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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책' 국내판은 정말 전설처럼 나쁜 걸까요?

텍스트/흰 나무

책 던지기 전쟁에 대한 내 의견은 지하철에서 책을 던지는 것은 바다에 병을 던지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기꺼이 그들을 데리러 갈 것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버리지 말고, 줍지 마세요. 마케팅 성격 때문에 그 중요성을 완전히 무시하기에는 너무 절대적입니다.

논리에 따르면 지하철에서 한 사람은 던질 의향이 있고, 지하철에서 한 사람은 기꺼이 읽을 의향이 있다는 것이 증명되는 한, "이 활동은 기믹 외에는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이 증명된다. 거짓 제안이다.

저는 공교롭게도 작은 식당에서는 신문을 쉽게 읽을 수 있고, 술집에서는 책을 넘기고, 이발소에서는 잡지를 읽을 수 있고, 화장실에서는 작은 광고를 무시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우연히 만난 책을 읽는 것도 좋아하고, 온라인으로 낯선 사람에게 책을 보내는 것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책을 일부러 어딘가에 두고 가려고 한 것은 아니지만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지하철에서 좋은 책을 만나면 행운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확실히 이상한 사람이 아니며 나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믿습니다.

독서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은 장면은 버스에 외국인이 앉아 진지하게 책을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그 사람.

그때부터 저는 시간이 나면 항상 가방에 책을 넣고 읽었어요. 남들이 저를 보고 “이 사람 참 허세 부리는구나.”라고 말해도 개의치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너의 발전을 남에게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하라'는 생각에 제약을 받았던 것 같다. "아야! 너 아직 공부 중이야!"라는 말을 받을까봐 두려워

왜 기차역에 단체로 앉아서 책을 읽는 일본 아이들과 버스에서 책을 읽는 독일인 사진이 있고 밑에 댓글이 다 붙어있나요? "우리 중국인은 독서 습관을 기르는 교육을 받지 못했어요?"라는 불만이 가득합니다.

그런데 마침내 누군가가 지하철에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는데,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지하철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 하는 점이었습니다. 다들 휴대폰 가지고 놀느라 바쁘네요.

기차나 버스에서 중국 아이들이 공부하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지하철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남의 의견을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아침이나 밤에 런닝할 때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들킬까 봐 사람이 많은 시간을 절대 선택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가짜라는 비난을 받을까 봐 도서관이나 집에서만 공부합니다. (독서는 분명 좋은 습관이라고 하기엔 이상하지만 항상 비밀리에 해야 한다)

비록 이 책들은 좋은 것과 나쁜 것, 좋은 것과 나쁜 것이 뒤섞인 가방일 수도 있고, 심지어 그럴 수도 있다. 앞으로 행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 다양한 오래된 교과서와 만료된 잡지가 될 것입니다. 그런데 역시 좋은 책이 너무 많잖아요? 잘 보존되어 있고 깔끔하고 흥미로운 고전 서적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잃어버린 책'을 '책을 버리다'로 바꾸면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단어 하나의 차이로 인해 책의 질도 달라지고, 반대의견도 줄어들 것입니다.

버릴 수 있는 책은 당연히 별로 좋지 않지만, 남에게 물려줄 수 있는 책은 너무 나빠서도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전체 수량은 줄어들지만 품질은 높아집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오래된 교과서는 더 나은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는 사람들의 눈에도 읽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난해서 책을 살 여유가 없는 책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책을 보물처럼 여겨 내려놓을 수 없는 이들도 있다. 당신이 살고 있는 환경에 서서 보면, 이 세상에는 너무 가난하여 책을 살 수 없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읽기 수준에 서서 "버릴 수 있는 것은 좋은 책이 아닙니다. 좋은 책을 읽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라고 묻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한 가지 질문이 그를 불멸의 존재로 만들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책 던지기에 반대하는 글을 몇 개 읽었습니다. 나는 단 하나의 방어 가능한 주장만을 보았습니다. 이 이벤트는 특정 미디어 마케팅에 속하며 형식이 내용보다 더 큽니다. 해외에서의 구현은 상당히 좋지만 중국에서는 (저자가 일련의 종이책 읽기 데이터를 나열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기사들은 대부분 반대를 위한 호언장담입니다.

