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젊은이들에게 문화적 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젊은이들에게 문화적 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편집자 주: '14차 5개년 계획'은 문화 사업과 문화 산업을 번영 및 발전시키고 국가의 문화 소프트 파워를 향상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사회문명수준을 높이고 공공문화서비스수준을 높이며 현대문화산업체계를 개선하여 사회주의문화강국 건설을 추진할 것입니다. 문화적으로 강한 나라는 젊은이들에게 어떤 의미일까요?
1.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사상적 개념, 정신적 견해, 문명화된 관습 및 행동 규범을 의미합니다. 이는 문화 사업의 번영, 우수한 문화 제품의 출시, 문화 유산 보호, 문화 전통의 계승을 의미하며, 중국 이야기를 잘 전달하고 대외 문화 교류 및 다층 문명 대화를 강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젊은이들에게 '만질 수 있는 중국'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라, 왕페이난. 2019년 Li Ziqi는 중국에서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고 사람들은 이 쓰촨 소녀가 YouTube 플랫폼에서 이미 천만 명 이상의 팬을 확보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중국어 자막만 제공하는 동영상은 해외 사용자의 구독과 팔로우 열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부 해외 팬들은 Li Ziqi의 동영상 콘텐츠를 영어로 번역하기 위해 자막 그룹을 설정하기도 했습니다.
3. 우연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Li Ziqi와 함께 Office Ono, Dianxi Xiaoge와 같은 젊은 아마추어 블로거가 해외 청중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YouTube 플랫폼의 팬 팔로어 수는 각각 900만 명과 600만 명을 넘어 세계 최고의 YouTube 블로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인터넷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젊은이들이 중국 대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세력이 되기 시작했다.
2011년 4월. 중국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스크린에 국가 이미지를 홍보하는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중국의 얼굴을 '세계의 교차로'에 내세우는 것은 중국이 좀 더 적극적으로 공정한 외교를 하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5. 타임스퀘어 홍보 영상 런칭부터 리지치가 유명해지기까지. 지난 10년은 중국의 경제적 힘과 국제적 영향력이 급속히 증가한 10년이었고, 중국의 대외 커뮤니케이션 이념과 담론 방식이 조용히 변화한 10년이었다. 10년 전 뉴욕 타임스퀘어에 나타난 얼굴은 야오밍(Yao Ming), 위안룽핑(Yuan Longping), 양리웨이(Yang Liwei)였다. 10년 후 글로벌 네티즌들 앞에 나타난 얼굴은 리지치(Li Ziqi), 오피스 오노(Office Ono), 시윈난 가이(Xi Yunnan Guy)였다. . '주인공'의 변화 이면에는 디지털 미디어의 등장으로 인한 외부 커뮤니케이션 담론의 변화가 숨어 있다.
6.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틱톡 등 영상 콘텐츠 제작 플랫폼이 인터넷 트래픽을 장악하는 진입점이 되면 젊은 인터넷 콘텐츠 제작자들이 배너를 장악하고 주류가 될 의무가 있다. 중국의 대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힘.
7. 왜 젊은 사람들인가. 우선 인터넷 플랫폼의 담론체계와 서사방식에 더 익숙하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미디어 생산과 소비 환경에서 이주한 '디지털 이민자'에 비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와 함께 성장한 '디지털 네이티브'인 젊은이들은 디지털 미디어의 표현 논리와 콘텐츠에 더 익숙하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생산합니다. 타겟 청중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8. 둘째. YouTube, TikTok과 같은 동영상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인터넷은 점점 더 '시각적'이 되었습니다. 텍스트에 비해 비디오 콘텐츠는 당연히 강력한 문화 간 의사소통 능력을 갖고 있으며,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다양한 문화 공동체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튜브와 틱톡 사용에 익숙한 젊은이들은 시각적 텍스트를 활용해 언어와 문화의 경계를 뛰어넘어 해외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감동을 주는 콘텐츠를 제작하기가 더 쉽다.
