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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프 속도 소개
공간과 시간의 왜곡(또는 압축) 정도에 따라 워프 속도를 0~10으로 나눕니다. 그 중 워프 속도 10은 이론적으로 도달할 수 없는 수준이다. 워프 속도 10으로 움직이는 물체는 언제 어디서나 나타날 수 있다는 뜻이고, 공상과학 작품에서도 워프 속도 10에 도달할 수 있는 발명품은 아직까지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워프 드라이브. 워프 2는 빛의 속도를 넘어섰고, 워프 9 우주선은 26초 만에 태양계 거리를 비행할 수 있다. '스타트렉: 보이저' 시리즈의 스타얼라이언스에서 가장 빠른 우주선은 워프 속도 9.99에 도달할 수 있다.
워프 및 워프 드라이브.
워프(Warp)와 워프 드라이브(Warp Drive)는 두 가지 의미를 갖고 있는데 둘 다 빛보다 빠른 여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원래는 스타트렉의 과학기술 분야에서 사용됐고, 나중에는 이론물리학의 시공간 모델에도 포함됐다.
워프 엔진이란 물체 앞의 공간이 급격하게 휘어지고 줄어들고, 물체 뒤의 공간이 급격하게 휘어지고 늘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물체를 앞으로 밀기 위해 뒤에서 풍선을 부는 것과 마찬가지로 물체는 워프 버블 내부에서 미광 속도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공간을 구부리려면 태양 에너지의 10억 배에 달하는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가상 우주의 역사
성간 여행에 참여하는 많은 행성은 지구에서 워프 속도를 개발한 자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워프 속도는 Zefram Cochrane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영화 '스타트렉 에피소드 8: 퍼스트 콘택트'에서 언급된 발명은 3차 세계대전이 끝난 지 10년 후인 2063년이지만, 오리지널 시리즈 '스타트렉: 오리지널 시리즈'에서는 워프 기술이 암시되기도 했다. 증거가 불분명하지만 이전에 사용되었습니다. 소설 Star Trek: Federation에서는 Corcrian이 2061년에 워프 드라이브를 발명했다고 언급합니다.
벌컨이나 안도리안 등 다른 문명은 지구보다 먼저 워프 엔진을 발명했다. 지구가 외계 문명과 접촉하기 시작한 초기(예를 들어 22세기)에는 워프 엔진이 등장했다. 또한 이 기술은 달성 가능한 최대 속도, 최대 순항 속도 등 이전에 지구에서 가능했던 것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스타 트렉 파일럿 에피소드 'The Cage'에서는 워프 속도를 '타임 워프'라고 부릅니다. 이 에피소드는 시간의 장벽이 무너졌음을 반영하지만, 이러한 대화는 우주선을 추락시킨 성간 여행자 그룹이 보고한 새로운 뉴스이기 때문에 광속의 장벽이 무너졌다는 것을 의미할 수는 없습니다. (파일럿 에피소드에서는 이후 시리즈와 일치하지 않는 여러 가지 사항을 묘사했습니다.)
워프 이동 속도는 종종 워프 요소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워프 속도 레벨 1은 진공 상태에서의 빛의 속도(c)로 간주되며, 더 높은 레벨에서는 속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오리지널 시리즈의 여러 에피소드에서는 엔터프라이즈가 한때 워프 속도 14.6(생존하는 것)에 달했던 높은 워프 속도에서 위험한 항해의 위험을 무릅쓰는 장면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워프 레벨의 실제 속도는 정식 기록을 위해 화면에 명시적으로 명시되지 않습니다. 더욱이 시리즈 전반에 걸쳐 항해 시간과 성간 거리의 표현은 결코 엄격하게 일관되지 않습니다(아주 느슨하게도).
