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Perfect World의 국제 버전 문제
Perfect World의 국제 버전 문제
어떤 직업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직업에는 고유한 특성과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략이 너무 많아서 한 번에 다 끝낼 수도 없어요!
먼저, 경력에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와 업그레이드는 플레이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1. 포인트 투자 혜택
완벽한 세상에서는 레벨별로 5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체력, 체력, 정신력의 4가지 범주로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민첩성.
체격 : 생명력 및 생명력 회복 속도가 증가하며, 물리, 마법 방어력이 소폭 증가하며, 전투 시 생명력 회복 속도가 25%로 감소하며, 명상 중에는 생명력 회복 속도가 2배로 증가합니다.
힘 : 근접 물리 공격력과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영력: 자신의 기 회복 속도는 물론 주문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전투 중에는 기 회복 속도가 25%로 감소하고, 명상 중에는 기 회복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민첩성 : 원거리 물리 공격력, 적중률, 회피율, 물리 치명타 적중률, 주문 치명타 적중률을 높입니다.
체격 포인트 투자 혜택 :
무술 : 체질 1포인트당 HP 10포인트 증가,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 +0.05 % 마법 방어력 준비, 생명력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마법사: 체력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HP가 7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 준비된 마법 방어력 +0.05%, 생명력 회복 속도 증가.
유링: 체력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HP가 7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 준비된 마법 방어력 +0.05%, 생명력 회복 속도 증가.
유망 : 체력 1포인트당 HP 9포인트 증가, 물리 방어력 증가: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준비된 마법 방어력 +0.05%, 생명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몬스터: 체력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HP가 12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 준비된 마법 방어력 +0.05%, 생명력 회복 속도 증가.
엘프 : 체력 1포인트당 HP가 8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마법 방어력 증가 : 준비된 마법 방어력 +0.05%, 생명력 회복 속도 증가.
힘에 포인트 투자 효과 :
무술 : 힘 1포인트당 물리 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 방어력 0.1% 증가, 공격력 증가 : 1% × (근접무기+반지+레벨)
마법사 : 힘 1포인트당 물리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방어력 0.1% 증가, 공격력 증가 : 1% × (근접무기+반지+레벨) )
우링 : 힘 1포인트 추가마다 물리방어 증가 : 장비 물리방어 0.1% 증가, 공격력 증가 : 1% × (근접무기+반지+레벨)
유망 : 힘 1포인트당 장비의 물리 방어력이 0.1%씩 증가하고, 공격력도 1% 증가합니다. × (근접무기+반지+레벨)
몬스터: For 힘이 추가될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장비 물리 방어력의 0.1%, 공격력 증가: 1% × (근접 무기+반지+레벨)
엘프: 힘이 추가될 때마다, 물리방어력 증가 : 장비 물리방어력 0.1% 증가, 공격력 증가 : 1% × (근접무기+반지+레벨)
영력포인트 투자혜택 :
무술 : 정신력 1포인트마다 MP가 7씩 증가하고, 주문방어력 증가 : 장착된 주문방어력이 0.05% 증가하며, 기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마법사 : 정신력 1포인트마다 MP 10포인트 증가, 주문방어력 증가: 장착된 주문방어력 0.05%, 기 회복속도 증가.
유링: 정신력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MP가 10씩 증가합니다. 주문 방어력 증가: 장착된 주문 방어력이 0.05% 증가하고, 기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유망 : 정신력 1포인트당 MP가 8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마법 방어력이 0.05% 증가하고, 기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몬스터: 영적 힘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MP가 5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주문 방어력 증가: 장착된 주문 방어력이 0.05% 증가하고, 기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엘프 : 영적 힘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MP가 9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주문 방어력 증가: 장착된 주문 방어력이 0.05% 증가하고, 기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
민첩 포인트 투자 혜택:
무술: 민첩 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정확도가 10포인트 증가하고 회피가 10포인트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1% × (범위무기+반지+레벨) 민첩이 20 증가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마법사: 민첩성이 1포인트 증가할 때마다 정확도가 10포인트 증가하고 회피가 2포인트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1% × (범위무기+반지+레벨) 민첩이 20 증가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우링 : 민첩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명중률이 5포인트, 회피가 2포인트씩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1% × (범위무기+링+레벨), 2포인트마다 민첩성이 0 증가하며 치명타율이 1% 증가합니다.