9. 셋째. 젊은 인터넷 콘텐츠 제작자들은 보다 현대적이고 개방적인 중국에서 성장했기 때문에 이 세대의 삶의 경험은 해외 시청자들과 더욱 쉽게 소통할 수 있으며, 그들이 제작하는 콘텐츠는 현실에 가깝고 삶의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 Ziqi의 영상에 등장하는 중국 농촌 생활이든, 사무실에서 현대 도시 청년의 삶을 묘사하는 Ono이든, 모두 전통적인 이미지 홍보 영화의 라벨 중심 내러티브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실제와 같은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장면도 더 독특합니다. 해외 젊은이들과 섹스를 하는 것도 쉽습니다.
10. 그러므로.
디지털 미디어의 담론 논리, 영상 텍스트의 다문화적 특성, 젊은이들의 독특한 삶의 경험이 결합되면서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외부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형성되었다. 1990년대, 2000년대 출생자로서 너무 무거운 역사적 짐과 아픈 기억을 갖고 있지 않은 이들이라면 좀 더 당당하고 여유로운 스타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은 의도치 않게 중국 젊은이들의 삶과 시대에 대한 이해를 작품에 접목시켜 과거와는 다른 '중국 이야기'를 들려준다.
11. 이런 관점에서. 타임스퀘어 홍보영상 공개부터 리쯔치(Li Ziqi) 등 블로거의 인기까지 10년은 전통적인 매스커뮤니케이션에서 인터넷 집중 커뮤니케이션으로의 전환이었고, 중국 이야기는 단일 국가 서사적 지배에서 참여로의 전환이었다. 내러티브 구성에서 여러 주제에 대한 설명입니다. 전통적인 외부 커뮤니케이션이 반응형이고 편견을 제거하고 논란에 대응하며 중국에 대한 해외 언론 보도에 형성된 고정관념을 바꾸기 위해 더욱 발전했다면 젊은이들이 주도하는 외부 커뮤니케이션은 건설적이고 주로 이야기를 전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12. 10년 전의 이미지 홍보 영상이 여전히 해외 관객들에게 다소 거리감을 느끼게 만들었다면, 지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지치와 오피스 오노는 그야말로 '만질 수 있는' 중국의 모습을 가져왔다. 해외 관객들은 중국인의 실제 생활에 더욱 가까운 장면에서 '일상' 중국을 다시 이해하고, 신세대 중국 젊은이들이 삶과 세계를 이해하는 방식을 다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13.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성장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스테이션 B에서 Douyin을 사용하는 것은 그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비디오 텍스트의 내용 논리에 깊이 참여하고 이해한 후에는 Li Ziqi 및 Xiao Ye와 같은 더 많은 젊은이들이 필연적으로 해외로 나가 이러한 "일상" 중국 이야기를 전하는 새로운 세대의 화자가 될 것입니다.
14. "얼굴화된" 기호를 분리합니다. 박물관에서 문화를 꺼내세요
15. Wu Heng. 제가 유럽에서 교환학생이었을 때, 저를 잘 챙겨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현지 룸메이트들에게 경극 인형 모양의 볼펜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작은 선물은 모든 사람에게 깊은 사랑을 받으며 심지어 그들의 "과시" 자본이 됩니다. 다음 날 친구 중 한 명은 동료들이 볼펜에 꽂힌 경극 의상에 대해 매우 궁금해하고 중국인 친구를 사귀었다는 사실을 모두 부러워했다고 자랑스럽게 나에게 보고했습니다.
16. 유학생으로서. 물론 그 순간에는 자랑스러웠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국 문화가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17. 하지만 가끔은 이 '매력'이 나에게 혼란을 주기도 한다. 예를 들어 같은 반 친구가 중국인인 나에게 다가가려고 하는데 중국 음식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 한자가 이렇게 신비롭다, 이름을 어떻게 발음하느냐 등등의 이야기를 하더군요. ? 서양인의 눈에는 '중국 문화'가 마치 박물관에 있는 화석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호기심을 갖고 보지만 여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더욱이 '박물관'의 '전시물'은 수십 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국의 경우 북경 오페라, 자이언트 판다, 만리장성, '서구화 된'중국 음식에 지나지 않습니다.
