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아라가키 유이의 '우리는 짐승이 될 수 없어'의 시청률이 드디어 상승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의 '우리는 짐승이 될 수 없어'의 시청률이 드디어 상승했습니다.
'우리는 짐승이 될 수 없다'는 극중 '인생은 쉽지 않다'라는 말처럼 현대인의 삶의 딜레마를 진솔하게 보여준다. 무엇보다 칭찬할 점은 현대인의 염원을 표현해 영화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하게 하고,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게 하며, 더 이상 우울하지 않게 만든다는 점이다.
극중에서는 "단단한 갑옷으로 마음을 가득 채우는" 두 남녀, 심해 수정과 원흥 장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극은 현대인의 직장 생활의 딜레마를 매우 깊이 있고 섬세하며 풍부하게 표현하고 있지만 줄거리는 극단적이지만 도시 사람들, 특히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어떤 의미에서 이 연극은 <탈출은 부끄럽지만 유용하다>보다 훨씬 더 현실적이고 잔인하다.
드라마에서는 여주인공 아라가키 유이가 자신의 시그니처인 각키 스마일 마법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대신 유이가 아무리 잘해도 겉은 친절하지만 속은 어두운 역할을 맡게 됐다. 아라가키가 연기한 그녀의 연기는 이 드라마에 충분한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도시 직장에서 겪는 어려움은 실제로 생활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일과 생활 사이에 끼어 앞으로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게 된다면, 마치 밤에 걷다가 깡패 두 명을 만나는 것처럼 상황은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캐릭터 설정에 있어서는 큰 흠잡을 곳은 없지만 예외 없이 깊이가 부족하다. 라인 세팅 부분은 여러 사람이 같은 이벤트에 직면했을 때 서로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려고 노력하지만, 실력이 부족해서 조금 피상적이라고는 할 수 있지만, 뛰어난 캐리력만은 마츠다 류헤이의 것과는 다르다. 연기하는 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모두들 가끼가 하는 '사회적 동물'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는 직장에서의 압박감과 도시 사람들의 삶과 관련이 있다.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요? 정의하자면 친절한 사람이에요. 마음이 여리고 누구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은 그는 어떤 문제를 과감하게 해결하기보다는 피상적인 조화를 유지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는 도망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이 비겁하고 혼란스러우면 남을 행복하게 하기 어렵다.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 모두에게 상처를 주게 된다. 이 기분이 정말 답답하고 숨막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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