유망 : 민첩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명중률이 9포인트씩 증가하고, 회피율은 6포인트씩 증가하며, 공격력은 1%×(사거리무기+링+레벨)로 증가하며, 민첩성은 20포인트마다 치명타율 1%씩 증가합니다.
몬스터: 민첩성이 1포인트 증가할 때마다 정확도가 8포인트, 회피가 8포인트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1% × (범위무기+반지+레벨) 민첩이 20 증가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1%씩 증가합니다.
엘프 : 민첩 1당 명중률 6포인트, 회피 6포인트 증가 공격력 증가 : 민첩 20포인트당 1%×(사거리무기+반지+레벨) , 증가는 치명타율 1%입니다.
2. 직업별 포인트 추가 방법
무술 포인트 추가 방법:
무술은 '퍼펙트'에서 가장 많은 분기를 갖고 있는 직업이다. 월드". 보유하고 있는 무기에 따라 도끼·망치형 무예, 총형 무예, 검형 무술, 복싱형 무술로 구분됩니다. 종류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추가하는 방법도 다릅니다. 무술의 포인트는 "완벽한 세계"의 직업 중 가장 복잡합니다.
1. 도끼와 망치 시스템을 전공하여 힘, 민첩성, 체력을 3:1:1 비율로 추가하지만 영적인 힘은 추가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운영 능력: ★
주류성: ★★★★★
장점: 높은 혈액량, 강한 생존력, 높은 공격력, 높은 물리 방어력, 생존력 그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장비 의존도가 높지 않으며, 도끼와 망치 무기를 주로 사용하며, 집단 공격 스킬이 많고, 몬스터를 집단으로 묶는 속도가 빠릅니다.
단점: 모든 스킬을 몬스터 처치에 사용하며, 에너지와 청색약이 소모됩니다.
2. 복싱 무술을 전공하여 민첩성, 근력, 체격에 3:1:1 비율로 포인트를 추가하지만 정신적인 힘에는 포인트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p>
p>
주류성:★
장점: 평균 혈액량, 강력한 생존력, 빠른 공격 속도, 빠른 초반 레벨링 속도. 높은 치명타율과 회피율. 공격 속도를 높이는 글러브를 추가하면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른 무술 방식에 비해 누적 일반 공격력 출력이 높아져 다음 던전에서 BOSS와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단점: 같은 레벨의 중장비 착용 불가, 경장비만 착용 가능, 물리 방어력 낮음, 공격력 낮음, 후반부 레벨링 속도 느림, 장비 의존도 높음.
3. 검, 총, 장갑 3가지 수련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식 - 힘, 민첩, 체격은 2:2:1의 비율로 추가되지만 정신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장점: 평균 혈액량, 강력한 생존력, 높은 공격력, 높은 치명타율 및 회피율, 검, 총 사용 가능, 장갑 기반 무기 착용 가능
단점: 너무 평범한 포인트 추가 방법, 모든 면에서 뛰어난 속성이 없고 PK에서 경쟁력이 없습니다.
4. 높은 공격력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힘과 민첩에 대해서는 4:1 비율로 추가하지만 체질과 정신력에는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
장점 : 공격력이 높고 도끼와 망치 무기를 주로 사용하지만 저급 총과 검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물리 공격 출력으로 인해 던전의 주요 전투기입니다.
단점: 낮은 혈액량, 낮은 생존성, 팀 구성 및 던전 플레이 시 포지셔닝 요구 사항이 높음. 몬스터의 증오심을 끌지 않도록 주 인간 방패와 동일한 몬스터를 공격하십시오.
5. 모든 물리 공격 무기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힘과 민첩은 3:2 비율로 추가되며, 체력과 정신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장점: 높은 공격력, 높은 치명타율, 높은 회피율 등 강력한 도끼와 망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고의 매우 민첩한 활과 화살 무기와 물리적 무기의 광범위한 사용은 이러한 종류의 포인트가 추가된 무술에 더 큰 생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력이 약하며, 장비에 대한 의존도가 높으며, 플레이어의 조작 능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 극도로 높음. 레벨업 시 다른 방어력이 높은 직업(몬스터, 마법사)과 함께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기타 무술).
