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기타는 어떻게 배우나요?
기타는 어떻게 배우나요?
기타를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자들에게는 기초적인 음악 이론이 매우 중요합니다. 음악 이론을 이해하지 못하면 기타를 더 잘 배울 수 없기 때문에 다음 내용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기타를 배우는 중.
1. 음악의 기본 구성
완전한 음악은 몇 가지 고정된 음악 단위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음악 단위를 구별하는 것은 음악 이론을 학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완전한 음악은 서로 다른 지속 시간의 음표로 구성된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되며, 이러한 섹션은 서로 다른 프레이즈로 구성되고, 단락은 완전한 음악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1. 길이
길이는 음표의 발음 길이를 조절하는 중요한 단위입니다. 사람이 음악을 연주할 때 음표가 매우 정확하게 연주되더라도 음표의 지속 시간이 정확하지 않으면 음악이 매우 나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보자가 다른 음표를 올바르게 연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간.
길이를 정의합니다. 길이는 음표의 길이를 제어하는 단위입니다. 계산 단위는 박자입니다.
현재 3가지 표기 방법이 있습니다: 보표, 6줄. 스펙트럼, 단순화된 악보 등 이 세 가지 표기법 중 지속 시간을 표현하는 방식은 약간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모두 보표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2. 기타에 사용되는 표기법 : 6행 표기법은 우리가 세계에서 기타를 위해 특별히 고안한 일반적인 표기법입니다. 기타를 치면서 나와 가장 많이 접촉하는 사람이다. 6행 표기법의 기본 구조는 6개의 등간격 선으로 구성됩니다. 이 6개의 선은 기타의 6번째 현을 나타냅니다. . 이것은 역으로 이해한 다음 위에서 아래로 점수를 읽어야 합니다. 끝에서 두 번째 줄은 다섯 번째 문자열을 나타냅니다.
6줄 표기 위에는 다양한 코드를 나타내는 다양한 영문자가 있으며, 특별한 소리를 연주하는 방법을 나타내는 특수 기호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러한 기술을 배울 때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손가락이 아프네요 정리하고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 . .
3. 구체적인 박자 표현 방법
모든 음악 형식은 온음표, 2분음표, 4분음표, 8분음표가 있습니다. . 이것은 다른 음표, 16분음표, 30분음표, 64분음표, 반점음표, 16분음표, 당김음표 및 일부 조합 음표입니다. 기타의 다양한 테크닉의 타이밍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6행 표기법으로 다양한 음표와 리듬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1) 6행 표기법은 매우 쉽습니다. -기타 표기 방법을 이해합니다. 6개 줄의 숫자는 현 소리에 해당하는 프렛을 나타냅니다. 그림과 같이 윗줄의 0, 3, 12, 18은 개방현의 음표를 나타내고, 기타 첫 번째 줄의 3프렛, 12프렛, 18프렛은 기타의 숫자를 나타냅니다. 다른 라인도 유사합니다.
(2) 6행 표기법의 리듬 표현 방식
리듬기법은 다른 연주기법과 다르게 규정된 6행의 차이점을 정리해 주어야 한다. 리듬에 따라 코드가 달라지고, 스트럼의 방향도 리듬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6행 표기법의 스트러밍 방식은 방향과 길이가 다른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그림의 첫 번째 화살표는 픽이 6번째 줄부터 첫 번째 줄까지 스트럼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화살표는 첫 번째 줄부터 여섯 번째 줄까지 치는 픽을 나타냅니다. 세 번째 화살표는 여섯 번째 줄에서 네 번째 줄까지 스윕하는 픽을 나타냅니다. 네 번째 화살표는 1번 스트링에서 4번 스트링으로 이동하는 픽을 나타냅니다. 이런 식으로 방향과 길이가 다른 네 개의 화살이 서로 다른 시간에 연주되며 이는 다양하고 리드미컬할 수 있습니다.
(3) 비트의 개념
비트는 지속 시간을 계산하는 단위입니다. 지속 시간을 학습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비트 속도를 안정적으로 익히는 것입니다. 음악을 재생할 때 분당 몇 개의 음표가 연주되는지를 나타냅니다. 음악마다 템포가 다릅니다. 밴드와 함께 음악을 연주하려면 먼저 악보에 명시된 템포를 엄격하게 따라야 합니다.
