무 아래 돌 옆에는 푸른 파도가 있고 물속에서는 10 마리의 야생 오리가 놀고 있습니다. 수면은 겹겹이 얇은 잔물결을 가지고 있어 리듬감이 넘칩니다. 야생오리들은 비록 작지만 촘촘하게 그려져 있고,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 부르며, 털을 다듬고, 먹이를 찾아다니는 유연한 자세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작가의 뛰어난 스케치 모델링 능력을 보여준다. . 그림 상단에는 혼란스럽고 공허한 여백이 있어 사람들을 머나먼 세계로 인도한다. 청나라 태생인 다충광은 『회화권』에서 “가상과 현실이 나란히 존재하며, 그림이 없는 곳에는 모든 것이 이 그림을 봐야만 멋진 풍경이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말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그림에는 마원의 비문이나 인장이 없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작가의 제목조차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알고 보니 마원은 이끼에 닿는 붓처럼 생긴 붓으로 바위 밑의 여백에 자신의 이름을 숨겼다. 이 개념의 독창성과 독창성은 이것에서 분명합니다.

5. '천 마일의 강과 산'은 길이가 51.5cm이고 너비가 1191.5cm입니다. 비단에 그려져 있으며, 채가 쓴 글은 없습니다. 권의 마지막에 있는 Jing은 Wang Ximeng의 작품으로 간주되며 현재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연속된 산과 광활한 강과 호수를 묘사하고 있으며, 산, 비탈과 물, 정자, 정자, 초가집, 물방앗간이 있는 긴 다리, 낚시, 뱃놀이 등을 배치하고 장식했습니다. , 여행 등 날아가는 새 등의 느낌이 섬세하고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풍경이 많고 다양한 분위기가 있으며, 밀도와 일관성의 변화를 강조한 구성이며, 대마와 도끼의 조합은 산의 질감과 맥, 명암의 변화를 황토색으로 표현하여 균일하고 선명하다. 다양성과 조화가 가득한 녹색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작품의 예술적 개념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과 웅장 함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6. 왕휘의 산수화는 고대부터 시작됐지만 단독으로 베껴 그린 것은 아니다. 천년이 지나면 우리는 그림 이론의 미묘함과 그림 지식의 폭이 너무 커서 "송나라의 잉크와 당나라의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은 큰 성공입니다." 고대 방법이지만 스케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Wang Hui의 그림은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여 우아하고 다채로운 외관과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Wang Hui의 풍경이 "규모와 규모면에서 고대인과 마찬가지로 붓놀림이 사실적이고 형태와 정신이 유사하며 모든 아름다움이 붓놀림에 포착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염색도 잘 되어있고, 스케치에 흥미가 가득하네요. 동시에 펜을 사용하여 조각하는 점, 잉크의 변화가 부족하고 구성이 지나치게 혼잡한 점 등의 단점도 지적했습니다. 종이에 먹과 펜, 길이 96.1 cm, 폭 46.9 cm 이 그림은 태호 모퉁이의 산과 물을 묘사합니다. 인근 언덕에는 다섯 그루의 아름다운 나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희박한 붓놀림과 마른 먹, 세심하게 그린 주름, 네모지고 둥근 붓놀림, 단순함과 복잡함은 사람들에게 흥미롭고 흥미로운 붓놀림을 선사한다. 작가가 쉰다섯 살 때 쓴 글이다.

7.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인 오소그림.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품. 이 그림은 길이 20.8cm, 너비 139.8cm이며, 현재 그림과 조맹부, 손홍, 항원변, 홍리, 진농 등 14명의 대가의 표지에 글이 새겨져 있지 않습니다. . . 그림 속 서로 다른 모양의 다섯 마리 소는 소의 생활 방식과 습성을 소소한 관점에서 표현하고 있으며, 표준적인 구조와 생생한 형태, 사실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다섯소 그림'은 종이에 채색한 그림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종이로 만든 작품이다.

8. "저희 가족이 연못 머리에 있는 나무에 벼루를 씻으니 온갖 꽃이 옅은 먹자국으로 피어납니다. 누구도 그 색깔을 칭찬하지 말고 맑은 공기만 가득 채워주세요." 우주." 매화에 관한 이 유명한 시는 원나라 화가가 ​​지은 것으로, 왕면은 자신의 비문 "매화도"를 썼습니다. Wang Mian이 그림을 배우는 이야기는 한때 초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쓰여져 모든 사람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의 주방애(朱異愛)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송나라 사람은 가지가 적고 수술이 얕은 매화를 그렸습니다. 원나라 때 석산 농부(왕면)가 수천 송이의 꽃이 피어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바람이 선선하게 불고, 진주가 어렴풋이 피어나서, 꽃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이 '무메이 그림'은 꽃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이 사진은 거꾸로 된 매화를 보여줍니다. 가지가 촘촘하고 앞뒤로 흩어져 있다. 가지는 빽빽한 매화로 덮여 있고, 일부는 새싹이 나와 꽃을 피울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일부는 활짝 피어 있고, 일부는 남은 매화로 점재되어 있습니다. 은빛 나뭇가지에 수천 개의 옥구슬이 흩뿌려져 있는 것처럼, 앞으로 기울고 옆으로 기울고 다양한 자세와 자세를 취하고 있다. 하얀 꽃과 철갑을 씌운 줄기와 가지가 서로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움이 압도적이며 이는 매화의 섬세한 매력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가지는 강하고 강력한 구부러진 활과 가을 달로 묘사됩니다. 매화의 분포는 리드미컬하다. 긴 가지는 드물고, 짧은 가지는 촘촘하며, 교차하는 가지는 특히 수술이 빽빽하다. 갈고리 모양의 꽃잎과 수술은 단순하고 자유롭다. Wang Mian과 Mo Mei는 북송의 Yangwujiu 종파 출신입니다. 그러나 송나라 사람들은 가지가 희박하고 수술이 얕은 매화를 주로 그렸다. 이 그림은 꽃과 가지를 묘사한 것이 독특합니다.

액자 안에는 작가가 쓴 시 5편이 담겨 있습니다. 서명: "이웨이(Yiwei) 봄 정월 초하루 초가집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당시 왕몐의 나이는 68세였습니다. 이 그림은 그의 만년 매화미술을 완성한 걸작으로 후대에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 연못과 국경 주변에서는 명나라의 Zhu Yunming, Lu Shen, Xie Chengju, Wen Zhengming, Xue Zhangxian, Wang Chong, Xu Lin, Wang Wei, Tang Yin, Chen Yi 등이 시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