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추천 영화를 거의 다 봤습니다. 몇 가지 더 추천해 드릴까요?
추천 영화를 거의 다 봤습니다. 몇 가지 더 추천해 드릴까요?
1.<자정 전>자정의 사랑
처음 두 편의 영화가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색채로 가득 차 거의 완벽하고 이상주의적이었다면, 이 영화는 좀 더 현실에 더 가까운 삶의 진정한 본질로 돌아갑니다.
영화의 처음 4분의 3까지는 숨이 막히고, 우울하고, 짜증이 났었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처럼 그들은 진정으로 함께하고 매우 가까웠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삶이 하루 종일 불평과 다툼과 의심으로 가득 차게 되면 소위 낭만과 열정이라는 모든 것이 불타버릴 수밖에 없습니다. 제시 앞에는 하루 종일 투덜대고 투덜대는 미친 여자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소원을 이루고, 뜻대로 함께 살고, 함께 자녀를 키우고, 가족을 부양하고, 마침내 자신들의 추악함을 드러냈다.
사랑에 빠지는 것은 서로의 마음의 기복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중독성이 강합니다. 사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햇살 아래 걸으며 끝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이 그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압니다.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적어도 그들은 서로의 독특한 소울메이트입니다. 단지 이야기 속에서 그들은 또 다른 종류의 승화에 도달했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이 영화는 또한 가족 사랑이라는 단어를 더 잘 설명하고 우리에게 관용을 갖고 인내심을 가지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은 클라이막스이자 교훈이기도 하다. 여주인공이 숱한 난리와 공격 끝에 "난 이제 너를 사랑하지 않아, 더 이상 너를 사랑하지 않아"라고 방 카드를 던지고 세 번째로 급히 문 밖으로 뛰쳐나가자, 두 사람의 흔치 않은 로맨틱한 밤, 차가운 물 한 잔과 함께 그를 홀로 남겨둔 그 곳에는 차 한 잔, 쏟아진 레드 와인 두 잔, 과일 한 접시, 그리고 그가 두려워서 옆으로 치워두었던 수화기가 있었다. 그 순간 방 안의 모든 사물은 그가 얼마나 한심하고 불쌍한지 비웃고 있는 것 같았다.
영화가 아직 10분이나 남았는데, 막 황폐함과 슬픔으로 끝날 줄 알았을 때 남자 주인공이 나가서 원망스러워 보이는 여자 주인공 옆에 앉았다. 여자를 다시 구하려고 애쓰는 서투른 오프닝 대사를 읽는 것은 재미없을지도 모르지만, 여주인공의 비꼬는 말과 날카로운 조롱이 동반되는 냉담한 장면이었지만 가장 감동적이었다. 적어도 이 여자가 아무리 불합리해졌더라도 그는 여전히 자신이 이 삶을 살아갈 적임자라고 믿었습니다. 제시가 열심히 노력하고 그녀가 무관심했을 때 나는 그의 타협과 굴복에 대해 조금 미안함도 느꼈습니다. . 전 2부와 마찬가지로 마지막엔 눈물이 그렁그렁하고 의미를 이해하게 됐어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 몇 년 전의 기차에서의 만남과 풀밭에서의 뜨거운 로맨스는 너무나 미미합니다.