당신이 빠르게 연주하고 느리게 연주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박자를 맞춰 연주할 수 없으므로 좋은 템포를 연습하는 것은 모든 연주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극도로 정확한 메트로놈으로 거듭나기 위해 엄격한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4) 박자 표현 방법
박자는 아래 그림과 같은 형태로 표현됩니다. 박은 전반부와 후반부로 구성되며, 지속 시간의 가장 긴 기본 단위는 이러한 4박자로 구성된 전체 음표입니다. 2분음표는 2박자로 구성되고, 4분음표는 1박자로 구성되며, 8분음표는 2분음표로 구성되며, 16분음표는 4분음표로 구성되며, 32분음표는 8분음표로 구성됩니다. 한 박자, 다른 빠른 음표도 같은 방식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2. 소리 이름과 롤 콜
소리 이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술어 소리의 이름입니다. 우리는 피아노(건반)에 있는 7개의 흰색 건반을 각각 영어 문자인 C, D, E, F, G, A, B로 명명하며, 이를 음표 이름이라고 합니다. 오른쪽은 D 소리, 오른쪽은 E 소리 등 7개의 소리가 반복됩니다(흰 건반만 해당). 그 중 C부터 D까지의 간격이 온음이고, D부터 E까지의 간격이 온음입니다. E~F는 반음, B~G는 온음입니다. 예를 들어, C 키에서 1=C는 C 키의 1의 음 이름이 C이고 2의 음 이름이 D라는 의미입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옥타브에서 C에서 D까지 D는 다음과 같습니다. C보다 더 날카롭습니다. D가 C보다 1도 높다고 하면 얼마나 될까요?
음악 시스템에는 서로 다른 음높이를 가진 100개 이상의 음색이 있지만, 소리 이름에는 필수 음색이라고도 불리는 이 7가지 기본 음색만 있습니다.
상승음
기본음을 반음 올리는 것을 샤프톤(소리? 칸!: )이라고 합니다. 특정 소리 이름을 나타내는 문자의 왼쪽 상단에 "#"을 넣어 표현합니다. 예: #C, #E. . . . . 이는 땀이 왼쪽 상단이 아닌 앞쪽에서만 발생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평음
기본음을 반음 낮추는 것을 평음이라고 하며, 음의 이름을 나타내는 문자 상단에 "b"를 붙인다. 특정 소리.
변형 스케일: 가변 스케일은 날카로운 표시와 평평한 표시가 포함된 스케일을 의미하며 자연스러운 스케일의 각 전체 피치 사이에 선명하고 평평한 반음을 추가합니다. #1 = b2 , #2 = b3 동음어이지만 이름이 다릅니다.
음표 및 점호
음악을 녹음하는 방법에는 오선보, 간이기보, 6행기보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보법에서 소리의 높낮이와 길이를 기록하는 기호를 음표라고 하는데, 이는 7개의 아라비아 숫자나 기타 기호로 구성됩니다.
초안을 기록하는 기본 기호는 7개의 아라비아 숫자로만 표현됩니다. 이 7개의 숫자는 각각 음표 이름을 나타내며 그 발음은 음표 이름의 롤콜입니다.
간단한 표기법 1 2 3 4 5 6 7 1
음표 이름 C D E F G A B C
Roll Call Do Re Mi Fa Sol La Ti Do
참고: 이 음계에서는 3-4가 반음으로 구분되고, 7-1도 반음으로 구분되며, 다른 두 개의 인접한 음은 모두 온음으로 분리됩니다. 이는 기타 음악 이론에서 매우 중요한 공식이기도 합니다. 기타 지판에서 반음은 인접한 두 프렛 사이의 거리입니다.
3. 장조와 상대 단조
각 장조는 6도 올라가는(또는 3도 내려가는) 단조와 연관되어 있으며 동일한 음계를 사용합니다.