단지 형태감이 강하다는 이유로 활동의 긍정적인 의미를 완전히 부정하는 것은 너무 일방적일 것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잃어버린 책은 정말 오래된 교과서라 할지라도 고등교육을 받은 적이 없고 읽기만 할 줄 아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좋은 책이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문제의 존재를 인정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단순히 항아리를 거칠게 깨뜨리는 것보다. "버리지 말고, 읽지 말고, 왜 그런 쓸데없는 것들을 고치는 걸까요?"

이 활동을 정리하기 위해 배경이 없는 대학생 그룹으로 대체하고, 장소를 정해보자 학교식당, 운동장, 기숙사 건물로 변경될 예정인데, 아직도 반대가 많을까요?

아무런 이득도 없이 이런 행사를 기획하는 가난한 이상주의 학자 집단이 있다고 해도, 여전히 가난하고 장난스럽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 두렵습니다.

결론적으로 독서는 아주 간단한 일이고, 누가 정리하는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책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좋은 책을 건네주기를 꺼린다는 딱 한 가지 생각만을 이야기하는 기사가 있다. 따라서 본 행사는 개최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는 수사법과 인용문이 풍부하고 심지어 루쉰 씨에 대한 언급도 있습니다.

저자는 루쉰 씨가 목숨만큼 책을 사랑해 빌린 책에 얼룩이 있으면 괴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책을 나눠주지는 않았지만, 책을 나눠줄 때 그의 태도는 루쉰의 빙의된 것 같았다.

분명히 작가는 한 가지만 알고 다른 것은 모릅니다. 루쉰은 책에 대한 사랑과 책을 젊은이들에게 주는 사랑으로 유명합니다. 『루쉰의 일기』에는 마유의 흔적이 50개가 넘는데, 그 대부분이 그녀에게 주어진 책이었다.

루쉰의 오랜 친구 딸도 '루쉰 선생님을 처음으로 만나다'라는 글을 썼는데, 루쉰이 너무 좋아해서 일이 있을 때마다 그녀에게 주었다. 그녀가 결혼하기 전까지 새 책.

루쉰 씨는 좋은 책을 남에게 주기를 꺼리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책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좋은 책을 남에게 주기를 꺼린다”는 주장으로 사용될 수도 없습니다.

우리 지역 단체에서 이런 행사를 하게 된다면 참석하겠습니다. 나는 Tieba 포럼에서 읽은 책을 여러 번 나눠주었고, 이상한 학교 친구들도 만났습니다. 어떤 책들은 그냥 거기에 놓여 있기 때문에, 나눠주는 것이 더 좋습니다.

□1. 사람들의 일반적인 통근 순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피크 시간대에 책을 떨어뜨리는 것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피크 시간대에는 너무 혼잡해서 읽을 수 없습니다. 특히 현재 실험 중인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경우 지하철에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2선, 3선 도시에서는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2. 아무도 지켜보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계속해서 노력하세요. 습관을 기르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해요. 책을 소유하는 것이 일반화되면 독서 습관에 미묘하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3. '잃어버린 책'은 본질적으로 책을 표류하는 작품이다. 연예인들이 책을 잃어버리고 웨이보에 올리는 것이 아니라 스타의 힘을 이용해 대중에게 지하철에서 책을 읽도록 유도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말 앞에 수레를 놓으면 혼날 수 있다.

□4. 해외에서 인기 있는 모든 활동을 그대로 따라하면 절대 중국 기후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지하철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으면 공항 기차역과 같은 다른 장소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이동거리도 길어서 읽기에 적당해요.

나는 회색이다. 도서 분실에 대해서는 반대와 비난이 압도적이었다. 나는 도울 수 없었지만 뭔가 말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중국인들이 책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늘 불평합니다. 이제 그런 기회가 생겼습니다. 활동에 많은 문제가 있지만 문제를 해결하고 싶지 않고 불평만 하면 됩니다.

학자들은 좀 더 이상주의적이어야 하지 않나요? 비록 당신이 약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펜에 의존하여 특정한 나쁜 사회 현상을 당신이 원하는 것으로 바꾸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파리가 나무를 흔들어도, 말이 멀리 죽어가더라도 아무것도 하지 않고 머리를 흔들며 안 된다고 한탄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