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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Yiquan에 대한 일반 소개
Yiquan 수련생은 권투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하늘과 땅을 합하여 만물을 변화시키는 데 사용되며, 몸은 순환과 억제를 의미하는 오행을 기본으로 합니다. 천지 창조 초기에는 혼돈과 혼돈이 있었습니다. 가리킬 목적지도 없고 말할 경계도 없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범위는 점점 하나가 되어 가벼움과 맑음이 오르고, 무겁고 탁한 것이 떨어지고, 음양이 나뉘게 된다. 음과 양이 합쳐져 세 몸을 이룬다. 그러므로 다섯 가지 요소는 순환하고 모든 것으로 변화합니다. 이것이 하늘과 땅의 진화 과정을 개략적으로 설명한 것입니다. 부인, 그 사람은 하늘과 조화롭게 태어난 사람입니다. 그녀의 건강 유지 기술과 운동 방법은 하늘과 땅의 자연적인 진화에 부합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행에 전념하고 오행의 의미에 따라 창조하고 억제하며 움직임과 고요함이 좋지 않으며 특히 만물의 변화를 관찰하고 서로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 창조를 붙잡고, 끝없는 생명, 끝없는 변화, 이것이 이권의 놀라운 효과이며, 건강을 유지하면서 한시도 떠날 수 없는 사람이기도 하다. 형의주먹이 본래의 공을 정화하고 움직이고 네 몸을 채우면 그것은 거인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하고, 억제되어도 억제되지 않고, 자유롭지만 제멋대로이지 않고, 수축되어도 억지로 열리지 않고, 열려 있다. 고요하면서도 고요하지만 고요함 속에서 몸은 고요하고 메마름에 빠지지 않으며, 온몸이 정화되고, 마음이 맑아지고, 욕망이 맑아지고, 생명이 길어지고, 정신이 맑아진다. 완전하고 기(氣)가 안정되어 사악한 침입을 피하는 것, 이는 도(道)를 넘어서는 자이다. 상황에 적응할 길이 없는 자에게 보이지 않는 것을 붙잡을 수 있는 것은 공허함도 허망함도 없고 낙심하지도 좌절하지도 아니하고 머리털은 바람과 구름 같고 목소리는 천둥 같으니 오고 가는 것이 유령번개와 같아서 무게는 산매만큼 무겁고 빛은 바람에 쓸려가며 적을 공격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죽인다. 특히 늦은 자의 귀를.
1장: 움직이지 않는 자세
움직이는 모든 것은 가만히 있어야 합니다. 움직임은 고요함의 결과이고, 평온함은 움직임의 예비입니다. 움직임을 포기하고 고요함을 이야기하면 그 상실감은 시들어 버릴 것입니다. 침묵을 지키고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것은 상실됩니다. 그러나 고요함은 움직임의 근원이므로 움직이는 사람은 먼저 고요함에 전념해야 합니다. 그러면 속에는 기가 충만해지고, 외적으로는 힘이 넘치게 된다. Yiquan 수행자들은 자세를 움직이지 않고 기(氣)를 사용하는데, 이는 실제로 서론의 시작이자 청원의 근원을 확립하는 방법입니다. 학자들은 세 가지에 주의해야 합니다.
구간 1: 우지시
두 발의 뒤꿈치는 모으고, 두 발 사이의 거리는 약 90정도이며, 이때 팔은 처져 있어야 한다. 생각도 없고, 욕망도 없고, 형상도 없고, 아무 것도 없고, 아무 뜻도 없이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으며, 하늘과 땅의 성품을 따른다. 넓은 바다에 떠 있고, 마당 한가운데 심어진 나무닭처럼 조용함을 우지(無吸)라고 한다.
섹션 2: 무(無)에는 자세가 담겨 있다
무지자세에서 얼굴 반은 왼쪽으로, 왼발은 앞으로, 오른쪽 경골에 기대어 두 발의 발가락 발은 45도 정도 벌리고 팔은 꽉 조인다. 손목을 구부리고 손바닥을 접고 혀를 입천장에 대고 항문을 들어올려 탁한 기가 하나 있다는 뜻이다. , 이는 Xingyi Quan의 내부 에너지인 우리의 타고난 순수함의 기입니다.
섹션 3: 태극권 자세
앞쪽 자세에서 왼쪽 발뒤꿈치를 오른쪽 경골에 대고 발가락을 45도 각도로 두고 발뒤꿈치를 바깥쪽으로 비틀어 땅을 잡습니다. 발가락으로 다리는 천천히 똑바로 아래로 내려가 약 120도, 엉덩이는 균등하게 쥐고, 허리는 곧게 펴고, 어깨는 쥐고, 팔꿈치는 갈비뼈를 감싸고, 손은 심장을 감싸고, 왼손은 바닥에 있습니다. , 오른손이 위에 있고, 왼손의 검지가 앞으로 뻗어 편평하고, 오른손의 중지도 앞으로 뻗어 곧고, 두 손가락이 겹쳐지고, 목이 곧고 머리가 몸이 앞으로나 뒤로 젖혀지지 않고, 좌우로 기울어지지 않고, 눈이 튀어나오고, 숨이 차고, 마음이 편안하며, 마음이 편안하다. 뜻, 뜻이 기(氣)와 조화되고, 기(氣)가 기(氣)와 조화되고, 마음이 중심에 성실하고, 몸의 힘이 외부에 있고, 하나의 기(氣)가 우세한 것을 태극권이라 한다.
