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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토퍼의 사랑의 비가
크리스토퍼는 영적인 투쟁을 벌이는 불굴의 영혼이다. 사실 그의 삶이 끝나갈 때 그의 원래 냉소적 용기는 소진된다. 올리비에가 예기치 않게 죽자 크리스토프는 과거의 운명에 맞서 싸울 용기가 가라앉기 시작했고, 더 중요한 것은 그의 영적 양식과 영혼의 회심이 사라졌고, 즉시 전복되고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절망. 과거에 서로를 제약했던 판단력과 이성과 감성의 부족으로 인해,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던 극도의 파괴적 욕망이 그를 한걸음 한걸음 알 수 없는 블랙홀로 끌어들였다. 늘 고집스럽고 사랑에 충실했지만 광기와 정욕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아나와의 만남은 어두운 밤의 인광과 같고, 자신을 불태우려는 나방과도 같다. 한때 싸울 용기가 있었고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던 청년은 길을 잃고 그가 싸우던 미래를 거의 망칠 뻔했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 올리비에를 만난 것은 운명처럼 보였고, 그의 영혼 깊은 곳에 숨어 있던 또 다른 자아를 활성화시킨 그는 크리스토프의 정신적 화신이었고, 그의 이성과 감정이 하나로 얽힌 연인이었다. . 크리스토프의 어린 시절 경험에서 그에게 가장 부족한 것은 자신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고통과 외로운 음악적 여정은 그를 강직하고 강인하며 정의롭고 색다른 대안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그의 유일한 정서적 양식은 그의 어머니 루이자였지만 그것은 바로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뗄 수 없는 애정이었습니다. 그에게 더욱 영적인 힘을 준 것은 일년 내내 라인강을 따라 떠돌던 삼촌 고트프리트였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자연과 삶의 고통에 대한 소박한 이해를 지닌 멘토였습니다. 그의 인생관은 계몽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오토와의 우정은 어린 소년의 무식한 관계를 열었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부드럽고 순수한 애착을 남겼습니다. 특히 크리스토프에게는 이 우정이 항상 소중히 여겨졌습니다. 내 마음. 오토의 위선적인 얼굴이 그를 놀라게 하고 화나게 한 후에야 젊었을 때의 꿈같은 우정은 끝났습니다.
오도의 풋풋한 우정과는 달리 올리비에는 신이 크리스토프에게 주신 오랫동안 헤어진 친척 같았고, 마치 영혼을 찾아주는 듯한 그의 반쪽이자, 어려움 속에서 의지할 수 있는 존재였다. , 온화하고 안전한 탈출구." 크리스토프의 불운한 투쟁 과정에서 올리비에의 등장은 물론 그에게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작가는 의도적으로 이렇게 했지만, 캐릭터의 뿌리 깊은 인물 묘사에 있어서는, 그것은 의심할 바 없이 3차원적이고 다면적인 방식으로 자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사람 자신은 늘 갈등과 얽매임에 빠져 본능적으로 안주할 곳을 찾지만 현실은 너무나 불만족스럽고 온갖 유혹과 적개심, 아첨과 거짓이 늘 당신을 괴롭히고 이성과 욕망이 얽히게 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크리스토프는 탈출구를 찾지 못했지만 젊음의 활력과 열정으로 이 악한 사회에 맞서 싸웠고, 끊임없이 배척과 적대를 당하며 피비린내 나는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의 성격은 더욱 냉담하고 완고하며 비우호적이었으며 때로는 이성적으로 정의를 주장하고 타협을 꺼리기도 했으며 때로는 감정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의도를 오해하기도 했습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더욱 순수하고 다정하기 때문에 그의 사랑은 실패하고 파멸을 거듭하며 헤어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그의 영혼 깊은 곳에는 조직적인 절단을 위한 통로가 없으며, 그는 단지 맹목적으로 돌진하고 추락할 것입니다. 그의 잠재의식 속에서 그는 그를 인도할 힘과 영혼이 필요합니다. 올리비에를 알게 된 후,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습니다. 그의 정신적 전망은 전례 없는 변화를 겪었고, 일을 하는 데 있어서나 사람들과 어울리는 데 있어서 더 유연하고 여유로워졌습니다. 그는 진정하고, 듣고, 세상을 대면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 기간 동안 크리스토프는 자신의 삶에서 가장 완전한 인격과 가장 행복한 영적 감정을 가졌고, 그의 마음 속에 서로 싸우던 영혼들이 통합되고 위로되었습니다. 올리비에는 자신의 아픈 마음을 늘 이해해주는 친밀한 연인과도 같으며, 올리비에는 합리성에 중점을 두는 반면, 크리스토프는 서로 다른 삶의 경험을 가진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탄생한다. 당신은 내 안에 있고, 다른 측면은 인간 본성의 이중성을 표현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올리비에는 책 전체의 핵심이자 크리스토프의 운명에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한다. 크리스토프가 미친 행동을 한 후 올리비에를 잃었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욕망의 균형이 기울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자신을 방종하는 것이 상처받은 마음을 마비시킬 수도 있습니다. 인생의 밑바닥에서 고립되고 무력해질 때, 한때 경멸했던 유혹과 육신의 욕망은 삶의 신념의 좌표를 잃으면 불타는 가시처럼 스스로를 파괴하게 될 것입니다. 한 발짝 떨어져도 계속 가라앉으면 지옥에 떨어져 흙탕물이 될 것이다. 스위스에서의 경험은 그의 인생을 거의 망칠 뻔했다.
