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실질적인 현실——MBL Noble Line N21 스테레오 파워 앰프
실질적인 현실——MBL Noble Line N21 스테레오 파워 앰프
스위칭 증폭기를 사용해 본 적이 있나요?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증폭 작업을 클래스 D 증폭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트랜지스터를 스위치로 사용하여 완전 개방 또는 완전 폐쇄 방식으로 구형파를 생성하고 "펄스 폭 변조"(PWM, 펄스 폭 변조)를 사용하여 수신된 사인파 아날로그 사운드 신호를 진폭으로 변조합니다. 너비. 그런 다음 구형파를 증폭한 다음 필터를 사용하여 신호의 낮은 주파수를 필터링하여 증폭된 신호를 얻습니다.
클래스 D 증폭의 이론과 응용은 매우 일찍부터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기술이 미숙하여 클래스 D 증폭은 작업 효율이 높고 상대적으로 에너지 절약적임에도 불구하고 건전한 성능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진정한 오디오 매니아로 인정받았습니다. 최근 몇 년간 경험 많고 재능 있는 일부 엔지니어들이 연구에 투자하면서 클래스 D 증폭 기술이 점차 성숙해졌고, 사운드 성능이 점점 더 인정을 받는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업체들이 클래스 D 증폭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MBL도 그 중 하나입니다.
LASA 2.0 스위칭 증폭 회로는 스피커 임피던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BL은 자체 스위칭 증폭 회로를 개발했지만, 스스로를 Class D 앰프라고 부르지 않고 LASA( 선형 아날로그 스위칭 증폭기)는 선형 아날로그 스위칭 증폭기입니다. 이게 뭔가요? 일반 클래스 D 증폭과 어떻게 다른가요? MBL은 이것이 자사만의 기술이라는 점을 명확히 밝힌 적이 없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알릴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우리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본질적으로 스위칭 증폭기 회로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선형성'과 '시뮬레이션'을 더 강조하는 점이 특별합니다.
이르면 2012년 코로나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이 LASA 증폭 기술을 자사 장비에 최초로 적용했고, 이후 이를 개선, 강화, 다듬어 LASA 2.0이 됐다. 뉴 노블 라인의 핵심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제조업체는 LASA 2.0이 다중 증폭 회로의 개념을 결합하고 그 본질과 장점을 취한다고 밝혔습니다. LASA 2.0 회로가 탑재된 MBL 앰프는 어떤 스피커에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스피커의 임피던스는 사운드 주파수에 따라 변하며, 스피커의 임피던스 변화는 파워 앰프의 출력 및 제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MBL의 LASA 2.0 기술을 통해 앰프는 음악 신호로 인해 발생하는 스피커 측의 임피던스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큰 전류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LASA 2.0은 스피커가 아무리 어려워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서면 소개가 참 멋지죠? 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정말 굉장한 것 같아요.
뉴 노블 라인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이번 뉴 노블 라인이라고 하면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기대를 모은다. . 뉴노블라인은 2014년 CES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으나 아직 최종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다. 2015년 Art Audio 에이전트는 베를린 공장을 검사하기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수석 엔지니어인 Jurgen Reis는 New Noble Line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Jurgen은 마침내 2016년 TAA Yuanshan 오디오 쇼에 이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Jurgen은 여전히 제자리에 있지 않은 작은 부품이 있다고 말하고 모두에게 기다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렇게 또 1년이 지났고, 2017년에 돌아와서야 뉴 노블 라인을 정식 공급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오랜 기다림의 원인은 모두 한 사람, 바로 위르겐 레이스 때문이다. 수석 엔지니어인 Jurgen은 제품 개발에 있어 엄격하고 까다롭기까지 합니다. 그는 개발 과정에서 있었던 일화를 들려주었다. 베를린에 거주하지 않는 Jurgen은 일주일에 한 번만 회사에 간다. 한번은 회사에 오셔서 앰프의 소리가 다르고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어보니 기계배선은 안바꾸고 LED조명 하나만 고장나서 다른걸 찾아 교체해 주셨네요. 이러한 이유로 Jurgen은 "가장 소리가 좋은 LED"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사람이 미친 것 같아? 하지만 이런 것들이 뉴 노블 라인 출시를 거듭 미뤄온 이유다. 다행히도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노블 디자인은 그대로인데 라인이 더 간결하고 모던해졌네요
