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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걸륜이 쓰레기라고 들었다고요? 나만 그럴수 있지 헤헤

"주걸음은 우리의 일생에 한 번뿐인 대체할 수 없는 청춘이다."

Vancl CEO Chen Nian은 최근 '악순환'에 출연해 욕설을 퍼부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목단에 대해 진행자 량환은 주걸륜의 말을 '적시에' 건넸다. 천년은 잠시 멍하니 "목단이 주걸륜을 수십만명 버려야 할 것 같다. 모두가 여전히 무단을 기억해야 하고, 주걸륜은 쓰레기임에 틀림없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Fang Wenshan은 나중에 웨이보에 사과를 요청하는 글을 올렸고 주걸륜의 회사는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프로그램은 관심을 끌기 위해 주제를 높이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Chen Nian이 Mu Dan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을 때 정말 진심이었다고 믿고 싶습니다. 물론 무단은 훌륭한 시인이자 번역가이지만, 주걸륜을 쓰레기라고 결론짓는 것은 너무 높은 기준이다. Fang Wenshan이 서두르는 것도 당연합니다. 시인에 대해 이야기하면 Jay Chou나 나를 꾸짖을 건가요?

Chen Nian이 주걸륜의 노래를 몇 곡이나 들었는지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다른 차원 뒤에 숨겨진 우월감은 사실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나는 리스트를 듣고, 당신은 리종성을 듣고, 나는 쇼스타코비치를 듣고, 당신은 엘바 샤오를 듣습니다. 정말 낮습니다.

사실 사물을 이해하기 위해 책을 읽고, 맑은 눈과 지혜로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이익에만 충실해야 합니다. 잘못 읽는 사람만이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모아서 "내가 너보다 우월하다"고 보여줄 것이다.

저는 닥치는 대로 비교하지 않는 진지한 사람으로서 나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주걸륜의 작품이 좋은지 아닌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왔습니다.

2000년, 21세의 주걸륜은 첫 앨범 'Jay'를 발매했다. 그 전에 그는 Wu Zongxian을 위해 "Rooftop"과 "You Are Happier Than Before Before"를 만들었습니다. Xu Ruyun의 앨범 "True Love Is Invincible"에는 주걸륜이 작곡한 후렴구 "Snai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0년대 중국 대중음악계의 상황은 어땠나요? 1990년대의 왕과 왕비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새로운 아이디어는 많지 않습니다. 왕리홈은 최우수 만다린 남성 보컬리스트 부문 황금멜로디상을 수상했다. 우승작은 멜로디도 가사도 뛰어나지 않은 'Revolution and Autorotation'이다. 인기가 최고조에 달했던 F4는 '유성우', '처음' 등 인기곡을 부르며 홍콩 전역이 쌍둥이 열풍에 휩싸였다. 새로운 음악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Du Dewei와 Tao Zhe를 이야기합니다.

이런 맥락에서 R&B와 약간의 힙합을 겸비한 '제이'가 뜬금없이 등장했다.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아도 이 앨범은 풍성한 앨범이다.

'싱칭(Xingqing)'은 전통적인 사랑 노래의 신선한 버전이고, '러블리 우먼(Lovely Woman)'은 빠른 속도로 직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한 곡이며, '레이디(Lady)'와 '인디언 늙은 거북 비둘기(Indian Old Turtle Dove)'는 로 쓰여진 것 같다. 이전에는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는 방식으로, 하나하나가 하나의 노래로 연결됩니다.

주걸륜의 노래 스타일도 참신하다. 그의 구두점은 독특하다. '사랑스러운 여자'의 시작 부분에서 "헬리콥터 갖고 싶어, 너랑 우주로 날아가고 싶어"라고 입에서 나온 말은 "헬리콥터 갖고 싶어, 우주로 날아가고 싶어"이다. 너와 함께." 의식적인 리듬 뒤에는 중국 노래의 리듬을 재현하려는 작은 야망이 숨어 있다.

두 번째 앨범 'Fantasy'에는 '눈차쿠'가 포함되어 있는데, 문장은 다음과 같다. "바위에서 나는 연기 냄새/샤코 가게/옆집은 코쿠/슈 박물관/가게 안에 있다 마마상 다도의 세 가지 섹션." 당시 주걸륜은 가사가 좋지 않아 자신이 부르는 노래를 들을 수 없다는 논란이 있었지만, 그래도 우리는 가사를 읽고 따라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이.

모든 것에는 감정이 있으면 노래가 될 수 있어요. 단어와 문장을 표현하는 데에는 고유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는 주걸륜이 중국 음악계에서 '너, 나, 너와 나, 내 남편과 내 첩'이라는 전통을 전복하고 돌파한 것이다.

Jay Chou와 Fang Wenshan의 또 다른 공헌은 "중국 스타일"입니다. 오늘날 '중국풍'을 거론해도 인구 과잉으로 인한 미학적 피로감이지만 당시로서는 확고한 혁신이었다.