물론, 여주인공이 마침내 자신의 위엄을 내려놓는 의지를 갖고 있다는 점은 여전히 기쁘다. 결국 영화는 음악소리 속에서 비웃음을 받으며, 따뜻함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정말 멋진 밤이 될 것이라고 말했고 자정이 다가왔습니다
2. "Butterfly"(2002)
영화 자체와 프랑스 영화에서 관점에서 보면 영화는 "The Moth"로 번역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Isabella"라는 단서는 나방이지만 내 생각에는 "Butterfly"가 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가벼운 목가시처럼 매우 부드러운 영화. 영화 전체의 주인공은 늙은이와 꼬마 로리타들이다. 비록 그들의 관계는 평범한 이웃이지만 점차 돈독한 가족관계로 발전해간다. 영화는 '이사벨라'라는 나방을 찾는 일을 단서로 삼아, 탐색 과정에서 두 사람이 나눈 다양한 농담과 인간미를 전한다. 유치함과 성숙함의 충돌은 이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다. 시끌벅적한 싸움 속에서 두 사람이 쌓아온 우정과 가족애도 이 아름답고 유쾌한 영화가 프랑스에서 큰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다. 두 사람은 푸르른 푸른 나무와 따뜻한 햇살, 소박한 목조 주택으로 둘러싸인 산속을 걷고 있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두 사람은 성공하지 못하고 돌아왔지만, 노인의 친구가 "이사벨라"를 그의 집으로 보냈음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이사벨라"가 고치에서 나오는 마지막 몇 분이 있고, 모두가 그를 수천 번 찾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3. <컬러 퍼플>(1985)
영화 제목과 달리 영화 전체에는 보라색 감성이 없다. 이 영화가 해석하는 것은 블랙 아트이다. 드라마보다는 역사영화에 가깝습니다. 그 시대 미국에서 흑인 여성의 힘든 삶과 행복에 대한 갈망은 이 영화가 가장 표현하고 싶었던 주제였다. 개인적으로 흑인 영화, 특히 흑인 여성이 등장하는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영화는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흑인 여성의 우여곡절을 다룬 부드러운 이야기처럼 평범하지만 잊을 수 없습니다. 영화 속 여주인공은 정말 아름답지 않다. 피부가 검고, 미소가 무섭고, 뚱뚱하다. 하지만 그녀는 영화를 잘 연기해 고전영화로 만들었다. 이 영화를 보는 것은 연극 공연을 즐기는 것과 같아서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습니다.
4. '술취한 나라의 발라드'(2013)
칸 영화제에 잠깐 등장해 아직 정식 개봉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그 인기는 대단하다. 폭발했다. 온라인에도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리뷰가 있습니다. 부진한 뮤지컬 방랑자가 계속해서 노력하고 마침내 성공하는 이야기. 지아의 보스인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가세해 흥미를 끌 뿐만 아니라, 영화 전체가 아름다운 노래들로 구성된 '원스'와 똑같다. 영화의 차가운 톤이 주는 감성을 음미하면서, 마음을 울리는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인터넷에는 예고편만 떠돌고 있지만 예고편을 보면 확실히 클래식 뮤지컬 영화임을 알 수 있다. 영화 속 여운을 좋아한다면 이 영화를 절대 놓칠 수 없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시간이 지나고 비밀이 먼지가 되어도 그때를 기억하시나요?
잊지 못할 이별이 끝나가는데, 나는 왜 그런 선택을 하게 됐을까.
빨간불에 몇 초를 더 추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 왜 이렇게 떠나셨나요? 꿈에서 그냥 사라졌어요.
4일, 딱 4일이 내 삶의 무게다.
죽은 후에도 영원히 당신 곁에 머물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그런 확실한 사랑은 일생에 한 번만 찾아온다.
프란체스카(메릴 스트립 분)의 아이들은 어머니의 오래된 편지를 살펴보며 평생 알지 못했던 감동적인 인연을 드러냈다. 1965년 어느 날, 프란체스카는 집에 혼자 있었습니다. 마지막 카우보이이자 사진기자 로버트 킨케이드(클린트 이스트우드)는 그녀의 집 문 앞에 차를 주차하고 그녀에게 매디슨 다리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다리로 데려갔고, 그는 작업을 마친 후 그녀에게 산국화 한 줌을 건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형언할 수 없는 감정이 그녀의 마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녀는 쪽지를 다리에 스테이플러로 붙이고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습니다. 그는 행복하게 와서 그녀와 함께 멋진 밤을 보냈습니다. 이후 이틀 동안 두 사람은 하루 종일 함께 지냈다.
