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소설 속의 무술

소설 속의 무술

커플 검술 임옥룡과 임비연은 신혼 시절 저명한 승려로부터 이 검술을 배웠다. 두 사람의 검술은 적과 마주할 때 하나는 전진하고 하나는 후퇴하며 하나는 방어하고 하나는 공격하는 음과 양을 열고 닫아야 하며 완벽하게 협력하면 적과 마주할 때 승리하고 무패할 수 있다. 적. 그러나 린과 렌은 성질이 나쁘고 서로를 보호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이 이상한 검 기술의 힘을 발휘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 검 기술을 Yuan Guannan과 Xiao Zhonghui에게 가르쳤고, 이 검 기술은 이 연인들의 손에서 정말 탁월했습니다. 부부검술에는 72가지 동작이 있는데, 각각의 동작에는 "미인과 재주가 천개의 진주를 가지고 있다", "교육받지 못한 미인은 의존적이다", "바람이 만물을 이끈다" 등 매력적인 이름이 붙어 있다. 야오타이에 대한 존경심" 잠깐만요. (진용의 '원양검' 참조)

음양역검술은 거청계곡의 성주 공손지의 특기이다. 한 손에는 톱니 모양의 황금칼을, 다른 손에는 날카로운 검은 검을 쥐고 있다. 검과 검 스킬을 동시에 사용하면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서로 보완되고, 음양이 서로 보완된다. 검을 사용하여 적과 싸울 때 검은 검은 원래 온순하지만 베고 베고, 극도로 맹렬한 검술로 변하는 검, 검이 칼이 되고, 무법이 된다. Gongsun Zhi는 한때 Yang Guo와 Xiao Longnu가 합류한 Jade Girl Su Xin의 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양국추전치가 지적한 뒤,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결국은 잘못된 수법임을 알았다. 그래서 단숨에 이겼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황금 까마귀 검 기술은 Xueshan 학교 교장 Bai Zizai의 아내 Shi 할머니가 창안했습니다. 시 할머니는 성격이 강하고 무술이 남편만큼 좋지 않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산을 내려가 공들여 금까마귀검술을 만들었고, 이는 설산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으로, 다음과 같은 뜻을 담고 있다. 태양(황금까마귀)이 얼음과 눈을 녹이는 모습. 나중에 Shi 할머니는 Shi Potian에게 검술을 전수하고 Shi Potian의 손을 사용하여 Snow Mountain 검술의 본질을 마스터 한 아들 Bai Wanjian을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Xia Ke Xing"참조)

검술

조용하고 무색의 검술은 곤륜학파 검술의 독특한 움직임입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데, 두 사람의 실력은 비슷하고, 내적인 힘도 같아 검을 사용하면 힘이 정반대로 솟아오르는 힘과 공기가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 두 개의 긴 검에 의해 서로 상쇄됩니다. 따라서 야간전에 적합하여 상대가 소리를 듣고 무기를 구별하기 어렵게 되어 자신도 모르게 공격을 받게 된다. Kunlun Sect의 지도자 인 He Taichong과 Ban Shuxian은 Shaolin Temple Heroes Conference에서 Zhang Wuji에게 패배했으며 Xian Yutong의 독 치료를 받고 있던 Wuji를 몰래 공격 한 후 장검이 Xian을 못 박았습니다. 땅에 Yutong. (Jin Yong의 "천전과 용검" 참조)

화산종의 지도자 Yue Buqun의 아내 Ning Zhongze가 임시 검 이동을 만들었습니다. Linghu Chong이 Tian Boguang의 날카로운 검을 제압하도록 도와주세요. Huashan School의 내부 기술과 검술을 포함하여 Tao는 맹렬합니다. Yue Buqun은 "비할 데 없이 비길 데 없는 닝의 검"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검종의 스승들이 화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차지하려고 할 때, Ning Zhong은 검술을 사용하여 Cong Buqi를 퇴각하도록 강요했습니다. Linghu Chong은 우연히 이 검이 Huashan 선배의 검 의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의 검 동작은 더 간단하고 강력했습니다. (진용의 '검객' 참조)

형산운무13동작은 형산학파 스승이 창안한 무술이자 형산종의 3대 고유 기술 중 하나이다. 저글링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이 전문가는 실제로 자신의 저글링 실력을 무술에 접목시켜 기묘한 변화를 만들어낸다. 유정봉이 송산파 스승에게 납치당했을 때, 제자의 몸을 들어 올려 정면에게 던지는 시늉을 하다가 갑자기 몸이 대각선으로 튀어나오더니 손을 살짝 들어올렸다. 페이빈은 몸을 페이빈의 가슴으로 보냈고, 페이빈은 힘을 이용해 이를 막았고, 페이빈의 경혈을 부드럽게 쳤다. 나중에 모다 씨도 페이 빈과 논쟁하는 척 갑자기 차가운 빛이 번쩍이고 손에 장검을 들고 페이 빈의 가슴을 찔러 번개처럼 빠르고 꿈 같은 형산 종을 반복했습니다. .스턴트. (진용의 '검객' 참조)

