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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을 정제하여 공허로 되돌리는 방법
중로종에서는 정신을 정화하고 공허로 되돌리는 것을 정신을 정화하고 도와 결합시키는 것이라고 부릅니다. 기본 사상은 "정신을 모아 신이 되고 정신을 결합시키는 것입니다." 도여, 불로장을 돌려주고 초월하라." 이 쿵푸시기는 칠복(七回)에 있는 구환(九願)을 바탕으로 금액과 옥액으로 귀환의 쿵푸를 수행하여 상·중·하장이 교차되도록 한다. , 그리고 음과 양이 앞뒤로 움직여 불로장생약을 돌려주므로 정신이 자양분을 얻고 도와 결합될 수 있습니다.
종리취안(Zhong Liquan)은 황금액이 폐액이고, 폐액이 용과 호랑이가 들어 있는 태아 세포라고 믿고 중황정(Zhonghuang Ting)으로 옮겨졌다. 대약이 준비되면 팔꿈치 뒤로 당기면 폐액이 윗궁으로 날아가고 불약이 하궁으로 돌아간다. 중앙에서 필드로 비약을 돌려주는 것을 금액과 함께 비약을 돌려준다고 합니다. 옥액은 신장액으로서 기운을 받아 솟아올라 심장을 향해 흘러가다가 쌓이면 금수(玉池)가 되어 경화(玉熙)가 되어 정제된다. 받아들이면 중원에서 하원으로 가며, 약이 있으면 불멸의 태아에 목욕을 하게 된다.
위로 들어 올려 중부에서 팔다리로 가서 모양을 다듬으면 먼지뼈로 이동하게 된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몇 번이고 돌려주는 것을 옥액의 비약 돌려준다고 합니다. 금액과 옥액귀환약을 통하여 음극과 양이 생기고, 양 속에 참수(眞樹)가 있는데, 이는 음귀양약(陰兩陽術)인 양(陽)과 함께 솟아오르는 것이다. 뇌를 보충하고 정상을 다듬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물주기도 쉽고 위의 내용은 아직 중간입니다. 불타는 알약은 불에 들어가고 중간은 더 낮은 것을 반환합니다. 몸을 단련하고 몸을 불태우는 일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5개의 요소가 반전되고 3개의 필드가 반환됩니다. 서로 교환합니다. 이는 태불로를 하장에서 중장으로, 중장에서 상장으로, 천문밖으로 천문밖으로 이동하게 하는 것은 기(氣)를 정련하고 형체를 정련하여 신이 되다. 육신을 버리고 불멸의 성스러운 흐름에 들어가야만 삼천 선행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원서
우류학파에서는 기를 정화한 후에 정신이 순결하고 태아가 만족하므로 자궁 속에 오랫동안 머물러서는 안 된다고 믿고 있다. 중단전에서 하단전으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3년 모유수유 방법." 그 중 "상단전은 니환궁이라 불리며 양신이 돌아오는 궁이기도 하다. 양신이 이 궁에 돌아오면 신이 강하지 않아 어린아이처럼 젖을 먹여야 하고, 그래서 모유수유라고 부릅니다.
상세
영혼이 단전 상류의 작은 면적에 갇히게 되면 비약을 돌려주려는 목적이 상실되고, 영양을 유지하는 공덕은 위쪽에 집중되지 않고, 위쪽에만 집중되지 않습니다. 양신은 윗밭에서 조용히 빛나고 광대한 공간의 영역으로 합쳐진다. 이것이 지탱하는 영양의 전부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순수한 마음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고, 그러면 황홀경이 나타날 것이다. 영이 빠져나오지 못하면 황홀경에 도달하기 어려우며, 힘을 닦다 보면 갑자기 하늘에 여섯 가지가 나오는 것을 보게 되는데, 이것이 황홀경이다. 마음이 껍질로 변해 천문 밖으로 나오자마자 돌진해 버립니다.
