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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일곱번째 봉인'의 명대사를 구걸하시나요?

영화 '일곱 번째 봉인'의 명대사를 듣고 싶다면?

안토니오스 브록: 당신은 누구요?

죽음: 나는 죽음이다.

안토니오스 브록: 저를 위해 여기 오셨나요?

죽음: 나는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걸어왔습니다.

안토니오스 브록: 눈치챘어요.

죽음: 준비됐나요?

안토니오스 브록: 내 몸은 준비가 됐지만 아직은 아니다.

안토니오스 브록: 믿음은 고문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어둠 속에 빠져 다시는 나타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리 소리쳐도 소용없습니다. 일곱 번째 봉인 영화

일곱 번째 봉인_hd.mp4

천둥: BQUFB QUFBQUFBQUFBQUFBQUFBQUFBQUFBQUFBQSZtaWQ9NjY2JnRocmVzaG9sZD0xNTAmdGlkPUU1MUREN0JD MDFBOTI4MkJBNzdFQzFDM0JFQjNDQkY3JnNyY2lkPTEyMCZ2ZXJubz0xW lo=만족합니다 The Seventh Seal 게임과 Bergman의 영화 Seal과 Book Seventh Seal을 채택해 주세요. 같은가요?

완전히 다릅니다.

이 영화는 십자군 전쟁 이후 유럽을 휩쓴 흑사병에 맞서 여러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흑백영화다.

그리고 후자는 그 게임이 RPG 게임이다. 몇년전에 플레이했는데 꽤 재밌었습니다. 영화 The Seventh Seal 다운로드

rtsp: 61.232.43.210/0405A/The Seventh Seal.rm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아직 영화를 보지 않았습니다." 일곱 번째 봉인"

제목: Sjunde inseglet, Det

번역: 일곱 번째 봉인

감독: ( Ingmar Bergman Ingmar Bergman )

주연: ( Gunnar Björnstrand) ( Bengt Ekerot) ( Nils Poppe) (Max von Sydow) (Bibi Andersson) (Inga Gill)

출시: 1958년 10월 13일 미국

컬러: 흑백

결론 ---------- 흑백영화 '일곱 번째 봉인'의 의미

"일곱 번째 봉인" - 영화 리뷰

이성은 "유치함"으로 바뀌었다 - 잉마르 베리만 감독의 영화 "일곱 번째 봉인"

그때도 나는 여전히 깊은 고민에 빠졌다 종교적인 문제로 인해 나는 두 가지 생각 사이에 갇혀 앞으로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었습니다. 양쪽 다 각자의 말을 하고 있어서 나의 유치한 신앙심과 엄격한 합리성은 휴전 상태에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신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전적으로 이 세상에 속한 것이므로 우리는 세속적인 설명을 찾을 수 없다... 이런 종류의 믿음과 엄격하고 현실적인 태도가 무사히 살아남는다

- Ingmar Bergman

1. 일곱 번째 봉인에 대하여

고래가 일곱 번째 봉인을 열었을 때 침묵이 흘렀다 천국에서 약 30분 동안. 일곱 천사는 각자의 나팔을 가지고 소리를 낼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첫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땅에 떨어져 나무의 삼분의 일이 타 버리고 푸른 풀도 다 타 버렸습니다.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불붙는 큰 산이 바다에 떨어지매 바닷물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서 별 같은 것이 떨어지니 횃불..

예수님께서 일곱째 인을 떼셨을 때,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심판까지 모든 것을 이미 정해 놓으신 것입니다. 잉마르 베리만은 <일곱 번째 봉인> 촬영 당시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죽음을 통해 나는 무(無) 속으로 사라지고 어둠의 문을 통과한다.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 예측할 수 없는 것, 그리고...”라고 말했다. 나에게 그것은 끝없는 두려움의 심연과 같습니다. "나는 Bergman의 세계에 실제로 신이 존재하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의 믿음과 죽음에 대한 동일시입니다. 많은 시련 중에서 죽음의 시련은 가장 큰 의미를 지닌다. 죽음의 어두운 문을 통해 베리만은 이성적 정신 그 자체라고 할 수밖에 없는 신의 문제를 탐구하고 있다.

2. 죽음에 직면한 세 가지 이성적 태도

첫째, 신이 없다면 어떨까요?