섹션 4: 양이 자세
태극권 자세에서 왼발을 약 2피트 앞으로 움직이고 발가락은 곧게 앞으로 움직이며 오른발은 움직이지 않고 발가락은 오른쪽은 약 30도, 왼쪽 발뒤꿈치는 일직선이고, 오른발의 경골은 큰 헤링본을 이루고, 왼손은 앞으로 뻗고, 오른손은 뒤로 물러나고, 왼손은 높이 쭉 뻗는다. 입이 있듯이 오른손의 호랑이 입이 안쪽으로 들어가 배꼽에 연결되어 새끼손가락이 뒤집혀 있고 손목이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펴지고 손과 발이 낮아지고 왼팔이 뻗은 것 같다. 곡선이지만 똑바르지 않음, 직선인 것처럼 보이지만 직선이 아님, 안쪽 만까지 약간 위쪽, 손목에서 팔꿈치 높이까지, 오른쪽 팔은 초승달처럼 구부러지고, 팔꿈치는 안쪽으로 잡고, 손가락은 반드시 갈고리처럼 약간 둥글게 분리되어 힘을 구부리지 마십시오. 왼손의 엄지 손가락은 수평이고 검지는 앞으로 뻗어 있으며 나머지 손가락과 손목 손바닥은 오른손과 같습니다. 눈은 호랑이 입 모양을 바라보고, 양쪽 어깨와 엉덩이는 균등하게 맞잡고, 팔꿈치는 구부리고, 무릎은 펴서 맞잡고, 두 발의 뒤꿈치가 바깥쪽을 향하고 있다는 것은 어깨와 엉덩이가 함께 있다는 뜻이다. , 팔꿈치와 무릎이 함께 있고, 손과 발이 함께 있을 때, 상체는 곧고 아래로 기울어지지 않으며, 몸은 양을 바라보고 음이 있다. 그리고 음(陰)을 보면 양(陽)이 있는데, 들이마시면 음(陰)이 되고, 맑은 공기가 나오면 양(陽)이 되고, 탁한 공기가 빠지면 음(陰)이 되고, 안의 공기는 음(陰)이 되고, 바깥 공기는 양(陽)이 된다. 호흡의 윗부분, 아랫부분, 안쪽 부분이 음양과 같아서 두 개의 악기라고 합니다.
5절: 세 몸의 잠재력
두 몸의 호흡은 서로 상응하고, 위아래는 연결되어 있고, 안과 밖은 하나이다. 음양(陰陽)이 합하여(陰結) 음양(陰陽)이 합하여 삼신(三身)을 낳는다는 것은 사람의 머리, 손, 발의 삼재(天地人)의 형상이다. 하늘과 같고 손이 사람과 같아서 땅과 같으니 그들의 총명과 지혜와 재능과 힘과 정신이 방대하고 정교하여 하늘에는 온갖 것이 다 있도다 철학자들도 온전하게 이해하지 못했고, 위대한 박물학자들도 만물을 분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귀납법으로 요약하면 천지의 변형과 창조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간이 만든 물건의 창조. 즉, 위대한 권투선수는 Yiquan의 미묘함과 신비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고, 위대한 스승은 Yiquan의 미묘한 변화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유도로 요약할 수 있으며 머리, 손, 발의 신장 및 수축 동작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천지 사이의 일을 알고 Yiquan의 경이로움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먼저 세 가지 몸에 집중해야하며 세 가지 몸은 서있는 것과 같은 Yiquan의 기초를 거의 얻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직립이며 모든 동작은 이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나중에 논의한다.
1조: 세 부분
전체 몸체는 세 부분으로 나뉘며, 머리는 위쪽, 몸체는 중간, 개머리판은 아래쪽입니다. 각 부분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머리로 보면 하늘이 윗부분이고, 코가 가운데 부분이고, 아랫 부분이 몸으로 말하면 가슴이 윗 부분이다. 복부는 중간 부분, 단전은 아래쪽 부분, 발은 작은 부분, 무릎은 중간 부분, 엉덩이는 상완골의 뿌리 부분입니다. , 팔꿈치는 중간 부분, 어깨는 손의 뿌리 부분, 손가락은 작은 부분, 손바닥은 중간 부분, 손바닥의 뿌리는 뿌리 노드입니다. 세 부분으로 나누어 이해하면, 내에너지가 활성화되는 정맥은 손바닥에서 유래하고, 손바닥의 힘은 손바닥 뿌리에서 유래한다고 이해할 수 있다. 손바닥이 손바닥을 파괴하고 손바닥이 손가락을 파괴하여 에너지가 나옵니다. 손의 힘은 팔꿈치에서 생기고, 팔꿈치의 힘은 어깨에서 생기기 때문에 어깨가 팔꿈치를 망가뜨리고, 팔꿈치가 손을 망가뜨리며 힘이 움직인다. 발의 힘은 무릎에서 나오고, 무릎의 힘은 엉덩이에서 나오므로 엉덩이가 무릎을 무너뜨리고, 무릎이 발을 무너뜨리는데 힘이 통하게 된다. 그러나 어깨와 엉덩이의 힘은 몸에서 나오고, 몸의 힘은 내적인 힘의 총체적인 원천인 단전에서 나온다.
제2조 4대 경혈
살과 근육, 뼈의 끝을 경혈이라 하고, 머리카락을 혈혈이라 하고, 혀를 살혈이라 하고, 손가락을 혈이라 한다. 힘줄경혈, 치아경혈, 4경혈이 갑자기 변하는데, 이것이 무섭다.
1. 직립하고 왕관이 올라가며 혈륜이 빠르게 회전하고 적의 담낭이 차갑고 털이 적더라도 적을 파괴하기가 어렵습니다.
2. 살이 살짝: 혀가 말리며 공기가 내려가고, 산도 흔들리고, 살은 철보다 강하고, 마음은 용감하고, 혀의 힘은 사람을 낙담하게 만든다. 주정.
3. 힘줄 살짝 : 호랑이는 힘이 세고 독수리는 사납고 손가락을 앞세워 손을 잡고 발을 밟으며 힘과 힘을 다해 손가락이 가는 곳마다 무술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4. 뼈는 뼈에 있다. 치아를 자르면 눈꺼풀이 갈라지고 눈이 튀어나온다. .