마법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1. 시전 전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마법 및 장비 요구 사항에 따라 힘과 영적 힘을 추가해야 합니다.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체질에 추가되지만 민첩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주류성: ★★★★★
장점: 높은 혈액량, 강력한 생존력, 후반 몬스터의 1등급 레벨링, 두꺼운 혈액 , 많은 몬스터를 끌어 들이고 빠르게 레벨 업합니다. 다음 던전은 마법 몬스터에 대한 인간의 주요 방패입니다. P 그룹에서 피의 깃털을 가져 오면 상대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장비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습니다. 초반에 집단 공격이 없으면 몬스터 처치가 느립니다. 물리 방어력이 낮고, 물리 물체에 의해 공격받는 몬스터나 무술은 가까이 다가가면 매우 수동적입니다.
2. 전령 포인트 추가 방식 - 마법 장비 및 장비에 따라 힘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정신력에 추가되며 체력과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작전 능력: ★★★ ★★
주류성:★
장점: 매우 높은 공격력과 마법사의 반야심경(몸에 모든 활력을 축적하고, 모든 주문을 외울 필요가 없음)과 결합됩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력이 매우 약하며 레벨링이 느리고 장비 의존도가 매우 높으며, 플레이어의 조작에 필요한 기술은 매우 높습니다.
3. 본체와 보조령에 대한 포인트 추가 방법 - 마법 장비와 장비에 따라 힘에 대한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체력에 따라 추가됩니다. 3:1 비율이며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능력 : ★★
주류성 : ★★★★
장점 : 다량의 피, 강한 생존성, 낮은 장비 의존도,
단점 : 낮음 공격력과 평범한 능력치.
4. 주령체와 보조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힘을 추가하는데 필요한 포인트는 마법 장비를 기준으로 하며, 나머지 포인트는 정신력과 체질에 추가됩니다. 3:1 비율이지만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 ★★
장점 : 공격력이 높다.
단점: HP가 적고, 생존력이 약하고, 장비 의존도가 높으며, PK에서는 주로 기습 공격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포인트를 추가하는 마법사는 팀 레벨링이나 던전에서 매우 드뭅니다.
던전에서 이러한 유형의 추가 포인트 마법사는 마법 몬스터에 저항하기에는 체력이 너무 낮습니다. 던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5. 가벼운 장비 착용에 따른 포인트 추가 방법 - 동일한 레벨의 가벼운 장비에 따라 힘과 민첩성이 추가되어야 하며, 마법 무기의 동일한 레벨에 따라 영적 힘이 추가되어야 하며, 나머지 포인트는 체질에 추가됩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장점: 물리 방어력이 강화되어, 특히 저레벨 던전에서 마법사의 생존 공간이 크게 향상됩니다. , 주문 몬스터와 물리 몬스터, 마법사는 저항력이 뛰어납니다. 궁극의 치명타 장비와 자체 민첩성 보너스가 결합되어 매우 높은 치명타율을 제공합니다. 회피, 방어, 마법방어는 모두 비교적 평균 수준이며, PK 중에는 물리 기반의 프로 플레이어, 특히 몬스터 플레이어보다 유리합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다.
6. 중장비 착용 시 포인트 추가 방법 - 중장비 동일 레벨에 따라 힘 추가, 마법무기 동일 레벨에 따라 영적 힘 추가, 나머지 헌법에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장점: 높은 혈액량, 강력한 생존력, 높은 물리 방어력, 마법사의 대지 보호막 스킬과 결합되어 높은 물리 방어력의 대안이 됩니다. 마술사. 레벨 업 시 물리 부서에서 더 빠른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점: 낮은 공격력과 낮은 마법 방어력. PK 시 마법 공격을 받는 마법사와 율링은 승률이 거의 없습니다.
유링 포인트 추가 방법:
1. 모든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 마법 장비와 동일한 레벨의 장비에 따라 힘과 영적 힘이 추가됩니다. 체력에 추가,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주류성: ★★★
장점: 많은 양의 혈액, 강한 생존성, 낮은 장비 의존도, 초기 레벨링 속도가 느림, 레벨링이 느림 집단 공격 후 속도가 매우 빠르며, 독이 있는 나무 몬스터는 한 번에 2~30마리씩 유인할 수 있으며, 깃털 정령 2~3마리를 함께 레벨업하면 약한 공격력을 보완하고 더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습니다. Yu Ling의 혈액 증가 기술과 함께 PK 기간 동안 다른 프로 선수들에게 가장 귀찮은 직업입니다. 시가전에서는 위링에게 이런 포인트 추가 방식이 가장 필요하며, 높은 생존력이 도시를 무찌르는 열쇠가 된다. 집단 공격 스킬로 BOSS와 싸울 때 높은 혈액량으로 인해 BOSS에 의해 즉시 살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릴레이에서 혈액을 늘릴 수 있으며 이것이 팀 전체의 생존의 열쇠입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고 HP 획득량이 적습니다.