2003년 앨범 '예회미'에는 '동풍 브레이크'가 수록됐다. 창가에 홀로 서 있는 이별과 슬픔의 등불, 삼키기 힘든 세상을 떠도는 항아리는 모두 옛 시의 이미지들이다. "누가 비파를 타고 노래를 부르나? 동풍이 불고, 세월이 벽을 벗겨내며 어린 시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2005년 '11월의 쇼팽'에는 '머리 같은 눈'이 포함되어 있다. "번영은 삼천동의 흐르는 물과 같아서 나는 한 숟갈의 사랑만 이해하면 된다. 나는 오직 당신이 화신한 나비만을 사랑한다. 기원과 접목에 대해서는 자세히 언급하지 않겠다."

2006년 '스틸판타지'는 영화 '황금갑옷도시'를 위해 '국화테라스'를 만들었다.

예술적 개념의 창조는 다소 의도적이지만 단어의 연마는 고전적입니다.

"살짝 떨어지는 비, 주홍색 창문, 내 인생 전체가 종이 위에 있고, 바람에 날린다." "단"이라는 단어는 Su Shi의 "검은 구름이 먹 위에 굴러가지만 산을 덮지 않고, 흰 빗방울이 배에 뛰어든다"는 이미지에서 따왔습니다. 꽃은 이미 늦었고 찬란하게 졌으니 시든 세상의 운명은 참을 수 없느니라." 이는 송기의 명대사인 "내가 술을 쥐고 지는 해를 설득하고 저녁빛을 그 사이에 두느니라"에서 직역한 것이다. '반'도 좋은 단어 해석이다.

골동품 모방의 장점은 팝송에 담긴 애정이 순간적으로 풀과 나무에서 벗어나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한다는 점이다. 좀 더 개방적인 분위기, 좀 더 풍성한 뒷맛으로 감성을 자극한다.

나중에 '청화백자', '불꽃은 식기 쉬워' 등이 적어도 중국 팝송 중 하나다. 들어보면 수준 높은 가사가 많지만 이렇게 깔끔한 가사는 드물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더 스타'를 경험하고 이해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는 점이다. '청'은 우리가 젊고 무식했을 때의 감미로움과 낭만에 대한 직관적인 상상이다. , 한입씩 슬픔을 먹어치운다. “손을 잡고 한 걸음, 두 걸음, 세 걸음, 네 걸음을 가며 하늘을 바라보며 일렬로 연결된 별 하나, 둘, 셋, 넷을 보며 묵묵히 소원을 연이어 바칩니다. 멀리서 별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반드시 현실이 될 것입니다."

'입이 열리지 않는다'는 비밀스러운 사랑을 했지만 이루지 못한 뒤 느끼는 씁쓸함과 가벼운 후회를 뜻한다. '단순한 사랑'은 우리가 만나기 전 했던 첫 번째 약속이다. 사랑 다짐 : 이대로 네 손을 잡고 싶어 손을 놓지 마 사랑도 단순하고 무해할 수 있을까 너는 내 어깨에 기대고 너는 내 가슴에 잠들고 이번 생에는 너와 너를 사랑한다 나를 사랑해.

'써니데이'는 청춘을 돌아보며 느끼는 상실감과 안도감이다.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Sweet"는 우리의 가장 아름다운 18세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준 사랑을 부드럽게 맛보았고, 여전히 당신이 나에게 준 다정함을 기억합니다. 나는 이 향기로운 유혹을 부드럽게 맛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모든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어렸을 때 우리는 무단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에게 혼합 된 사랑의 맛을 경험하도록 가르쳐 준 것은 아마도 천 번의 항해였습니다. 지나간 구름은 고요할지 모르지만, 적어도 우리는 그 지배자에 대해 불만을 품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때 우리의 어리석음과 성실함을 목격했습니다. 개인의 투쟁이고 시대의 권력화이다. 그 이전에는 스타 가수들 간의 경쟁이 라이벌 간의 싸움에 가까웠다. 그 이후 팝음악은 음반 산업에서 디지털 시대로 급격한 변화를 겪었다.

적절한 순간에 Jay Chou는 전례 없는 혁신을 사용하여 복제하기 어려운 엄청난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노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흔한 컷들, "오, 나쁘지 않아."는 대중문화의 상징이 되어 그것을 지켜본 모든 이들의 성장에 스며들었다.

데뷔 초에는 눈이 작고 외모도 못생겼다는 목소리가 있었지만, 나중에 언론에서 미모의 기준을 단독으로 바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다. 신곡에서 어떤 사람들은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른다고 비난했지만, 나중에 그는 계속해서 같은 말을 반복했는데, 이는 그를 이성애자라고 부르는 것, 암에 걸린 사람이라고 부르는 것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마나 깊이 뿌리박혀 있는지를 보여준다. 시어머니는 그가 영감을 주는 전설이 되는 데 영향을 준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주걸륜에 대한 어떤 합리적인 논의도 환영하지만, 아무런 이해도 없이, 의심의 여지 없이 그에게 꼬리표를 붙일 수 있습니다: 하하

우리는 무단뿐만 아니라 보르헤스, 릴케, 네루다, 아도니스 아폴리네르도 보지만 이것이 주걸륜에 대한 호감도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평생 대체 불가능한 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