관계 전공----관계 부전공
C<=======>Am
D<======== > Bm
E<========>#Cm
F<========>Dm
G<= = =====>엠
A<========>#Fm
bB<======>Gm
4. 코드 지식 개요
여기서 언급되는 코드는 일반적으로 동시에 울리는 서로 다른 높이의 세 가지 이상의 음을 의미하며 음 이름의 배열은 C, D, E, F입니다. , G, A, B. 7개의 음 중 어느 하나를 토닉(즉, 근음)에 상위 3도, 상위 5도를 더해 가장 기본적인 3화음을 형성할 수 있는데,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C : 1 3 5
D : 2 4 6
E : 3 5 7
F : 4 6 1
G : 5 7 2
A: 6 1 3
B: 7 2 4
위의 7화음은 3음으로 분리된 3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이므로 이를 3화음이라고 하며, 이 7개의 3화음은 모든 화음의 기초가 됩니다.
트라이어드
위의 7가지 기본 트라이어드는 음정에 따라 세 가지 유형의 트라이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메이저 트라이어드 코드
토닉부터 3도까지 4개의 반음이 있습니다. 트로닉부터 5도까지 7개의 반음이 있습니다. 위의 7화음 중 C, F, G가 바로 그것이다.
2. 단3화음
토닉부터 3도까지는 3개의 반음이 있고, 트로닉부터 5도까지는 7개의 반음이 있습니다. 위의 7개의 트라이어드 중 D, E, A가 있습니다. 구별을 위해 Dm, Em, Am을 씁니다.
3. 감소된 3화음
강조부터 3도까지는 4개의 반음이 있고, 으뜸부터 3도까지는 7개의 반음이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7화음 중 B음입니다. B-로 씁니다.
7화음
위의 7화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므로 각 3화음 위에 1/3을 추가하면 다음 7화음이 생성됩니다.
C7. : 1 3 5 7
Dm7 : 2 4 6 1
Em7 : 3 5 7 2
F7 : 4 6 1 3
G7: 5 7 2 4
Am7: 6 1 3 5
B-7: 7 2 4 6
7화음 중 5화음은 음표 배열의 G음, 즉 우세음이 토닉으로 이루어진 7화음은 위의 7화음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음으로 7화음 G7에 속한다.
G7의 네 가지 구성 음표 "5 7 2 4"에는 이미 G 코드의 "5 7 2"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화성기법 측면에서 C, F, G7 세 코드를 사용하여 장조곡의 반주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언급할 만한 점은 정확한 음을 연주하기 위해서는, 즉 기타를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현을 조율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기타의 조율이 정확하지 않다면, 학습 방법에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기타 튜닝 문제를 설명할 수 있는 기사가 아래에 재인쇄되었습니다.
"클래식 기타 마을 포럼" 저자 Relinsa에서 재인쇄됨
"Eurythmy 및 기타 튜닝 》
며칠 전 다같이 기타 튜닝 문제에 대해 논의한 기억이 나네요. 튜닝 방법에 관해서는 기타를 치는 친구들이 매일 해야 할 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대략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습니다:
(1) 사운드 플루트 또는 전자 튜너를 사용하여 6개 현의 개방형 현 톤을 직접 교정합니다. 이 방법은 이론적으로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사운드 플루트 일반적으로 제조 오류는 일반적으로 큽니다.
(2) 숙련된 연주자의 경우 6개의 현을 귀로 직접 조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 사이의 간격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현의 관계가 정확해야 하며 음정은 기본적으로 표준 음정과 동일해야 합니다. 이는 특별한 훈련이 없는 일반 애호가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3) 소리굽쇠, 피아노, 하모니카를 통한 악기의 경우; 고정된 피치를 사용하는 경우 기타에 특정 음을 먼저 설정한 다음 간격 관계에 따라 각 현을 보정합니다.
세 번째 방법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반드시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방법은 특별한 조율이 필요한 음악에는 적용되지 않고, 현을 수동으로 조율해야 하는 음악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세 번째 방법으로는 솔리드 튜닝(Solid Tuning)과 오버톤 튜닝(Overtone Tuning)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솔리드 튜닝은 현 사이의 간격 관계를 직접 사용하여 현을 조율하는 것입니다. 서로 다른 현에서 동일한 음을 찾을 수 있으므로 조정을 통해 두 음의 피치가 동일하면 피아노가 조율됩니다. 현 캘리브레이션의 경우 편의상 보통 고음 현의 오픈 스트링 톤과 베이스 현의 특정 위치의 톤을 사용하여 캘리브레이션을 합니다. 해당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6번째 현과 5번째 프렛 = 5번째 현 오픈 스트링
5번째 현과 5번째 프렛 = 4번째 현 오픈 스트링
4번째 현 그리고 5번 프렛 = 3번 스트링 오픈 스트링
3번 스트링 4번 프렛 = 2번 스트링 오픈 스트링
2번 스트링 5번 프렛 = 1번 스트링 오픈 스트링
보통 이렇게 됩니다. 기타를 배울 때 이루어지는 초기 단계에서 배우게 됩니다.