이것이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고 이 플롯 요소를 제거하기를 원한 The Next Generation의 제작자는 워프 속도 10이 최대가 되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배경의 스타트렉 용어는 워프 스케일을 재조정하여 기존 워프 레벨 6을 새로운 워프 레벨 5로 변경하는 것을 제안한 반면, 워프 레벨 10은 무한한 속도이므로 도달할 수 없습니다. 제작자들은 함선이 원하는 만큼 워프 10에 가까워지도록 지시했지만 정확히 워프 10에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귀족이나 여행자 같은 생명체는 상대적으로 빠른 속도로 항해할 수 있고 제한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보이저호(Voyager)는 엔터프라이즈호를 9.999996 속도로 뒤틀도록 추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4세대 TV 시리즈 "Voyager"의 에피소드 "Threshold"에서는 이 설정을 두 번째로 언급했는데, 여기서 캐릭터는 워프 10의 속도가 무한한 속도이기 때문에 달성할 수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 양서류 도롱뇽으로 빠르게 (역으로) 진화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많은 팬, 제작진, 심지어 에피소드의 작가 겸 프로듀서인 브래넌 브라가(Brannon Braga)조차 일반적으로 에피소드의 사건을 무시하지만.)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점: 워프 속도로 여행하는 선박은 아무런 느낌도 받지 않습니다. 결국 워프 함선과 우주 전체 사이에는 정보 교환이 없습니다. 선박이 임펄스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 속도는 아광속(sub-light speed)이며, 임펄스 구동 선박은 여전히 정상적인 시공간 연속체에 있기 때문에 시간 연장이 느껴집니다. 이 때문에 대부분의 선박은 충격 속도를 빛 속도의 약 1/4로 제한합니다. 성간 연방 실험
실험에 참여한 연방 우주선 엑설런스(NX-2000)는 스타일스 선장의 지휘 하에 연방의 하이퍼워프 기술 실험 선박이 되었습니다. 획기적인 대형 화면에서는 설명되지 않지만 하이퍼워프는 일반적으로 기존 워프 드라이브보다 더 빠른 버전으로 여겨집니다. Excelsior의 첫 번째 작동 테스트는 Scotty의 방해 행위로 인해 실패했으며 이로 인해 Excelsior가 Enterprise를 쫓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영화의 향후 이벤트 동안 Essence(Captain Sulu 아래)는 표준 워프 엔진으로 개조되었으며 슈퍼워프 테스트는 실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374년, 연방 우주선 디파이언트의 승무원들은 연방 분야에서 보기 드문 부분공간 압축 현상을 연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원래는 이 이상 현상에 대한 추가 연구를 통해 작동하는 하이퍼워프 드라이브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불행히도 Jean'Hadar의 공격으로 임무가 중단되었지만 Jaggie Dex 중령, Steward Miles O'Brien, 의료 장교 Julian Bashir 및 Wolfe 중령이 함선을 성공적으로 탈환했습니다. Borg(The Next Generation의 2개 에피소드 시리즈 Descent 및 Voyager의 마지막 에피소드 Endgame)는 "트랜스워프 도관"이라는 변칙 현상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트랜스워프 도관을 만드는 일부 특수 하위 공간 영역입니다. 속도 이동은 기존 워프보다 수백 또는 수천 배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엔진. 보그 하이퍼워프 도관은 인코딩된 실론 펄스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보그 함선이 하이퍼워프 도관에 들어갈 때 극도의 중력장 전단 응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Borg는 선박 전면에 구조적 무결성 필드를 설계했습니다. 인공 도관은 트랜스워프 허브로 연결됩니다. 6개의 중계국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에피소드 Endgame에서 하나가 파괴되었으며 Janeway 소장은 집단에 동화되기 전에 의도적으로 신경 용해성 병원체에 감염되었으며 전체 Borg 집단이 이로 인해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 이에 대해서는 좀 더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지만, 보그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보그 개개인이 공동파멸을 당했을 가능성이 높다.