죽이는 세 개의 불멸검은 화산종의 독특한 기술입니다. 세 개의 검이 한 번에 완성되었습니다. 상대가 몸을 기울이면 검을 휘둘러 허리를 베고, 상대가 피할 수 있으면 반드시 검을 뛰어넘어 검을 뒤로 던져 상대를 찌르게 됩니다. 뒷면. 상대의 등 뒤에는 눈이 없기 때문에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시 옥녀봉 대검전에서 검종 제자들이 이 검술로 풍종 사부 몇 명을 죽였다. 악부군은 소림사에서 영호충과 검투를 벌일 때 너무 불안해 평소 무시하던 검종의 묘기를 실제로 사용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중링검은 법화산종의 위대한 제자 영호총과 지도자 악부춘의 딸인 악령산이 폭포에서 놀다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각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검술은 어린아이의 놀이이지만, 어린 시절의 연인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소림사에서 열린 검 경쟁에서 Yue Buqun은 의도적으로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했는데, 이는 Linghu Chong이 검을 버리고 항복하면 그의 딸을 아내로 약혼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Wuyue Sword Sect Merger Conference에서 Linghu Chong과 Yue Lingshan이 서로 경쟁하고 있을 때 두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하여 오랜 우정을 회상했습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양이 검술은 무당파의 두 대가가 수십 년에 걸쳐 노력하여 만들어낸 검술입니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검술에는 음과 양이 있습니다. 움직일 때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빠르다. 자세는 보기 흉하지만 검의 움직임은 단순하고 씩씩하며 흠집이 거의 없다. 싸움이 임계점에 도달하면 한 사람의 검이 크게 열리고 닫히며 강력한 기세로 다른 사람이 빠르게 후퇴하고 검 끝에 차가운 별이 나타납니다. 두 명의 도사 Qingxu와 Chenggao는 한때 이 검 기술을 사용하여 Linghu Chong을 어렵게 만들었지만 음과 양을 하나로 섞을 수 없었기 때문에 여전히 Linghu Chong의 Dugu Nine Swords에 패배했습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심문십삼검은 무당종의 창시자인 장삼풍(Zhang Sanfeng)이 창안한 것입니다. *** 13개의 동작이 있고 각각의 동작은 다르지만 찌르는 곳은 적의 손목에 있는 심문점이다. 신문점(Shenmen Point)은 손바닥 뒤의 상서로운 뼈 끝에 있으며, 적이 칼에 맞은 후에는 손바닥이 더 이상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오당 육영웅(吳唐六靈) 중 한 명인 은려정(陰려丁)이 이 검을 사용하여 삼강강 사람들 10여 명을 쉽게 손목에서 빼게 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구추위가 만들어낸 무적의 검술. 일반식, 칼파기, 칼파파, 창파파, 채찍파파, 줄파파, 손바닥파파, 화살파파, 기파파의 9개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이 검을 수련하는 열쇠는 검 하나와 자세 하나도 무한히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계몽'하는 것입니다. 그의 후손으로는 Feng Qingyang과 Linghu Chong이 있습니다. Linghu Chong은 Dugu Nine Swords로 Tian Boguang을 물리 치고 15 명의 지하 세계 마스터의 눈을 멀게했으며 Ren Woxing, Taoist Chongxu, Yue Buqun 및 Lin Pingzhi를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The Swordsman" 참조)

Putian Shaolin Temple의 Zen Master Du Yuan은 세속 생활로 돌아온 후 Lin Yuantu로 이름을 바꾸었고 "해바라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70개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사악한 검을 물리치고 지하 세계에 맞서 싸우는 두 가지 방법, Qingcheng 세력 Chang Qingzi와 다른 Bai Dao 마스터들도 그의 검 아래서 움직임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이 검을 수련하기 위해서는 궁궐에서 검을 휘두르는 전제조건이 있기 때문에 임원도는 후세들이 이 검을 수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Lin Zhennan의 사악한 검술은 아직 진정한 의미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실력이 낮습니다. 그러나 악부군은 궁중에서 검술을 연마하여 무술을 꽃피우고 좌능찬을 물리치고 오산파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Lin Pingzhi는 궁전에서 이 검술을 연습하고 Yu Canghai와 Mu Gaofeng을 죽였습니다.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을 익히고 나면 그의 모습은 유령처럼 변덕스럽고, 공격도 이상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지만, 두구 나인소드에 비하면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 . (진용의 '검객' 참조)

