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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홍글레이즈에 대해 당신이 모르는 것
지홍유는 선홍유, 루비홍유, 지홍유, 적홍유, 취홍유라고도 불리며 매우 귀한 색유이다. 지홍은 명나라 초기에 제작되어 소성되었는데, 이는 황제가 하늘과 땅, 해와 달을 숭배하는 귀중한 홍유자기로 사용했기 때문에 '제적홍'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지홍유는 색이 짙고 유약표면이 매끄러우며 유약의 흐름이 없고 미끄러짐이 없으며 갈라짐이 없고 검은 반점이 없고 얼룩이 없으며 매우 귀중하다.
명나라 영락, 현덕 시대에 지홍은 예술의 전성기를 이루었지만 명나라 말기에 사라졌다. 청나라 강희시대와 옹정시대에는 황제의 지지와 참여를 받아 지홍을 부활시키기 위해 힘썼다. 불행하게도 청나라 건륭제 이후 지홍유약의 구이는 다시 사라졌다.
'과거 왕조 명자 도감'에는 "빨간색을 희생하면 그 색이 주홍색처럼 밝고 명자 세계 최초다. 그러나 좋은 점은!"이라고 적혀 있다. 찾기도 어렵고, 보물을 얻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고대 가마 작업자들은 희생적인 붉은 유약을 만들기 위해 금, 산호, 마노, 옥 등 극히 귀한 것들을 유약에 섞으려고 노력했지만, 그렇게 했다고 해도 온도 조절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는 대기, 시간 및 기타 요인의 약간의 차이로 인해 발사가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붉은색 제사기는 항상 굽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다른 귀한 유색유자기에 비해 희귀하고, 굽기가 가장 어려운 유약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지홍은 '지홍', '지홍', '루비 레드', '브라이트 레드', '드렁크 레드'라고도 불린다. 구리를 착색제로 사용하여 한번에 고온에서 소성한 귀중한 색유약입니다.
지홍유약은 명나라 초기 영락시대에 만들어 소성되었으며, 유약의 흐름이 없고, 미끄러짐이 없고, 갈라짐이 없고, 갈색눈이 없고, 검은 반점이 없고, 색반이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그 유약의 색은 갓 응축된 피처럼 밝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풍부하지만 촉촉하고, 깊고 고급스럽고, 매끄럽고 균일하며, 섬세하고 민첩하며, 루비 같은 광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감이 궁극이고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따라서 "빨간색 중 최고"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전과 계승
명나라 영락선덕년에 황제의 붉은 유약에 대한 사랑을 만족시키기 위해 경덕진 황실 가마 공장의 장인들이 경덕진에 왔습니다. 직조, 가마는 불로 가득 차 있었고 심지어 "Cui Lan"을 남겼습니다. "붉은 희생에 불을 던지는 것"의 비극적 전설. 결국 황실 가마 장인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마침내 루비 같은 광택을 지닌 '지홍유'가 탄생하고 구워졌다. 이후 지홍은 왕실의 중요한 무기가 되었고 오직 황제만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홍은 황실 최고 권력과 엄격한 위계를 대표하는 것으로, 모두 황실 가마에서 구워지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참수형까지 처해질 수 있다. 지홍유자기에 대한 왕실의 독점을 보장하기 위해 황실 가마공장에서 생산한 지홍유자기가 깨지거나 결함이 있더라도 조각조각 쪼개어 깊이 묻혀야 하며 붉은 조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민간부문으로 흘러들어가게 한다.
Xuande 왕조 시대에 Jihong의 품질은 최고에 이르렀습니다. 그 색깔은 새로 응축 된 닭 피와 같고 깊고 안정적이며 유약에 균열이 없으며 귀중한 빛이었습니다. 유약 색상의 아름다움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홍 전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현덕시대 경덕진의 도예가에게 추이란이라는 딸이 있었는데, 아버지와 딸은 서로 의지했다. Cuilan은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도자기 만드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취란이 열여덟 살이 되던 어느 날, 현종 황제는 갑자기 태양신을 숭배하기 위해 밝은 붉은 도자기를 원했기 때문에 경덕진의 두 가마 관찰자에게 황실 도자기를 불태우라고 명령했고, 가마 노동자들은 가마는 차오옌을 만족시킬 만한 도자기를 생산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마 감독은 가마 노동자들을 채찍질하고 감옥에 가두었으며 Cuilan의 아버지를 포함하여 그들을 처형하려고 했습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쿠이란은 가마신의 지도를 받아 어린 소녀의 피로 구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걱정이 되었습니다.