또한 배음 튜닝 방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주로 인접한 현의 다른 위치에서 동일한 피치의 배음을 사용하여 튜닝을 수행합니다. 다음은 대응 관계입니다:
6번째 현과 5번째 프렛 = 5번째 현과 7번째 프렛
5번째 현과 5번째 프렛 = 4번째 현과 7번째 프렛
4번 현, 5번 프렛 = 3번 현, 7번 프렛
2번 현, 5번 프렛 = 1번 현, 7번 프렛
5번 현, 7번 프렛 = 1번 현, 오픈 현
6번줄, 5번플렛 = 1번줄은 오픈
2번줄과 3번줄의 메이저 3번줄 관계로 인해 3번줄의 5프렛, 2번줄의 7번프렛이 됩니다. 더 이상 튜닝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 다른 스트링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특수 튜닝 상황의 경우 6번줄을 D로 조정해야 하는 경우 6번줄의 7프렛 솔리드 톤과 5번줄의 오픈 스트링을 사용하여 튜닝할 수 있습니다. , 또는 6번째 현을 사용하십시오. 현의 12번째 프렛 배음은 개방형 4번째 현에 맞춰집니다. 5번줄을 G로 튜닝할 경우 5번줄의 7프렛 솔리드 톤과 4번줄 오픈현을 사용하여 튜닝하거나, 5번줄의 12번 프렛 오버톤과 3번줄 오픈현을 사용하여 튜닝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아래에서 논의하고 싶은 질문은 단조와 배음 튜닝에 어떤 튜닝 방법이 가장 정확한가 하는 것입니다.
기타를 처음 접하는 친구들은 일반적으로 솔리드 튜닝을 사용하는 반면, 어느 정도 기초가 있는 친구들은 오버톤 튜닝을 사용하고, 연주자들도 튜닝할 때 사용하는 방식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배음 튜닝이 더 널리 사용되며 이를 통해 얻은 피치도 정확하다고 해야 합니다.
그런데 토론 중에 몇몇 친구들이 "배음 조율로 얻는 것은 동음율이 아니다", "배음 조율로 얻는 것은 순음율이다"라고 언급했는데 무슨 일이냐?
이 질문에 대해 우리는 이 질문에 대한 만족스러운 답을 얻기 위해 음악, 기질, 물리학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한 일부 책을 참고했습니다.
먼저 물리학과 공진웅 선생님이 저술한 저서 '음악 음향학'(전자산업출판사, 1995)에서 음조, 기질, 음높이 기준에 대한 논의를 인용하고 싶다. 북경대학교 출신.
음조와 기질, 음높이 기준
음조와 기질, 기질
음조와 기질은 많은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에서 다양한 음계가 생성되며, 음계의 각 단위를 톤이라고 합니다. 음계의 각 음표의 근원과 정확한 음정을 규정하는 수학적 방법을 "율"이라고 합니다. 법률 시스템의 각 단위를 "법률"이라고 합니다.
C, D, E, F, G, A, B 음으로 구성된 헵타토닉 음계와 같은 동일한 음계는 12개의 평균율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평균율 방법으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세대 간 법칙 또는 순수법의 법칙은 생산 방법의 법칙에 의해 생성됩니다. 다른 기질 시스템을 사용하면 동일한 음표의 피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어조는 질적이거나 덜 엄격한 양적인 반면, 기질은 엄밀한 양적입니다.
물리적으로 말하면, 인간의 귀가 음높이 차이를 인식하는 것은 주파수가 다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주파수가 높은 소리는 음높이가 높고, 주파수가 낮은 소리는 음높이가 다르며, 소리 이름이 다르면 소리 수준도 다릅니다. 바이오리듬법에 따른 소리의 주파수는 실제로 다릅니다.