2. 전령 포인트 추가 방식 - 동일한 레벨의 마법 장비에 따라 근력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정신력에 추가되며 체력과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
장점: 높은 공격력, 높은 주문 방어력, 초반 빠른 레벨링. 혈액의 양을 늘리십시오. 격노 수치가 높고, 생명력과 격분 회복 속도가 빠르고, 마나약이 절약된다.
단점: 혈액량 부족, 생존력 극도로 약함, 물리 몬스터 및 물리 플레이어에 대한 저항력 매우 낮음. 장비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후반부에는 생명력이 너무 낮아 레벨업 시 죽기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레벨을 올리거나 던전을 다운로드할 때 체력 증가 기술과 포지셔닝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은밀한 공격은 PK 및 도시 전투에서 Quanling Yuling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상대를 즉시 죽일 수 없으면 상대에게 쉽게 죽을 것입니다.
3. 본체와 보조령에 대한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마법 장비에 따라 힘에 대한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체력과 정신력에 추가됩니다. 3:1 비율로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스킬: ★★
주류성: ★★★★★
장점: 많은 양의 혈액, 강한 생존성, 낮은 장비 의존도.
시작하기 쉽습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고 HP가 약간 추가되는 PK 도중 다른 BT 포인트 추가 직업을 만나면 승리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4. 주령체와 보조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같은 레벨의 마법 장비에 따라 힘이 추가됩니다. 3:1 비율이며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
장점 : 공격력이 높으며 혈액 획득량도 크다.
단점: 혈액량 적고, 생존력 약하고, 장비 의존도 높으며, 레벨링 시 죽기 쉬움. 몬스터, 무술, 마법사, 주정령 협동 등 다른 직업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음. 레벨링을 위해 요구되는 레벨로, 레드레벨 팀을 구성해 던전에 입장할 때 스킬 요구사항과 포지셔닝 요구사항이 높아집니다. PK 진행 중 BT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른 직업을 만나면 승리할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유망 포인트 추가 방법:
1. 전신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힘과 민첩에 대한 포인트가 추가되며, 남은 포인트는 모두 체력과 정신력에 추가됩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장점: 혈액량이 많고 생존력이 강하며 장비 의존도가 낮습니다. 운영 기술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레벨링을 하면서 유인할 몬스터가 많아지기 때문에 죽기가 쉽지 않습니다. PK 시 높은 혈액량은 다른 포인트 추가 방법을 사용하는 Yumang에게 골칫거리입니다. 그룹 P와 시가전에서의 생존력도 매우 강하다.
단점: 낮은 공격력, 낮은 치명타율, 낮은 회피율. 레벨업 시 공격력이 높은 율링과 협력할 수 있고, 혈기를 높이면서 몬스터 무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2. 전체 민첩성 포인트 방식 - 동일한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근력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민첩성 포인트는 모두 추가되며 체력과 정신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단일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
장점: 높은 공격력, 높은 치명타율, 높은 회피율로 인해 Quanmin Yumang은 대상을 잠그는 데 능숙합니다. 공중에서 혼돈을 이용하여 공격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적의 화력을 끌어들이고 뒤에서 공격하는 등 유망은 그룹 P 및 도시 전투에서 암살자가 됩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력이 극도로 약하며 장비 의존도가 높다. 플레이어는 매우 높은 조작 기술을 요구합니다. 레벨업을 하면 죽기 쉬우므로 체력을 주로 키우는 다른 직업이나 유망과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다. 혈액량이 적기 때문에 던전 다운로드 시 위치 선정 및 조작 스킬이 극도로 까다롭습니다. 인간 방패와 동일한 몬스터를 공격해야 하며, 몬스터의 증오심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 포인트 추가 방식을 사용하는 유망 선수의 높은 치명타율과 회피율은 주로 체력을 추가하는 다른 유망 선수에 비해 뚜렷한 이점은 없지만 극도로 낮은 혈액량이 주요 장점입니다. 치명상,
3. 본체 보조 민첩 포인트 방식 - 동일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근력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는 체력과 민첩에 3의 비율로 추가됩니다. 1. 그러나 영적인 힘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동 스킬: ★★
주류성: ★★★★
장점: 높은 혈액량, 강력한 생존성, 장비에 대한 의존도가 낮고 시작하기 쉽습니다.
