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10100!!!!!!!! 농구 선수 보상(어떤 장비를 선택해야 할지, 심판 규칙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10100!!!!!!!! 농구 선수 보상(어떤 장비를 선택해야 할지, 심판 규칙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슛 자세
슛 자세는 발을 자연스럽게 벌리고 골대를 향하며 몸이 백보드와 평행한 자세입니다. 농구공을 손에 쥐려면 손바닥을 벌리고 손바닥 가장자리를 서로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펴고 농구공에 붙어주세요. 윗팔은 지면과 평행하고, 팔뚝은 지면과 수직이며, 손바닥은 기본적으로 지면과 평행합니다. 공을 던질 때는 손목을 힘껏 사용하고,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농구공을 흔들고, 허리와 허벅지를 사용하여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드리블 자세
드리블 시 팔뚝은 팔꿈치를 축으로 하여 농구공을 따라야 하며, 공의 가장 높은 지점은 팔꿈치 관절, 즉 팔뚝이 평행해야 합니다. 지면으로
패스 자세
자연스럽게 쪼그리고 앉아 손을 벌리고 손가락을 위로 향하게 하고 서로 마주보며 공을 패스할 때 손의 지름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엄지, 검지, 중지로 농구공을 휘젓고 슛을 돌립니다. 공을 잡을 때에는 공을 받은 후 재빠르게 가슴으로 받아 빠르게 패스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
셀프 패스 및 셀프 리시브
공을 패스하는 것과 유사하게 좌우로, 앞뒤로 슬라이드하고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공의 착지점에 따른 슬라이딩 스텝은 당연히 빨라야 한다.
3단계 레이업
두 발을 피벗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왼쪽에서 선택
3단계 레이업
에서 왼발 리바운드, 왼발 먼저 스텝(더 크게), 오른발 스텝(빠르고 힘차게), 오른발로 땅에 착지,(왼발을 힘차게 위로 들어 올리고 왼쪽 허벅지를 들어 올리기) 지면과 평행하게) 바운드하여 왼발을 위로 들어 올리고 공중에 머물며 왼손으로 공을 움직여 레이업하고 방향은 바스켓과 45도 방향이며 손가락으로 공을 움직여 위로 던집니다. 바구니를 치고 바구니 안으로 튕겨 나옵니다. 움직임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자연스럽게 넘어집니다.
백보드 오른쪽에서 오른발을 먼저 내딛고(더 크게), 왼발로 내딛고(빠르고 힘차게), 오른발로 지면에 착지하고(오른발을 들어올려) 힘차게 발을 위로, 오른쪽 허벅지를 (지면과 평행하게) 들어올리고, 왼발로 위로 바운드하고, 공중에 머물며, 레이업을 위해 오른손으로 공을 던지고, 골대 방향은 45도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손가락으로 공을 던지고 바스켓에 닿은 후 바스켓 안으로 튕깁니다. 움직임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자연스럽게 넘어집니다.
뱀 달리기
오른쪽으로 달릴 때는 오른손으로 공을 치고, 오른발은 뒤로, 왼발은 앞으로 친다. 오른쪽으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정지할 때에는 왼발이 뒤에 있고 오른발이 앞에 있습니다. 이때, 왼발을 앞에 두고 오른발을 뒤에 두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공을 패스한 후 왼쪽으로 달리며 위 동작의 반대 동작을 반복한다.
뒤로 돌아서 슛
백보드를 등지고 양손으로 공을 잡고 손가락이 위쪽을 향하도록 팔꿈치를 가슴 앞으로 자연스럽게 벌립니다. 양쪽 다리와 버클을 안쪽으로 약간 스쿼트
걸으면서 회전
걸으면서 패스
왼손과 오른손으로 패스
게걸음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는 발을 어깨보다 약간 넓게 벌리고 무게 중심을 뒷손에 얹은 채 오른발을 들어 오른쪽으로 한 발짝 앞으로 내딛는다. 발을 안으로 묶고 어깨보다 약간 넓게 왼발 뒤꿈치를 들어 올린 자세로 무게 중심을 잡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과 앞으로 이동을 반복하십시오. 오른발이 다시 오른쪽으로 전진하면 왼발 뒤에 있는 왼발이 왼쪽으로 전진하게 되고 무게중심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바뀌게 된다. 움직임은 위와 반대입니다.