위에서 언급한 12개의 평등법칙과 5차 상호생성법칙, 순수법칙은 생성법칙이 다르기 때문에 C와 동일한 주파수를 사용한다면 10개를 사용한다. 동음율에 의해 생성된 D와 순음율에 의해 생성된 D는 주파수가 다르며, 사람의 귀에 들리는 두 소리의 음높이도 다릅니다.
먼저 한 가지만 설명하겠습니다. 기타는 12율의 악기이고, 현재 대부분의 음악 행사에서는 12율의 음악이 사용됩니다. 바흐가 우리를 위해 설립했습니다. 아카펠라에서는 각 부분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자연스럽게 순수해지는 경향이 있다. 12개의 평균율이 표준이기 때문에 이 전제 하에서 기타를 조율할 때 12개의 평균율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네티즌들이 "배음 조율로 얻은 것은 동음율이 아니다"라고 말한다면 조율로 얻은 음조는 "부정확하다"는 것이다.
여기에서는 12개의 동음율과 순수율에 대한 기질을 생성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너무 많은 공간을 소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몇 가지 기본 원리를 제시하고 해당 음높이를 계산하여 여부를 판단할 뿐입니다. 피치가 정확합니다.
(1) 어떤 기질 체계를 사용하든 1옥타브는 주파수 2배에 해당합니다. 즉, 표준음정 a1의 주파수는 440Hz이고, 한 옥타브 높은 a2의 주파수는 880Hz가 되어야 한다.
(2) 기타의 각 개방현(12개 평균율)의 이론적 피치를 계산한 다음 배음 튜닝 방법으로 얻은 피치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표준 피치 a1=440.0000Hz의 경우 12 평균율에 따라 생성된 개방현 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현은 개방현, 피치 e1, 주파수 f = 440.0000 / 2 ^( 5 / 12 ) = 329.6276Hz
두 번째 현은 열려 있고 피치는 b, 주파수는 f = 440.0000 / 2 ^ ( 10 / 12 ) = 246.9417Hz
세 번째 현 현 개방형, 피치 g, 주파수 f = 440.0000 / 2 ^ ( 14 / 12 ) = 195.9977Hz
4현 개방현, 피치 d, 주파수 f = 440.0000 / 2 ^ ( 19 / 12 ) = 146.8324Hz
p>
5개 스트링 열림, 피치 A, 주파수 f = 440.0000 / 2 ^ (24 / 12) = 110.0000Hz
6개 스트링 열림, 피치 E, 주파수 f = 440.0000 / 2 ^ ( 29 / 12 ) = 82.4069Hz
위에서 언급한 순수 법칙을 생성하는 방법은 3배의 주파수(1/3배 포함)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파수의 5배(주파수의 1/3배 포함) 1/5옥타브)에는 다른 설정이 없습니다. 소위 삼중진동수는 현의 진동진동수가 기본진동수의 3배라는 뜻입니다. 현 진동 주파수 f = (1 / 2L) * (T / ρ) ^ (1 / 2) 공식에 따르면 현 길이는 진동 주파수에 반비례한다는 관계, 즉 스트링 길이가 1/3이 되면 주파수는 원래 값의 3배가 됩니다. 물론 다른 매개변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T는 스트링의 장력입니다. T는 변하지 않습니다. ρ는 끈입니다. 끈의 단위 길이당 질량은 고정되어 있으며, 이 양도 고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끈의 길이는 진동수에 반비례한다고 합니다.