채찍법

채찍법으로 개를 때리는 방법은 36가지가 있는데 이는 거지의 창시자가 창안한 것이다. 클랜이며 항상 전직 리더였습니다. 그는 물려받은 후에 갱단 리더로 임명될 것이며 결코 외부인에게 물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의 이름은 투박하고 저속하지만, 그 변화는 미묘하고 기술은 훌륭합니다. 검보다 약간 긴 녹색의 개때리기 막대기가 동쪽과 서쪽을 겨누고 있어 매우 날카롭다. 개 때리기 기술은 넘어뜨리기, 쪼개기, 얽기, 찌르기, 따기, 이끌기, 밀봉하기, 돌리기 등 8가지 기술로 구성됩니다. '트립'을 사용하면 적의 하반신에 주 공격이 가해지며 마치 양쯔강처럼 끊임없이 흐르며 적이 숨을 쉴 틈도 주지 않는다. 첫 번째 트립을 놓치면 두 번째 트립이 계속된다. 와서 후크가 연결됩니다. '탱'은 적의 것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적의 힘을 이용하여 제압하는 데 사용된다. 적의 무기가 아무리 크다 해도 대나무 막대기는 마치 큰 나무를 얽어매는 것과 같다. 나무가 수십 배는 더 두꺼워질 수 있으니, 다시 족쇄를 풀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주안" 공식은 이와 반대로 적의 급소를 겨냥하거나, 이동하고 도약할 때 대나무 막대기가 녹색 그림자로 변해 자신을 완전히 덮을 수 있습니다. "따기" 공식은 "천 마리의 고양이를 옮기는 데 4온스"를 사용하며, 무차별적인 힘을 해결하기 위해 영리한 힘을 사용합니다. 황융이 거지족의 우두머리가 되었을 때, 깡패들의 선동으로 인해 거지들의 사람들은 순종을 거부했고, 나중에 그녀는 막대기 방법을 사용하여 네 명의 장로들을 물리치고 항복하게 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운지

이양은 대리 두안 가문의 독특한 무술 기술을 가리킨다. 또한 서독 구양풍의 두꺼비 쿵푸의 적수인 "남황제" 이등 스승의 특별한 운지법이기도 합니다. 운동을 한 후 오른손의 검지로 경혈을 두드리면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일 수도 있고, 느릴 때는 우아하고 빠를 수도 있다. 번개지만 가리키는 지점은 똑같습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적과 싸울 때, 적의 경혈에 접근할 수도 있고, 멀리서 적을 괴롭힐 수도 있고, 한 번의 공격으로 후퇴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적을 물리치고 몇 초 만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그러나 양손가락을 사용하면 에너지가 많이 소모된다. 계속 사용하면 에너지가 손실되고, 계속 사용하면 생명을 잃게 된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마법의 힘을 지닌 손가락의 기적적인 힘. 황야오시는 이 기술을 세계에서 유례없이 만들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비밀리에 잠재력을 움직이고, 주로 숨겨진 무기를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손가락 총알이나 총알로 물체를 때리는 것입니다. 황야오시가 주보통과 함께 돌탄을 던지려고 할 때 이 스킬을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Guo Jing도 이 방법을 배웠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육명신검은 손에 있는 6맥을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검기를 조종해 수직, 수평으로 날아다니는 것이 검보다 훨씬 뛰어나다. Duan Yu는 이것으로 Gusu Murong을 물리 쳤고 Qiao Feng은 그것을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육경혈의 원리 신검: 경혈에는 주경혈, 외경혈, 외경혈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손가락 - 검지 - 손의 대장경, 양명경, 상양점, 손등, 중지 - 손의 쥐음심낭경, 중총점, 손바닥측, 반지 손가락 - 손의 소양점, 관충점, 손등, 새끼손가락에는 손의 소음심경, 소총점, 손의 새끼손가락 안쪽, 손의 태양소장경선, 소저점, 손 새끼손가락 끝 바깥쪽(진용의 '천룡팔부')

