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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규 VS 지공, 누가 지위가 높고 마법 실력이 더 좋은가?
성(姓)이 종귀(忠周)인 종귀는 고대 호씨(湖氏) 중남산 아부취안(지금의 아구취안, 시징진, 시징진, 산시성 시안후현, 고향, Happy Valley) 그는 간(Gan)에서 태어나 봄에 살았으며 표범 머리와 눈, 철제 얼굴과 구부러진 관자놀이, 이상한 외모, 경제가 가득하고 정직하고 사악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남을 대하는 일에 성실하지 못하여 궁궐의 기둥에 부딪혀 죽고, 꿈에 귀신을 쫓아내고 죽었습니다. 당나라 명제의 병을 고치고, '복집성왕'이라는 칭호를 받고, '종귀가 복을 다스리는 그림'을 세상에 내걸었습니다. 복을 지키고, 악령을 쫓아내고, 평화를 가져오는 곳입니다. 지공(1130-1209), 이전에 이수원(Li Xiuyuan)으로 알려졌던 것은 남송 왕조의 저명한 승려이자 태산(Taishan) 융닝(Yongning) 마을 출신입니다. 그는 부러진 모자, 부채, 신발, 더러운 옷을 입고 처음에는 항저우 영은사에서 승려가 되었고 나중에는 정자사에서 살았으며 계율에 얽매이지 않았고 술과 고기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선종(禪宗)의 50대 시조이자 양기종의 6대 시조로 등재된 도교 승려로서 『곡풍어록(Quofeng Quotations)』을 10권이나 지었다. 주로 "Jingci Temple Chronicles"와 "Taishan Fanxiang"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의학 기술을 알고 있었고 사람들의 어렵고 복잡한 많은 질병을 치료했습니다. 그는 불의에 맞서 싸우고, 사람을 죽이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려운 사람을 돕고, 폭력을 근절하고, 선악을 징벌하는 등 그의 다양한 덕목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인상을 남겼습니다. 관련 스토리텔링, 영화, TV 시리즈 등도 있습니다. 『서역기(西地)』에는 “천태산 실량교(十梁橋)에 있는 고대 방광사(房光寺)는 오백 나한의 주지(祖師)로 그의 공덕이 널리 알려져 있다.” 지공이 태어났을 때 우연히 17대 아라한을 만났다. 국청사 나한당(용을 굴복시킨 나한)이 갑자기 무너지자 사람들은 지공을 나한의 환생이라 칭했다. 사람들은 구세주를 갈망하고, 사회는 영웅을 요구합니다. 사람들이 성인을 절실히 필요로 할 때, 뛰어난 승려들은 '살아있는 부처'가 되고, 인간 도지는 그의 칭호가 되어 역대 제사를 지내는 신이 되었습니다. 부처님의 길이는 28자입니다: "대자비, 대자비, 대자비." 마하마티 보라색 나한 아나 존자의 마력 광지의 조상 삼원삼화천존"은 불교, 도교, 유교를 결합한 최고의 신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지공은 용을 토벌한 나한의 환생이고, 종귀는 사후에 황제로부터 칭호를 받았기 때문에 종귀 VS 지공이 지위가 더 높고 지공의 마력이 우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