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처음 PC방에 들어갔을 때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었는지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처음 PC방에 들어갔을 때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었는지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처음 PC방에 들어왔을 때도 여전히 감동이 컸다. 처음 컴퓨터 게임을 할 당시에는 PC방이 하나도 없었고, 다 있었다. 게임은 단독으로 하는 게임이나 랜선 온라인 게임도 있는데, 처음으로 PC방에 들어가는 질문이니까, 당시 PC방에서 봤던 게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사람이 없었다

PC방이 대중화된 이후 가장 중요한 점은 '인터넷'이라는 개념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었다는 점이다. PC방 아직 게임하는 사람은 없잖아요 게임하려면 컴퓨터실 가면 되잖아요? 아직 등장도 안했는데, 그냥 동네 채팅방에서 몇 번 해봤는데, 생각해보면 꽤 지루하네요. 전 세계에서 온 랜덤 채팅인데, 몇 명의 불안한 남성과 여성이 이미 비공개 채팅을 시작했고 나중에 QQ도 신청했습니다. 너무 늦게 신청했을 수도 있는데, 이때는 이미 8자리 번호였는데, 나중에 7자리 번호도 신청하게 되었는데, 이때 번호가 분실된 경우에는 보안이 매우 취약합니다. , 끝났습니다. 다행히도 현재로서는 QQ 번호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PC방 최초의 인기 게임: 델타

여기 상황은 아직 다른 곳은 모르겠네요.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기는 1999년부터 2000년 사이가 되어야 합니다. PC방의 컴퓨터에는 여전히 14인치와 15인치 모니터가 있었습니다. 델타 게임은 인터넷에서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 아직도 LAN을 통해 온라인으로 플레이되고 있었는데, 한동안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PC방에는 항상 소수의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고, 보통 사람이 많지 않고, 대부분이 채팅을 하고 있고, 일부는 영화를 보고 듣고 있습니다. 채팅하면서 노래는 모두 인터넷 카페 호스트의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됩니다. *** 이렇게 온라인으로 시청하지 않는 이유는 이 인터넷 카페에는 64k가 두 개 장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ADSL 광대역 같은 것이 없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FLASH 애니메이션만큼 간단한 것을 전혀 지원할 수 없습니다.

한걸음 한걸음 참 멋있다

이 문장이 비웃는 건 레전드가 이때쯤 인기를 끌더니 인터넷 카페가 브로드밴드로 전환되기 시작했고, 전용선은 더 이상 온라인 게임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Shanda의 역사를 읽어본 친구들은 Shanda도 당시 서버와 네트워크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 너무 인기가 많고 플레이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전설을 플레이할 때 모든 단계에서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P에서 King으로 급히 달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잼이 끝나고 화면이 빨리 감기 시작하고 화면이 흑백으로 변합니다. 한 남자가 바닥에 누워 있고 그 옆에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하아! 칼을 휘두르는 것은 서버와 클라이언트 모두가 다양한 정도의 지연을 겪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460에서는 사소한 일이었습니다. 그 시간에 놀게 놔두면 레전드, 아마 이틀 안에 화나 죽을 것 같다.

1990년대 후반쯤 컴퓨터실이 유행했는데, 컴퓨터실에서 접한 것은 이미 WIN95 시스템이었다. 최초의 컴퓨터실은 DOS 시스템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공부할 당시 레벨은 99였는데, 그때는 컴퓨터가 대중화되기 시작한 때였습니다. 그러나 당시 학교에서는 컴퓨터를 '마이크로컴퓨터'라고 부르기 때문에 컴퓨터라는 명칭은 널리 사용되지 않았던 것 같다. 학교는 또한 일주일에 한 번 공부하는 특별한 "마이크로컴퓨터" 수업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 각자는 Wubi를 배우기 위해 플로피 디스크를 구입하기 위해 10위안을 지출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후기에는 '마이크로컴퓨터' 수업과 체육 수업도 같은 운명을 맞았고, 언어와 수학 교사들이 직접적으로 '점유'했다.

그때 원래 게임기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마이크로컴퓨터'를 배울 때 더 주의를 기울였다. "왕팡은 어려서 5월 1일에 땅과 바위가 말랐고 비가 10일 내렸습니다. 인치..." Wubi 전체 공식을 너무 잘 이해해서 학습기에서 Wubi 타이핑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정 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머릿속에 기록된 무비 문자 라이브러리가 줄어들기 시작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완전히 잊어버리게 된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

이때 컴퓨터실도 인기를 끌었는데, 대부분이 Win95 시스템이어서 부팅 시간이 오래 걸렸다. 이때 컴퓨터실에서 다른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것을 본 게임은 '쉬안위안 소드', '검과 요정의 전설 1', '디아블로 1'과 아직까지도 이름을 지정할 수 없는 게임이었습니다.