제 3조: 바지주
사지외에도 바지, 3체, 1역이 있고, 바지가 모두 있어 에너지를 축적하고 기(氣)를 기르며, 여덟 글자의 이름은 첫째는 팽이, 둘째는 버클, 셋째는 둥그스름, 넷째는 독, 다섯째는 포옹, 여섯째는 매달기이다. 일곱째는 굽힘이고, 여덟째는 곧음이다. 8명의 인물은 각각 3가지의 것을 갖고 있으며, 24가지의 것이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1. 세 개의 관: 머리에 있는 관은 하늘로 솟아오르는 힘이 있고, 손 바깥쪽에 있는 관은 산을 미는 힘이 있고, 혀에 있는 관은 겉모습을 가지고 있다. 으르렁거리는 사자가 코끼리를 삼키는 모습을 삼관이라 한다.
2개, 3개 버클: 어깨를 구부리면 힘이 팔꿈치에 닿고, 손바닥을 구부리면 힘이 손에 닿고, 손과 발을 구부리면 힘이 납니다. 세 개의 버클이라고 불리는 두꺼운.
셋째, 세 개의 원: 등이 둥글면 몸 앞에서 힘이 넘치고, 가슴이 둥글면 호랑이 입이 있으면 두 팔의 힘이 충만합니다. 둥글게 되면 힘이 바깥쪽으로 표현됩니다. 이것을 세 개의 원이라고 합니다.
네 가지 독, 쥐를 잡아먹는 화난 너구리와 같은 심장독, 토끼를 바라보는 배고픈 독수리와 같은 눈독, 양을 잡는 배고픈 호랑이와 같은 손독, 이것이다. 세 가지 독.
다섯째, 세 가지 포옹 : 단전에서 기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기를 잡고, 용기 있게 몸을 잡고 적 앞에서 변함없이 유지하고, 양쪽 팔꿈치로 갈비뼈를 잡고, 그리고 혼란없이 들어가고 나가십시오. 이것을 세 가지 포옹이라고 합니다.
6. 기가 떨어지면 기가 단전으로 내려오고, 어깨가 떨어지면 힘이 팔꿈치를 내리면 두 그릇이 무너집니다. 둥글게 됩니다. 이것을 세 방울(Three Drops)이라고 합니다.
7. 세 번 구부리기: 두 팔을 구부리면 힘이 세지고, 구부리면 두 손목이 합쳐진다. , 구부리면 강도가 강해집니다. 이를 세 구부리기라고 합니다.
8. 3가지 직선: 목을 곧게 펴면 기운이 머리 꼭대기까지 닿고, 허리를 펴면 힘이 온몸에 닿는다. 강하고 안정적일 것입니다. 이것을 3직선이라고 합니다.
제4조: 구곡
구곡은 세 가지 신체 중 아홉 가지를 말하는 것으로, 몸, 어깨를 익히기 위해 별도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 상완골, 손, 손가락, 허벅지, 발, 혀 및 항문도 포함됩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1. 몸: 앞으로 기울고, 뒤로 기울고, 자세가 강하지 않고, 좌우로 기울어지는 것은 모두 몸의 질병입니다. 꼿꼿한 것 같습니다.
2. 어깨 : 머리는 위로 밀고 싶은데 어깨는 처져야 하고, 왼쪽 어깨는 굽어 있고, 오른쪽 어깨는 그에 따라 몸의 힘이 닿고, 어깨는 그것을 한다. 하다.
3. 왼쪽 상완골은 앞으로 뻗어 있고, 오른쪽 상완골은 갈비뼈 위에 있고, 구부러진 것처럼 보이지만 구부러지지 않은 경우입니다. 멀리 가지 않을 것이고, 직선이라면 힘이 덜 들 것이다.
4. 손 : 오른손은 배꼽에, 왼손은 중앙에 위치하며 후자는 약하고, 전자는 양손을 가리고 힘을 균일하게 가한다. .
5. 손가락 다섯 개는 각각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그 모양은 갈고리 모양이며, 호랑이의 입은 둥글고 열려 있으며, 힘이 손가락에 닿는 것 같습니다. 강요하지 마십시오.
6. 가닥: 왼쪽 가닥이 앞쪽에 있고 오른쪽 가닥이 뒤에 있습니다. 직선처럼 보이지만 직선이 아니며, 활처럼 보이지만 가시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닭.
7. 발: 왼발은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 있고, 오른발은 기울어져 있으며, 앞쪽 발뒤꿈치가 정강이를 향하고 있고, 발가락은 구부러져 있습니다.
8. 혀는 살이 조금 붙어 있으며, 굴리면 기가 떨어지고 눈이 뜨고 곧게 서며 단전은 강해지고 근육은 철과 같게 된다. 내부 장기가 똑바로 서게 됩니다.
9. 항문 : 항문을 들어 올리고 네 끝으로 숨을 쉬며 다리를 감싸고 엉덩이를 살찌게 만들어준다. 낮으면 에너지가 분산되므로 약간 높아야 한다.
이 부분은 3가지 신체 자세부터 시작해 이취안(Yiquan)의 형식입니다. 형식은 5가지 요소 또는 12가지 모양에 관계없이 시작하기 위한 특정 규칙입니다. 이것.
