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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드 페인터
예술은 생활에서 나오지만 생활보다 높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예술은 삶 속에 있고, 삶의 모든 곳에 예술이 있을 것입니다. 천재의 양성은 종종 위대한 드라마와 삶의 예술 감각의 문제입니다.
화가는 타고난 것이 없고 타고난 재능만 있을 뿐이다. 많은 사람들은 "미친 화가" Xu Rongfa와 초현실주의 화가 Leng Jun 사이에는 플랫폼이 하나 뿐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비교적으로 두 사람은 인생 경험이 거의 비슷하지 않고 타고난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 만이 비슷합니다. 게다가 그들의 그림 스타일은 매우 다르며 이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완전히 설명할 수 있는 문제일 뿐입니다. "미친 화가" Xu Rongfa의 경우 그의 그림은 피카소의 다른 스타일에 다소 편향되어 있으며 그의 작품은 종종 자신의 경험과 관련이 있는 기괴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를 만든 것은 삶이었고, 그의 예술을 만든 것은 재능과 노력이었다. Leng Jun은 작품 스타일에 관계없이 Xu Rongfa의 성장 조건과 완전히 다릅니다. 만약 그들의 삶의 조건이 역전되었다면 이 두 화가는 평생 침묵했을지도 모른다.
게다가 회화 분야에서 각 화가의 업적을 간단히 요약할 수는 없다. 그렇다고 생활 여건이 열악한데 예술성이 높은 작품을 만든 사람이 무가치하다고 느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예술은 문화와 마찬가지로 시간과 공간, 거리를 초월하는 온 인류의 정신적 재산입니다. Xu Rongfa와 Leng Jun은 서로 다른 성격, 작품, 생활 조건, 작품의 예술적 가치를 지닌 서로 다른 두 사람입니다. 유명해지기 위해서는 플랫폼이 중요하지만, 화가에게는 단순함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