나올 때는 초탈의 상태로 봅니다. 저장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장소입니다. 수확하는 시간은 짧고 저장하는 시간은 길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운 것이 낫습니다. 여러 걸음을 걸었다가 되돌아갈 수도 있고, 수 마일을 갔다가 다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아기가 어리고 길을 잃었기 때문에 악마가 와서 내 마음을 어지럽힐 수도 있습니다. , 그러므로 출입할 때 조심해야 남편의 젖을 잘 쓸 수 있다... 남편이 공경하고 공경하여 3년 동안 공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양신이 성숙하기 시작하면 땅에 닿고 하늘에 도달하여 아무런 방해도 없이 금석에 들어갈 것이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여래는 자궁에서 나와 방해받지 않고 부처님의 제자가 될 것이다." /p>
'중화기'가 말했듯이 "9년 3년은 항상 당신을 신으로 만들 것입니다." 사실 추양심(Chuyang Shen)은 처음 신이 되었을 때 어머니 뱃속에 있는 갓 태어난 아이와 같습니다.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아직 인간의 모습을 완전히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아기에 비유됩니다. 그러므로 옛말에 "어리고 어린아이는 곤니앙의 보살핌을 받아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3년의 간호에 비유됩니다. 모유수유는 이미 정신에너지가 자리 잡고 거기에 집중의 의미가 더해져서 나오지 않아도 항상 집중이 되고, 다시 젖을 먹이는 우유처럼 어른이 되는 것 같다. 이제 신들이 성숙하였으니, 신들을 연단하여 공허로 되돌리는 데 9년이 걸린다면, 이것이 9년 동안의 연단 횟수이다. 천하를 구하고자 하는 이루지 못한 소원이 있다면 9년 동안 실천할 필요가 없고, 천하를 구하기 위해 세상에 살면 됩니다. 만약 세상을 초월하여 무(無)에 오르고자 한다면 반드시 9년 안에 무(無)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아직도 약하고 불멸자가 되는 이들이 있다. 신을 단련하고 공허로 되돌리는 최후의 상태는 '신을 단련하는 자에게는 응축할 신이 없고 운명이 가슴을 지킬 때에는 여전히 고요의 신이 있으며 그 후에도 신들은 더 이상 자기 신이 아니고 무한으로 돌아가서 공허함을 깨닫습니다. 비록 수억의 재난을 겪었지만 그 재난은 그 영속성을 완성하는 데 불과한데 왜 9년은 먼저하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까? 불멸을 깨닫고 그것을 증명하는 것이 불멸의 우선이므로 9년 동안은 닦을 수 없고 불멸인도 이를 이룰 수 없느니라. .이렇게 마음이 변하고 법이 잊혀졌으니, 침묵 속에 침묵이 없고 깨달음이 없느니라. 그러므로 강한 이름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느니라. 결국 공으로 돌아가게 된다고 불교에서는 말합니다. 공의 몸을 깨닫고자 하면 공의 방법을 보여주게 됩니다. 공을 깨달으면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원서
삼풍종은 한 순간이 1년의 기후를 앗아갈 수 있으며 여전히 진공 상태이고 순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는 1년 또는 2년 또는 10년 또는 100년 후에도 공허는 부서지고 공허는 파괴된다. 이것이 바로 정신을 정화하고 공허로 되돌리는 쿵푸이다.
결과
이때 귀에는 불멸의 음악 소리가 들리고, 북소리가 들리고, 5개의 기가 솟아오르고, 그 위에 세 개의 꽃이 모인다. 밤까마귀가 쉬어가니 마음이 밝아지고 지혜가 생기고 삼법의 경을 말없이 깨닫고 땅과 산과 강이 손바닥 안에 있어 천리를 바라보느니라. 사실 여기에서 언급한 정신을 정화하고 공허함을 되돌려주는 기술은 여전히 1년, 2년, 10년, 심지어는 '경'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백년은 공을 깨고 공과 연결될 수 있으며, 귀는 선국의 음악과 종소리와 북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내면의 비약을 따뜻하게 하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단전은 밤에 나무에 쉬는 까마귀처럼 단전 안에 원경, 원기, 원심이 응축되어 있으며 넓은 마음과 맑은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가, 불교, 도가의 일을 통달할 수 있고 장래의 길흉을 점칠 수 있다. 눈(目)은 수련이 이미 도달한 경지이다. 천안(天眼), 천귀(天耳), 신의 영역, 운명, 남의 마음, 모든 것을 다 아는 능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