18. 물론 이것은 거의 10년 전의 일이고 지금은 상황이 다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Li Ziqi는 외국 비디오 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외국 네티즌들에게 '여신'으로 간주되는 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는 현상입니다. 중국 농촌 소녀들은 야채를 재배하고, 장작을 자르고, 요리를 하며 이상적인 중국식 목가 생활을 구축합니다. 거의 모든 동영상이 해외에서 조회수 500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문화 명소 아닌가요?
19. 사실 리지치가 일부러 중국 문화를 '보여준' 것은 아니다. 해외에서의 인기는 더 무의식적이었다. 우리에게 더 많은 깨달음을 줄 수 있는 것은 바로 이런 종류의 "의도하지 않은 삽입"입니다. 우리의 심오한 전통은 문화 발전을 위한 충분한 물질과 지속적인 정신적 자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것의 힘을 믿어야 합니다. 실제로 1년 내내 모든 식사에는 '문화'가 담겨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 Ziqi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계절에 따른 식사, 서로 동행하는 할머니와 인간의 손길, 서로 돕는 마을 사람들이 실제로 있습니다. 중국의 삶의 철학을 담고 있지만, 우리는 그 아름다움과 기초, 그리고 우리 삶에 대한 미묘한 인도를 대개 무시할 수 있습니다.
Li Ziqi가 만드는 것은 '고급'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본의 아니게 중국 전통 문화의 특정 정신적 핵심을 생생하게 구현하여 현대인의 미적 취향에 매우 부합하고 접근하기 쉬운 형태로 제시됩니다. 과거의 상징적인 '중국적 요소'보다 그녀가 우월한 지점이 바로 여기다.
20. 최근에는 미적이든 정신적이든 잃어버린 전통을 살리려는 의식이 점점 더 커지는 현상을 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고시 시인과 고시학자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손 안의 달>과 같은 다큐멘터리는 초창기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상당한 관심을 끌 수 있다. 보다 대중적인 문화 수준에서는 '중국 스타일'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경을 넘는 '국가적 추세'가 붐을 이루고 있는데, 이는 그것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백년된 가게' 자금성은 그 위상을 낮추었습니다. 엄숙하고 조화로운 편안한 태도로 일련의 창의적인 문화 창조 제품이 생산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고전적인 '선비'의 정신을 재발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문화'는 낡은 길에서 벗어나 현대 문화와 상업 문화와 적극적으로 충돌하여 예상치 못한 불꽃을 만들어냅니다.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 뒤에는 사실 자신감과 자신감이 있습니다. 문화 르네상스를 위한 멋진 분위기가 아닌가요?
21. 문화의 번영과 영향력은 중국몽을 뒷받침하는 핵심 요소이다. 그러나 문화에는 정의로움을 바탕으로 성장의 법칙이 있습니다. 문화의 번영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개발 환경에 더 달려 있습니다. 전통문화의 가치가 회복되는 오늘날의 시대에는 외국문화에 대한 태도도 특히 중요하다. 중국 역사상 가장 당당하고 우아한 시대였던 당나라는 호족과 한족을 구별하기 가장 어려웠던 시대이기도 했다. 이는 번영을 누렸던 당나라의 자신감을 반영한 것이며, 당나라가 빛나는 문화적 성과를 이룩한 정신적 원천 중 하나입니다. 모든 것이 시대와 세계, 특히 문화와 대화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편협한 사고방식과 편협한 사고는 문화의 적입니다.
22. '박물관'에서 우리 문화를 꺼내주세요. 앞으로 외국인 친구들을 만날 때 그들의 눈에 비친 중국 문화가 더욱 생생하고 재미있어지고, 더 이상 그런 표정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23. 문화유산. 전통과 '인터넷 연예인'의 양립성을 찾아보세요.
24. 손자산과 샤오한위.