다른 사람을 추월하기 위해 빠르게 여행
다른 사람을 추월하기 위해 빠르게 여행할 때 물론 추구하는 것은 속도와 방향을 바꾸는 것입니다. 속도를 바꾼다는 것은 갑자기 멈췄다가 다시 걷는다는 뜻이고, 방향을 바꾼다는 것은 진행 방향을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이 두 동작의 가장 중요한 관건은 다리 근육이 충분한지, 발이 구부러지는가이다.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 것은 비상 정지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특정 속도에서 발 뒤꿈치, 앞발, 종아리, 허벅지의 근육이 부족할 경우입니다. 당신은 멈출 수 없을 것입니다. 둘째, 발을 이완하고 구부릴 때 실제로 비상 정지 전이나 발뒤꿈치, 앞발, 종아리, 허벅지 등에 힘을 가하기 전에 먼저 이 4개 기관을 이완시켜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 , 이후 움직임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인간 근육 수축의 자연스러운 반대 효과입니다.
즉, 비상 정지를 위한 단계와 동작 필수는 속도를 늦춘 후 발뒤꿈치, 앞발, 종아리, 허벅지 등 몸의 네 부위를 이완시킨 후 종아리를 살짝 누르는 것, 그런 다음 발뒤꿈치를 땅에 대고 누르면 앞발이 완전히 땅에 닿게 되고, 마침내 종아리는 힘을 가하지 않게 되고, 허벅지는 계속해서 전진하는 힘을 완충하면서 약간의 힘을 가하게 됩니다. , 몸의 무게 중심이 감소하여 움직임이 완전히 정지되어 비상 정지 상태가 됩니다.
비상 정지를 하려면 발뒤꿈치를 먼저 멈추고 그 다음 앞발, 종아리, 허벅지 순으로 멈추세요.
따라서 사람들을 빠르게 추월하려면 한 발로 긴급 정지하든, 두 발로 긴급 정지하든 먼저 비상 정지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중요한 개념은 상대는 언제 비상 정지를 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빠르게 이동하다가 비상 정지를 하게 되면 상대의 제스쳐가 반드시 도망가게 해주고 당연히 쉽게 패스할 수 있게 된다는 점입니다. .
빠르게 이동하면서 사람을 지나가는 경우에도 동일한 원리가 적용됩니다. 누군가를 추월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기 전에 먼저 속도를 줄여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때 발은 점차 이완되고 몸은 빠르게 감속하게 됩니다. 그러면 동쪽으로 움직이려는 쪽의 발 A의 뒤꿈치가 멈추고, 발바닥이 땅에 닿아 멈춘 다음, 같은 쪽의 발의 종아리에 힘이 가해지고, 허벅지와 허벅지가 멈춘다. 종아리를 구부려 멈춘 후 B발의 발바닥이 지면에 닿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발바닥이 지면에 닿는 순간, 추세에 따라 b발의 종아리와 허벅지가 앞쪽으로 밀립니다. 서쪽으로 방향을 바꿔 변화를 줍니다.
오른발의 긴장을 풀고 멈춘 후 오른발을 좌우로 똑바로 밀기 시작합니다.
오른발의 힘이 소진되면 왼발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왼쪽으로 밀어준다.
상대가 쏘는 모든 슛을 막으려고 하면 파울이 너무 많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나는 키가 크고 그의 슛을 막고 싶다"라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얼마나 빨리 반응할 수 있나요? 적절한 타이밍을 갖고, 상대를 알고, 샷을 연구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언제 당신의 남자에게서 멀어져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뛰어난 슛 블로킹 리더는 자신의 수비수만 막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 팀원들은 수비 기회를 잡을 수 있고 내가 거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대들도 내가 슛을 막기 위해 거기 있다는 걸 알고 있다. 내가 페인트를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어려운 샷을 하게 된다. 얼마나 많은 방법으로 샷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것이 슛 블로킹 마스터가 되는 비결입니다:
1. A. 경계하십시오. 공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 공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 일반적으로 누군가의 공을 커버하고 싶다면 그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상대를 연구하세요. 블로킹 샷을 시작하기 전에 그가 확실히 슛을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인내심을 가지세요. 수비수를 너무 오랫동안 떠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비수가 아무데도 없는 곳에 있어서 쉽게 슛을 날릴 것입니다.