제2장: 이취안의 기(氣) 기르기 과학
기(氣)를 기르는 것은 용기를 키우는 것을 의미한다. 멀리 보고 이기지 못하면 황인을 찌르는 것과 같으니 그는 세 군대를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대하며 그의 기(氣)가 그의 네 몸을 가득 채우고 밖으로 흘러나온다. 그러나 이 특별한 기(氣)는 너무나 두텁다. 그러나 여전히 그 본질이 있고, 가장 강하고, 포기하지 않고, 천지를 막고, 정의로운 길을 걷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므로 맹가가 그를 덕스러운 사람으로 키웠고, 문천상이 그를 지켜 충성을 다하게 하였으며, 건물은 장엄하고 차갑기 때문에 항상 존재하며, 이는 본질을 돕고 신을 강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삶과 죽음에도 변하지 않는 이 소위 위대한 용자는 오히려 Zhe She와 동일합니다. 거친 것은 영혼 Qi이고 몸에서 태어난 영혼 Qi입니다. 영혼의 기운은 하늘에서 태어나고, 영혼의 기운은 맑고 자비로 가득 차 있으며, 영혼의 기운은 강하고 탐욕스럽습니다. 신들은 몸을 사용하여 일을 하지 않으므로 영혼을 기르고 영혼을 버립니다. 어리석은 자는 자기가 임신한 줄만 알므로 몸을 기르고 영혼을 경히 여기느니라. 그러므로 무사는 영혼을 귀히 여기고 영혼을 경히 여기느니라. 영혼을 사용하여 영혼을 통제하는 것이 기(氣)를 기르는 데 있어서 큰 차이입니다. Xingyi의 영혼에 영양을 공급하는 방법은 영혼을 억제하여 영혼을 제어하는 Po Qi 또는 영혼을 제어하는 Po Qi입니다. Xingyi의 Qi는 신체를 운동으로 사용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영혼을 기르기 위해 영혼을 버릴 수는 없다. 그러나 건강을 유지하는 기술은 천지의 진화의 질서에 기초해야 하며, 변화를 일으키고 억제하는 방법은 오행의 순환에 기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육체를 키우기 위해 영혼을 버린다면, 당신의 형상과 마음의 능력을 다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Hou Hou Ke는 무엇을 말합니까? 형태와 의미의 변화는 신에 달려 있으며, 영혼은 강하고 강하며, 형태와 의미의 현실은 그 움직임을 강화하는 데 의존합니다. 변화는 효과적이지 않으며 영혼은 가볍고 힘은 강하지 않습니다. 육체와 정신을 키우는 열쇠인 영혼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1편: 이천으로 기를 자양하는 필요성
신체의 팽창과 수축, 사지의 변화는 근육, 뼈, 혈액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 그리고 오장(五臟)이 안에서 주도권을 행사하는데 마치 기(氣)와는 아무 상관이 없는 것처럼, 사람은 오장(五臟)을 형성한 다음 오장(五臟)에서 살아난다. 내장은 사람에게 있어 배의 찜질방이나 기차의 보일러와 같으니 이에 따라 움직이고 변화하는데, 이를 촉진할 수 있는 증기가 없으면, 장기는 아무리 똑똑해도 제대로 쓸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오장(五臟)의 움직임은 기(氣)에 달려 있고, 기의 강함과 약함, 현실은 사람을 강하고, 늙고, 용감하고 소심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움직임 중 하나이지만 변화가 빠르고 힘이 넘칩니다. 영혼으로 양육되지 않으면 공덕을 위해 사용되지 않고, 배양되지 않고 풍요로워지며, 확장되지만 풍요로워 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우리의 헤아릴 수 없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섹션 2: 기를 키우는 일취안의 기능
기는 하나에서 시작하여 결국 둘로 나뉩니다. 즉 영혼과 음양은 양에 속하며 정신입니다. 밝고 명확하며 가상일 수도 있고 실제일 수도 있고 단단할 수도 있고 부드러울 수도 있으며 주기의 변화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나 신성해서 보이지 않고, 하찮고, 조용합니다. Yang Qi의 훌륭한 활용. 기는 음(陰)에 속하며 강하고 폭력적일 수 있으며 강한 의지로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이 음기는 또한 놀라운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무술 전문가나 기술이 극도로 높은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공격할 때, 많은 군중이 있고 천 개의 눈이 보이더라도 손이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없습니다. 발이 하는 일, 몸이 멈추는 곳을 Xuanwu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영혼의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손은 황금 도시처럼 몸에 닿고 발은 철 기둥처럼 엉덩이에 닿습니다. 공격을받은 사람들은 부끄러워하며 물러날 것입니다. 이는 강한 용기와 용기의 결과입니다. 과거에는 우와 무가 군대를 사용할 때 먼저 계획을 세우고 행동했다. 그 움직임은 놀랍도록 변화하고, 불규칙하고, 폭력적이어서 추측할 수 없습니다. 고요하고 엄숙하며 엄숙하며 산처럼 견고하여 움직일 수 없다고 군사 전문가들은 말하길, 두 기(氣)를 잘 닦지 않고서는 어떻게 이를 이룰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무술을 잘하는 사람은 기를 잘해야 하고, 기를 잘하는 사람은 싸움을 잘해야 합니다.
