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Tiandao: Ding Yuanying이 "방랑자의 노래" 연주의 세 가지 레벨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정말 좋은 지적이네요!
Tiandao: Ding Yuanying이 "방랑자의 노래" 연주의 세 가지 레벨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정말 좋은 지적이네요!
TV 시리즈 '천국'에서 루이샤오단은 정원영을 데리고 CD를 사러 오디오 가게에 갔는데, 일부러 문제를 일으키려는 풍시지에를 만났다.
정원영은 진지한 사람도 아니고 풍시지에 같은 사람과 친해질 필요도 없지만 당시 상황으로 인해 이 곡에 대해 논평할 수 없었다.
그렇기에 '방랑자의 노래'에 대한 진정한 마니아의 심오한 해석은 참으로 신선하다.
그는 비교를 위해 무터(Mutter), 프리들리만(Friedlimann), 하이페츠(Heifetz) 세 명의 연주자를 인용했습니다.
연극 '천국'에서는 무트라의 연기에 대해 "개인적으로 무트라의 '방랑자의 노래'는 '좋다'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낀다. 무터와 프리들리만의 바이올린을 비교하면 무터는 쓸쓸함, 비애, 애절함을 해석하고, 프리들리만의 연주는 비극과 파토스가 다르다는 점에서 무터가 더 많다. 궁녀의 슬픔과 방황하고 굽히지 않는 집시의 영혼이 덜합니다."
하이페츠의 연주에 대해 딩위아잉은 "하이페츠는 훌륭한 바이올린 대가이지만 '방랑자의 노래'라는 곡에 대해서만 그의 해석이 반드시 최고 수준은 아니다. 아마도 그가 기술적인 부분에 너무 신경을 쓴 것 같다"고 말했다. 세 사람이 연주한 '방랑자의 노래'를 비교해 보면 무터의 연주가 하이페츠의 연주보다 더 감동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마음을 아는 사람은 오직 Fredriman뿐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문화적 속성을 해석하는 데 반영된 정원영의 본성과 기술, 인식이 심도 있게 논의되었음을 보았습니다. 오직 프리들리만만이 인지와 기술에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작품에 구현된 자연으로부터 해석한다. 즉, "방랑자의 노래"는 집시의 방황하고 굽히지 않는 정신을 구현한다.
이는 Ding Yuanying의 문화적 속성에 대한 심오한 분석을 보여줍니다.
무틀라 작품의 단점을 더 설명하자면. Ding Yuanying은 계속 설명했습니다.
"마음은 소망이고 신은 영역이며 문화, 경험, 재능의 융합입니다. 우리 모두는 Mutt가 잘 놀고 싶어한다고 믿지만 그녀의 성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경은 신이 주신 것인데, 신을 초월할 수 없는 한, 머트의 손은 여자의 손이다."
따라서 Ding Yuanying의 문화적 속성에 대한 심층적 인 논의는 이 드라마에 많은 새로운 의미를 추가했으며 10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마술 드라마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 이 프로그램을 다시 보면 우리의 인식이 달라질 것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정원영이 이 세 연주자의 '방랑자의 노래' 연주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가 실제로 논의한 것은 문화였고, 문화는 천국의 길이자 참된 지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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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의 내용은 주로 『논어』, 『장자』, 『담경』, 『도덕경』, 『임시좌』, 『홍루몽』, 『황금병 속의 매화』, 『버려진 수도』, 『혼자걷기』, 『인생철학사상』, 『플라톤은 이렇게 말했다』, 『사기』, 『왕양명전』, 『화엄경』, "천국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