실제로 제조사에서는 MBL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뉴 노블 라인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 노블라인 시리즈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노블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프리앰프 N11, 스테레오 파워앰프 N21, 모노 파워앰프 N11, DAC로도 사용할 수 있는 CD 턴테이블 N31, 통합 파워앰프 N51 등 전체 시리즈에 5가지 종류의 장비가 있다. 이번에는 에이전트가 N11 프리앰프와 N21 파워앰프를 보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N21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전통적인 블랙과 골드 컬러 배색 외에도 뉴 노블 라인에는 화이트 버전도 있다. 두 컬러는 기질이 다르지만 둘 다 똑같이 고상하다. 검정색 N21 미러 본체는 지문이 남을까봐 손을 뻗어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전면의 금속 그릴 장식은 자동차 공기 흡입구 그릴처럼 다소 위압적으로 보이며, 금색 명판에는 '스테레오 앰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4개의 둥글고 두꺼운 금색 다리가 기계 전체를 지탱하고 있어 보기만 해도 매우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전원 스위치는 왼쪽 하단에 있으며 버튼 중앙에 MBL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기기가 대기 모드에 있으면 버튼 주위에 노란색 표시등이 켜집니다. 상단 덮개에도 대형 3차원 MBL 상표가 있으며 그 주위에는 금색 금속 링이 있습니다. 기계가 작동 모드에 있으면 전원 스위치 표시등이 꺼지고 상단 덮개의 상표가 켜집니다. . 조명까지 갖춘 N21은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귀청이 긁힐 듯한 왜곡을 방지하는 소프트 클리핑 기술
LASA 2.0 회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소프트 클리핑"이라는 기술을 탑재하여 높은 전력과 강력한 작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높은 음압으로 인해 N21은 커팅 왜곡에 직면할 때 부드럽게 커팅 모드로 들어가 공격적이고 불쾌한 왜곡을 방지합니다. 그렇다면 N21 스테레오 파워앰프의 전력은 얼마나 될까요? 그럼 질문하겠습니다. 몇 와트가 필요합니까? 380와트(4옴 부하)를 주면 충분합니까? 전력이 중요한 게 아니라 전류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셨는데요. 그래서 저는 묻고 싶습니다. 28암페어의 최대 출력이 충분한가요? 네, N21의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최대 출력은 380W, 최대 28A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New Noble Line의 LASA 2.0 라인은 스피커의 임피던스 변화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항상 충분한 전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를 강화하고 WBT 단자를 사용하십시오.
앰프에 큰 전류 출력을 원한다면 전원 공급 장치가 더욱 중요합니다. N21은 대형 토로이달 트랜스포머를 사용하며 외부에는 몰리브덴 금속(Mu-metal) 쉴드가 설치되어 있어 한쪽은 충분한 전원이 있어야 하고 반대쪽은 간섭이 없도록 쉴드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인. 정류선의 회복 성능에 특히 주의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스피커 단자는 WBT의 차세대 제품을 채택하여 최고의 전송 품질을 보장합니다. 입력 단자는 XLR과 RCA가 각각 한 세트로 되어 있는데, 그 중 RCA 단자는 내부 회로가 밸런스되어 있기 때문에 플로팅 밸런스 설계를 채택했다는 점을 제조사에서 특히 강조합니다. 뒷면에는 N21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한 SD 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RJ45 단자는 MBL SmartLink 버전 2.0으로, 다른 MBL 장비들을 서로 연동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데 사용됩니다.
진공관 기계의 강력한 크리스탈 파워앰프처럼
오디션 과정은 모두 U-Audio 리스닝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스피커는 Wilson Audio Alexia 2, 프리앰프는 New Noble Line 시리즈의 N11, 소스는 Merging NADAC이 포함된 YBA CDT450 턴테이블입니다. 지난 한 달간 리스닝룸에 수많은 장비들이 들어왔다 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로스포츠처럼 이달의 MVP를 받을 수 있다면 당연히 N21에 투표할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말씀드렸습니다.
크리스탈 머신의 강력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차분하며 극도로 검은 배경을 가지고 있어 많은 디테일을 돋보이게 하며, 자연스러운 톤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톤도 달콤합니다. 진공관 기계와 비슷하지만 매우 깨끗하고 투명한 질감을 유지합니다.