섹션 3: Yiquan의 기 영양 공급 원리
많은 사람들이 Xingyi의 기 영양 공급이 가슴의 노력이든 배의 행운이든 간에 이야기하지만 모두가 그렇습니다. 근본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결국에는 할 의도가 없는 사람에게 말하면 직접적이고 쉽다고 해도 실제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남편의 뿌리는 무엇입니까? 그는 “의미를 모으는 원리에 따라 세 가지 부분을 명확히 하고, 네 가지 점을 설명하고, 팔자를 연습하고, 아홉 가지 노래에 익숙해지도록 하라”고 말했다. 덮개기는 영혼(음양)을 나누며, 영혼기는 하늘에서 태어나고 이치에 뿌리를 두고 있다. 뿌리가 맑으면 물이 흐르고, 뿌리를 심으면 나무가 무성해지고, 남자가 가난하면 아이가 도둑이 되는 것이 이치이다. 겁쟁이가 저항하지 않는 것은 배신과 정의의 행위이며 영혼과 활력의 완전한 상실이며 또한 사납고 비겁한 경우이며 세상의 불량배가 포즈를 취하고 과시하고 매번 거친 남자, 세속적인 복서에게 맞고 춤도 추고 점프도 하지만 아버지에게 던져질 때마다 4가지를 분명히 닦고 정신이 강하다면 왜 이렇습니까? 정신을 잘 닦고 불합리하고 의롭지 못하다. 과거에는 자기반성이 합리적이었지만, 갈색 사람이 두려워하더라도 자기반성은 의롭지 않다. , 행동은 합리적이어야하고, 경향은 의롭고, 영혼은 자립해야하며, 움직임, 움직임, 고요함은 네 가지와 일치해야하며 Cuo는 네 가지가 일치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포인트가 명확하지 않고 8자 9곡이 능숙하지 못하다. 한 사람이 백을 갖고 열 사람이 천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뭔가 잘못된 것이 있을 것입니다. 도와주지 마십시오. 마음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고, 도움을 주면 폭력적이고 화를 낼 것입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잊어버리고, 잊어버리면 에너지가 흩어지게 됩니다. 이 의미를 이해하면 내면의 기술을 모두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2부: 이권의 원리
이권은 이권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며, 이권은 모든 주먹의 어머니이며, 여기에 남편의 마음이 있다. 즉 귀, 눈, 입, 코, 팔다리가 모두 그 명령에 복종하는 것이며, 마음의 움직임을 뜻이라 하고 뜻의 방향을 주먹이라 한다. 천지의 변천은 오행으로 시작하여 만물의 변천으로 끝난다. 사람의 움직임도 뜻으로 시작하여 형체로 끝난다. Yiquan은 오행 사슬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학자들은 그 의도에 세 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형권은 십이지법 중 제2권입니다)
1장: 오행권
오행은 금속, 나무, 물, 불, 흙이며 다섯 가지 내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의 기관과 밖의 오감기관이 모두 오행에 속하며, 심장은 불에 속하고, 비장은 흙에 속하고, 간은 목에 속하고, 폐는 금에 속하고, 신장은 물에 속한다. 안에는 눈이 간에 연결되고, 코가 폐에 연결되고, 혀가 심장에 연결되고, 귀가 신장에 연결되고, 가운데가 비장에 연결되고, 오행이 외부와 관련됩니다. 금은 물을 낳고, 물은 나무를 낳고, 나무는 불을 낳고, 흙은 금을 낳고, 금은 나무를 다스리고, 나무는 흙을 다스리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은 물을 다스리고, 불은 금속을 다스리는데, 오행은 홍범에서 보였는데, 후세에서는 그것을 사용하여 경전을 해석했는데, 그것이 의미가 없고 구속력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복싱을 하는 이유는 속을 굳건히 하고 겉을 정돈하며 상생의 길을 취함을 뜻하는 것으로서 상호 견제의 의미를 가지며 상대의 귀를 깨뜨리는 데 사용된다. 반드시 고대 속담에 근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Bengquan의 모양은 화살과 유사하며 Zengquan의 모양은 불의 모양에 속합니다. 형천은 탄력성을 닮아 땅에 속하고, 쪼개는 주먹의 모양은 도끼를 닮아 금속에 속하며, 진천의 모양은 전기를 닮아 물에 속하므로 상권은 쪼개는 주먹, 쪼개는 주먹을 만들 수 있다. 주먹은 Qinquan을 생산하고, Qinquan은 Bengquan을 생산하고, Bengquan은 Zengquan을 생산하고, Weiquan은 Hengquan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만물은 흙에서 태어나므로 형권은 여러 가지 주먹을 낼 수 있는데, 이는 상호 구속 이론으로 설명됩니다. 따라서 피전은 방권을 이기고, 형권은 형권을 이기고, 형권은 진권을 이기고, 진권은 위전을 이기고, 위취안은 이깁니다. Piquan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섹션 1: 파이 주먹
파이 주먹은 금에 속하며 모양은 도끼와 같으며 오행 중 흙이 주를 이룬다. , 그 안에 태어난 모든 것을 포괄하며 4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은 순환 원리에 기초하며, 이 갈라진 주먹은 다섯 가지 주먹 중 첫 번째입니다. 내장과 폐. 주먹의 부드러움과 저항력, 폐기의 개폐와 관련이 있습니다.
1. 경로
다른 주먹과는 모양과 의미가 다릅니다. 앞발이 앞으로 나가면 뒷발이 바짝 따라가게 되는데, 복싱을 위해서는 앞발을 빠르게 전진시키는 것이 더 편하고 민첩해지며, 반드시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뒷발을 맹렬하게 따라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가 몸을 파괴하므로 취해서는 안됩니다. 분할 주먹의 경로는 앞발이 하나로 전진하고 뒷발이 전진하는 세 걸음입니다. 두 걸음, 그리고 다시 세 걸음 앞으로 전진한 발.
2. 추진력 시작:
열림 추진력은 삼신자세이며, 본질은 동일합니다. 1부, 섹션 5
3. 추진력 시작
두 주먹을 꽉 쥐고 앞으로 뻗으면 팔꿈치가 양이 됩니다. 두 주먹 사이에 약간의 거리가 있으며, 주먹이 입에서 나옵니다. 동시에 팔꿈치와 어깨가 앞으로 움직입니다. 펀치는 앞쪽 팔꿈치에 가깝게 나오며 시선은 앞쪽 펀치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4. 넘어지는 자세:
등주먹이 팔꿈치 앞으로 나오면서 동시에 뒷발이 앞으로 크게 나아가며 손과 발이 떨어진다. 발은 독사를 밟듯이 땅에 떨어지며 놓기를 거부하며, 다섯 손가락이 땅을 잡으면 발바닥이 대각선으로 땅을 밟을 때에도 마찬가지이다. 두 손은 같은 힘으로 앞으로 밀고 뒤로 당깁니다. 앞손은 중앙에 있고 뒷손은 배꼽에 있으며 코, 손, 발이 일직선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뒷팔꿈치가 갈비뼈에 가까워지므로 일체감이 강해 몸이 산처럼 높아진다. 파도를 일으키면 수평을 유지했다가 다시 상승합니다. 그러나 몸이 갑자기 상승하거나 하락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기가 떠서 힘이 분산됩니다.
