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ByteDance는 Tencent가 Feishu 시리즈 제품을 금지했다고 밝혔습니다. Tencent가 이에 대응했습니까?

ByteDance는 Tencent가 Feishu 시리즈 제품을 금지했다고 밝혔습니다. Tencent가 이에 대응했습니까?

"위챗 오픈 플랫폼 심사는 늘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였다. 심사 상태가 '합격'으로 변경되더라도 위챗은 이유 없이 제품을 금지할 수 있다. 우리의 다른 두 위챗 미니 프로그램" "페이슈 컨퍼런스" Xie Xin은 Feishu 도메인 이름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링크에 WeChat에서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어 사용자의 정상적인 Feishu 로그인, 다운로드 또는 사용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2020년 초 페이슈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3년 무료 서비스를 발표한 이후 텐센트 위챗이 아무 이유 없이 페이슈를 완전히 차단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우리는 소셜 분야에서 Tencent의 절대적인 시장 지위와 영향력을 존중하지만, 'WeChat 개방형 플랫폼은 Feishu에 개방되어 있지 않습니다'에 대해 독점 지위에 의존하여 Feishu를 차단하고 기업 사용자 경험을 훼손합니다. 관행은 승인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반복되는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긴장하고 있으며 원격 근무가 다시 한 번 중요한 작업 모드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텐센트가 공정하고 정의로운 관점에서 불합리한 금지 조치를 중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eishu는 Bytedance가 소유한 기업 협업 플랫폼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캘린더, 화상 회의, 클라우드 문서, 클라우드 디스크, 워크벤치 및 기타 기능을 통합합니다. "DingTalk" 및 " 기업 위챗'.'잠깐. 페이슈는 지난해 11월 데뷔했다. Feishu의 공식 웹사이트는 Feishu가 인터넷, 하이테크, 뉴미디어의 세 가지 핵심 영역에서 금융, 소매 등 더 많은 산업에 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셰신이 페이슈에 대해 텐센트와 위챗을 비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3월 Feishu는 Feishu 관련 도메인 이름이 이유 없이 WeChat에 의해 완전히 차단되어 WeChat에서 정상적으로 열릴 수 없으며 Feishu 및 Feishu 미팅 앱에 있는 사용자의 개인 명함 및 회의 링크가 가능하다는 내용의 공지를 직접 발표했습니다. 직접 접근할 수 없습니다. WeChat에서 공유할 때 "공유 권한을 얻지 못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시에 신도 당시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많은 언론이 위챗이 페이슈를 차단했다고 보도했다. 그리고 이러한 금지에 대한 언론 보도의 위챗 버전은 전송 직후 위챗에 의해 모두 삭제됐다"고 폭로했다. 마치 뉴스가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과거의 전송 기록도 사라졌습니다. Feishu 자체는 Feishu의 공식 WeChat 서비스 계정에 성명을 게시하여 WeChat에서 Feishu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를 사용자에게 알리고자 하며 리뷰가 직접적으로 표시됩니다. 통과되지 않았습니다. Tencent와 WeChat은 매우 강력합니다."

이 사건 이후 언론은 WeChat과 가까운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Feishu는 WeChat을 불법 공유하여 관계 링크를 위반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외부 링크 콘텐츠 관리 사양'을 참조하세요.

그러나 시에신은 이를 부인했다. “2월 28일 저녁 Feishu가 WeChat에 의해 차단되었을 때 표시된 이유는 여전히 '공유 유도'였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위반 사항에 대해 자체 조사를 요청받았고 WeChat에 연락하여 이유를 알아냈습니다. , 블록은 더 포괄적일 뿐만 아니라 더 이상 금지 이유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는 현대 기업 사무실 도구인 Feishu는 WeChat에 로그인할 수 없으며 Feishu의 정보와 문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WeChat으로 직접 이동하며 Lian Yi는 WeChat을 끌어오는 것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외부에서 볼 때 Xie Xin의 새로운 포격은 Tencent와 ByteDance 간의 거대한 전투를 더욱 공개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두 거인의 전쟁은 단지 짧은 영상의 트래픽을 두고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영역으로 확산됐다.

Tencent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임 분야에서 ByteDance는 계속해서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Zhaoxiguangnian을 인수하여 게임을 테스트했으며, 2019년에는 Mokun의 주식 100주를 인수하고 '오아시스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2020년말 '차이나모바일게임즈 지분 일부 인수 협상 중'이라는 루머가 돌았으나 이를 부인했다.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기업과 직원이 재택근무를 받아들이게 되면서 인터넷 거대 기업들은 수억 명이 사용하는 거대한 시장을 볼 수 있게 되었고 서비스를 출시하고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재택근무, 회의, 문서 등 서비스를 포함한 상품의 경우 '투비(To B)' 분야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이 전투에서 Feishu의 기능은 Tencent의 많은 기업 WeChat 및 Tencent Meetings과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