1998년과 1999년쯤, 마침내 컴퓨터실의 게임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디아블로2>, <판타지 월드>, <<<<<<<<<<<<<<<<<<<<<<<<<<<<<<<<<<<<<<<<<<<<<<<< 12월 30일)>" 등 다양한 최고급 게임들이 속속 등장해 당시 주류 게임이 됐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스타크래프트', '리턴 투 캐슬 울펜슈타인', '둠', 'CS', '진용의 영웅들', '삼국영웅', '유성나비검', '검과 악마의 기록' '' Grand Theft Auto', '마법의 문', '적색경보', '모노폴리', '삼국지 조조전설', '검객사랑'...

모르겠다 모두가 처음 접한 게임이 더 흥미로웠나요? 원작 온라인 게임은 텍스트 표현 형식이었는데, 중국에서 가장 먼저 나온 게임은 '샤커싱(Xia Ke Xing)'이었다. 비록 문자적인 표현일 뿐이지만 전 세계를 아우르며, 게임 플레이와 경험도 다른 온라인 게임에 비해 나쁘지 않습니다.

이후 '진용의 히어로즈 온라인', '어둠의 빛', '레드 문', '미라클 mU', '제네시스 온라인' 등 다수의 온라인 게임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밀레니엄", "석기시대", "곤충"...

2001년 샨다의 "전설"이 출시되면서 온라인 게임이 공식적으로 주류가 되었음을 알렸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온라인 게임의 전례 없는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시 많은 플레이어들을 걱정하게 만들었고, 게임 내 장비의 가치는 더욱 과장되어 현재까지 옛 플레이어들의 전설적인 감정을 쥐어짜고 있는 관련 웹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제가 언급하지 못한 내용도 많이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중에 계속 정리하겠습니다.

제 글은 모두 오랜 시간을 거쳐 정리되고 만들어진 글이며, 붙여넣기가 전혀 없습니다.

저는 벽지 시골 출신이에요. 처음 피시방에 들어간 건 대학 입시를 마치고 도시에 들어와 세상을 본 뒤였어요!

당시 2001년 어느 달 가을 밤, 반 친구들이 나를 초대해 갔는데, 요금은 시간당 1위안이었고 신분증도 필요 없었다.

PC방에 계신 분들이 다들 실력이 좋으시고 말도 잘하시고 열정도 넘치셔서 제 QQ번호도 신청해주셨고 게임도 가르쳐주셨어요.

8 자리 QQ 번호는 매우 매끄럽고 오늘날까지 나와 함께하고 있으며 그 안에 많은 운명의 사람들이 있으며 그 당시 QQ의 사람들은 여러 명이었습니다. 너무나 순수하고, 그것들은 모두 나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내가 인간의 몸을 갖고 있고 돈이 없다는 사실에 매우 도취되어 있습니다.

반 친구들이 가르쳐 주기 시작한 게임은 대테러 CS, 레드얼럿,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였는데, 저는 워크래프트 프로즌 쓰론을 가장 좋아하고, 특히 짧은 언덕을 좋아합니다. 적과 조우하고 망치를 던지고 포위하고 또 다른 망치로 땅을 내리친다;

팀을 구성할 때마다 레벨이 가장 낮다는 게 안타깝다. 나는 빨리 죽는다; 내 반 친구들은 나를 그들의 동맹으로 "이탈리아"라고 부른다. 그들은 양쪽의 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가끔 합류하도록 허락했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해변 착륙을 아주 잘한다. 이것에.

더욱 짜증나는 것은 여자친구가 가끔 나한테 밤새도록 하라고 하고, 고카트 경주도 하라고 하고, 5위안 지갑으로 하룻밤을 보내서 내 몸을 망가뜨리고, 심지어 한 통 값까지 내달라는 것이다. 인스턴트 국수.

중학교 때 학교에 마이크로컴퓨터 수업이 있었는데 그때도 아직 윈도우 95였고 14인치 대형 모니터도 있고 마이크로컴퓨터 수업도 한두 개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일주일. 그래서 여름 방학이 끝난 후 친구들과 저는 컴퓨터 수업에 등록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Wubi 같은 것을 배우지는 않았지만 게임의 여정이 열렸습니다.

처음 게임을 하게 된 건 훈련반 때였다. 선생님도 청년이셨고 우리에게 잠시 쉬라고 하셨다. "와 "Age of Empires"는 훈련 시간에 플레이했습니다. "StarCraft 1", 이 두 게임은 여름 방학 내내 저와 함께했습니다. 저는 그 게임들을 끔찍하게 플레이했지만 게임에 대한 열정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같은 반 친구가 밤에 자려고 나를 피시방에 데려가서 부모님에게 밤에 자러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달려갔다. 미친듯이 인터넷 카페. 지금 생각해보면 참 웃긴다. 부모님을 속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너무 잘 알면서도 너를 폭로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것뿐이었다.