기타의 7번째 프렛 위치는 실제로 전체 현 길이의 1/3이므로 7번째 프렛의 배음 주파수는 3 * 329.6276 = 988.8828Hz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기타의 5번째 프렛 위치는 전체 현 길이의 1/4이고 배음의 진동 주파수는 열린 현 주파수의 4배, 즉 4 * 246.9417 = 987.7668Hz여야 합니다. 첫 번째 현을 먼저 교정한 다음 7번째 프렛의 1번째 현 배음을 사용하여 두 번째 현의 5번째 프렛 배음을 교정하면 두 번째 현의 5번째 프렛 배음은 이상적으로 987.7668Hz보다 높은 988.8828Hz로 조정됩니다. 이러한 배음으로 다른 현을 튜닝할 때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즉, 7프렛 배음의 사용으로 인해 순수율의 도입으로 인해 12동음율과 순수율율의 두 가지 평균율을 섞어서 튜닝하게 되므로, 이러한 방법으로 튜닝하여 얻은 음정이 "부정확"하게 되면, 그것은 잘못 계산될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기타는 악기이지 물리적 실험악기가 아니다. 기타의 소리에는 수많은 물리적 원리가 담겨 있지만, 음정 편차가 허용 범위 내에 있다면 말이다. 범위 내에서는 실제로 허용됩니다. 더욱이 기타의 상부 및 하부 새들의 높이는 실제로 현의 유효 진동 길이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피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피치 보상에 대해서는 여전히 연구할 가치가 많이 있습니다. 국가 표준에 따르면 일반 기타의 피치 편차 범위는 ±20센트이고 고급 기타의 피치 편차 범위는 +10센트에서 -5센트 사이입니다.
소위 센트는 한 옥타브를 1200개의 부분으로 같은 비율로 나눈 것을 말하는데, 각 부분을 센트라고 합니다.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음표 수 = 1200 * log2 ( f2 / f1 )로 표현합니다.
그러면 위의 오버톤 튜닝을 사용하여 발생한 음높이 편차가 몇 센트인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1200 * log2 ( 988.8828 / 987.7668 ) = 1.9549센트
보시다시피 이는 국가 표준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따라서 이 튜닝 방법이 "부정확"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시 일부 네티즌들의 발언 전문이다. 참여해주신 네티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얻어진 배음은 순수한 기질입니다.
배음은 물리학의 고조파이고, 7번째와 19번째 프렛은 3번째 배음입니다. 4차 고조파입니다. 고조파는 우리가 느끼는 정확성에서 점점 더 벗어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정확한 멜로디 사운드는 5도 크로스토크 기질이고, 가장 정확한 화음 느낌은 순수 기질이며, 12개의 동일한 평균율은 다양한 음색을 만듭니다. 똑같은 작은 오류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2의 법칙이 부정확성의 법칙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평균 귀 오류는 약 5 센트이며 사람들의 부드러운 현의 진폭은 오랫동안 이 범위를 초과했기 때문에 이론적인 것과 실제 연주 사이에는 차이가 있어야 하지만 연주 중에 이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면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배음조율로 얻은 것이 순음율이다
배음조율로 얻은 것은 순음율이라고 할 수 없다. 음계의 각 음표에 대한 순수한 기질이 모두 필요합니다. 기타의 하모닉 튜닝은 두 현 사이의 순음율 4번째만을 결정하며, 기타는 자주 변조하므로 순음률은 부적절합니다.
내가 아는 것
배음의 생성은 현의 불완전한 진동에 의해 발생해야 하며 이러한 결과를 초래하는 것은 손가락입니다. 현 길이의 절반인 12프렛의 배음이 발음하기 가장 쉽습니다. 실제로 모든 포인트에는 배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이 쉽지 않네요. 인공 배음은 관절 지점을 현 길이의 절반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기타 기보법은 '6행 표기법', '5행 표기법', '간이 표기법'으로 나누어집니다.
1. 6행 표기법은 6행 표기법입니다. 기타의 6개 현에 해당하는 6개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수평선은 녹음된 소리의 음높이보다는 연주하는 두 손의 위치와 움직임(즉, 운지법)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단순화된 기보법이나 오선보법과 결합하여 음높이와 운지법을 모두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타 연주법(솔로, 단절반주, 랜덤리듬)을 6행 표기법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녹음합니다.
솔로(멜로디) 표기법 : 6행에 아라비아 숫자를 쓰세요.
6줄 표기의 숫자는 기타의 프렛을 나타냅니다. 줄에 적힌 숫자는 왼손이 누르는 프렛을 나타냅니다. 그 숫자가 있는 줄이 오른손이 누르는 줄입니다. 플레이해야합니다.