소리는 깨끗하고 맑으며 질감이 풍부합니다
라하브 샤니가 피아노를 연주하고 로테르담 필하모닉을 지휘하여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4번을 연주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1악장의 시작 부분에서는 베토벤이 피아노를 직접 도입하고 제1주제의 짧은 문장을 오케스트라가 이어받아 반복해 연주한 후 제1주제가 더욱 명확하게 제시됐다. 4개의 음표로 구성된 주제는 교향곡 5번의 운명적 모티브의 변형이다. 피아노가 돌아오면 새로운 독주 멜로디가 전개됩니다. 여기서 베토벤은 일련의 하강 및 상승 아르페지오를 교묘하게 만들어내고 이어서 극적인 트레몰로가 이어지며 두 번째 주제로 이어집니다. N21을 구동한 Alexia 2의 사운드는 골드 메탈 장식이 있는 블랙 N21이 Reference 시리즈보다 조금 더 우아해 보이지만, 사운드 성능 역시 동일하여 깨끗하고 맑으며 질감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현이 울릴 때 현의 질감은 다른 사람들이 듣는 것보다 더 선명해 보였습니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질감 있는 소리는 가식 없이 사실감을 전달했습니다.
피아노 소리도 마찬가지다. 베토벤은 환상과 낭만주의의 씨앗을 심었다. 즉흥 연주 스타일에서 낭만성과 환상을 어떻게 발전시키는가는 피아니스트의 기술이다. N21의 투명하고 맑은 사운드는 판타지 스타일의 로맨틱한 노트를 더욱 로맨틱하고 환상적으로 만들어줍니다. 2악장에서 피아노의 부드러운 속삭임과 스트링의 파워풀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대화를 들어보세요. 하나는 거칠고 힘차고 안정된 리듬이고, 다른 하나는 선율적이고 부드럽게 흐르는 멜로디입니다.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훌륭하고 훌륭해지세요. 두껍고 강력한 베이스 스트링을 들려줄 뿐만 아니라 절묘하고 매력적인 피아노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정말 매력적이에요. 라하브 샤니(Lahav Shani)가 어떻게 의미 있는 피아노 협주곡 4번을 구성했는지, 그리고 MBL의 N21이 이를 어떻게 더 명확하게 설명했는지 알아보세요.
디테일이 풍부하고 영상미가 풍부하다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악보를 재현할 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발레리 게르기예프의 키로프 오페라 하우스 연주를 모았습니다. 전곡이 정말 잘 연주됩니다. 매우 어린이다운 댄스극인데, 차이콥스키의 악보도 어린이다운 느낌으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1막의 음악은 드라마틱한 이미지감이 높다. 나는 MBL N11, N21 프리앰프와 Alexia 2를 사용하여 이 시스템에서 멋진 Nutcracker를 들어보았습니다. 빠르게 흐르는 2박자의 댄스곡에 맑고 청명한 리듬이 더해지고, 타악기가 음악에 생동감을 더해 주는데, 역시 크리스마스인데, 누구의 집도 활기가 없겠는가? 더욱이 아이들은 어른들이 선물을 들고 오는 모습을 보고 더욱 기뻐했습니다. N21이 선사하는 스트링 음악은 섬세하고 촘촘하며 따뜻한 광채를 담고 있다. 그 현악기의 질감은 파이프 기계의 냄새입니다. 하지만 칠흑같이 어두운 배경을 통해 음악의 세세한 부분까지 방해받지 않고 드러날 수 있는데, 이는 진공관 기계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음악의 강함과 약함의 대비가 엄청납니다. 제 표현을 절제해서 보지 마세요. N21이 만들어내는 대비는 정말 엄청납니다. 그리고 질감도 선명하고 차이콥스키가 메인 선율 앙상블에 묻어둔 디테일이나 목관 악기의 장식이나 다른 부분의 조화 등 모든 디테일이 선명하다. 이러한 세세한 부분이 명확하게 표현될 수 있으면 그림이 나올 것이고, 무대의 그림도, 음악의 모든 장면이 이런 줄거리로 나올 것입니다.
음악의 레이어와 디테일, 무게감을 체계적으로 재현
비엔나에서 존 윌리엄스의 2020년 라이브 녹음 앨범을 듣는 것만으로도 N21의 설렘을 감상하기에 충분하다. 그 중 두 곡을 예로 들겠습니다. 하나는 영화 "Captain Hook"의 "Flight to the Neverland"이고, 다른 하나는 영화 "Close Encounters of the Third Kind"의 발췌곡입니다. 둘 다 뛰어난 오케스트라의 걸작입니다.