처음 밤을 새웠을 때 피시방에는 곳곳에 사람이 많았다. 당시에는 신분증이 필요하지 않은 '유성나비검'에 사람이 많았다. LAN, 특히 사방에 사람이 있던 Sifangtai 지형에서는 큰 망치를 사용하여 한 번의 큰 움직임으로 전체 사람들을 죽일 수 있으며 실제로 밤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S1.5'의 경우 인질 구출 지형을 플레이하는 사람도 많고, 근거리 통신망에 접속한 사람만 있다. 그 밖에도 "Red Alert", "Warcraft", "Invincible Heroes", "VR SWAT", "The Legend of Zhao Yun", "The Lone Gunman", "Shanghai", "Sin City" 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인상 없음.

온라인 게임에 대한 노출이 거의 없었는데, 그 당시에는 '레전드'를 플레이하지 않았고, 악당이 자르기에는 너무 지루했습니다. 칼을 든 허수아비. 나는 여전히 "디아블로 2"를 독립형 게임으로 플레이했고 나중에야 인터넷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온라인 게임은 하오팡 전투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계정을 신청하고 피부에 고문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경험이 너무 나빠서 절대 플레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플랫폼이 다시 고장났는데 아직도 종종 Haofang Ten Thousand World of Warcraft TD 맵에서 플레이하면서 몬스터가 계속해서 생성되는 것을 자주 봅니다.

잊어버린 게임이 많아요. 대부분이 독립형 게임이에요. 당시 학생회는 정말 돈이 없어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없었어요. LAN을 통해 동시에 온라인으로 기다리는 사람을 찾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제가 처음 인터넷 카페에 들어간 것은 2008년으로 기억됩니다. 북경 서우두공항 천주촌에 인터넷 카페가 있었는데, 야근도 없이 매일 그곳으로 돌아가 새로 생긴 던전을 플레이하곤 했습니다. & Fighter. 비록 돈을 많이 벌지는 못했지만, 근심 걱정 없이 살 수 있어서 좋네요. 어렸을 때를 생각하면 이제 던전앤파이터즈 모바일 버전이 출시되어서 기뻐요. 곧. 기대됩니다! 나와 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있습니까?

삼국지, 레드얼럿, 스타크래프트

컴퓨터를 접했던 시절이 아직도 기억난다. 그 시절은 아직 중학교 시절이었다. 막 막 떠오르는 중이고 마지막 컴퓨터 수업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신발 덮개를 씌우고 컴퓨터가 나에게 가져다준 첫 경험을 느꼈을 때 나는 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마 1998년에서 1999년 사이였을 겁니다. 어느 연도인지는 정말 잊어버렸습니다. 우리 4급 소도시에 인터넷 카페가 막 생겼는데, 그 당시에는 30분 동안 놀려고 이틀 동안 돈을 모았기 때문에 1시간에 4위안이었죠. 그 때 제가 하고 있던 거였어요

ㅎㅎ . . . 그렇죠 그렇죠. . 그것은 인생의 절반입니다. .

그러다 또 나왔다...

"뒷문"

"뒷문에 사람 있어, 쓸어줘"

"문 열어라 내가 수류탄 던졌어"

"누가 섬광탄 던졌냐 젠장"

"나 죽었어" "고고고!"

그 다음은 사막 지도입니다. . . .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벌써 한 아이의 아빠가 됐다. 시간은 흐르고, 젊음은 지나가고, 우리는 점차 늙어가기 시작했습니다. .

이 글을 다 쓰면서 나는 잃어버린 청춘을 기리기 위해 조용히 담배에 불을 붙였다.

이 질문은 사실 제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피시방에 한 번 가본 적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놀고 있었습니다. "오디션" 그리고... "던전"(그렇게 불러야 할 것임)이 있습니다. ㅎㅎ 나이는 다 드러났네요

서유기, 초등학교 4, 5학년이었는데 몇 살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깊은 인상을 받았고 나중에 플레이하게 됐는데 첫 번째 캐릭터가 여우미녀였는데 아직도 꿈이 있어요. 안타깝게도 시대가 발전하면서 크립톤머니는 점점 더 심각해졌습니다. 시간도, 에너지도, 돈도 없어서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한 턴이 힘들던 그 시대에 세 살은 신이었다! 나는 아직도 최초의 폭발성 무기를 손에 넣었을 때의 기쁨을 기억하고 있으며, 그녀가 점점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언제인지 잘 기억나지 않는다. 1997년인가 1998년쯤에 사촌이 나를 처음으로 그곳으로 데려갔다. 가장 먼저 플레이한 사람은 Duke Nukem이었습니다. 그 후에도 Red Alert, Diablo, FIFA 98 등의 게임이 더 많았습니다. 새천년 이후에는 Bubble Hall, Legend, Miracle 및 Crazy Tank와 같은 온라인 게임도 플레이했습니다. 그리고 그 때 몰래 인터넷 카페에 가서 일종의 스트립 마작을 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