2. A의 타이밍이 적절해야 합니다. 그가 행동을 취하기 전에 움직임의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세요.
B는 빨리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범인이나 그가 총을 쏘려는 장소를 향해 달려가세요.
C는 샷을 식별합니다. 핵심은 그가 어떻게 슛을 할지 아는 것입니다. 그의 자세와 몸의 움직임은 그가 슛할 슛의 유형을 알려줄 것입니다.
3. A는 빠르게 점프합니다. 도약을 위해 무릎을 구부릴 시간이 없으므로 반드시 두 발로 빠르게 도약하세요.
B몸이 곧게 펴졌습니다. 신체적 접촉이나 깡패에 의한 반칙을 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가 페이드 어웨이를 쏘지 않는 한 관성 때문에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C는 완전히 확장되었습니다. 차단 팔이 완전히 확장되면 더 높이 도달할 수 있습니다.
D가 공을 다이얼합니다. 손목으로 공을 빠르게 움직이되 너무 많이 움직이지는 마십시오. 공을 한 번만 튕겨도 안타가 될 수도 있는 투구가 바뀔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농구 관련 슛 블로킹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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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계하세요. 공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 공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 일반적으로 누군가의 공을 커버하고 싶다면 그 사람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상대방을 연구하세요. 블로킹 샷을 시작하기 전에 그가 확실히 슛을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
인내심을 가지세요. 수비수를 너무 오랫동안 떠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비수가 아무데도 없는 곳에 있어서 쉽게 슛을 날릴 것입니다. ?
2. 타이밍이 적절해야 합니다. 그가 행동을 취하기 전에 움직임의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세요.
빨리 가세요. 범인이나 그가 총을 쏘려는 장소를 향해 달려가세요. ?
샷을 식별하세요. 핵심은 그가 어떻게 슛을 할지 아는 것입니다. 그의 자세와 몸의 움직임은 그가 슛할 슛의 유형을 알려줄 것입니다. ?
3. 빠르게 점프하세요. 도약을 위해 무릎을 구부릴 시간도 없으므로 반드시 두 발로 빠르게 도약하세요.
똑바로 서세요. 신체적 접촉이나 깡패에 의한 반칙을 범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가 페이드 어웨이를 쏘지 않는 한 관성 때문에 당신을 때릴 것입니다.
완전히 확장되었습니다. 차단 팔이 완전히 확장되면 더 높이 도달할 수 있습니다. ?
공을 다이얼하세요.
손목으로 공을 빠르게 움직이되 너무 많이 움직이지는 마십시오. 공을 한 번만 튕기면 안타가 될 수도 있는 투구가 바뀔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제22조 경기 결과
경기 시간 내에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팀이다.
제23조 경기 시작
1. 한 팀의 경기장에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가 5명 미만인 경우 경기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2. 국가대표에서는 점프볼로 경기가 시작됩니다.
3. 심판이 공을 받아 센터서클 안으로 들어가 점프볼을 하면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된다.
4. 위의 2항과 3항의 절차는 매 분기 초에 따라야 합니다.
5. 모든 경기 후반에는 두 팀이 바스켓을 교환해야 한다.
제24조 공의 상태
1. 다음 상황은 공이 경기 상태에 진입했음을 나타냅니다. 1. 심판이 공을 가지고 서클에 들어갈 때 2. 심판이 공을 잡고 있거나 공을 잡지 않고 자유투를 하기 위해 페널티 에어리어에 들어가는 경우 3. 드로인이 던져지고 선수가 공을 다룰 수 있는 경우
2. 다음 상황은 공이 라이브 볼이 됨을 나타냅니다.
1. 점프볼에서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고 둘 중 하나가 합법적으로 패팅한 경우 점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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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심판이 자유투 슈터의 손이 닿는 곳에 공을 놓은 경우
3. 코트 위의 선수.
3. 다음 상황은 볼이 데드되었음을 나타냅니다.
1. 볼이 라이브되거나 공이 게임 상태에 들어가고 심판이 선수가 휘슬을 불 때
3. 다음 자유투의 경우 공이 바스켓에 닿지 않을 것이 명백할 때:
(1) 프리드로 후에 또 다른 프리드로가 있습니다.
