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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난산에 있는 죽은 자의 무덤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1) 중난산의 묘는 진용의 소설 "콘도르 영웅전설"에서 따온 것입니다. 일, 또한 "닝보를 위한 죽은 자의 무덤"이라는 노래를 썼습니다. "공"의 Qi Jue 시는 이 특별한 재배 방법을 설명합니다. 시에는 "살아있는 죽은 자는 죽은 자와 같다. 바람과 불, 흙과 물이 원인일 뿐이다. 나는 무덤에서 매일 진짜 불로장생약을 취하고, 나의 육신을 약간의 먼지로 바꾼다." . 살아있는 죽은 자는 살아있는 죽은 자와 같습니다. 삶의 죽음은 좋은 원인이며 무덤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필멸의 세계를 먼지와 분리하는 진정한 침묵과 가상의 침묵"과 같은 문구.
(2) 중난산의 묘는 진용의 소설 '콘도르 영웅전설'에도 나오는 곳으로 샤오롱누가 자란 곳이자 양궈가 데려간 곳이다. 피난처로 무술을 수련했으며, 샤오롱누와 양궈의 스승과 견습생의 관계가 키워진 곳입니다.
(3) 죽은 자의 무덤은 살아있는 사람이 살아갈 무덤이다. 본래의 자아를 묻어두고 과거의 명예, 부 등 외적인 것들을 모두 버린다는 뜻이므로 그는 도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사자의 무덤은 고대 수도 시안에서 남서쪽으로 40km 떨어진 청다오궁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양궁에서 4~5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현재는 시현 후현 주안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시. 오늘날에도 무덤 앞에는 '살아있는 망자의 무덤'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비석이 남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살아있는 사자의 무덤에 대한 역사적 설명:
Wang Chongyang(1112-1170), 이름은 Zhe, 예명은 Zhiming, 별명은 충양. 그는 어렸을 때 무술에 심취하여 여동빈에게 가르침을 받고 아내와 자식을 버리고 도교를 배워 천양제(淸陽帝)로 추앙받았다.
본가는 산시성 셴양시 다웨이촌으로, 서민 지주 집안에서 태어나 중난현 류장촌으로 이주했다. 그는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했고 나중에 공립학교에 입학하여 징조(Jingzhao) 학생이 되었습니다. 금천전 원년(1138), 오전진의 가르침을 받아 가씨가 되어 이름을 석웅으로 바꾸었다. 그는 47세에 '하늘이 문군을 보내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생각을 깊이 느끼고 화가 나서 사임하고 큰 감동으로 도교에 입문하여 산과 숲에 은둔하여 살았다. 진정용 4년(1159년)에 집을 버리고 해외로 여행을 떠났는데, 간허진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 내면의 비밀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깨달은 후 승려가 되었다고 합니다.
진대정 원년(1161)에 난시촌에 묘를 파고 이름을 '생국(興國)'이라 부르기도 했다. 그리고 2년 동안 집중해서 연습했어요. 3년 만에 그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류장 마을로 이사했습니다. 7년 동안 그는 혼자 구걸하다가 동쪽의 퉁관을 떠나 산동으로 가서 전진도교를 설교하고 확립했다.
무작위로 가르치는 데 능하고, 특히 시와 노래로 선비를 설득하는 데 능하며, 마술과 기이함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는 데 능하다. 그는 Ninghai, Shandong 및 기타 지역에서 가르침을 설교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Ma Yu, Sun Buer, Tan Chuduan, Liu Chuxuan, Qiu Chuji, Hao Datong 및 Wang Chuyi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Quanzhen Order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7명의 제자를 받아들였는데, 그들은 나중에 천진파 칠성사라고 불렸습니다. 10년 후 마우(Ma Yu), 담추단(Tan Chuduan), 유초현(Liu Chuxuan), 구초기(Qiu Chuji) 네 명의 제자와 함께 관중(Guanzhong)으로 돌아와 카이펑으로 가던 중 사망했다.
중난시 류장촌 구안(현 산시성 후현 주안진)에 묻혀 있다. 왕충양은 유불도교의 평등과 삼종교의 통합을 주창하고, "삼종교는 언제나 하나의 조상 스타일이었다"는 통합론을 제창했다. 천진도교에서는 『도덕경』, 『효경』, 『반야바라밀심경』을 필수경전으로 간주하고, 도를 수련한다는 것은 마음을 닦고, 감정과 욕망을 없애고, 관조하고 안정시키며, 마음을 다스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수행의 지름길이다. 그러므로 천진도교는 부적을 존중하지 않으며 황백 연금술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가 죽은 후 3년 동안 천진도교는 관중, 허난, 허베이, 산둥 대부분 지역으로 퍼져 사회 각계각층에 이르렀다. 조직적으로나 이론적으로 천진도교의 번영과 발전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였다. Jin Zhangzong은 수녀원을 Lingxu Guan이라고 명명하고 Yuan Taizong은 그것을 Chongyang Wanshou Palace (즉 Chongyang Palace)라고 명명했으며 Quanzhen Taoism은 그것을 조상 수녀원 또는 조상 법원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도교는 북종파와 남종파로 나누어진다. 남종파는 고대종교로 정이종(精象)이라 불리고, 북종파는 왕충양(王忠陽)이 창시한 전진종이다. Wang Chongyang은 11년 동안 도교를 수행했으며 주로 산둥성 Ninghai에서 설교했습니다. 그는 7명의 제자를 두었고 "전진의 일곱 아들"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들은 장춘의 아들 추초기, 단양의 아들 마우, 청경산인의 아들 손불, 장진의 아들 담초단, 장성의 아들 유추안, 장성의 아들 왕초이이다. Yuyang과 Guangning의 아들 Hao Datong. 당시 추추기가 이끄는 천진종은 원나라에서 큰 호감을 얻었고, 이로 인해 도교는 한때 국교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진원시대에는 새로운 도교인 천진종교가 높은 평가를 받았고, 도교사찰이 전국에 퍼졌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살아있는 망자의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