25. 오늘날 전통문화 계승의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중국공산당 제19기 중앙위원회 제5차 전원회의에서는 문화건설을 중시하고 총체적인 전략적 견지에서 안목 있는 계획과 배치를 마련하고 2035년까지 문화강국을 건설한다는 전략적 목표를 명확히 밝혔습니다. 그 중에서도 문화유산의 역할은 더욱 부각되는데, 이는 '중국 문화의 영향력을 더욱 제고하고 중화민족의 단결을 더욱 강화한다'는 원대한 목표 달성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26. 사실. 오늘날 문화유산은 전통적 의미의 중국문화의 계승뿐만 아니라, 인터넷문화, 국제교류 문화분위기 등 새로운 문화분야에서의 '창조적 유산'도 포함한다. 이는 또한 우리에게 더 많은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전통문화의 어떤 내용이 젊은이들에게 더 실용적으로 전달될 것인가?
27. 첫째. 전통문화가 본질이 아니라는 점을 깨달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통문화를 계승한다'는 기치 아래 부정적인 문화를 퍼뜨리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 더반'은 오늘날 추악한 '남성이 여성보다 우월하다'는 문화의 '부활'이다. 그러므로 전통문화의 계승과 확산을 올바른 가치관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28. 또.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대의 청년문화 핫스팟과 그에 맞는 포인트를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박물관 열풍'은 한번쯤 볼만한 대표적인 사례다.
29. 과거에는 유형문화유산과 무형문화유산에 대해 지루한 '오래된 골동품'이라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던 사람들이 많았으나, 최근 몇 년 사이에 문화적 패턴이 바뀌면서 새로운 것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이러한 고정관념.
30. "나는 자금성에서 문화 유물을 수리합니다", "중국시 회의", "국보"에서 "신 자금성"에 이르기까지 현재 청소년 그룹은 문화 유산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무형문화유산 및 기타 우수한 전통문화에 대한 놀라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금성, 천단공원 등 잘 알려진 문화 명소뿐만 아니라 산시성 박물관, 신장 박물관, 쓰촨성 두보초당 박물관 등 현지 박물관도 '인터넷 셀러브리티들이 체크하는 인기 장소'가 됐다. ." 그 이유는 분명히 이러한 박물관이나 관련 프로그램이 "재미있고 유익"하여 젊은이들이 지식을 추구하면서 재미있게 배우고 더 많은 영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젊은이들이 전통 문화에 대한 관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전통 문화의 영적 자양분은 매우 중요합니다.
30. 게다가. 전통문화에 지적 내용이 강한 문화요소를 계승하는 것은 젊은이들이 문화강국 건설에 참여하는 데에도 실천적 의미를 갖는다. 예를 들어,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복문화나 경극 문화에는 여전히 일정한 '진입 문턱'이 있다. 많은 젊은이들의 관심은 한복의 아름다움과 경극의 멋진 공연에 촉발되지만, 그 이면에 숨어 있는 역사와 문화 지식을 이해하려는 관심에서도 시작될 것입니다. Hanfu를 좋아하고 고대 중국 복식 문화를 좋아하고 Shen Congwen의 "고대 중국 의상 연구"를 연구하는 젊은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전통문화를 계승하는데 있어서 지식과 전문성은 필수적인 요소이며, 이는 또한 더 많은 젊은이들이 문화계의 신비를 탐구하는데 열의를 갖도록 도울 것이며, 젊은이들의 문화 소양과 종합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1. 위에서 언급한 전통문화콘텐츠의 계승을 통해 청년들은 문화강국 건설의 중요한 힘이 될 것입니다. 전통문화 계승 대책이 더욱 문화강국 건설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두 가지 측면을 잘 해내야 한다.
32. 우선 전통문화 계승에 대한 '다면적', '전면적'을 잘해야 한다. 일부 전통 문화 요소가 많은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지만, 그들 중 상당수가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교육 수준이 낮고 소도시, 군, 농촌에 거주하는 저학력 청년들이 전통문화를 어디까지 수용하고 계승할 수 있는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우리는 '침묵하는 다수'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문화전파, 의무교육, 언론홍보를 통해 그들이 전통문화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습득하고,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을 형성하며, 미래 계승의 중요한 집단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전통문화.