(2) 프리드로 후에 페널티가 있습니다.
4. 볼이 라이브되면 30초 타이머가 신호를 보냅니다(예외: 참고 18 참조).
5. ;
6. 각 하프타임이나 쿼터가 끝날 때 또는 파울이 선언된 후, 슛되는 공은 비행 중에 양 팀의 선수가 합법적으로 터치합니다. 제33조와 제44조의 규정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예외: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볼 데드가 아니며 득점은 유효합니다.
1. 자유투 또는 필드골과 위에 언급된 사항 항목 2, 4 또는 5는 공이 공중에 있는 동안 발생합니다.
2. 선수가 슈팅 동작을 하면서 여전히 볼을 컨트롤하고 상대가 그에게 파울을 한 경우, 상대가 파울을 하기 전에 계속해서 연속 슈팅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29조 참조).
위의 두 번째 문단은 전반전이나 분기가 끝날 때나 30초 신호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5조 선수와 심판의 위치
1. 선수의 위치는 그가 접촉하는 지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선수가 공중으로 점프할 때, 그의 위치는 여전히 점프할 때 닿았던 지면입니다. 여기에는 경계선, 센터라인, 3점선, 자유투 라인 및 페널티 에어리어를 구분하는 선이 포함됩니다(예외: 제31조 4항 참조).
2. 심판의 위치 결정은 선수의 위치 결정과 동일하다.
공이 심판에게 닿으면 심판이 있는 땅에 닿은 것과 같다.
제26조 점프볼
1. 심판이 양 팀 선수 사이로 공을 던지고 점프볼이 시작됩니다.
2. 점프볼은 점퍼 중 한 명 또는 두 명이 때린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3. 점프볼은 다음 상황에 가장 가까운 서클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1. 스크리미지를 선언합니다. 즉, 각 팀에서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하나를 사용합니다. 손 또는 양손으로 공을 너무 꽉 잡아서 어떤 선수도 거친 움직임 없이는 공을 소유할 수 없습니다.
두 명 이상의 선수가 공을 잡고 있는 경우 점프볼은 심판이 지정한 키와 거의 같은 두 선수 사이에서 플레이되어야 합니다.
2. 공이 범위를 벗어나 다음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1) 마지막으로 양 팀의 선수가 동시에 공을 터치합니다. p>
(2) 심판은 공의 마지막 터치가 누구인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3) 결정에 대해 두 심판의 의견이 다른 경우.
점프볼은 관련된 두 선수 사이에서 진행됩니다.
3. 라이브 볼이 링 넥에 닿을 때마다:
점프볼은 양쪽 선수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4. 제59조에 따라 언제든지 동일한 심각도의 페널티가 상쇄되고 점프볼이 발생합니다.
점프볼은 양쪽 선수 간에 플레이되어야 합니다. 측면.
5. 공이 실수로 아래에서 골대에 들어간 경우:
점프볼은 양쪽 선수 사이에 있어야 합니다.
4. 점프할 때는 다음 규정을 적용해야 합니다.
1. 점프하는 두 선수의 발은 팀 골대 측면에 가까운 반원 안에 서 있어야 합니다. , 한 발은 두 발 사이의 선 중앙에 가깝습니다.
2. 그런 다음 심판은 두 점퍼 사이에 수직으로 위쪽으로 공을 던집니다. 공의 높이는 점퍼가 점프할 수 있는 높이보다 높아야 하며 공은 두 점퍼 사이에 떨어졌습니다.
3.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한 후에는 한 명 또는 두 명의 점퍼가 합법적으로 탭해야 합니다.
4. 점프하는 선수는 공을 합법적으로 탭하기 전에 자신의 위치를 떠날 수 없습니다.
5. 점프하는 선수는 공이 점프하지 않는 선수, 땅, 바스켓 또는 백보드에 닿기 전에 두 번 이상 공을 잡거나 터치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에 따르면 4발, 즉 점프팀원 1인당 2발의 사격이 가능하다.
6. 공을 치기 전에 다른 선수들은 반드시 원 밖에 서 있어야 합니다.