단점: 낮은 공격력, 낮은 치명타율, 낮은 회피율, 평균 레벨링 속도.
4. 메인 민첩과 보조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같은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힘이 추가되며 나머지는 민첩과 체질에 3:1 비율로 추가됩니다. , 그러나 영적인 힘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 ★★★★★
장점 : 높은 공격력, 높은 치명타율 및 회피율, 장비 의존도 정도 높지 않고 시작하기가 더 쉽습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력이 약하다.
5. 주요 민첩성 및 정신력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동일한 레벨의 조명 장비에 따라 힘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고, 개인의 필요에 따라 정신력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고, 다른 민첩성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며, 헌법에 포인트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화 :★
장점 : 생명의 회복속도와 격분의 기운이 빨라지고, 레벨업 시 마나약이 절약되며, 정신력에 맞는 마법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 , 자신의 마법 방어력이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마법 몬스터를 만나면 생존력도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마법사, 깃털 정령, 고블린 등의 마법 직업으로 PK를 하면 그에 따라 방어력도 향상됩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력이 약함 레벨업을 위해서는 몬스터, 무술, 마법사, 본체 유망 등 다른 직업과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본체와 정령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같은 레벨의 경장비에 따라 힘과 민첩이 추가되고, 개인의 필요에 따라 정신력이 추가되며, 기타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헌법.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화 : ★
장점 : 생명력과 기의 회복속도가 빨라지고, 레벨업 시 마나약이 절약되며, 정신력에 맞는 마법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 자신의 마법 방어력이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마법 몬스터를 만나면 생존력도 어느 정도 향상됩니다. 마법 직업(마법사, 깃털 정령, 고블린)으로 PK를 하면 그에 맞춰 방어력도 향상됩니다.
단점: 파란색 약을 절약하고 주문 방어력이 약간 증가하는 것 외에도 유망에게는 영적 힘이 쓸모가 없으며 체격에 추가되는 포인트가 줄어들고 혈액량이 감소합니다. 자신의 생존 가능성.
몬스터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양한 방법:
몬스터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이 직업의 높은 혈액량은 타고난 인간 방패라는 것을 결정합니다. 고혈압에 대한 "전체적 접근"에 중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1. 모두를 위한 포인트 추가 방법 - 동일한 레벨의 장비 재설치 요구 사항에 따라 힘과 민첩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체력에 추가되지만 정신력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주류성: ★★★★★
장점: 두꺼운 피, 강한 생존력. 장비에 크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레벨링 그룹의 몬스터 수가 많습니다. 공격력이 높은 직업으로 팀을 구성하면 레벨링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사본을 다운로드할 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PK 중 높은 혈액량은 다른 직업의 플레이어에게 골칫거리입니다. 시가전에서는 공성전차를 끄는 몬스터들이 모두 주력이 된다. 공성전에서는 전차를 끄는 몬스터들을 어떻게 보호하느냐가 관건이다. (전차를 끄는 몬스터들이 있는 한 공성전은 계속될 것이다. 모든 짐승이 죽으면 공성전이 종료되고 다음 공격만 재편성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고 단독 훈련 속도가 느림. 무술, 마법사, 유망, 옥령 등 공격력이 높은 다른 직업과 협력하여 레벨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몬스터 플레이어들은 힘에 모든 포인트를 더하더라도 공격력은 육체 직업이기도 한 무술과 비교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모든 포인트를 추가하면 '체격' 측면에서 몬스터의 '두꺼운 살과 피의 방패' 직업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습니다.
2. 최대 힘 포인트 추가 방법 - 동일한 레벨의 장비 재설치 요구 사항에 따라 민첩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힘에 추가되며, 체력과 정신력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화 : ★
장점 : 공격력이 높고, 솔로 훈련 속도가 빠르며, 저레벨 카피 플레이 시 속도가 빠릅니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생존성이 약하고, 장비 의존도가 높다. 팀을 구성해 던전을 플레이할 때 이런 종류의 포인트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
3. 주 보조병력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중장비에 따라 민첩 포인트가 추가되고, 나머지는 체력과 힘이 3의 비율로 추가됩니다. :1. 단, 영적인 힘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동 스킬: ★★
주류성: ★★★★
장점: 높은 혈액량, 강한 생존성, 낮은 장비 의존도. 레벨링이 더 빨라지고, 낮은 레벨의 복사본을 플레이할 때 몬스터가 더 빨리 죽습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다.