존 윌리엄스(John Williams)는 "Flight to the Neverland"에서 거의 전체 오케스트라를 사용하여 곡 전체를 풍부한 앙상블로 채우며, 그의 숙련된 손의 변조 아래 층층이 쌓인 오케스트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변경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복잡한 앙상블을 들어보면 이것이 N21이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무대는 매우 명확합니다. 그렇습니다. 매우 명확합니다. 나는 지난 1년 동안 수많은 시스템에서 이 노래를 들었고, 이번에는 나에게 가장 놀랐다. 높은 볼륨에서도 밝은 리듬으로 계속 연주되는 이러한 음악에서 N21은 여전히 Alexia 2를 탄탄한 음장, 명확한 레이어링, 불안한 느낌 없이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관리합니다. 드럼 소리가 나면 그 힘은 단단하고 단단하면서도 충격적입니다. N21은 한편으로는 선명한 무대 이미지를 복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풍부한 디테일을 조각해내며, 다른 한편으로는 음악에 무게감을 부여한다.
이는 '미지와의 조우'의 선곡에서도 볼 수 있는데, 초반 외계인 방문의 사운드 트랙은 공상 과학적인 판타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이올린의 날카롭고 신나는 소리가 끝까지 구불구불하게 울려 퍼지고, 오케스트라의 폭발적인 연주가 이어진다. 중앙의 동적 대비가 엄청나며 N21은 이 대비를 매우 잘 처리합니다. 음악이 클라이막스에 이르면 감미롭고 부드러운 선율이 등장하고, 후기 낭만주의 색채가 가득한 관대한 현악이 영화의 시그니처인 5음표 모티브로 이어지며, 이후 존 윌리엄스가 가장 잘하는 장엄한 관현악 음악에 돌입하기 시작한다. 그런 말러의 악센트를 흉내내는 것과 같지만, 좀 더 일관되고 부드러운 문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더 다가가기 쉽게 만들어줍니다. N21은 이 곡의 복잡한 부분을 마치 모든 것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것처럼 정리했습니다. 우리는 음악가도 아니고, 반드시 악보를 읽을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음반을 듣다 보면 스피커가 음악의 내용을 질서 있게 눈앞에 펼쳐 주며, 음악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음악을 더 입력하세요. N21을 들으면서 더욱 그런 걸 느꼈어요.
겉보기에 실감나는 현실감
생상스의 "동물의 카니발"은 MBL N21이 어떻게 음악적 이미지를 생생하게 재현하는지, 그리고 그 절묘한 음색과 섬세한 질감을 보여줍니다. 내가 들었던 버전은 Philips가 Martha Argrich, Nelson Freire, Gidon Kremer, Mischa Maisky 등을 포함한 솔리스트들과 공동 작업한 녹음이었습니다. "사자왕의 전주곡과 행진곡"에서는 먼저 두 대의 피아노의 연속적인 트레몰로가 있고, 이어서 현악기가 사자의 포효처럼 장엄한 주제를 연주합니다. 후기 <수탉과 암탉>에서는 두 대의 피아노가 수탉을 표현하고 바이올린, 비올라 등 고음역의 현악기가 암탉을 표현한다. 광채와 생명력이 넘치는 피아노 소리인 N21이 표현하는 피아노의 풍성하고 밝은 그레인만을 들을 수 있습니다. 검은색 N21은 안정되어 보이지만 음악을 틀 때는 거침없고 활력이 넘친다. 흥미로운 "긴"을 사용하면 현악기가 오펜바흐의 "천국과 지옥" 중 "캉캉"을 느린 속도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N21은 세심한 기법을 사용하여 Saint-Saëns의 유머를 여기에 보여줍니다. 현의 질감을 들어보면 정말 리얼하다. 여러 가지 디테일로 정리된 현실감, 마치 손에 잡히는 듯한 현실감이다.