33. 또. 전통문화 계승과 국제문화교류의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전통문화 계승 문제를 단독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세계 문화의 숲 속에서 우리 자신의 정체성과 상황을 올바르게 평가하고, 국제 문화 교류에서 자아정체성을 제고하며, 보다 열린 문화적 사고방식을 갖춰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중국 젊은 네티즌들은 고대 중국과 중국의 역사 지도 영상을 공개적으로 공개해 외국 네티즌들과 긴밀하게 교류했습니다. 이는 '문화 과시'가 아니라 문화적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문화교류. 젊은이들은 고대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흡수하는 동시에 더 나은 국가 이미지를 형성하고 문화 강국을 건설하는 데 실질적인 역할을 하는 중국 문화의 이미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34. 문화 사업은 '대군주'와 '사랑스러운 애완동물'의 축적이 아닙니다.
35. 삼키다. 나는 베이징에서 대학 시절을 보냈다. 그곳의 겨울은 건조하고 춥고, 여름은 유난히 덥지만, 나는 늘 친구들의 눈에 '살 수 없는' 도시로 보이는 이 도시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 느낌은 시끄러운 Nanluogu Lane 옆의 작은 Penghao 극장, 혼잡 한 North Fourth Ring Road, 넓은 798 마일, 도달 할 수없는 Tsinghua University의 조용한 입구에 배치됩니다. 평범한 캠퍼스 생활에 약간의 "향신료"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나는 먼 곳으로 가기 위해 섹스에 탐닉할 필요도 없고, 짐을 싸서 학교를 나와 지하철을 타면 됩니다. 자연스럽게 드라마, 예술, 철학이 이 도시 구석구석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36. 2017년, 나는 6년 간의 캠퍼스 생활을 끝내고 내 인생의 첫 번째이자 이상적인 직업을 시작하기 위해 현재 도시에 왔습니다.
공연장 문으로 들어서 음향조정실 의자에 앉았을 때, 나는 더 이상 단순한 청취자가 아니라, 공연을 기획하고, 오케스트라 등 , 나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풍부한 문화 자원으로 자란 나는 마침내 문화 사업에 기여할 수 있는 '작은 군인'으로 성장했고, 이로 인해 내 마음은 자부심으로 빛나고 내 손바닥과 얼굴은 행복으로 빛났습니다.
37. 대학 철학 동아리에서 문화 사업이 사회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동급생 남자와 논쟁을 벌였던 기억이 납니다. 그의 견해로는 문화는 경제 기반에 의해 결정되는 상위 수준입니다. 따라서 건축은 사회 발전 수준을 자연스럽게 반영하는 것일 뿐입니다. 그러나 경제 지표와 민생 보장이 사람들의 물질적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사회의 '하한'을 결정한다면, 문화 예술의 발전 수준은 우리의 정신 세계와 직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결국 이 사회의 “상한선”을 결정합니다. 실제 생활에 있어서 우리가 접하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생활이 더욱 다양해질수록 우리의 정신세계는 더욱 다채로워질 것이며, 우리는 더욱 많은 사변과 혁신으로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38. 일을 시작한 뒤 공연장 회의 때 리더들이 전달하는 자료에서 '문화력'에 대한 언급을 자주 들었다. 그래서 가끔 생각하게 된다. 문화강국을 이야기할 때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 걸까? 이 문제에 있어서 거시적 수준의 국가 프로그램 문서는 물론 전문적이고 포괄적이며 공식적이며 표준적인 해석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문화력 구축의 수준을 측정하는 가장 직관적인 지표는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의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베이징에서 대학 생활을 하는 동안 나에게 남겨진 가장 소중한 것은 이 도시에 풍부하고 좋은 영적 음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일을 마친 후 내가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은 나와 함께 사는 사람들을 위해 더 좋고 더 나은 영적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39. 내 비전 속에. 우리 문화의 힘은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나고, 수천 개의 돛이 경주하는 광경이 되어야 합니다. 나는 전통의 새로운 활력을 기대하고, 또한 현대가 다양한 방향을 가지기를 갈망합니다. 지역 사람들이 우리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것을 보는 것이 기쁘고, 또한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외국 사람들과의 놀라운 충돌을 기대합니다. 그들만의" "밝은 봄과 하얀 눈", 그리고 "낮은 사람들" 앞에서 담담하게 큰 소리로 웃기를 바랍니다.