권투법

세븐 상권공(Shang Quan Kong) 동종의 무술은 대대로 전승되었으며, 이후 명종의 황금머리 사자왕 시에쉰(Xie Xun)이 고대의 "칠상권투서(七密利工工)"를 손에 넣고 마침내 그것을 터득했다. . 이 복싱 기술은 펀치 하나에 7가지 힘이 있어 강력하거나 맹렬하거나, 부드럽거나 부드럽거나, 부드럽고 강하거나, 수평으로 나가거나, 똑바로 보내거나, 움츠러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서 오는 힘에 저항할 수 없다면 내부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Xie Xun은 한때 이 주먹을 사용하여 Shaolin 승려 Kong Jian Master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만약 내면의 힘이 아직 완성의 경지에 이르지 못한 사람이 칠상권을 수행한다면 그것은 자신에게 큰 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몸에는 음양(陰陽)의 두 기가 있는데, 금(金), 목(木), 수(水), 화(土), 토(土)의 오행(五行)이 한 번 행하면 칠상(七傷)이 되고 칠상(七傷)이 되느니라. 그러므로 소위 '칠상(七悲)'이라 함은 자기 자신을 먼저 다치게 하고 그 다음 남을 다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Xie Xun이 이 권투를 연습할 때 그의 마음은 상했고 때로는 폭력적이고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무기는 이미 뛰어난 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복싱을 다시 연습한다면 아무런 지장이 없을 것이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백화주먹은 천지의 이상한 영웅 원석효가 창안한 복싱 기술이다. Yuan Shixiao는 삶에 좌절했고 그의 기질은 급격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는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일을 하고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곳에서 싸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백 개의 사고 학교를 통합하고 이 복싱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Baihua Cuoquan의 본질은 "타당성과 놀라움"이며, 그 움직임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정통 기술과 완전히 반대됩니다. Chen Jialuo는 이 권투를 배웠고 Zhou Shiying과 Zhang Zhaozhong을 상대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Jin Yong의 "검과 적의 서" 참조)

뷰티 복싱은 무덤 종파의 창시자인 Lin Chaoying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 권투 기술의 각 동작은 고대의 미를 모방하며 지난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인의 태도와 매력을 통합합니다. 동작의 이름은 Red Jade Drumming, Red Flying Night Run, Green Pearl과 같이 매우 시적입니다. 건물에서 떨어진 문기는 한나라로 돌아오고, 붉은 실은 상자를 훔치고, 뮬란은 활을 구부리고, 금지는 시를 짓고, 항아는 약을 훔치고, 만야오 슬림, 리화는 옷을 입고, 핑지는 바늘을 훔친다. 신, Xi Zi가 심장을 잡고, Luo Shen Weibu, Cao Ling이 코를 자르는 중... 모든 동작은 역사적 암시에서 비롯되며 수행하면 단계적으로 연꽃이 자라거나 버드나무처럼 달라붙어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적. Yang Guo는 한때 이 권투 기술을 사용하여 Jin Lun 왕의 두 번째 제자인 매우 강력한 Dalba를 따돌렸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주보통은 10년 넘게 도화도 동굴에서 공명전을 열심히 수행하다가 갑자기 가상을 이용해 타격을 가하는 놀라운 목적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주로 "공허하고 부드러운"자신의 칠십이 손 공명권을 만들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삼수 부문

삼수삼수 맨손수련요정 이모초는 독창적인 무술을 창조했다. 전체 이름은 "퍼베이시브", "퍼베이시브" 및 "모든 작업 수행"입니다. "전방"은 적의 몸 전체를 공격하여 신체의 모든 주요 경혈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고 "모든 곳"은 적의 몸 전체의 측면 지점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수행"은 더 이상 경혈을 공격하지 않고 눈, 목, 하복부에만 공격합니다. , 하부 질 인체의 모든 부드러운 곳은 사악하고 사악합니다. 이 기술은 Ouyang Feng이 가르친 역행 자오선 기술을 사용하여 Yang Guo에 의해 깨졌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호발톱은 무당종의 격투기술인 호랑이발톱의 변형이다. Wudang 영웅 Yu Lianzhou는 호랑이 발톱 손을 즉시 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것으로 12개의 새로운 동작을 만들었지만 매우 강력하여 적군이 목숨을 잃고 상속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스승 장삼풍의 100번째 생일날 영웅들이 장추산을 강제하기 위해 무당에 왔을 때 무당 영웅들은 이 동작을 사용하는 것을 논의했지만 소림 승려들이 다시 침입했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천개의 거미와 만개의 독수는 사악한 사악한 무술입니다. 무술을 수행할 때에는 독거미로 자신의 피를 빨아먹고, 거미독을 자신의 피에 넣어야 하는 고난을 견뎌야 한다. 꽃거미의 독이 모두 수련자의 몸에 들어가면 거미는 죽고 새 거미로 교체해야 합니다. 백 마리의 꽃 거미를 연습하는 것은 작은 성공일 뿐입니다. 깊은 기술을 갖고 싶다면 수천 마리를 훈련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하지만, 깊이 수행할수록 몸에 독소가 더 많이 축적되고 외모도 추해집니다. 천영종의 지도자인 은천정의 손녀인 리와 그녀의 어머니는 이 기술을 연마한 결과 미모가 추해졌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구음백골발톱, 철신 미조봉, 청동 시체 진선봉 부부는 제2의를 바탕으로 사악한 무술을 실천했다. "Nine Yin Manual"의 절반, 극도로 잔인합니다. 『구음서』에서는 이 기술을 '구음신손잡기'라고 부른다. 사용하면 "다섯 개의 손가락이 힘을 발휘해 어떤 요새라도 뚫고, 마치 썩은 흙을 뚫듯 적의 머리를 파괴한다."