보그 트랜스워프 기술은 아르투리스 종족이 사용하는 양자 슬립스트림 기술과 유사하다. Enterprise-E는 오리지널 Star Trek 시리즈에서 워프를 타고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Gene Roddenberry와 그의 시리즈 작가의 지침에 따르면 워프 속도(s)와 워프 레벨(w)의 큐브는 다중 관계: 구문 분석할 수 없습니다(누락). texvc 실행 가능; 구성하려면 math/README를 참조하십시오.): s(w) = w^3c. (Rodin Bailey가 원래 단순히 워프 레벨 숫자를 광속의 배수로 매핑하기를 원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주장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워프 레벨 9는 광속의 9배를 의미합니다(c). 초기 영화 팬 그룹은 방 호텔은 그를 둘러싸고 설정이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 원리에 따르면 스타크래프트의 다양한 워프 요소에 해당하는 속도는 다음과 같이 나열될 수 있습니다. 워프 속도 수준은 광속의 몇 배입니다. (c) 대략적인 속도(킬로미터/초) 워프 1 1 3.0x10^5 워프 1.5 3.375 1.0x10^6 워프 2 8 2.4x10^6 워프 3 27 8.0x10^6 워프 4 64 1.9x10^7 워프 5 125 3.7x10^7 워프 레벨 6 216 6.5x10^7 워프 레벨 7 343 1.0x10^8 워프 레벨 8 512 1.5x10^8 워프 레벨 9 729 2.2x10^8 워프 레벨 9.25~791 2.4x10^8 워프 속도 9.5~857 2.6x10^8 워프 속도 9.75~926 2.8x10^8 워프 속도 10~1,000 3.0x10^8 워프 속도 11~1,331 4.0x10^8 워프 속도 14.6~3,112 9.3x10^8 워프 속도 레벨 15 3,375 1.0x10^9 하지만 이 설정으로는 여전히 전체 시리즈에 나타나는 상황을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 엔터프라이즈의 항해 속도가 너무 느려지기 때문에 때로는 TV 시리즈에서 언급된 것과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살아남는다는 에피소드에서 엔터프라이즈는 워프 속도 8.4로 11.33시간 동안 항해하고 990.7광년을 이동했습니다. 이 구절은 Spock이 말한 대사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계산된 속도는 광속의 600,000배를 초과합니다. 워프 속도가 15인 경우에도 이는 여전히 2배 이상의 속도입니다.
엔터프라이즈호가 마음대로 은하계 가장자리를 아주 쉽게 오갈 수 있다는 사실도 있습니다(진실에는 아름다움이 없고 다른 이름이 있습니까). 일반적인 워프 8은 워프 8이 단지 워프 팩터의 큐브일 경우입니다.
쇼의 워프 속도 동작과 워프 팩터 큐브의 간단한 공식 사이의 이러한 불일치는 팬들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1970년대와 80년대에는 Star Trek Maps(출판된 모든 자료는 Paramount가 승인한 Pocket Books에 의한 것이라 하더라도 비정규 자료로 간주됩니다)와 같은 책을 출판했는데, 여기서 Chi 요소 또는 워프 계산에는 워프 드라이브가 공간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질량 밀도가 높은 영역에서는 속도가 빨라지고 밀도가 낮은 영역에서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아이디어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세제곱한 다음, 그 곱에 숫자 1292.7238(Chi 또는 Cochrane 요소)을 곱하여 선박이 이동하는 실제 속도를 얻습니다(이것은 생존하는 것의 사실에서 제외된 숫자입니다). Cochrane 요인은 UFP의 평균 공간 밀도를 나타냅니다. 이는 명시된 워프 요인과 실제 계산 가능한 속도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에피소드
비록 그것이 실제로는 아니지만, 적어도 Star Trek의 제작 디자이너인 Michael Okuda가 나중에 TNG에서 했던 것처럼 워프 베이스 수를 고려하기 위해 더 높은 지수를 찾을 필요 없이 함선이 어떻게 행동했는지 설명합니다. 어쨌든 쇼는 주목을 끌었습니다).
새로운 워프 레벨에 따른 속도 테이블과 전력 소비량입니다. 흰색은 새로운 속도이고, 크롬 노란색은 전력 소비입니다. 그림에는 청록색으로 표시된 이전 워프 수준에 해당하는 속도계도 표시됩니다. 후속 시리즈에서 Okuda는 이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공식을 설정했지만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워프 1~9의 경우, w가 워프 수준이고, s가 초당 킬로미터로 측정된 속도이고, c가 빛의 속도를 나타내는 경우 구문 분석할 수 없습니다. (texvc 실행 파일이 없습니다. 구성하려면 math/README를 참조하십시오.) s(w) = w^{10 \over 3}c. 워프 속도 9와 워프 속도 10 사이의 반개방 구간에서 w의 지수항은 급속히 무한대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오쿠다 스케일에서 워프 속도는 점근적인 방식으로 워프 10에 접근합니다. 이 섹션에서 발췌한 비율은 손으로 그린 곡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 간격에 대한 정확한 공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1995년에는 워프 역학 발전에 대한 코크란상(Cochrane Award)이 워프 속도 공식이 [1]인 우승자에게 수여되었습니다.
그 중
수학적 소프트웨어로 생성된 곡선 원래 손으로 그린 곡선과 매우 일치합니다.