5. 돌아서기
오른손을 앞으로 하여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을 앞으로 하여 오른쪽으로 돌린다. 발을 축으로 하여 발가락을 땅에서 약간 떼고, 등을 배꼽에 대고 두 번 펀치하고 몸을 돌려 앞발은 여전히 한 발로 앞으로, 뒷발은 두 발로 앞으로 내립니다. 전진한 발은 다시 3개로 돌아갑니다.
참고: 쪼개진 주먹은 오르락내리락하기 시작하고, 시작하면 이 원을 중심으로 힘이 가해져야 합니다. 어느 곳이든 느슨함 없이 닿을 수 있도록 고르게 발라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손과 발이 함께 떨어지고, 어깨와 엉덩이가 따라가고, 팔꿈치와 무릎이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제2편: 방천(Bengquan)
본천은 나무에 속하며 모양이 화살과 같고, 나무는 오장(五臟)에 있는 간(肝)과 관련이 있다. 공격이 원활해야 간기가 이완되는데, 이는 어처구니가 없는 일인데, 학자들이 잘 연구하면 정신을 돕고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간단하고 적용하기 쉽습니다. 제 전남편은 항상 특별한 펀치로 유명했습니다.
1. 경로:
Bengquan은 다른 주먹보다 뒤집기가 복잡하기 때문에 섹션이 나누어져 있으며 훈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왼쪽 다리. 항상 앞쪽에 있고 오른쪽 다리가 따라가기 때문에 왼쪽 다리 접기 주먹이라고도 합니다.
2. 오픈 스탠스(예: 삼체 스탠스):
열린 자세에서는 두 손바닥이 주먹이 되며, 전자는 순응하고 후자는 양발을 내밀고, 이어서 오른발을 펴는 동작이다. 두 주먹이 교차하여 오른쪽 주먹이 순응하고 왼쪽 주먹이 양이 되므로 주먹이 잘못된 것처럼 되어 적을 패퇴시키는 것이 이 형의권의 비결이다. 주먹과 펀칭 아웃은 구멍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며, 두 개의 갈비뼈에 가깝게 무언가를 찢듯이 두 손이 서로 교환되며 발놀림이 흐트러지지 않아야 합니다.
3. 돌아서세요
왼쪽 발을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주먹을 집어넣고 오른쪽에서 뒤로 돌아서 오른쪽 발을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힘껏 밀어냅니다. 오른쪽 주먹을 쥐고 발과 손을 모아 가위 모양을 만듭니다. (나무 위로 떨어지는 사향 고양이라고도 함) 두 주먹은 양에서 음으로 손바닥으로 바뀌며 뒷 손바닥은 갈비뼈에, 앞 손바닥은 중앙에.
5. 닫는 자세:
주먹을 쥐고 있지만 두 번째 턴 후 벵취안이 주먹을 날리고 오른손이 앞으로 나오고 오른쪽 다리가 뒤로 물러나며 발이 수평으로 떨어지고 왼쪽 다리가 돌아옵니다. 한 발 뒤로 물러나 발을 부드럽게 내립니다. 다리가 후퇴할 때 양손은 원래 위치를 유지합니다. 왼발이 떨어지면 오른손이 세게 물러나고 왼손이 세게 나옵니다. .후퇴붕괴주먹이라고 합니다.
3절: 진권
진취안은 물에 속하며 그 모양은 전기와 같아서 '물이 속에 있다'는 뜻입니다. 오장(五臟)과 신장(腎)이 원활하면 신장(腎臟)이 양(腎)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신장(腎臟)이 부족하면 양(陽)의 기를 높이면 된다. 음기가 내려와서 서투름을 기술로 바꾸고, 침체를 정신으로 바꾸어 곧은 기운이 솟아난다.
1. 경로:
또한 주먹을 쪼개는 것과 마찬가지로 세 단계를 그룹으로 사용합니다.
2. 시작 위치 및 하강 위치:
열린 자세에서 왼쪽 손바닥을 양으로, 오른쪽 주먹을 음으로 돌리고 왼쪽 다리를 앞으로 움직이면서 동시에 시간 오른쪽 주먹을 가슴까지 쥐고 시선은 집중한다 왼손으로 재빠르게 떨어지는 자세를 잡고 오른쪽 다리로 크게 앞으로 내딛고 발을 주먹에 넣고 왼쪽 손바닥, 발뒤꿈치로 주먹을 덮는다 왼발은 대각선으로, 오른발은 꼿꼿이 세우고, 앞주먹은 코, 뒷주먹은 배꼽, 발가락, 주먹, 코가 일직선이 되도록 펀치할 때는 안쪽으로 감싸서 돌린다. 새끼 손가락이 기울어져 힘이 빠지도록 움직이지 말고 계속 전진한다. 방법은 이전과 동일하다.
3. 돌아서기:
오른손이 앞에 있으면 왼쪽으로 패스하고, 왼손이 앞에 있으면 오른쪽으로 돌리고 뒷손이 갑니다. 갈비뼈 옆에서 뒤로 물러나 상대의 손목을 휘어잡는다. 상승과 하강이 날카로우며, 풋워크는 주먹을 쪼개는 것과 같다.