"메이와 첸은 『구음서』 전반부에서 기를 기르고 원점으로 돌아가며 내공을 실천하는 정신적인 방법을 배울 수 없었지만, 자신들의 생각에 의존하고 무작위로 추측을 했습니다. 그들은 몰랐습니다. 적의 머리를 부수는 것은 적의 핵심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고, 적의 머리에 다섯 손가락을 집어넣는다고 생각하고, 무술을 연마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우수한 무술을 잘못된 방법으로 수행하였다. 나중에 어메이종의 지도자인 주즈로(周智羅)도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 이 기술을 연마하여 무술계의 최고가 되었다(진용의 『콘도르 영웅전』과 『전설』 참조). of Heaven and the Dragon Slayer")

손바닥 기술

Hua Gu Mian Zhang Mian Zhang은 원래 내부 무술이며 허베이와 중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허난 및 기타 지역. 겉은 부드러움, 안은 단단함이 특징이며, 폭발력이 주를 이루며, 움직임이 확장되고 연속되며, 손바닥 기술은 안쪽은 강하고 바깥쪽은 부드럽습니다. 소설가는 그것을 극도로 어렵고 사악한 쿵푸로 발전시켰다. 뼈를 고치는 솜손바닥에 맞은 사람은 처음에는 의식을 잃었으나 2시간이 지나면 손바닥이 효력을 발휘하고 온몸의 뼈가 손상될 것이다. 솜처럼 부드러워서 내장이 여기저기 부러져 있었고, 어찌나 비참한지 마오동주는 뱀섬에서 몰래 궁궐로 들어왔다. 그리고 이 손바닥으로 샤오롄 황후, 롱 왕자, 단진 황후 등을 죽였습니다(진용의 "사슴과 가마솥" 참조. 》)

선명 신손은 도교 백수가 창안한 극도로 사악한 손바닥 기술입니다. 나중에 그의 제자들인 Xuanming, Hebi Weng 및 Luzhangke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그는 공격 중에 극심한 고통을 겪었고, 그는 사슴 막대기 남자의 손바닥에 맞았습니다. 장삼봉과 오당의 영웅들이 그를 돕기 위해 순수한 양의 내부 에너지를 주입했지만, 차가운 독이 그의 내부 장기로 퍼져나갔고, 디서곡의 의술사 호청우의 힘을 모두 얻었지만 그는 그를 구하려고 했다. , 그는 여전히 차가운 독을 제거할 수 없었고, 이 손바닥에 있는 독을 제거하기 위해 구양 마술을 터득하기 전까지 그의 생명은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구양풍의 두꺼비 쿵푸입니다. 매우 강력한 쿵푸 기술을 수행할 때, 땅에 웅크려 손을 어깨 높이로 구부리고 마치 스모를 하는 큰 개구리처럼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매우 강력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즉시 맹렬한 반격을 펼쳤고, 그날 홍기공과 경쟁할 때 활처럼 힘을 다 쓰고 있었는데, 황롱이 성급하게 그것을 건드렸을 때 궈징은 그랬다. 나중에 Ouyang Feng은 이 손바닥 기술을 사용하여 Hong Qigong을 몰래 공격하여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이 기술은 "One Yang Finger"로만 깨질 수 있음). "콘도르 영웅의 전설"). 현대 무술에서 두꺼비 쿵푸는 남성의 힘을 단련하여 근육을 더 강하고 적으로부터 방어하기 쉽게 만드는 강인한 외부 기술입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손목, 팔, 기타 부위를 연습합니다.