다음은 새로운 워프 팩터(워프 팩터)와 그 대략적인 값(초당 킬로미터) 및 빛의 속도의 몇 배(c)입니다. 워프 팩터는 빛의 속도의 몇 배( c) 대략적인 속도(천) m/s) 워프 1 1 3.0x10^5 워프 2 10.079 3.0x10^6 워프 3 38.941 1.2x10^7 워프 4 101.59 3.0x10^7 워프 5 213.75 6.4x10^7 워프 6 392.50 1.2 x10^8 워프 7 656.13 2.0x10^8 워프 8 1,024 3.1x10^8 워프 9 1,516.4 4.5x10^8 워프 9.2 1,649 4.9x10^8 워프 9.6 1,909 5.7x10^8 워프 9.9 3,053 9.2 x10^8 워프 9.9753 6,000 1.8x10 ^9 워프 9.99 7,912 2.3x10^9 워프 9.9999 199 516 6.0x10^10 다음은 워프 1이 c이므로, 워프 1의 거리(년)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년 거리는 오르트 구름의 직경으로 측정된 폭이 약 1.2x1010km입니다. 워프 속도는 빛 속도의 몇 배입니다. (c) 태양계를 가로질러 게이트 II까지, 별 구역을 가로질러. 연방은 이 은하계를 가로질러 안드로메다 은하까지 워프 속도 레벨 1 11시간, 4.36년, 20년 1,000년 100,000년 2,500,000년 워프 2 10.079 1시간 6개월 1년 100년 10,000년 200,000년 워프 3 38.941 17분 6 주 6개월 25년 2,564년 51,000년 워프 4 101.59 6.5분 18일 2개월 10년 990 19,800년 워프 5 213.75 3분 8.4일 34일 4.6년 467년 9,345년 워프 6 레벨 392.50 1.7분 4.6 일 18.6일 2.5년 255년 5,102년 워프 7레벨 656.13 1분 2.8일 11.3일 1.52년 152년 3048 워프 8레벨 1,024 38초 1.7일 7.1일 1년 100년 1,953년 워프 레벨 9 1,516.4 26초 1.2일 4.8일 8 66개월 1,319 년 워프 레벨 9.2 1,649 24초 1.1일 4.4일 7개월 61년 1,217년 워프 레벨 9.6 1,909 20.7초 23시간 3.8일 6개월 53년 1,051년 워프 속도 레벨 9.9 3,053 13초 14시간 2.4일 3.8개월 33.3년 660년 워프 속도 9.9753
6,000 6.6초 7.1시간 1.2일 1.9개월 16.9년 335년 워프 속도 9.99 레벨 7,912 5초 5.4시간 22시간 1.4개월 12.8년 254 워프 속도 9.999 레벨 199,516c 0.2초 12.8분 52분 1.6 앨범 6 개월과 10년 나중에는 원래 앨범보다 이러한 속도 사양을 더 잘 준수하지만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Galactic Dragon의 마지막 에피소드(예: Descent)는 이러한 규범을 위반하고 Galactic Outpost에서 언급된 Federation Starfleet의 전략 작전(함대 이동)도 오쿠다식 규모의 작전에서는 달성할 수 없는 속도로 수행됩니다. "지구로의 귀환"은 오쿠다 스케일을 전제로 하고 있지만, 언급된 워프 속도가 오쿠다 스케일과 거리가 먼 Parallax나 The 37's와 같은 주목할만한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Star Trek 쇼의 제작 날짜가 Star Trek 기술 매뉴얼 출판일로부터 멀어질수록 선박이 플롯 속도로 이동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Star Trek: Enterprise 파일럿 에피소드에서는 원래 시리즈의 공식에 따라 Neptune에 시간과 속도를 제공하지만 워프 5에 있는 Klingon Homeworld로의 여행을 4일 여행으로 추정하여 단 하나의 조명만 배치합니다. 지구에서 1년 떨어져 있으며 가장 가까운 항성계인 알파 센타우리보다 훨씬 더 가깝습니다. 이 줄거리는 나중에 엔터프라이즈가 클링온 고향에 도착할 수 있었던 공간적 균열이 있음을 암시하는 다양한 출처에 의해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엔터프라이즈에게 이 지름길의 행방을 제공한 사람은 Vulcans였습니다. 그러나 워프 5의 이러한 빠른 속도는 That That Survives에서 워프 8.4에 대해 제공된 극도로 빠른 속도와 일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광속의 600,000배가 넘는 속도를 갖습니다(따라서 워프 5는 광속의 161,500배가 됩니다). 이 관점에서 워프 5로 4일간 여행하면 클링온 고향은 지구에서 1,772광년(또는 536파섹)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워프 추진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는 종종 Rick Sternbach와 Michael Okuda가 쓴 Star Trek의 차세대 기술 매뉴얼(차세대 기술 매뉴얼) 5장 "워프 추진 시스템"에서 여러 주제를 언급합니다.