4절, 텡주먹
등주먹은 불에 속하며 모양이 등주와 비슷하고 수평력이 매우 강하며 대포의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불의 5개의 내장이 서로 연관되어 있으므로 복싱이 원활하면 마음이 맑아지고, 복싱이 좋으면 마음이 어두워진다. 게다가 이 복싱은 무시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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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작 자세:
왼발이 앞으로 나가고 오른발이 따라오며 오른발을 낮추고 왼쪽으로 들어올려 모퉁이를 바라보며 손바닥은 양주먹으로 변하고 몸의 오른쪽과 왼쪽 배꼽은 T자 모양이다. 원모는 겸손하고 팔꿈치가 갈비뼈를 꼬집고 혀가 말려 올라가며 숨이 턱턱 막힌다.
3. 넘어지는 자세:
돌던지듯이 오른쪽 주먹을 부드럽게 내밀고, 왼쪽 주먹을 감싸서 돌려 이마에 놓고 발을 앞으로 들어 올린다. 오른쪽 주먹을 앞으로 밀고 좌우로 바꾸면 용이나 장대처럼 세세한 루트를 물어봐도 소용이 없다.
4. 회전 자세:
왼손이 나오면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이 나오면 몸을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뒷발이 축이고 앞발이 뒷발로 돌아와서 땅에 착지한 다음 뒷발을 들어 올려 여전히 대각선으로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북쪽에서 남쪽으로의 경로가 회전하기 전에 남동쪽으로 회전하는 경우 돌아서 북동쪽으로 향하는 식으로 네 모퉁이 모두에 대해 계속됩니다.
5편: 형천
형천은 흙에 속하며 모양이 총알과 같다. 흙은 오장(五臟)과 비장(脾臟)에 있다. 위(胃)가 화(肉)되면 비장(脾臟)이 약해지고 오장(五臟)이 약해지며 땅은 오행(五行)의 근본이 된다. 비장은 오장(五臟)의 근본이라 전혀 견고하지 못하면 그 잎이 시들게 되는 것이 자연의 이치이니, 오행복싱의 달인은 바로 이니라.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경로
형취안도 직선 자세가 아닌 비스듬한 자세를 취한다.
2. 오르락 내리락
앞발은 들고 뒷발은 고립되어 두 손바닥이 주먹이 되며 앞은 양, 뒤는 음, 양은 진주먹처럼 팔꿈치를 감싸고 어깨는 낮추고, 눈썹은 곧게 펴고, 음부분은 앞팔꿈치 아래에 숨기고, 눈은 곧게 펴야 하는데, 이것이 출발점이다. 앞발은 날카롭게 전진하고 뒷발은 따라가면서 앞주먹이 들어가고 뒷주먹이 나온다. 나가는 주먹은 기가 되고 팔꿈치는 수평이 된다. 수평은 적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고, 진은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자세도 회전입니다.
사진:
3. 자세
오른손이 나오면 오른쪽으로, 왼손이 나오면 왼쪽으로 지나간다. 회전할 때는 뒷발이 앞발을 따라가며 뒤를 따른다. 오른쪽(왼쪽) 발이 땅에 착지했을 때 시작 자세가 되며, 낙하 자세를 빠르게 하면 기술은 낙하 자세와 같다.
제2장 오행은 구속을 만들고, 오행은 구속을 만들고, 사람의 주먹은 서로를 만들고, 금속은 물을 만들고, 물은 나무를 만든다. , 나무는 불을 만들고, 불은 흙을 만들고, 땅은 금을 낳으므로 끝없이 자라며 변화한다. 즉, 쪼개진 주먹은 진주먹으로, 진주먹은 팽주먹으로, 팽주먹은 대포주먹으로, 대포주먹은 헝주먹으로, 헝주먹은 쪼개주먹으로 변하는 것은 모두 숙련도에 달려 있다. 그것을 사용하는 학자와 자신의 귀. 서로 충돌하여 쇠가 나무를 이기고, 나무가 흙을 이기고, 흙이 물을 이기고, 물이 불을 이기고, 불이 금속을 이긴다. , Qinquan이 Paoquan을 이기고 Paoquan이 Piquan을 이깁니다. 두 사람이 대련하면 A가 생성하고 B가 생성하고 B가 생성하고 A가 제어하고 순환이 끝이 없으므로 적용됩니다. . 해당 작업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섹션 1: 열린 자세(예: 삼체 자세)
A와 B라는 두 사람이 적절한 거리에 있고 둘 다 삼체 자세로 굳건히 서 있다고 가정합니다.
섹션 2: 동작
1. A는 앞쪽 주먹으로 B의 왼팔을 누르고 B는 왼손으로 A의 오른쪽 팔꿈치를 지탱합니다. , 왼손으로 왼발을 올렸다가 오른손으로 내려놓고 벵주먹으로 반격
2. A는 B의 동작을 반복하고 벵주먹으로 반응하고, B는 왼팔을 감싸준다. 왼쪽 팔꿈치로 갑옷을 벗기고, 오른발을 빠르게 전진시키고, 오른쪽 손바닥으로 A의 왼쪽 가슴을 베고, (이것도 나무를 쓰러뜨리는 금속이다)
3. 왼발과 동시에 B의 밀어내기를 이용하여 왼팔로 B의 오른 손바닥을 들어 올리고, 오른주먹으로 B의 복부를 가격한다. (이것이 불이 금속을 이기는 방법이다)
4. B는 오른손으로 A의 오른쪽 주먹을 누르고, 동시에 왼발로 들어가고, 치는 왼주먹을 내밀어 직격한다. A의 턱 (물이 불을 이기는 방법입니다).
5. A는 왼쪽 주먹을 내밀고 오른발을 크게 뒤로 내민 후 왼발을 살짝 뒤로 움직인다. (이 땅은 물을 이길 수 있다)
6. B는 벵주먹을 반복한다. A는 약간 뒤로 물러나 왼손 손바닥으로 누르면 다음과 같은 형태가 되는데, 이는 학자들이 가지고 놀면서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제3장 전진과 후퇴 체인복싱
체인복싱은 오행합일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5가지 요소로 나누어 수행된다. 그 움직임은 모두 순환적이고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체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권투는 5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5권에 익숙하다면, 체인을 연습하지 않으면 그 놀라운 변화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힘을 가하면 나누어지고 결합되기 전까지는 항상 아무것도 아닙니다. 수행자는 음양의 기복, 움직임과 고요함보다 더 많은 것을 깊이 숙고함으로써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섹션 1: 경로
섹션 2: 오프닝 위치
체인 복싱의 오프닝 위치는 여전히 삼체 자세를 사용합니다. 그 본질은 동일합니다. 1부와 같습니다. 5장.
