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진용님의 작품 중 가장 좋은 작품은 무엇인가요?
진용님의 작품 중 가장 좋은 작품은 무엇인가요?
이 책은 장무기 외에도 황금머리 사자왕 시에순, 보라색 옷을 입은 용왕 조조, 금화할머니, 자오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무술 캐릭터들을 그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Min, Ruyang 공주, Zhuer, Xiao Zhao, Zhou Zhiruo 등은 모두 생생한 이미지와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선함도 악함도 없으며 요약 할 수 있습니다. 한 마디로 올라간다. 작가는 이들 인물의 인생 행로와 운명을 묘사함으로써 그들의 역사적 배경과 동일한 거대한 문화적 의미를 구현하고, 중국 전통 유교, 불교, 도교의 본질을 그의 글 속에 삶의 이야기에 통합시켜 조용히 이끌어낸다.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고대문화의 현대적 힘을 보여줍니다. 책 전체의 언어가 유창하고 정교하며, 구조가 웅장하면서도 정교하고,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며, 이야기 전개가 의외이면서도 여유로운 경우가 많다. '콘도르영웅전설', '콘도르영웅전설', '천룡검전설' 등을 통칭하여 '콘도르 사격삼부작'이라 부른다.
많은 독자들이 이런 질문을 갖고 있다. '콘도르 사격 삼부작'의 마지막 부분인 '천검과 콘도르 영웅검'의 ''는 1편과 별 관계가 없는 것 같다. 두 편의 소설. 또 하나의 완전히 독립된 소설이라고 할 수 있다. 왜 '콘도르 삼부작' 중 하나라고 해야 할까? ---우선 이 책에 나오는 이야기는 앞선 두 권의 이야기보다 거의 100년 후의 이야기다. 시대는 이미 오래 전이고, 두 번째로는 주인공들이 변했다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앞의 두 권의 책과는 달리, 『용도르 영웅전』의 영웅 양궈가 양철신과 양강의 후손인 것과는 달리, 책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별다른 관계가 없다. 이전 책이며 영웅 Guo Jing의 조카이며 "The Legend of the Condor Heroes"에는 Guo Jing, Huang Rong, Dongxie, Xidu, Nandi (이름이 변경됨)와 같은 "The Legend of the Condor Heroes"의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Nanseng), Beibei, Qiu Qianren, Zhou Botong 등은 "Condor Heroes Legend"라는 책에 여전히 존재하며 "Condor Heroes Legend"의 중요한 줄거리와 인물 관계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이에 비해 <천룡학사>에서는 그런 '상속관계'가 전혀 없다. '영룡검'의 첫 번째 입에서 흔들리는 궈샹은 단 한 명, '용은 머리는 봤지만 꼬리는 보지 못했다'. 소설 『콘도르 영웅전』의 마지막 장에 등장하는 소림 10대 소년 장준보는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이 준바오는 무당파의 창시자이자 소설 속 주인공 장무지의 대가인 장삼펑이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실제로 훌륭한 "캐릭터 관계"가 아닙니다. 『나여우외전』이 『홍화부영웅』 등 『검과 원수』의 등장인물을 담고 있는 것처럼, 『나여우 외전』은 『서검』의 『후기 전기』가 아니다. 세 번째로, 이 3부작의 처음 두 부분은 같은 시대와 연속 인물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제목과 제목에 "diao"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들의 소설에는 독수리의 출현('신성한 독수리'가 '독수리를 쏘는' 독수리는 아니지만), '천국의 전설과 용검'의 책 제목에 '독수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 " 그리고 소설에는 독수리가 없습니다.
사실 이 3부작의 성립이 가능할 뿐 아니라, 거기에는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3부작은 '콘도르 3부작'이 아니라 '영웅 3부작'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낫다. ---첫 번째 "콘도르 영웅전설"은 사막에서 태어나 화산에 모인 궈징과 같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사막영웅전설"이라고도 불립니다. 콘도르 영웅'은 콘도르 영웅 양궈 등 영웅들의 성장 경험을 그린 작품이다. 마찬가지로 강과 호수에서 태어나 나라에 공을 세웠고, 세 번째 영화 '천에 기대어 용을 베다'에서 장무지와 같은 영웅들과 함께 고난 속에서 태어나 화산 정상에 올랐다. 또한 "용을 죽이고" "하늘에 의지하여" 강과 호수를 여행할 수 있으며, 불과 물로부터 사람들을 구한 위대한 기사도. ---'대영웅'은 이 '영웅삼부작'과 가장 유사하다. 안목이 있는 사람이라면 '영웅삼부작'의 마지막 부분인 '천룡검기'가 완성된 후에도 진용의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여전히 의협과 비기사의 구분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정의롭고 불의한 그들은 더 이상 "국가와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위대한 영웅이 된다"는 순수한 영웅적 태도가 아닙니다. '드래곤'에 등장하는 샤오펑, 단우 등도 영웅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은 더 이상 '영웅삼부작'의 주인공들처럼 이상적인 영웅이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비극적인 운명과 그들의 불행한 삶에 초점을 맞춘다. 그러므로 나라와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순수한 영웅, 순수한 '의병'을 이야기한다면, 그들이 바로 이 '영웅삼부작'의 세 주인공임에 틀림없다는 것을 우리가 증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게다가 '영웅 삼부작'이라고 부를 수 있으니
'콘도르 삼부작'이라고 불러도 괜찮습니다. 독수리를 쏘는 사람도 영웅이고, 독수리를 쏘지도 않고 독수리를 옮기지도 않는 장무기도 영웅이다. 정확히는 "영웅이 왜 독수리를 쏘아야 하는가?" 입니다. 그러므로 '혈연관계'로 볼 때 이 세 소설이 가장 가깝다. 이것이 바로 이 작품이 '콘도르 삼부작' 또는 '영웅 삼부작'으로 불리는 진짜 이유이기도 하다. 세 편의 소설은 국가와 인민에 봉사하는 실제 기사와 영웅들을 묘사하고 있다. 물론 그들은 같은 모델의 영웅이 아니라 세 가지 다른 영웅, 또는 세 가지 다른 전형적인 영웅 모델입니다. Guo Jing이 하나, Yang Guo가 하나, Zhang Wuji가 또 다른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진용이 이 삼부작을 쓴 가장 큰 이유이고, 이 세 편의 소설이 '삼부작'이 된 가장 큰 이유이다.