예술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크리스토프는 늘 고난을 동반했다. 예술의 본질부터 정신과 육체의 상호 적개심과 얽힘은 예술가의 창작 과정이다. 인간의 본질은 모순이고, 그와 올리비에의 모순은 영원한 모순이다. 올리비에가 생명을 담는 물질을 탈피할 때, 인간 존재의 본질은 극도의 절망과 죽음의 문턱에서 재현될 수 있다. 그는 영생의 경험에 들어갑니다. 아나와의 만남은 올리비에가 특별히 마련한 것 같다. 크리스토프의 내면 독백을 살펴보자. "너는 이때 고의로 나를 때렸다. 너는 스파이처럼 부드럽게 뒤에서 나를 찔렀다. 상처를 입었다. 너는 나에게 욕망을 발산했다. , 당신의 사악한 개를 풀어주었습니다. 당신은 그 당시 내가 힘이 없었고 싸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욕망이 나를 압도하고 모든 것을 오염시키고 모든 것을 파괴했습니다..." 절박한 상황에 처해 죽음의 쾌락까지 맛보게 되었고, 살고자 하는 욕망은 살인과도 같은 수단으로 한계에 부딪히게 되었다. 인간 자신의 의지가 자신을 죽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을 실행하고 나면 이것이 결코 인간을 죽게 할 수는 없고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 잊을 수 없는 경험, 영혼의 싸움, 그리고 죽음에 대한 경험과 지식은 크리스토프를 다시 기운나게 했다. 그러나 그가 다시 삶에 직면했을 때, 예전의 모서리와 모퉁이는 매끄러워졌고, 그의 질투심과 증오심은 바뀌기 시작했고, 그는 공감하고 세상으로부터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우울한 것이 아니라 운명이 그를 변화시켰고, 그는 세속 사회를 차분한 눈으로 바라보고, 명예와 부를 더 가볍게 여기고, 자신의 발언에 적대적인 사람들을 비웃는 법을 배웠다. 사실 그는 이미 승리했습니다. "그 자신은 라파엘의 그림 속 성 바울과 같으며, 조용히 명상하고, 화를 내지 않고, 더 이상 싸우고 싶지 않고, 단지 자신의 꿈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퍼의 캐릭터는 사랑에 실패할 운명이다. 그는 어렸을 때 너무 미숙하고 고집스러웠고, 그가 만난 여자들은 모두 지나가는 구름처럼 사라졌다. 미나와의 사랑은 귀족 소녀의 변덕스럽고 소유욕적인 게임에 불과한 반면, 순수함과 낭만, 젊음이 결합된 것처럼 보이는 에이다와의 만남은 에이다의 허영심과 순결하지 못한 배신을 숨겨서 큰 대가를 치르게 했다. . 가격. 오히려 그는 자신의 관심을 끌지 못한 몇몇 소녀들을 잃었고, 이는 그에게 평생의 고통이었습니다. 조용하고 착한 이웃집 여자 사피나는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소심하게 사랑을 표현할 기회를 놓치고 평생 후회하게 된다. 그리고 크리스토프에 대한 앙투아네트의 사랑은 그녀가 죽을 때까지 마음 속 깊이 간직되어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그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남동생에게도 전해졌습니다.
크리스토프를 더욱 의외하게 만든 것은 그 당시 눈에 띄지 않고 수줍음이 많았던 이 어린 소녀가 성숙하고 내성적인 여인이 되어, 몰래 그를 여러 번 도와주었던 그라치아였다. 그의 생애 말년에 그녀는 그의 유일한 친구가되었고 그는 그녀를 열정적으로 쫓았지만 운명의 잔인함으로 인해 그들의 사랑이 박탈되었고 그가 사랑했던 사람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는 의심 할 여지없이 크리스토퍼에게 큰 타격이었습니다. 또 그 사람한테 장난을 쳤어요.
책의 결말은 흥미진진하다. 크리스토프는 지난 며칠간 소원을 이루고 올리비에의 아들 조지가 그라치아의 딸 오로라와 결혼하는 모습을 보며 결혼을 마무리했다. 그들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두 친구의 후손입니다. 그는 이 젊은이들에게 올리비에와 그라치아에 대한 사랑을 전했고, 그의 삶의 뜨거운 감정은 계속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리고 엠마 유한에게서 우리는 크리스토프의 냉소주의의 그림자를 보는 것 같습니다. 올리비에의 전 학생은 마치 크리스토프의 냉소주의를 계속 이어가는 것처럼 예술을 위해 고집스럽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통받고 분투하지만 극복해야 하는 자유로운 영혼들의 불멸성에 대해 사람들에게 경고가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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