화음 반주 표기법 분해: 6행 표기법에 'X' 표시를 그립니다. 이때 6행 표기법 위에 왼손 코드를 나타내는 운지법이나 표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왼손으로 코드를 누르고 "X"는 오른쪽 손가락으로 현을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러밍 리듬 기보: 6행에 "↑", "↓" 등의 기호를 그립니다. 이때 6행 기보 위에는 왼손 운지법에 대한 알림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위에서 언급한 표기법이 동일한 6행 표기법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오선보: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표기법. 서로 다른 길이의 음표와 기타 기호로 표시된 5개의 등거리 평행선에 음악을 녹음하는 방법입니다.
오선의 각 줄과 줄 사이의 공간을 아래에서 위로 1호선, 2호선, 3호선, 4호선, 5호선, 1호선이라 부른다. 4번째 방. 줄과 공백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오선 위나 아래에 줄과 공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라인과 플러스 공간은 각각 상단 + 첫 번째 라인, 상단 + 제 1 라인, 하단 + 제 1 라인 등으로 불리며 각각 사운드 레벨을 나타냅니다. 이 계단의 고정 높이는 사용된 음자리표에 따라 결정됩니다. 음자리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음자리표(G 음자리표라고도 함), 저음자리표(F 음자리표라고도 함), C 음자리표라고도 합니다. 다양한 범위의 인간 목소리와 악기의 요구에 적응하고 과도한 라인 추가를 피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보표가 있으며 그 중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5가지 오선보가 있습니다: 고음 음자리표(G 음자리표 포함), 저음 음자리표 (G 음자리표 포함) F 음자리표), 소프라노 음자리표, 알토 음자리표, 낮은 알토 음자리표 (후자의 3개는 C 음자리표 사용) 소프라노 보표는 더 이상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알토 보표는 비올라에만 사용되며, 테너 보표는 첼로, 바순, 트롬본의 고음역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 밖에도 알토 음자리표, 메조소프라노 음자리표 등이 있습니다. 오선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① 합주나 합창 악보를 녹음하고 다수의 단선악보로 구성된 전체악보. ② 파트 점수, 각 악기의 점수 또는 각 파트의 점수를 별도로 기록합니다. ③ 큰음자리표 : 높은 음자리표와 낮은 음자리표로 구성되며 피아노, 오르간, 하프, 혼성합창 등에 사용된다. 두 개의 보표에는 가운데 C를 표현하기 위한 임시 여분의 선이 숨겨져 있어 11행 대보표라고도 불린다.
3. 단순화된 기보법: 소위 단순 기보법은 간단한 기보법을 말합니다. 알파벳 표기법과 숫자 표기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과학적 표기법이라고 불리는 것은 숫자로 단순화된 음악 표기법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악보 표기법은 1, 2, 3, 4, 5, 6, 7을 사용하여 음계의 7가지 기본 소리 수준을 나타내는 이동 가능한 솔파 방식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do, re, mi, fa, sol, la, si , 나머지는 O로 표시됩니다. 각 숫자의 길이 이름은 보표의 4분음표와 같습니다.
숫자 표기법의 원형은 16세기 유럽에서 처음 등장했는데, 당시 수에티(Sueti)라는 수도사가 1 2 3 4 5 6 7을 사용해 표기했다. 그는 노래를 가르쳤고 나중에 "노래와 음악을 배우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팜플렛을 썼습니다. 당시 서양인들은 발명, 창작, 저작권과 같은 개인적인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여겼고 그는 즉시 역사에 기록되었습니다. 18세기 스위스인 루소(Rousseau)가 1742년 프랑스 파리 과학아카데미에서 '새로운 악보를 위한 제안'이라는 논문을 읽었다. 그가 이 '디지털 악보법'을 다시 언급한 이유는 그가 '고백록'이라는 책을 썼기 때문이다. 그 때 그는 유명해졌습니다. 사람이 유명해지면 그 사람의 책도 유명해지며, 『신음악 기보법 추천』도 진지하게 받아들여진다. 18세기 중반 이후 프랑스 음악가, 의사, 수학자 등이 모여 '수치 악보'를 체계화하고 완성했습니다. 19세기에는 P. Garland, A. Paris, E.J.M. Scheve의 지속적인 개선과 홍보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단순화된 표기법을 서양에서는 '가파사 표기법'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