두껍고 거칠고 모래같은 더블베이스가 곡 'Elephant'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3박자 왈츠는 베를리오즈가 작곡한 님프들의 춤의 일부로, 여기서는 큰 음으로 대체된다. bass 더블베이스의 무게감과 거친 느낌이 너무나 선명하게 들리면 이 작품의 '웃음' 효과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Aquarium"의 피아노는 분해된 코드를 사용하여 반짝이는 파도를 표현하며 음표는 맑고 단단하며 뚜렷하며 나중에 나타나는 첼레스타는 펄럭이는 소리를 사용하며 연속적이며 풍부한 하모닉 사운드가 중첩되어 결합됩니다. 피아노와 함께 아름답고 우아한 짧은 시를 만들어보세요. N21이 피아노를 표현할 때 해머가 현을 치는 강한 힘을 어떻게 표현하는지는 피아니스트의 음악에서 볼 수 있다. 이에 비해 N21의 피아노 연주는 정말 뛰어납니다. 앞서 언급한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4번은 기질 연주인데, 여기서 피아니스트는 거친 스타일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물 카니발을 아시나요? 이 노래는 익히 들어보셨을 텐데요. 너무 귀엽네요. 노래 하나하나가 계속해서 듣고 싶게 만드네요. 이 노래로 이렇게 멋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컬은 둥글고 감미로우며 생동감 있고 입체적이며 차분한 다이내믹한 연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컬 연주면에서 N21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질감과 풍부한 디테일과 맑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사의 윤곽선은 가수의 모습을 쉽게 끌어낼 수 있고 노래하는 사람의 표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Paticia Petibon이 스페인 노래를 부르는 Melancolia 앨범을 예로 들면, Petibon의 노래 목소리는 비교적 가늘고 광채가 넘칩니다. 그녀는 노래의 음색 변화가 좋고 풍부한 색채 감각을 가지고 있어 노래 표현력이 뛰어나며 연주에 있어서도 몰입이 필요합니다. .좀 더 개성있고 감성적인 스페인 노래라면 페티본의 노래는 정말 훌륭합니다. N21은 응축되고 집중된 사운드와 이미지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음량의 풍부하고 선명한 변화를 선사합니다. 페티본은 갑작스러운 강한 사운드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노래하는데요, N21 역시 너무나 차분합니다. 사운드 시스템의 다이내믹이 오직 강렬한 오케스트라 음악에만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요, 보컬은 실제로 훨씬 더 어렵습니다. 특히 보컬이 더 어렵습니다. N21은 변화무쌍한 가창력을 세세하게 재현하고, 목소리의 변화 속에 숨겨진 다양한 표정을 담아낸다. 빌라로보스(Villa-Lobos)의 No.5 Baja 스타일의 Aria에서 알 수 있듯이 페티본의 은은한 종소리를 즐겨야 합니다. 그 노래하는 목소리는 둥글고 감미로우며, N21은 이것을 더욱 둥글고 감미롭게 만듭니다. 꾸며낸 것 같지만 너무나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이것은 이번 앨범을 듣는 나의 느낌일 뿐만 아니라, N21에 대한 나의 본질적인 경험이기도 하다.
맑고 투명하면서도 정확한 본성을 보여주고 있다
덴마크 여성 가수 에이보르(Eivor)의 라이브 앨범을 들어보면 첫 곡 시작 부분의 드럼 소리가 " Mín Mó?ir"은 가득 차고 가득합니다. 강하고 입자가 둥글고 조밀하여 충격의 힘을 보여줍니다. 이런 종류의 드럼 사운드는 크리스탈 머신의 특징으로, 튜브 머신의 드럼 사운드와는 달리 좀 더 유연하고 탄력 있고 느슨한 경향이 있습니다. N21은 이 안개 속에서 나오는 Eivor의 노랫소리를 입체적인 형상과 선명한 윤곽으로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에이보르는 곡 중반부와 후반부에서 다양한 보컬 테크닉을 구사했는데, 그의 노랫소리는 계속해서 바뀌었고, 숨소리가 나고, 입술과 이빨이 떨리면서 발성되었으며, 이 무대 퍼포먼스는 모두 N21의 묘사가 생생하다. 그리고 생생하다. "Where Are the Angels"의 기타는 컴프레서에 의해 강화되었으며 각 음표는 손가락을 뽑아 현에서 연주됩니다. 앞서 스위칭 앰프 N21이 진공관 기계처럼 들린다고 말했지만 이는 실제로 톤 방향을 설명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클래식 음악을 떠난 후에는 기타에서 알 수 있듯이 클래식 음악의 결정적인 성격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톤은 확실히 튜브 머신의 특성이기도 한 부드럽고 다채롭습니다. 그러나 N21에는 사운드 성능 측면에서 N21이 더 안정적이고 정확합니다.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더욱 깊게 하는 작품이고, 투표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달 MVP 투표에서 저의 투표는 MBL N21에 가겠습니다. . 1표가 있으면 반드시 투표할 것입니다. 5표가 있어도 투표에 점수가 있으면(1/3/5/7/10) 10점을 얻어야 합니다. . 나는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설명하거나 설명하기 위해 오디오 용어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내가 그것에 투표한 이유가 음악을 듣는 데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주기 때문이라는 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스피커 세트나 장비가 나에게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심지어 음악을 더 깊게 이해하도록 이끌어 줄 수 있다면 그것은 나의 선택임에 틀림없다.
MBL Noble Line N21 스테레오 파워 앰프
유형: 스테레오 파워 앰프
입력 단자: RCA x 1, XLR x 1
출력 전력: 380W @ 4Ω
크기: 450 x 425 x 150mm(W x D x H)
가격: 150,000위안
저자: Dai 텐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