Zuo Lengchan이 만든 손바닥 기술입니다. 송산냉야자학파의 교장은 음에서 냉으로 진정한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렝 찬이 임오싱과 경쟁할 때 그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별 흡수 기술을 처리하여 몸 전체를 얼리고 천지를 일으켰습니다. 검술을 놓고 Yue Buqun과 경쟁할 때 Zuo는 Zixia와 싸우기 위해 Ice Divine Palm을 사용했습니다. 마법 기술은 균등하게 일치하며 승패에 차이가 없습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양궈는 결별 후 몇 년이 지나도 내부 기술의 점진적인 향상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손바닥 기술인 양궈와 샤오 롱누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마음속으로 샤오롱누를 그리워하며 점차 사라졌다. 어느 날 나는 오랫동안 해변에 조용히 서 있었다. 심심해서 주먹으로 큰 바다거북의 등껍질을 손바닥 하나로 박살냈다. 이를 통해 그는 깊이 생각하고 완전한 손바닥 기술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동작은 일반 무술과 매우 다릅니다. 가장 강력한 것은 모든 내부 힘입니다. 그는 Jiang Yan의 고별 시 "황홀경에 빠진 자는 작별 인사만 할 수 있다"라는 구절의 의미를 따서 이 야자수 세트를 "황홀경의 손바닥"이라고 명명했습니다. 17가지 수련의 이름은 겁을 먹고,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헛것을 만들고, 미루고, 빈 계곡을 헤매고, 무기력하고, 시체를 걸어다니고, 남을 어지럽히고, 곡식을 거스르고, 먹고 자는 것을 잊어버리고, 혼자 걷고, 마시고, 삼키고, 안절부절 못하고, 길 끝에서, 창백하고, 변덕스럽고, 어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움직임은 매우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Heart-pounding" 동작은 가슴과 복부 근육을 사용하여 외부적으로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히는 데, 이는 매우 드물며, "Create a Thing" 동작은 적이 자신에게 가까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갑자기 손을 움직이고 두 발을 모아 왼쪽 손바닥과 오른쪽 소매, 두 발을 망치로 사용한다. 가슴, 등, 허리, 복부에 동작이 있는데, 어느 쪽도 손바닥으로 적을 다치게 하는 힘은 없다. 물'은 오행(吳興)과 일치하고, 오른쪽 소매는 북쪽 귀수의 집, 왼쪽 손바닥은 중앙에 있는 무투(五土)의 집으로, 가볍고 무겁고 맹렬하며, '색 없는 얼굴'은 다음에서 유래했다. 구음서(九陰書)의 심취법. 얼굴에는 희로애락이 가득하고, 온갖 이상한 일이 있어, 적이 보면 즉시 마음을 다스리지 못한다. 나는 적의 기쁨을 좋아하지만, 마침내는 내 명령에 복종한다. 이것은 실제로 적을 물리치는 방법이다.

이 손바닥 기술 세트는 양궈가 샤오롱누를 생각할 때 만들어낸 것입니다. 이를 사용할 때 황홀한 기분이 있어야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고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발휘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적을 이길 수 없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홍기공의 십팔장(十八宫)적 용토벌(十八宫) 생활기술은 반은 스승에게서 배운 것이고, 반은 자신의 깨달음으로 배운 것뿐이었다. 열여덟 개의 손바닥은 각각의 움직임마다 큰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열여덟 개의 야자 중에는 강하고 후회하는 용, 하늘을 나는 용, 여섯 마리의 용을 동시에 타고 수백 리를 충격에 빠뜨리는 것, 비가 내리지 않는 빽빽한 구름, 피해를 입은 후 성공하는 것,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 용들이 있다 야생에서 싸우고, 용 두 마리가 물을 길러오고, 서리와 얼음 위를 걷는다. Zhi, Shenlong의 꼬리 휘두르기 등. 손바닥 기술 전체는 치열함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날아다니는 용이 하늘에 있을 때 공중으로 뛰어올라 높은 위치에서 내려치는 방식은 매우 강력합니다. 용의 꼬리를 흔드는 것은 생명을 구하는 속임수입니다. 이 동작은 《주역》의 "루" 괘에서 따온 것으로, 원래는 "호랑이 꼬리를 밟는 것"이라고 불렸는데, 호랑이의 등을 공격하는 것과 같으나, 호랑이가 뒤로 물러서서 물어뜯는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매우 강력하고 사악합니다. 이 동작은 반사적으로 뒤에서 시작해야 하며, 적군이 코너에 몰아넣고 방향을 돌릴 수 없으면 위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용굴토벌십팔손은 순양(純陽)과 극도의 힘을 지닌 무술이지만, 극도로 강하면 자연히 부드러움이 생긴다. "강한 용은 후회한다", "쌍병병지"와 같은 손바닥 기술에서는 단단함이 생긴다.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이 하나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홍기공은 강용의 후회에 대해 말하면서 이 손바닥의 본질은 '강'이라는 말이 아니라 '후회'라는 단어라고 말했다. 강도는 여전히 20%로 마치 숙성된 와인처럼 입안에서 맵지 않고 지속력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육쌍병지는 손바닥을 사용할 때 양쪽 팔꿈치를 살짝 들고 오른쪽 주먹과 왼쪽 손바닥을 사용하여 직접 치고 수평으로 밀며 빠르고 천천히 치는 동작에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끝없는 놀라운 용도. 가벼움과 무거움,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런 손바닥 ​​기술은 상대가 방어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

