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중국, 일본, 미국 애니메이션의 스타일 특성, 캐릭터 움직임 특성, 캐릭터 특성 등.
중국, 일본, 미국 애니메이션의 스타일 특성, 캐릭터 움직임 특성, 캐릭터 특성 등.
중국
초기 중국 애니메이션은 형태(수묵화, 종이 자르기, 일반 그림 포함)가 더 다양했지만 스토리 측면에서는 일반적으로 기존 고전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주로 문학이나 민속 등 창작에 창의성이 부족하며, 연극(애니메이션영화) 형태가 일반적이다.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은 어린이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타겟층은 일반적으로 5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이(일본 애니메이션의 아동 연령 범주에 해당)로 설정되며 방송 시간도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타겟그룹의 설정(오후 6시쯤)과도 일치합니다. 타겟층의 설정으로 인해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의 방송 형태는 일반적으로 TV 애니메이션에 국한되어 있으며, 극장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은 미국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더 많이 받지만 스토리 라인은 여전히 민속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초기 애니메이션과 일치합니다. 많은 전설이 있습니다.
일본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을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 즉 배우가 화면에 직접 출연하지 않아도 되는 TV 시리즈/영화로 애니메이션을 활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일본 애니메이션의 연령 범위는 일반적으로 모든 연령(어린 연령 포함), 14세 금지, 16세 금지, 18세 금지 등을 포함하여 더 넓습니다. (XX 금지는 연령을 의미함) 유혈, 폭력, 음란물 및 기타 콘텐츠로 인한 제한(14세 미만 시청 불가), 방송 시간 및 형식도 전 연령층이 일반적으로 프라임에 가깝습니다. 만 14세 이상은 심야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기가 높지 않은 경우도 있고, 프라임타임부터 심야(또는 기타 일정)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 18세 이상은 일반적으로 오바 형태로만 판매가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 TV나 극장에서 방송되지 않고 DVD로 직접 판매됩니다)
통신사의 경우 일반적으로 TV, 극장으로 나누어집니다. ova와 ova의 일반적으로 제작의 정교함은 tv < ova < 극장판입니다. ova는 TV 제작 규모에 투자하는 경우도 있지만, tv의 전체 기간은 훨씬 짧기 때문에 정교함을 초과하는 ova가 종종 있습니다. 극장판(예: 헬싱의 OVA 버전)에 등장하는 일본 극장용 애니메이션도 매우 훌륭합니다. TV나 OVA에서 파생된 극장용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일본의 뛰어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도 주로 극장판(미야자키 하야오가 이끄는 지브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이 예시)
미국
미국 TV 애니메이션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코미디 애니메이션(일반적으로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지만 일부는 성인용)), 다른 하나는 미국의 개인 영웅주의를 기반으로 한 많은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배트맨, 슈퍼맨 등)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극도로 과장되거나(때로는 추상적이라고만 설명할 수 있음) 더 현실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코미디 애니메이션은 전자를, 슈퍼히어로 애니메이션은 후자를 사용합니다(보통 골든섹션을 엄격하게 따르며, 남자주인공은 기본적으로 근육질 남성+스타킹입니다). 하지만 둘이 공존하는 애니메이션도 소수입니다. 동화와 고전을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작품으로 변신
미국 연극 애니메이션은 훨씬 더 다채롭다. 테마에는 기존 테마와 원본 창작물이 모두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미국인들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을 구분하여 전자를 애니메이션의 범위에서 벗어나 영화의 범주로 분류합니다. 작동 방식도 영화 작동 방식에 더 가깝습니다. (예를 들어 사전 홍보를 매우 중요시하고, 엄청난 팡파르와 함께 동시 출시하고, 영화를 동시에 방송하고, 동일한 게임 버전을 정리하여 판매합니다. 영화 개봉 당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