3부: 진보적 본전
삼신자세에서 양손이 주먹으로 바뀌고, 왼쪽 다리에 들어가고, 오른쪽 주먹으로 나와서, 부드럽게 심장에 떨어지며, 그리고 왼쪽 주먹으로 돌아옴, 양주먹 배꼽 높이에서 동시에 오른쪽 다리가 따라와 정강이를 왼쪽 발뒤꿈치로 향하게 하고 항문을 들어올려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를 늘어뜨리고 다리를 살짝 구부린다( 핵심은 이 권 1장 2절과 동일합니다.)
네 번째 절: 백스텝 방권
오른쪽 다리는 대각선으로 뒤로 물러나고 발은 수평으로 떨어집니다. 왼쪽 다리는 크게 뒤로 물러나고, 발은 곧게 떨어지며, 뒷발의 발가락은 앞발의 바깥쪽 경골 쪽으로 곧게 뻗어 있으며, 오른쪽 다리가 뒤로 물러날 때 왼쪽 발이 떨어지면 양팔은 원래 위치를 유지합니다. , 오른팔은 갈비뼈를 감싸고 배꼽까지 날카롭게 뒤로 당깁니다. 왼팔은 중앙에 도달하고 다리는 가위 모양을 이루므로 가위 단계라고도합니다 (본질은 봉취 닫는 자세와 동일합니다)
다섯 번째 절: 순부봉전
오른쪽 다리가 앞으로 나가고, 오른쪽 주먹이 나오고, 왼쪽 주먹이 부드럽게 중앙으로 떨어지고, 왼쪽 주먹이 부드럽게 돌아오고, 양이 아래로 떨어진다. 배꼽, 왼쪽 발 뒤꿈치가 약간.
6부: 날개를 펴는 백학
오른주먹을 배꼽까지 당기고, 왼손주먹으로 교차시킨 뒤, 가랑이까지 밀어내려 십자가 모양을 만들고, 즉, 원래 위치에서 들어올리면서, 동시에 왼쪽 다리를 대각선으로 뒤로 물러서서, 두 주먹으로 각각 반원을 그리면서 원을 그리면서 팔꿈치를 안쪽으로 감싸세요. 가랑이에 도달하면 왼쪽 손바닥의 오른쪽 주먹으로 세게 펀치하는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뒤로 당겨 왼쪽 다리와 함께 가져옵니다.
섹션 7: 프로그레시브 파오주먹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밀고 왼쪽 주먹을 일제히 때리며 동시에 오른쪽 주먹을 이마까지 돌립니다(필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Pao Fist와 동일)
섹션 8: 주먹 후퇴
오른손으로 막고, 왼쪽 주먹을 왼쪽 옆구리로 후퇴하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젖히고, 오른쪽 손바닥을 떨어뜨립니다. , 왼쪽 주먹을 가슴에서 빼내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발로 후퇴시킵니다. 이 네 가지 동작은 손과 발이 조화를 이루어 동시에 움직여야 하며 두 주먹은 위치에 위치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배꼽은 왼쪽은 수평으로, 오른쪽은 위쪽으로.
섹션 9: 점진적인 손바닥 움직임
왼쪽 다리는 앞으로 움직이고 왼쪽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움직입니다.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손바닥과 함께 오르내리지만 여전히 배꼽에 있습니다. 정신은 Piquan과 동일하며 오른쪽 다리는 양쪽 다리를 같은 앞으로 유지하고 왼쪽 손바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섹션 10: 점진적 주먹
왼쪽 다리가 약간 앞으로 나아가고 왼쪽 손바닥이 주먹으로 바뀌며 오른쪽 주먹이 눈썹 높이로 나오며 새끼손가락은 위로 올리면 왼쪽 주먹을 빼내고 양이 위협을 가하고 오른쪽 다리를 살짝 따라가는 것도 수평 주먹과 같지만 수평이든 수평이든 단단히 감싸는 것이 핵심이다. 그래서 감싸는 자세라고도 합니다.
11절: 발걸음을 옮기고 주먹을 쪼개는 자세
앞 자세에서 살짝 앞으로 나아간 뒤 오른발을 앞으로 내밀고 옆으로 넘어집니다. 동시에 왼쪽 손바닥으로 세게 자르고, 오른쪽 손바닥을 펴고, 왼쪽 다리를 살짝 구부리고, 앞 손바닥을 바라보며, 통칭 사향고양이가 나무 위로 올라갑니다.
12절: 전진형
두 손바닥이 주먹으로 바뀌고, 오른발이 앞으로 가고, 왼쪽 다리가 앞으로 가고, 오른쪽 주먹이 나오고, 중앙으로 내려오고, 왼쪽 손바닥이 뒤로 간다 양기를 배꼽에 놓고 오른쪽 다리를 따라가며 정강이를 왼쪽 발뒤꿈치로 가져오고 항문을 들어올려 허리를 곧게 펴고 복부를 늘어뜨려 다리를 살짝 구부리게 만든다.
13절: 돌아서기
돌리기의 핵심은 1장 2절 주먹으로 되돌리기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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