니체는 “신은 죽었다”고 말했다. 신은 현대 이성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신이 죽은 후에는 죽음만 남았다(기독교에는 죽음이 없지만). 전사 안토니우스. 블록과 그의 수행원 옌스는 십자군 전쟁에 참가하고 막 돌아오던 중, 블록이 죽음의 신을 만난 이유는 이 터무니없는 종교 전쟁이 얼마나 심각했는지를 이성적으로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터무니없는 사실 때문에 그는 신의 존재의 진정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신이 없다면 죽음만이 있을 뿐입니다. 블록 옆에 체스판이 놓여 있는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블록은 합리성의 상징이며, 증명되지 않거나 경험할 수 없는 것을 믿지 않는 인물입니다. 감정으로 경험할 수 없기 때문에 블록은 깊은 의심에 빠지게 됩니다. 블록이 죽음을 만났을 때 나눈 대화를 살펴보자

사무라이: “나를 찾으러 왔나요?”

죽음: “나는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걸어왔습니다. 시간."

사무라이: "나도 알아요."

죽음: "준비됐나요?"

사무라이: "내 몸은 매우 강해요." "무서워도 상관없어."

죽음: "훌쩍, 그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전사는 온 몸을 떨며 일어섰다. 죽음은 전사의 어깨 위에 망토를 펼쳤습니다.

사무라이: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죽음: "그들은 항상 그렇게 말하지만 저는 유예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사무라이: " 체스가 마음에 들지 않나요?"

Bullock은 죽음이 항상 그와 함께 있다는 것을 오랫동안 깨달았습니다. 육체적인 느낌과는 별도로 그는 정신적으로 차분하지만 포기할 의지가 없습니다. 인간 특유의 기질을 지닌 그는 이성을 이용해 죽음을 초월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이성을 이용하여 죽음을 초월하고 삶의 의미를 찾고 싶었고, 이성이 하나님을 죽였고 더 많은 죄책감을 느끼게 했기 때문에 마음이 공허함을 느껴 교회에 갔다. 옌스의 의지는 그를 자폐증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이성과 지식을 믿었고, 이성과 지식의 보장에 의지하면 죽음을 초월할 수 있다고 믿었다. ." 그렇게 어렵습니까? 왜 헛된 약속... 눈에 보이지 않는 비밀 속에 숨겨져 있습니까? 우리가 믿고 싶지만 믿을 수 없는데 어떻게 신자를 믿을 수 있습니까?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지금 그리고 미래에도 나는 지식을 원하고, 믿음도, 추측도 아닌 지식만을 원한다.” 블록은 하나님이 없다면 인생은 일종의 삶일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의식적인 공포에 대한 자신의 두려움?

둘째, 신이 없으면 영적인 목적지를 찾을 수 있다

동방 원정에 불록과 동행한 수행원 옌스 역시 세상의 부조리를 깨달았다. 영화의 시작 부분 옌스는 자신을 둘러싼 세상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껴 자신 안에서 안전한 곳을 찾습니다. 브록만이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지만, 옌스가 죽음을 보지 못했다고는 할 수 없다. 그 길에서 옌스는 계속 노래를 불렀다. 그 노래 속에서 그는 죽음에 대해 웃었다. 그는 세상 자체가 너무나 부조리하고, 심지어는 추악하고, 끔찍하기까지 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고 생각했다.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징조와 환상은 다소 무서운 것 같습니다. 밤에 두 마리의 말이 서로를 잡아먹고, 교회 마당의 무덤이 파헤쳐지고, 죽은 자의 뼈가 땅 전체에 흩어집니다. 하늘...." 광야에서 한 남자를 만나 길을 묻고자 가볍게 밀어보니 죽은 사람이었다. 이때 옌스는 다시 죽음을 발견했다. 그는 침묵했다. 이 사람은 신사였고, 비록 말을 하지 않아도 여전히 웅변력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충격적인 죽음의 힘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는데, 죽음은 끔찍하지만 죽음을 마주하면 웃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였다.