비탄에 빠진 쿠이란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은 뒤 타오르는 가마불 속으로 뛰어들었다. 그는 가마장의 만행에 항의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쳤습니다. 이틀 후, 가마 일꾼들이 꾸란이 불타던 가마를 열었을 때, 구운 도자기가 피처럼 붉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붉은 제물 그릇이 불탔을 때 사람들은 도자기를 붉게 물들인 것이 꾸이란의 피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붉은 도자기를 지홍이라고 부릅니다.
당나라 이후 중국 도예가들이 홍유 소성 기술을 발명했는데, 북송 시대 허난성 유현의 준 가마가 이 과정을 완성해 '준'이라는 붉은 유약을 구웠다. 홍"이 세계에 있습니다. 유약도자기입니다. 그러나 준가마의 굽는 기술은 아직 성숙하지 않아 붉은 유약에 다른 색을 섞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현덕시대 경덕진 사람들이 생산한 제사용 붉은색은 색, 광택, 광택면에서 준가마를 능가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Xuande Festival"이라고 부릅니다. 나중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이 붉은 유약 소성 기술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사라졌습니다.
명나라 Xuande 시대 이후 경덕진 사람들은 수백 년 동안 이런 종류의 홍유 도자기를 여러 번 구웠지만 이전과 같은 붉은 유약을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청나라 옹정시대 황제는 지홍을 매우 좋아하여 재소각을 중요시하여 색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감독을 내렸다.
'청궁 내무실 건축실 작업 서류 및 기타 기록 정리'에 따르면: "옹정 재위 7년 8월 17일, 옛 이화원에서는 이달 14일에 랑중해왕치(Lang Zhonghai Wangchi)가 부러진 지홍원판 가장자리에서 5개 조각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명령에 따르면 유약은 매우 두껍고 새로 구운 것은 매우 얇습니다. .이 깨진 도자기를 Nian Xiyao에게 보내고 깨진 도자기 유약을 사용하여 구워 보겠습니다."
Yongzheng Ji Red Glaze는 다음과 같습니다. Kangxi Lang Kiln은 Yongzheng 황제의 개인 감독과 Nian Xiyao, Tang Ying 및 기타 사람들의 공동 노력으로 마침내 성공적으로 다시 구워졌습니다. 옹정기의 붉은색은 비교적 촉촉하고 밝으며, 어떤 유약은 표면에 오렌지 껍질 무늬가 있다. 그러나 유약 색상에 따라 장인정신의 결함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진한 갈색, 빨간색, 분홍색 또는 심지어 사과 녹색입니다.
옹정제 궁화가가 만든 '십이미인'에는 계홍유자기가 여러 번 등장했다.
1980년대 우리나라에 '적의 희생'이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영화 촬영을 위해서는 진짜 '적의 희생' 꽃병이 필요했다. 그러나 거듭되는 실패로 인해 '랑가마 레드'로 교체해야 했다. 실제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예로부터 '천 가마의 보물'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이는 수백 개의 가마에서 불을 피워도 한두 개의 제사용 붉은색만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입은 나팔 모양이고, 목은 묶여 있고, 어깨는 경사져 있고, 배가 불룩하고, 발이 바깥쪽으로 향하고 있다. 입술과 발에는 일반적으로 러시 에지(rush edge)로 알려진 깔끔한 흰색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에나멜은 중후하고 깊으며, 색상은 균일하고 밝습니다.
입이 굽어 있고 목이 짧고 어깨가 둥글며 배는 길고 복부는 굽어 있으며 발은 굽어 바깥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외부에는 빨간색 글레이즈를 바르고 안쪽과 바닥에는 사과 녹색 글레이즈를 바릅니다.
이 도자기는 단순한 스타일, 위엄 있고 규칙적인 모양, 밝은 빨간색 유약을 가지고 있으며 강희 실랑 가마의 전형적인 홍유 도자기 작품입니다.
입을 돌리고, 목을 묶고, 배를 매달고, 발을 감싸는 것. 몸 전체를 검붉은색의 지홍유로 덮고 유약 표면은 다양한 크기의 기공으로 덮여 있다. 아래쪽 책에는 청백색 이중원으로 6자 이중선 정자로 새겨져 있는 '청나라 옹정년제'가 새겨져 있다. 용기의 모양은 이전 세대보다 더 두껍고 풍성해졌습니다. 그 시대의 전형적인 스타일.
식별
이 품종의 모조품은 대부분 다이아몬드 도구를 사용하여 옹정지 홍유 그릇에 세 가지 과일 또는 네 가지 물고기 패턴을 새겼습니다. 그런 다음 흰색으로 채웁니다. 유약을 가마에서 다시 고온으로 구우면 거의 실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조품의 경우, 채워진 흰색 유약과 원래의 빨간색 유약의 가장자리가 완전히 통합될 수 없다는 사실에 중점을 두고 평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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