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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콥스키는 어느 나라 사람인가요?
차이코프스키
러시아 작곡가
러시아 작곡가 하면 누구나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차이코프스키이다. 실제로 차이코프스키는 서양음악사에서 중추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당시 러시아에는 소위 '5인' 음악가들이 있었는데, 이들의 창의적인 목표는 러시아 민족음악을 발전시키는 것이었다. 이에 비해 서유럽에서는 탄탄한 음악 교육을 강조하는 안톤 루빈스타인, 니콜라이 루빈스타인 형제가 설립한 학술학교가 있다. 차이콥스키는 학문적인 학교에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순수 포크 음악 학교의 사람들과 창작 방향은 당연히 달랐습니다. 그러나 그의 러시아적인 성격과 독특한 서정적 표현으로 인해 원래 음악 발전의 방향은 반대였습니다. 그에게서 점차 같은 길로 수렴됩니다.
우리는 차이코프스키가 사람들에게 우울하고, 약간 신경질적이며, 동성애 성향이 있다는 인상을 주었는데, 이는 모두 그의 배경과 많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많은 출처에서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은 자신이 만나고 싶은 여자를 만났으나 수줍음 많고 내성적인 성격으로 인해 기회를 놓치고 큰 좌절을 겪었다. 나중에 그는 거절하는 방법을 몰랐고, 그 결과 비참한 결혼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5인조 그룹은 차이코프스키를 가장 정확하게 분류하는 방법을 전혀 몰랐습니다. 차이콥스키는 음악원을 졸업했고, 그가 작곡한 교향곡은 어느 정도 클래식 형식을 따랐습니다. 이는 이해가 가지만, 한편으로는 민요를 바탕으로 한 음악도 작곡했는데, 그의 작품은 한눈에 러시아 음악임을 알 수 있다. 차이코프스키는 본질적으로 보수적이었고 무소르그스키의 "진실"이나 느슨하게 구성된 5인조 음악을 타협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차이코프스키 자신이 형식의 완성도에 도달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유럽 전통과 더 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Five가 할 수 없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분출하며 유난히 섬세한 멜로디. 차이코프스키를 처음으로 러시아에서 그리고 나중에는 국제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것은 바로 이 독특한 멜로디 때문입니다. 차이콥스키의 선율은 순전히 러시아풍으로, 매우 슬프고 아름답습니다. 비록 관습에 얽매이지 않을 수밖에 없지만 한밤중에 우는 과부처럼 슬픔이 깃들어 있습니다. 이런 파토스 음악은 작가의 인격을 반영한다. 거기에 스며드는 파토스의 느낌은 종종 여러 가지 방식으로 관객에게 전달됩니다. 처음 듣는 대부분의 청취자들은 작곡가가 만들어낸 느린 분위기에 빠져들지만, 좀 더 자기중심적인 청취자들은 차이코프스키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즉각 단호하게 거부하거나 그의 메시지에 대해 수치심을 느끼기도 합니다. 행동.
오랫동안 차이콥스키는 음악 대중들에게는 존경받는 모순 속에서 살았지만, 한편으로는 학자들과 음악계에서는 '우는 기계'로 멸시받았다. 최근 몇 년간 세계는 차이코프스키에 대해 재평가하고 있으며 그의 평가는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차이코프스키의 오케스트레이션은 세계의 칭찬의 대상입니다. 그의 작곡은 우울한 음색이지만 밝고 쾌활하게 들리며 매우 정확합니다. 차이코프스키의 마지막 세 교향곡의 구조는 교향곡에 대한 클래식 음악의 요구 사항과 후기 낭만주의의 이상적인 형식이 교묘하게 결합된 결과이며, 나쁜 점을 제거하고 좋은 점을 유지한 결과임을 분석한 결과 입증되었습니다. 어쨌든 박식한 음악가들이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차이코프스키에게는 아무런 해가 되지 않습니다. 떠다니는 음악의 소리는 모두 차이코프스키의 세 곡의 교향곡, 세 곡의 발레, 피아노 협주곡 B플랫 단조,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로미오와 줄리엣 서곡', 그리고 그의 오페라 '우친' 두 작품에서 나온 것이다. 오네긴'과 '스페이드의 여왕'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그의 <만프레드 교향곡>, <프란체스카. 다. "리미니", "이탈리아 카프리치오", "햄릿 환상 서곡"과 현악 세레나데, 3개의 현악 사중주, A단조 피아노 삼중주는 모두 절묘한 작품입니다. 오늘날의 연주자들은 여전히 자신의 연주 레퍼토리에 그의 음악을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며 "Slavonic March"와 "1812 Overture"는 항상 필수 불가결합니다.
"당신의 시간이 아직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얼마나 위안이 되는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자신의 영혼을 완전히 즐겼다"고 주장했습니다. "비창(Pathétique)"은 그의 가장 뛰어난 교향곡으로, 특히 함성으로 시작하여 애도로 끝나는 마지막 악장은 그의 작품 중 가장 이상하고 비관적인 곡이다.
그가 러시아 최고의 음악가인지 여부를 떠나, 그가 가장 인기 있는 작곡가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군자는 도구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를 제한할 수 있는 이름도 없습니다. 그의 초기 민족주의 음악은 점차 국경을 초월한 세계적인 음악으로 발전했지만, 그가 창조한 음악은 오직 러시아 국민만이 할 수 있는 것이었다. 중년에 접어들면서 그의 포크 음악 스타일도 많이 수렴됐다.
그가 처음부터 서양 음악에 치우쳐 있었고, 더 파이브의 음악 스타일을 멀리한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그의 방식은 무소르그스키나 림스키코르사코프와는 전혀 다르지만, 국립음악학교의 작곡가 중 차이코프스키를 단호히 거부한다면 그는 나무 때문에 숲을 놓치는 것이라는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림스키코르사코프가 두 팔을 벌려 러시아 고대문화유적과 고대 민요를 열정적으로 받아들일 때, 무소르그스키가 러시아 국민 모두를 수용하기 위해 마음을 펼쳤을 때, 차이콥스키도 두 팔을 벌려 포옹하는 모습을 보았다.
차이코프스키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과 형식의 수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오페라 11곡 중 2곡과 협주곡 6곡(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를 위한 "로코코 주제에 의한 변주곡"), 3개의 발레, 서곡과 환상과 같은 6~7개의 관현악 작품. 실내악에는 세 개의 현악 4중주, 피아노 트리오, 현악 6중주 중 하나가 포함됩니다. 소수의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대가를 제외하면 이 성취는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