7. 한쪽 또는 양쪽 점퍼가 공을 맞추지 못하거나 공이 점퍼의 타격 표면에 닿지 않은 경우 점프볼을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8. 상대 선수가 서클 바깥쪽에 서기를 요청할 경우, 자신의 선수들은 서클 주위에 서로 인접해 서 있을 수 없습니다.
1, 3, 4, 5, 6항을 위반하는 것은 위반입니다.
제27조 농구하는 방법
1. 농구는 손으로 하는 스포츠이다. 공을 가지고 달리거나 공을 차거나 공을 치는 것은 위반입니다.
2. 공을 차는 것은 무릎, 무릎 아래 다리 부분 또는 발을 사용하여 공을 치거나 막는 것입니다.
이는 의도적으로 수행된 경우에만 위반입니다.
제28조 볼 컨트롤
1. 선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볼을 컨트롤합니다.
1. 플레이어가 라이브 볼을 잡고 있거나 드리블하고 있는 경우.
2. 스로인의 경우, 스로인한 선수가 공을 다룰 수 있을 때.
2. 팀이 다음 상황에서 볼을 컨트롤하는 경우:
1. 팀 구성원이 볼을 패스하는 경우. 같은 팀 멤버들끼리.
3. 팀은 다음 민원 부서가 공을 제어할 때까지 공을 제어해야 합니다.
1. 상대 선수가 공의 제어권을 획득합니다.
3. 슛할 때 공이 더 이상 슛하는 선수의 손에 닿지 않습니다.
제29조 선수는 슈팅 동작을 하고 있다
정의:
슛: 한 손 또는 양손으로 공을 잡은 후 던지고 골대를 향해 날아갑니다. 공기.
덩크: 한 손 또는 양 손을 사용하여 공을 바스켓 안으로 밀어넣거나 밀어 넣으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슛: 한 손 또는 양손으로 골대를 향해 공을 칩니다.
1. 심판의 판단에 따라 선수가 득점을 위해 상대 골대를 향해 공을 던지거나 덩크하거나 슛하기 시작하면 선수는 공이 떠날 때까지 슈팅을 계속합니다. 플레이어의 손.
2. 선수가 공중에서 슛을 하면 슛이 완료되고(공이 슈팅 선수의 손에서 벗어남) 선수의 발이 땅으로 돌아올 때까지 슈팅 동작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공이 손을 떠나면 팀의 공 소유권은 종료된다.
3. 심판의 판단에 따르면, 슈팅 중인 선수에 대한 확정된 파울은 선수의 슈팅 팔의 지속적인 움직임이 시작된 후에 발생해야 합니다. 연속 동작:
1. 공이 선수의 손에 남아 있고 슈팅 동작(일반적으로 위쪽)이 시작된 경우
2. 반드시 선수의 팔 움직임을 포함해야 합니다. 및(또는) 신체의 움직임.
위 조항에 따라 연속행위를 판단하는 기준이 적용된다면 선수는 슈팅으로 간주될 수 있다.
참고: 취한 걸음 수와 촬영 동작 사이에는 연관성이 없습니다.
4. 공이 바스켓에 맞으면 휘슬이 울린 후 공이 슈팅 선수의 손에서 떠나도 점수가 계산됩니다.
본 단락(4항)은 다음 상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각 분기 말(제33조 참조);
2. 30초 신호를 보낸 경우(제18조 참조)
5. 휘슬이 울린 후 새로운 슛 시도(액션)가 발생하면 바스켓은 무효 처리됩니다.
6. 점프볼에서 골대를 향해 직접 공을 쏘는 선수는 슈팅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벌칙 제47조의 2항을 참조하세요.
제30조: 공이 바스켓에 맞고 그 점수
1. 공이 위에서 바스켓으로 들어가서 바스켓 안에 머물거나 바스켓을 통과한 경우.
2. 공이 상대팀 바스켓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팀 점수가 계산됩니다.
1. 자유투 1회는 1점을 얻습니다. >2. 1개의 자유투는 바스켓에 2점을 줍니다.
3. 3점 슈팅 구역에서는 3점을 얻습니다.
3. 팀이 실수로 자신의 바스켓에 공을 던진 경우, 점수는 상대팀 주장의 이름으로 기록됩니다.