셋째, 신을 잃은 후의 도덕적 타락

하나는 저항이고, 다른 하나는 자유를 찾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세 번째 태도는 이 세상에서 세속적인 이익을 찾는 것입니다. 영화 속 신학생인 레벨은 10년 전 블록과 옌스가 십자군에 참가한 것은 바로 레벨의 소망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10년 후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했기 때문에 도둑이 되었습니다. 믿음을 잃은 후에는 모든 것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고 존재하는 모든 것이 합리적, 위선, 기만, 살인, 무관심, 이기심, 탐욕이 되었습니다. 블록은 마음속의 두려움이 신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레빌은 온 가족이 전염병으로 죽은 고통 받는 여인을 도둑질하고 괴롭혔으며, 마을 사람들을 선동하여 요셉을 놀리게 했습니다. 그 누구도 자신의 말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하나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3. 이성을 잃은 슬픔과 공포

첫째, 이성을 잃은 슬픔

사무라이 블록은 한때 죽음의 신과 조우한 적이 있다. "아무도 죽음과 함께 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이 공허하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죽음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삶의 가장자리에 와서 어둠을 볼 때까지 죽음이나 무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친 마음이 부족합니다. 이성적으로 그들은 죽음과 무에 대해 생각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육체적 욕망과 감각에 좌우됩니다.

영화 '일곱 번째 봉인'에서는 대장장이와 그의 아내, 그리고 배우 조나스를 결합할 수 있다. 대장장이의 아내인 스케이트가 조나스를 유혹한다. 스키트는 웅변을 터뜨렸고 대장장이는 미친 듯이 그들을 찾아 죽이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 고요함, 이 황혼, 이 포도와 우유, 저녁 식사에 반영된 당신의 표정, 마이클의 잠든 자세, 조브와 그의 수금. 나는 우리의 대화를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기억을 신선한 우유가 담긴 그릇처럼 두 손으로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좋은 징조가 될 것이고 나에게는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어쩌면 이런 사랑이 행복이고, 이런 행복이 삶의 가장 본질적인 상태인 사랑일지도 모른다. 블록의 동정심이 사랑에서 비롯되고, 요셉 가문의 평온함과 평온함이 이런 통일성인 것처럼 말이다. 연민과 사랑의 존재야말로 진정한 삶, 빛과 소통하는 위대한 영혼이다.

이로 인해 블록은 죽음의 권유와 엉망진창인 체스판을 넘어 마침내 삶의 의미를 발견하게 되었다.

5. 영혼을 잃은 사람들은 어디로 갈 것인가?

1956년에 촬영된 영화다. 거의 반세기가 지났고, 사람들은 더 이상 신을 믿는다는 이유로 자신을 희생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카뮈는 『시시포스 신화』에서 “신에 대한 경멸, 신에 대한 경멸”이라고 말했습니다. 죽음에 대한 증오와 삶에 대한 열정으로 인해 그는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을 겪었습니다. 모든 노력을 다 소진했지만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개인의 존재를 완전히 깨닫고 삶의 공허함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신을 잃고 인생은 그들 자신에게 버림받았습니다. 배우 조나스 스케이트(Jonas Skate)는 여전히 욕망의 명령에 복종하며, 그뿐만 아니라 그에 대한 이론적 근거도 찾아냅니다. 존재는 허무주의가 세상에 만연하도록 하고, 폭력과 추악함을 찬양하며, 주관적이고 객관적이며 개인적이며 집단적이며 초연합니다. 고통, 세속, 신성한 것 모두 중요하고 신성하게 여기기 때문에 사람들은 외롭지 않다고 혼잣말을 하고 자기 표현만 할 뿐입니다. 사람들은 이해하고, 서로 무관심하고, 서로를 바라보지만 눈이 멀어버립니다. 산업화 사회는 수많은 산업을 만들어냈고, 기술은 날이 갈수록 변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사람이 정말로 죽음을 이겨내고 영원히 살 수 있겠지만, 우리 몸이 죽지 않는다면 우리 영혼은 어디로 갈까요? 항상 죽음과 함께 춤을 춘다?

소통의 수정이라는 것이 있는데, 초반에 마을에서 찾을 수 있고, 대부분의 도시에서 클릭하면 구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F4를 눌러 저장하고 F5를 눌러 로드할 수 있습니다(단, 한 번만 저장되며 F4를 사용하여 다시 저장하면 덮어쓰게 됩니다) The Seventh Seal 정식 버전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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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QUFodHRwOi8vYWlrYW5keS5vcmcv56ys5LiD5bCB5Y2wX2hkLm1wND9maWQ9elJMZ3kxakNwWlV6YXFYakR4QmVjLWF3MUYwQUFBQUFBQUFBQUFBQUFB QUFBQUFBQUFBQUFBQUFBQU Facebook vieInfo.aspx?FilmId=2456amp;ChannelId=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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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b.verycd./2004/08/20/0000017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