십팔용토벌장법의 핵심은 힘과 박력의 움직임에 있지만, 손바닥 기술의 변화는 매우 간단하다. 그날 궈징은 자신만이 알고 있는 십팔용복을 사용하여 구양가와 싸웠으나 결국 패배했다. 홍기공은 구양과 앞에 있는 나머지 세 개의 손바닥을 곽경에게 가르쳤다. 곽정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영리한 구양가는 이미 그것을 이해했다. 그러나 그들이 서로 마주했을 때, 구양가는 손바닥을 다루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궈징은 손바닥 기술의 힘이 '변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공'에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내적 힘

용 코끼리 반야 기술은 탄트라 불교에서 최고의 법을 보호하는 마법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13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1단계는 아주 간단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배우기만 하면 1~2년이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층은 첫 번째 층보다 두 배 더 깊고 3~4년이 걸립니다. 이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며 뒤로 갈수록 진전을 이루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다섯 번째 층차에 도달한 후 더 깊은 층차를 수행하려면 종종 30년 이상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탄트라 종파에는 저명한 승려와 학자가 많이 있지만 10단계 이상의 13단계 용 코끼리 반야 쿵푸를 수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실제로 이 기술은 점진적인 발전이 필요하며 결국 수명은 제한됩니다. 금륜 달마왕은 마침내 10위까지 도달한 비길 데 없는 신동입니다. 이때 손바닥 치기는 열 마리의 용과 열 마리의 코끼리의 힘을 가지고 있어 정말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나한의 요괴 토벌 마법 기술은 소림 선배 승려가 창안한 것으로, 무술에서는 보기 드문 기술이다. 이 기술은 불교 내부 기술의 위대한 업적을 결합한 것입니다. 수행할 때 모든 세속적인 걱정과 산만한 생각을 제쳐두어야 합니다. "탐욕"에 가까워지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어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똑똑하고 단순한 재능을 지닌 사람들만이 이 일에서 작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랄 수 있다. 18개의 작은 인형에 나한의 요술 수행법이 그려져 있고, 겉면에는 점토 가루가 덮여 있고, 그 위에는 마법의 쿵푸를 연습하기 위한 준비로 소림사의 정통 내부 쿵푸 서문도 그려져 있습니다. 백고래 섬의 주인인 다베이 노인은 그 점토인형을 얻었지만 그 비밀을 모르고 죽기 전에 그것을 시포전에게 주었다. 보통 사람들이 하루에 수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연습해야 할 마법 기술. (Jin Yong의 "Xia Ke Xing" 참조)

Zixia Gong의 Huashan 학교는 뛰어난 내부 강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구름처럼 막연하고 존재감이 없었지만, 점점 강해지면서 막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힘을 행사하는 사람의 얼굴에는 보라색 에너지가 가득 차 있어 '자샤'라 불린다. 인류는 "Huashan Nine Gongs, 첫 번째는 Zixia"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술은 대가들만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Yue Buqun은 한때 자신의 장남인 Linghu Chong에게 이 기술을 가르치겠다고 위협했는데, 이는 자신이 미래에 왕위를 차지할 것이라는 뜻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Hengshan이 Lu Lianrong을 보내 Yue 부인과 칼싸움을 벌였을 때 Yue Buqun은 Zixia Gong을 사용하여 칼을 부러 뜨리고 Lu Lianrong을 날아갔습니다. 오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놓고 송산에서 검술 대회를 벌이는 동안, 악부군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좌랭찬의 세 개의 "빙신 손바닥"을 연결했으며, 말할 때 목소리도 떨리지 않았습니다.

진용의 무술 묘사는 대부분 문화적 의미가 풍부하다.