4. 본체 보조체 포인트 추가 방법 - 같은 레벨의 중장비에 따라 민첩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는 힘과 체격에 3:1 비율로 추가됩니다. , 그러나 영적인 힘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
장점 : 공격력이 높으며, 장비 의존도가 높다.
단점: 혈액량이 적고 사본 생존성이 약합니다.
요정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1. 전체 그룹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마법 장비와 동일한 장비에 따라 힘과 영적 힘에 대한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레벨에 남은 포인트는 모두 체력에 추가되며,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 ★★★
장점 : 많은 양의 혈액, 강한 생존력, 낮은 장비 의존도.
단점: 공격력이 낮고, 레벨링 속도가 느리며, 레벨링 시 공격력이 높은 펫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
2. 전령 포인트 추가 방식 - 마법 장비 및 동일 레벨 장비에 따라 근력 포인트가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정신력에 추가되며 체력,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
주류성:★
장점: 높은 공격력, 높은 기 수치, 빠른 생활력 및 기 회복 속도와 요정들의 비례적인 기 회복 능력이 결합되어, 레벨업할 때 파란 알약을 마실 필요가 없어 돈이 절약됩니다!
단점: 혈액량 부족, 극도로 약한 생존성, 장비 의존도 높음, 방어력이 높은 펫에 대한 의존도 높음.
3. 본체 및 보조령에 대한 포인트 추가 방법 - 동일한 레벨의 마법 장비에 따라 파워 포인트가 추가되며, 정신력은 최대 상한치에 따라 추가됩니다. 신성 보조 스킬의 마나 반환이 이루어지며, 남은 포인트는 모두 시스템에 추가됩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스킬: ★★
주류성: ★★★★★
장점: 다량의 혈액, 강한 생존성, 대부분의 상황에 적응 가능, 레벨링과 결합 도깨비의 기 회복 능력 비례적으로 마나약과 돈이 절약됩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고 공격력이 높은 펫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다양한 속성의 성능은 평범합니다. 다른 BT 유형 포인트 추가 플레이어를 만날 때 승리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4. 주령체와 보조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 같은 레벨의 마법 장비에 필요한 포인트에 따라 힘이 추가됩니다. 3:1 비율이며 민첩성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
장점: 높은 공격력, 높은 방어력의 펫과 결합되어 레벨업이 빠릅니다.
단점: 혈액량 적음, 생존력 약함, 장비 의존도 높음, 방어력이 높은 펫에 대한 의존도 높음
5. 민첩은 같은 레벨의 중장비에 따라 추가되고, 정신력은 같은 레벨의 마법 무기에 따라 추가되며,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체질에 추가됩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스킬: ★★★★
주류성: ★★
장점: 피의 양이 많고, 물리방어와 마법방어 모두 동급의 중장비와 마법장비 착용 가능 나쁘지 않네요 PK때 마법계 플레이어는 마법 장비를 착용해야 하고, 물리계 플레이어는 중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요정의 가시 스킬로 물리 플레이어(몬스터 및 무술 플레이어)가 감히 앞으로 나아갈 수 없도록 합니다.
단점: 공격력이 낮고, 마법 장비와 중장비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마법 장비와 중장비 모두 해당하는 고급 보석을 충분히 장착해야 한다.
6, 중장비 및 부분정령에 대한 포인트 가산 방식 - 동일한 레벨의 중장비 요구사항에 따라 힘과 민첩에 대한 포인트를 가산하고, 나머지는 정신력과 체격에 3:1 비율로 가산됩니다.
솔로 훈련 능력: ★★
PK 능력: ★★★★
그룹 요구 사항: ★★★
작전 능력: ★★★★★
주류성:★
장점: 공격력이 높고, 동급의 중장비와 마법 장비를 착용할 수 있으며,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낮지 않습니다.
단점: 오프바디 재장전 및 포인트 추가 방식에 비해 혈액량이 적고 생존성이 약하며 장비 의존도가 높으며, 플레이어의 조작 능력도 더 높아야 합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많이 나오는데요!! 직접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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