40. 현 시점에서 문화산업과 관련된 디지털 보고서만 보면 중국이 오래 전에 문화강국 건설이라는 목표를 달성했다고 쉽게 생각할 수 있다. 독자, 시청자, 청중의 수와 문화적 생산 가치는 천문학적입니다. 미술전시든, 웹드라마든, 수량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보는 것은 똑같다. 소통이 부족한 젊은 예술가들은 같은 '아방가르드' 사상을 반복적으로 표현하고, 대중매체는 일련의 '폭군', '달콤한 애완동물', '고대 스타일'을 사용한다. 사람들을 만드십시오 청중은 가장 피상적 인 요구에 만족합니다. 이러한 동질성의 축적은 번영하는 '문화 산업'을 뒷받침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진정한 '문화 사업'을 달성하는 데는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41. 기존의 단점을 바꾸세요. 말하기는 어려운데 말하기는 쉽습니다. 어렵다고 하는 이유는 우리의 문화 사업 발전이 순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쉽다고 하는 이유는 저를 포함한 많은 일반 문화 종사자들이 스스로부터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에. 동료들과 함께 앞으로의 공연을 기획할 때, 우리 손에 있는 전통문화 자원을 어떻게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할지, 아니면 해외에서 전례 없는 공연 형식을 도입할지는 항상 고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음악 공연 형식의 틀을 깨고 다양한 미디어 형식 간의 다양한 융합 혁신을 시도하는 데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14억 인구의 문화시장에 공연장을 만든다고 해서 큰 변화는 없을지 몰라도, 우리 같은 사람들이 더 많아지는 한 전통문화, 현대문화, 지역문화, 국제문화는 함께 성장하고 보완하게 된다. 우리는 반드시 이 땅에서 조국의 문화 사업을 '아름다움과 조화' 사이에서 더욱 번영하게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42. 전국적인 방역 투쟁은 시민들의 도덕 건설에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43. 주하이린. 올해 초 코로나19 전염병이 발생한 후 중국은 전염병 퇴치에서 탁월한 효율성을 발휘하고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큰 일을 성취하기 위한 노력의 집중”이라는 제도적 이점과 더불어 효과적인 시민 도덕 구축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4.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일련의 복잡한 윤리적 갈등에 직면한 위기에 대한 모든 시민의 대응은 사회 도덕성의 거울이기도 합니다. 실무적인 차원에서 전염병 예방 및 통제는 공중 보건, 법률 정책, 사회 관리 등 여러 측면을 포함하며, 윤리적 관점에서 볼 때 가치와 도덕 수준에서 윤리적 갈등이 있습니다.
45. 사실.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예방과 통제에 존재하는 윤리적 갈등은 시민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도덕적 가치 사이의 갈등이며, 전염병 예방과 통제의 모든 측면에서 시민이 내리는 선택은 개인의 도덕적 이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공공 정책 조치 및 실행 계획의 지속적인 절충 과정입니다.
46. 예를 들면. 국민의 자율성을 존중하는 것은 생명윤리의 기본원칙 중 하나이지만, 전염병 예방과 통제 과정에서 국민의 건강을 보호할 의무의 주체로서 정부는 필요한 경우 개인의 자유에 개입할 수 있다. 전염병 예방 정책을 더 잘 구현하고 공중 보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중의 건강을 유지해야 합니다.
47. 사회가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작업을 수행할 때 국민이 의식적으로 공공 전염병 예방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국가 전염병 예방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도록 요구하는 전국적인 개입 조치를 채택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예를 들어 집에 머물고,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세요. 대규모 개입 조치 중 가장 엄격한 조치는 '도시·도로·마을·공동체 폐쇄'와 추적, 의무격리 등이다.