워프 측정, 속도 및 제한 사항을 포함한 워프 필드 이론 및 응용.
물질-반물질 반응군에는 반응물 주입기, 자기 감금부, 반응실, 디리튬 결정(달릭신 결정)의 역할, 에너지 전달 통로 등이 포함된다.
워프 필드 나셀에는 플라즈마 제트 시스템, 워프 필드 코일, 워프 추진 효과가 포함됩니다.
반물질 저장 및 운반, 워프 추진 시스템 연료 공급, 바르셀로나 램제트 급유, 선상 반물질 생성.
기관실 운영 및 안전, 비상 정지 절차, 재난 발생 절차 등을 담고 있다.
그러나 앨범에는 '차세대 기술 매뉴얼'이나 '딥 스페이스 나인 기술 매뉴얼'과 모순되는 내용이 자주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연속체 왜곡 추진의 핵심은 함선을 감싸는 워프 필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물질/반물질 반응으로 생성된 고에너지 플라즈마는 워프 나셀의 하위 공간 코일을 충전하여 워프 필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상대성이론의 한계를 극복하는 열쇠는 부분공간장이 에워싸인 물체가 느끼는 중력상수를 줄여준다는 점이다. 장의 영향으로 중력 상수가 0으로 감소하면 전통적인 상대성 이론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질량 인자가 제거됩니다. 선박은 "비대칭 크리핑 필드"를 제어하여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부분 공간 장이 앞뒤 구조에 따라 충전되어 함선 주변의 공간을 밀어내며 연속체 왜곡 추진이라는 이름이 붙는 것을 의미합니다. 워프 필드 레이어는 한 수준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이러한 속도는 빛의 속도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빛 자체도 위아래의 두 가지 속도 상태를 번갈아 나타냅니다. 빛의 속도, 각 상태의 체류 시간은 플랑크 시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높은 워프 레벨을 달성하는 열쇠는 여러 층의 워프 필드를 함께 쌓고 워프 필드 간의 결합 및 분리 속도를 조정하는 데 있습니다. 높은 워프 속도에서는 결합 및 분리 효과가 더 큰 추진력을 생성합니다. 위의 워프 스케일 다이어그램에서 알 수 있듯이, 높은 워프 수준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속도에 따라 매우 빠르게 증가하여 워프 레벨 10에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해 보입니다. - 필드 커플링 및 디커플링 속도는 플랑크 시간보다 짧고 에너지 요구 사항은 초과합니다. 워프 코어가 운반할 수 있는 것.
워프 필드가 앞뒤 구조로 정렬되어 생성되므로 다음과 같은 질문이 생깁니다. 필드가 정렬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도 이는 선박의 구조적 완전성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선박의 한 부분이 나머지 부분보다 빠르게 이동하고 선체가 찢어질 것입니다. '더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즌 7 에피소드 '포스 오브 네이처'에서는 워프 이동이 하위 공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일부 지역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경로의 경로에 하위 공간 균열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이후 에피소드에서는 워프 5 이후의 항해가 금지되었지만, 이것이 영향을 받은 지역에만 적용되는 금지인지, 아니면 지역 전체에 적용되는 금지인지에 대해 팬 커뮤니티에서 논쟁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지역 전체의 제한이라면 널리 무시되었으며 후속 에피소드와 시리즈에서는 거의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The Next Generation에서는 피카드 선장이 워프 5보다 더 빠르게 이동하라고 명령하고 이러한 금지 사항을 상기시킨 사례가 있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USS 보이저(USS Voyager)의 워프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기술적인 해결책이 발견되었다고 추측합니다. 이는 Star Trek 공식 웹사이트의 그래픽 라이브러리에서 확인되었으며, Voyager는 우주 균열과 같은 하위 공간 손상을 일으키지 않고 워프 레벨 5보다 높은 속도로 이동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합니다. Fuhrer급 우주선 Enterprise-E에는 고급 워프 동력 엔진도 장착되어 있어 우주 구조를 손상시키지 않고 비교적 높은 워프 속도로 항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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