4. 팀이 의도적으로 자기 팀 바스켓에 공을 던지면 이 규칙의 정신을 위반하는 것이며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1. 득점이 없습니다. 2. 해당 팀의 코치에게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됩니다. 3. 해당 조건에 따라 대회가 다시 시작됩니다. 5. 선수가 의도적으로 아래에서 공을 바스켓 안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은 위반입니다. 설명: 3점 필드골 시도는 공이 림에 닿았지만 바스켓에 들어가기 전이 아니고 공격자 또는 수비 선수가 합법적으로 터치한 경우 2점 필드골로 상태를 변경합니다.
제31조 스로인
1. 성공적인 슛 또는 마지막 자유투 이후:
1. 득점 팀의 상대 팀 구성원 골대 엔드라인 위나 뒤 어느 지점에서나 스로인을 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이 단락은 심판이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거나 타임아웃 또는 경기가 중단된 후 심판이 공을 처분할 수 있게 놓은 후에도 적용됩니다.
2. 엔드라인 안이나 뒤에 있는 같은 팀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수 있지만, 경계선 밖의 첫 선수가 공을 핸들링할 수 있는 순간부터 5초가 계산됩니다. 아래 3항 참조) 3).
3. 심판은 경기를 더 빨리 재개할 수 없는 한 공을 넘겨줄 필요가 없습니다.
4. 공이 바스켓에 닿은 후 스로인을 하는 상대 선수는 공을 건드리면 안 됩니다.
우연하거나 의도하지 않은 공 접촉은 허용되지만, 경기를 지연시키기 위해 공을 방해하는 것은 테크니컬 파울입니다.
예외:
마지막 자유투에 관계없이 코치의 기술 파울 또는 실격 파울 및/또는 선수의 비신사적 파울 또는 실격 파울로 자유투가 등록된 후, 자유투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기록석 반대편 사이드라인 중앙에서 드로인이 이루어집니다.
2. 위반이 발생한 후 또는 게임이 중단될 때마다 드로인으로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자유투 또는 바스켓 성공 후 제외).
1. 스로인 선수 백보드 바로 뒤 영역을 제외하고, 위반 또는 플레이 중단 위치에 가장 가까운 심판이 지정한 경계 밖에 서십시오(예외: 참고 1 참조).
2. 심판은 스로인을 한 선수에게 직접 공을 건네거나 선수가 공을 처리할 수 있는 곳에 공을 놓아야 합니다.
3. 스로인 선수는 공이 손에서 떠나기 전에 심판이 지정한 지점에서 측면으로 한 걸음(약 1m) 이상 움직여서는 안 되며, 한 방향 이상으로 움직여서는 안 된다.
(1) 총 거리가 일반 단계를 초과하지 않는 한 한 방향으로 몇 가지 작은 단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주변 범위만큼 조건이 허락한다면 플레이어는 수직 경계선을 따라 최대한 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스로인을 하는 선수는 다음 규정을 위반해서는 안 됩니다.
1. 공이 다른 선수에 닿기 전에 코트에 있는 공과 접촉하세요. p>2, 공이 손에서 떠날 때 코트를 밟는 행위 3. 공이 손에서 떠나기 전에 5초 이상을 보내는 경우
4.
5. 드로인한 공이 손을 떠난 후, 공이 코트에 있는 선수에게 닿기 전에 공이 경계선 바깥쪽에 닿거나 바스켓 링의 목에 걸리거나 들어가는 경우 바구니.
4. 공이 경계선을 넘어가기 전에는 다른 선수가 신체의 어떤 부분도 경계선을 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두 번째 문단 위반 3. 규정의 세 번째 문단과 네 번째 문단은 위반입니다.
페널티
원래 스로인 위치에서 스로인한 상대 팀 선수에게 공이 주어진다.
주의사항
1. 자유투나 필드 골이 무효인 경우 후속 드로인은 자유투 라인의 연장선에 위치해야 합니다.
2. 심판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스로인 선수에게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1. 심판은 스로인 지점에서 3~4미터 이상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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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로인 선수는 심판이 지정한 정확한 위치에 서 있습니다.
3. 공을 가진 팀은 아무런 이득도 얻지 못합니다. .
3. 필드 가장자리가 경계선 밖 장애물로부터 2m 미만인 경우 양쪽 선수는 스로인 선수로부터 1m 이내에 설 수 없습니다.
