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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의 영원한 안주란 무엇입니까?

모든 법은 인연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불교의 운명은 12,000년이 지났고, 아직 9,000년이 남아있다. 정법(鄭聲)은 성인의 법, 즉 사람과 하늘의 말씀을 가리킨다. 법을 오래 지속시키는 열쇠는 자기 자신에게 있습니다. 불교는 자기 안에서 법을 구하는 것이지 남에게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로부터 시작하여 내 마음으로부터, 내 몸으로부터, 내 가족으로부터, 그리고 사회와 국가로 나아가야 합니다. 유교에서 말하는 것은 사물의 탐구, 지식, 성실, 마음의 교정, 수양, 가정의 질서, 나라의 통치, 세상의 평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당신이 직접 한다면 정법은 오래 지속될 수 있으며 당신도 사람을 감화시킬 수 있다. 모두가 이렇게 한다면 조화로운 사회, 천국이 될 것입니다.

법률을 바로잡는다는 것은 법에 따라 범죄를 심판한다는 뜻, 즉 법을 바로잡는다는 뜻이다. 넓은 의미의 정의는 모든 위법, 범죄행위에 대한 처벌을 의미하고, 좁은 의미의 정의는 사형을 선고받은 범죄자에 대한 처형만을 의미한다. 그 자리에서 정의를 집행하라, 즉 그 자리에서 범인을 처형하라. 두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1. 죄수 처형. 2. 불교 용어를 포함한 올바른 규칙. 석가모니의 가르침은 이단의 가르침과 다르다고 합니다.

불교의 올바른 법은 석가모니의 가르침으로 이단의 가르침과 다릅니다. "자아가마경(Za Agama Sutra)" 제24권: "세상에 일어나 정의로운 법을 설하라." 당삼장(唐玄章)의 "당나라 서역기: 줄루진국": "잘못된 견해를 버리고 올바른 법을 받아들이고, 개혁하고 기꺼이 배우십시오. "Lu Xun의 "Ji Wai Ji · lt; Chi Hua Wan gt; 존경하는 스승이 법을 염두에 두고 이론을 만들었지만 그것은 나뭇잎에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 법에 기초해야 하지만 너무 제한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