48. 전염병 예방 및 통제의 효율성을 위해. 국가는 감염병 예방·통제의 구체적인 맥락과 객관적 현실에 근거해 정보를 공개하고, 국민이 감염원을 이해하고 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 , 정부가 감염원을 효과적으로 격리하고 차단함으로써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민적 의무는 감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법률 등 법률 및 규정에서도 요구됩니다.
49. 근본적으로 우리나라의 방역 사업은 국민에게 도덕적 요구를 부과하며, 이는 국가와 사회의 '최대 선한 목적'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역이 요구하는 개인의 도덕과 책임, 의무는 개인이 도덕과 윤리의 별하늘 아래서 지속적으로 가치의 순위를 정하고 다양한 도덕적 가치 수준 간의 관계를 구별하여 궁극적으로 윤리적 수준에서 갈등을 초월하여 정확하고 공정하게 만드는 것을 요구합니다. ***혜택에 대한 개인적인 선택.
50. 전염병 예방 및 통제 기간 동안 시민의 도덕성 향상은 수많은 의료 그룹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에도 반영됩니다. 의료계를 소중히 여기고 의료 종사자를 존중하는 측면에서 사회는 점차 더 많은 인식을 형성하여 의사와 환자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의사와 환자의 갈등을 해결하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염병 퇴치 과정에서 사회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소수 집단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개인 사생활을 존중하며 사회로부터 동등한 관심을 받아야 한다. 이는 그들에게 따뜻함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전체 사회가 바이러스를 더욱 과학적으로 이해하고 전염병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질병을 올바르게 그리고 적절하게 겪으십시오.
51. 최근 '14차 5개년 계획' 개요에서는 새 시대의 요구에 적합한 사상 개념, 정신적 전망, 문명적 관습, 행동 규범의 형성을 촉진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방역기간 동안 일반 시민들이 발휘한 새로운 도덕관은 사회도덕의 진보를 전면적으로 확인하고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이며, 미래의 시민도덕 건설에 많은 영감을 가져왔다.
52. 우선, 우리는 도덕적 요구사항의 위계에 주목해야 합니다. 전염병 퇴치 과정에서 우리 사회가 보여주는 도덕 표준에는 영웅과 선구자 모델을 반영하는 '선진 도덕'이 포함되며 일반 시민이 생활 속에서 공공 전염병 예방 요구 사항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는 구체적인 측면도 포함됩니다. 사회시민의 도덕건설 과정에서는 후자의 개선이 보다 근본적이다.
53. 둘째, 종남산, 리란쥐안 등이 캠퍼스에 들어서자 분위기는 순식간에 '별을 쫓는' 현장으로 바뀌었다. 이는 우리가 선구자 모델의 도덕적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54. 드디어. 우리는 전통문화에서 유용한 자원을 추출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철학자 모종산(Mou Zongsan)은 중국 문화의 핵심은 삶에 대한 지식이라고 말했습니다. 때로는 일반 사람들이 공공 전염병 예방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이 실제로 "사람의 생명이 가장 중요하다"는 전통 문화의 표현입니다. 이는 전통문화 속에서 도덕관념과 윤리정신을 발굴, 선별, 정제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시대적 의미를 주입하면 시민도덕 구축에 드는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보여준다.
위 내용은 문화강국이 젊은이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소개한 것입니다.
- 관련 기사
-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남성 샴푸 TOP 10: 목록에 있는 아디다스(디맥스 샴푸는 어떤가요?)
- 45세 베컴이 대머리가 된 지 5일 만에 머리 볼륨이 부럽을 정도로 늘어났다고요? 그 사람은 이미 약속을 어겼어요
- 완벽한 세계 최고 도장은 강력합니까?
- 절강위성TV는 정말 대단해요! '런10'이 최고조에 달했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뺨을 때리기도 했다.
- 대박에 당첨되면 좋은 일인가요?
- 당신은 위에서 최고의 보스임에 틀림없습니다.
- 세레나의 완전한 왕관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 궈징밍의 삶은 얼마나 호화로운가요?
- 황성이가 영화 마차오3에 합류할까?
- 조리신의 얼굴 변화 사건이 '브레이크아웃' 제작진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 AI에 의해 얼굴이 바뀌게 된 나쁜 배우들은 누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