제32조 교체
1. 교체 선수는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기록원에게 보고하고 즉시 경기 준비를 해야 합니다.
2. 교체 선수는 주심이 코트에 입장하라는 신호를 보낼 때까지 코트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3. 다음 기회가 발생하면 기록원은 교체 요청을 알리는 신호를 보냅니다.
1. 공이 데드됩니다. 경기시계를 멈추십시오;
3. 심판이 기록원 테이블에 파울을 보고할 때, 보고를 마쳤을 때.
기록원은 공이 다시 플레이되기 전에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4. 교체는 가능한 한 빨리 완료되어야 합니다.
심판이 지연이 부당하다고 판단할 경우, 위반한 팀에 타임아웃이 기록됩니다.
5. 교체는 다음 상황에서만 허용됩니다:
1. 위반 후에는 스로인을 한 팀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체에서는 스로인을 하는 팀이 교체되면 상대팀도 교체할 수 있다.
2. 다음 상황에서는 자유투 선수만 교체될 수 있습니다.
(1) 교체 요청은 첫 번째 또는 유일한 자유투가 제안된 후에 입력되어야 합니다. 전에.
(2) 마지막 또는 유일한 자유투가 성공하거나, 마지막 또는 유일한 자유투 이후 후속 파울 페널티로 인해 볼이 데드되고 데드볼 기간이 됩니다.
이 경우(항목 2), 마지막 또는 유일한 프리드로가 시작되기 전에 교체를 요청하는 한 상대 선수에게 교체가 허용될 수 있습니다. 3. 자유투 사이에는 선수 교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음 교체 기회가 발생할 때까지 교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자유투 중에 파울이 발생하면 이전 파울에 대한 모든 자유투가 완료된 후 공이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만 새로운 파울에 대한 페널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5. 점핑 팀원은 다른 플레이어로 교체될 수 없습니다.
6. 교체된 선수는 게임에 다시 입장할 수 없으며, 교체된 선수는 경기 시간이 경과하지 않는 한 게임에서 나갈 수 없습니다. (예외: 제61조 1항) ).
7. 타임아웃 중에 교체 선수가 요청되면 교체 선수는 경기에 입장하기 전에 기록원에게 보고하고 가장 가까운 심판의 인사를 받아야 합니다.
8. 녹음기의 신호가 전송되기 전에 교체 요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33조 쿼터나 경기는 언제 끝나나요?
1. 경기 종료를 알리는 타이머의 신호가 울리면 쿼터, 하프타임 또는 게임 종료.
2. 매 하프타임이나 매 쿼터 종료를 알리는 타이머 신호와 동시에 파울이 발생한 경우, 또는 그 직전에 파울로 인해 발생하는 자유투는 반드시 발생해야 합니다. 처형되다.
3. 쿼터, 하프타임 또는 게임의 종료 시간이 확실할 경우 제7조의 참고 사항에 자세히 설명된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제34조 몰수패로 인한 패
1. 팀이 심판의 통지를 받고 경기를 거부하는 경우.
2. 팀의 행위가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3. 경기 시작 시간 15분 후 팀이 경기를 하지 않거나 경기 가능한 선수가 5명 미만인 경우.
페널티
상대팀이 승리하게 되며, 경기전적은 20대0이 된다. 또한, 패배한 팀은 순위에서 0점을 부여받게 된다. .
참고
홈 및 원정 경기의 총점 시리즈의 경우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게임을 몰수당하는 팀은 몰수로 인해 총점을 잃게 됩니다.
제35조 선수 부족으로 경기 패배
경기 중 한 팀의 필드에 선수가 2명 미만일 경우 '부족'으로 인해 경기에서 패하게 된다. 선수들".
페널티
승리팀이 득점에서 앞서 있다고 판단될 경우 경기 중단 당시의 득점이 최종 결과가 된다.
승리한 팀이 득점에서 뒤지고 있다고 판단되면 해당 팀의 2-0 승리로 기록된다. 또한 '선수 부족'으로 패배한 팀은 순위에서 1점을 부여받게 된다.
주의사항
홈 앤 어웨이 전승 시리즈의 경우 1차전이나 2차전에서 '선수 누락'이 발생한 팀은 '선수 누락'으로 인해 패하게 된다”고 밝혔다. 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