Ouyang Feng의 역행 경락은 "서독"의 역행 효과를 상징합니다. Linghu Chong의 Dugu Nine Swords는 그의 억제되지 않고 자랑스러운 성격과 일치합니다. 여기의 Zixia Gong이 활성화되면 얼굴의 색이 변하고 보라색 에너지가 깜박일 수 있습니다. 이는 분명히 "신사의 검"인 Yue Buqun의 위선을 조롱하는 것입니다. Zixia Kung은 결코 횡포하지 않지만 회복력이 풍부하여 나중에 다른 사람이 공격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지 오성산을 통합하기 위한 경쟁에서 Yue Buqun의 역할을 위한 길을 닦는 데 사용될 뿐입니다. Zuo Lengchan이지만 결국 그는 Wuyue Sect의 리더입니다. (진용의 '검객' 참조)

귀신파의 흡수성달마 관장 위싱(Wixing)은 두안 가문의 달리의 북명신쿵푸와 성수종의 화공을 결합하여 무술 세트를 창안했다. 다파. 화공다파. 별 흡수 기술은 상대의 진정한 에너지를 흡수하여 자신의 단전에 저장한 다음 자신이 사용하기 위해 8개의 특별한 경락으로 몰아넣는 데 특화된 기술입니다. Linghu Chong은 Renwoxing의 감방에있는 철판에서이 방법의 비밀을 발견하고 그것을 배운 후 Hei Baizi와 다른 사람들을 물리 쳤습니다. 그러나 Ren Woxing은 Zuo Lengchan과 싸울 때 얼음 신 손바닥의 독한 내면의 힘을 흡수하여 거의 얼어 붙는 별 흡수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별 흡수 기술은 수련자에게 심각한 숨겨진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끌어들이는 다른 사람들의 기술은 언젠가 갑자기 반격을 가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Ren Woxing의 힘은 더 커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영호총은 소림사 제자로부터 이진징 기술을 배웠고, 그의 몸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진용의 "검객" 참조)

기타 무술

양손 격투 기술인 주보통은 황야오시가 도화섬에 15년 동안 갇혀 있었고, 지루함에서 나온 이 기술. "마음에는 이중 목적이 없습니다." 그는 또한 "왼손으로 사각형을 그리고 오른손으로 원을 그리는 것은 규칙이 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에는 두 가지 목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내부를 보호하고 다른 하나는 외부를 방황하며 양손을 사용하여 다양한 무술 동작을 수행합니다. 적과 마주할 때 이 스킬을 사용해 따로 공격한다면 2인 1대 1로 싸우는 것과 같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근육과 뼈를 수축시키는 방법은 『구음서』 후반부에 기록되어 있다. 이 방법은 원래 가장 낮은 수준의 방법이다. 쿵푸는 쥐와 개가 구멍을 파는 데 사용하지만, 최선을 다하면 고슴도치와 고슴도치가 마주치면 몸을 웅크리는 것처럼 온몸의 근육과 뼈가 아주 작은 공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적. Guo Jing은 도적들에게 누명을 쓰고 거지 갱단에 결속되었습니다. 그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손과 발의 구속을 풀고 간신히 죽음을 피했습니다. 나중에 장무기는 반역자 주창령에 의해 동굴에 갇혔고, 이 기술을 연마한 후 무사히 탈출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천검용살전설' 참조)

적의 숨은 무기를 피하는 반교의 생명을 구하는 계략을 묶어라. 보통 숨은 무기가 너무 빨리 다가오고, 뛰어오르거나 물러설 시간도 없어서 몸이 굳어지고 갑자기 뒤로 젖혀져 숨은 무기가 지나갈 수 있게 되지만, 발은 여전히 ​​땅에 단단히 박혀 있다. 스킬이 높을수록 조끼가 땅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빠르게 오르내리고 몸이 곧게 펴지는 것입니다. 소위 '발은 주철과 같고 몸은 판처럼 곧습니다. 다리처럼 기울어져 있다." 예를 들어, 보수스님은 한때 조윤기의 음모를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 (진용의 "설산의 나여우" 참조)

무당종 이천살해용술의 창시자 장삼풍은 자신이 사랑하는 제자 유대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것에 가슴이 아팠다. 밤에 안마당에서 손가락으로 서예를 쓰며 '무술의 대왕, 보검으로 용을 베고 천하를 다스리는 자' 감히 거역하지 말고 하늘을 의지하라. ?" 이 24명의 캐릭터는 극도로 뛰어난 무술 세트로 진화했으며, 각 캐릭터에는 여러 가지 동작 변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축도 자벌레가 구부리는 것처럼 엄숙하고, 수직의 움직임도 교활한 토끼가 탈출하는 것처럼 위험하고 힘차게, 물이 뚝뚝 떨어지고, 씩씩하고, 힘차고, 힘차다. 장추산은 비문에서 스승과 제자가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았고, 장계산은 그 비결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판사의 펜을 사용하여 왕판산 절벽에 이 24자를 썼는데, 이는 비교할 수 없는 무술 실력을 가진 황금 머리 사자왕 시에쉰을 놀라게 하고 한숨을 쉬게 했습니다. (진용의 "영원한 천국과 용의 검" 참조)

이 내용이 귀하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