이 세 권의 남자 주인공들은 전혀 다른 성격을 갖고 있다. Guo Jingcheng은 단순하고 현실적이며 Yang Guo는 다정하고 야성적이지만 Zhang Wuji의 성격은 더 복잡하고 약합니다. 그는 덜 영웅적이지만 그의 성격에는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우리 평범한 사람들과 더 비슷할 수 있습니다. Yang Guo는 정말 생생합니다. Guo Jing은 큰 문제를 통제하는 데 매우 확고했고, Huang Rong은 작은 일을 추진하는 데 필요했습니다. Zhang Wuji의 삶은 항상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환경에 지배되어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사랑에 있어서 양궈는 샤오롱누의 죽음에 집착했고, 사회적 규범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겼다. Guo Jing은 순전히 도덕적 가치 때문에 Huang Rong과 Huazheng 공주 사이에서 흔들리고 사랑에 주저하지 않습니다. Zhang Wuji는 Zhou Zhiruo, Zhao Min, Yin Li, Xiao Zhao 네 명의 소녀에 대해 항상 미루고 있으며 Zhao Min을 가장 사랑하는 것 같고 마침내 Zhou Zhiruo에게도 같은 말을했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그 사람은 어떤 여자를 더 좋아하나요?
그 사람도 모르는 것 같아요. 글쓴이도 모릅니다. 이제 그의 성격이 이렇게 쓰여졌으니, 모든 전개는 그의 성격에 달려 있고, 작가는 더 이상 간섭할 수 없다.
장무기 같은 사람은 아무리 무술 실력이 뛰어나도 결코 위대한 정치 지도자가 될 수 없습니다. 물론 그는 전혀 하고 싶지 않고, 마지못해 한다고 해도 결국에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장무기는 좋은 리더는 아니지만 우리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문제일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장무기, 궈징, 양궈의 성격 차이는 실제로는 '동일한 수준'의 차이가 아니라 '본성'의 근본적인 차이입니다. 즉, 궈징은 사실 '올바른' 인물이자 사상의 영웅이다. 그는 '기술은 뛰어나지만 서투름'이라는 이상적인 성격의 구현체이다. 그래서 '콘도르 영웅전'은 세상의 분위기는 대부분 '영웅과 신곡'과 같은 이상적인 이야기이고, 양궈의 캐릭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어 세상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그러나 첫째, 그의 연인은 원래 '천국' 샤오입니다. 지상으로 내려온 롱누, 그리고 둘째 깊은 산과 바다에서 무술을 연마하다 점차 불꽃의 기운을 잃어 신화 속의 '콘도르 영웅'이 된 그도 이상적인 영웅이지만 그저 영웅일 뿐이다. "악에서 돌아와 정의로 돌아간다" 그리고 "콘도르 영웅전설"은 "하늘이 반이고 땅이 반이다"라는 소설이 되었다.
반면 장무기의 경험은 궈징이나 양궈의 경험보다 더 전설적이고 괴로울지 모르지만, 이미지 자체로는 '인간화'됐다. 그는 '선천적인 합리성, 능숙하지만 서투른'의 화신도 아니고, '악에서 의로, 악을 바로잡고 의로 돌아가는' 전형적인 예도 아니고, 복합적인 성격을 지닌 구체적이고 살아있는 인물이다. <천룡학사>의 이야기는 여전히 마법의 전설처럼 보이지만, 그 '냄새'는 인간 불꽃의 냄새다.
요컨대, 어떤 사람들은 "콘도르 영웅전설"이 "콘도르 영웅 삼부작" 중에서 가장 '진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따라서 다른 사람들은 아마도 '콘도르 영웅전설'이 최고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콘도르영웅전설'은 '콘도르영웅전설'보다 낫다. '콘도르영웅전설'은 좀 더 기괴하고 심오하게 쓰여졌으며 풍경도 쾌적해서 최고이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또한 "천검과 용검의 전설"도 읽고 싶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이 세 소설이 나름의 장점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각각의 장점이 있는 진짜 이유는 작가가 이야기를 연장하고 형성된 캐릭터를 형식적으로 계속 전개하기보다는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우리의 많은 "시리즈 소설"이나 "삼부작"보다 훨씬 더 발전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