그러나 프란체스카는 자녀와 세상의 행복을 포기할 수 없었고, 로버트는 결국 혼자 출발했다. 몇 년 후, 두 사람은 슈퍼마켓 입구에서 잠깐 스쳐지나갔다. 그 때 프란체스카는 앞으로 달려가고 싶은 충동을 참았고, 하늘의 비는 그들의 이별의 눈물이 되었다.
1982년 3월, 그녀는 로버트의 죽음을 알게 되었다. 인생의 마지막 여행에서 그녀는 자녀들에게 자신의 재를 매디슨 다리 옆에 뿌려달라는 유언장을 남겼습니다. 평생 동안 가족에게 모든 시간을 맡겼지만, 언제나 연인 곁에 있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녀의 죽음 이후.
5. Dans la maison 입장
마지막 줄은 모두 볼 수 있지만 아무도 볼 수 없는 자리입니다.
6. 취업생활 엘엠플로
아침 7시 15분, 알람시계가 울렸다. 대머리 중년 남성은 마지못해 알람을 누르고 일어나 세수를 했다. , 피곤해 보여요. 그의 방은 꽤 이상합니다. 플로어 램프, 화장대, 식탁, 의자, 옷걸이 등 모두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표정이 무표정하고 성실하게 일을 합니다. 남자는 옷을 입고 밖으로 나갔고, 인간 택시를 빌려 출근했다. 이 마법의 세계에서는 모든 도구가 사람에 의해 완성되며, 이 차가운 세계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7. 필라델피아 이야기
우리 각자의 머리에는 큰 손가락이 있습니다. 이 큰 손가락은 당신의 양심, 수치심,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고수하는 것, 또는 당신이 가장 많이 따르는 것이 당신의 믿음, 가르침입니다. 당신이 뭔가 잘못을 했을 때, 이 큰 손가락은 당신의 마음의 가장 연약한 부분을 특히 가혹하게 가리키며 당신의 양심에 불안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이 큰 손가락 앞에는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 보이지 않습니다.
톰 행크스는 필라델피아 최대 로펌에서 근무하는 젊고 전도유망한 변호사 앤디 역을 맡았다. 이 변호사는 업무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지만 상사가 발견했을 때 그 자신도 동성애자였다. 그는 에이즈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회사에서 쫓아내기 위해 계략을 썼습니다. 덴젤 워싱턴은 또한 작은 회사를 운영하며 행복한 가족과 갓 태어난 아이를 둔 변호사 조 역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에도 서로 사건을 처리한 적이 있었고 둘 다 서로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톰 행크스가 자신의 회사를 변호하기 위해 그에게 접근했을 때 덴젤이 연기한 변호사는 처음에는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이야기를 듣고 나니 그 사건은 그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조는 앤디의 개인 문제에 대해 상대적으로 중립적인 태도를 유지했다. 변호사가 그를 게이라고 놀리자 그는 “나는 법을 옹호한다”고 말했다. 예, 판사가 법정에서 말했듯이 "여기서 정의는 인종, 피부색, 종교 및 성적 지향에 관계없이 편견이 없습니다." Joe는 "우리는 법정에 살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법정에 살고 있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는 여전히 범죄와 자유 사이에 커다란 황폐지대가 있습니다. 이 황폐지대에는 편견도 많고, 소문도 많고, 추측도 많습니다. 그 중 누군가를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이유는 이 넓고 황량한 지역에도 여전히 관용, 행복, 자기 수양과 같은 우수한 특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어둠을 억제하고 세상의 빛을 유지합니다. 거짓말과 마찬가지로 소문도 언제나 가장 먼저 사람들의 방어선을 뚫는다. 이때 누군가는 늘 상처를 입는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최대한 자제하고 이 어둠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것뿐입니다.
'필라델피아 스토리'의 멋진 법정 드라마는 우리에게 관용적이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람과 사물에 대해 편견을 가지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저는 항상 사람에게는 권리가 없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결코 그 사람이 될 수 없고, 그가 경험한 것은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완링위가 세상을 떠날 때 남긴 유서를 늘 기억한다. 다행스럽게도 앤디는 '필라델피아 스토리'가 끝난 뒤 심사위원들의 지지를 받아 마침내 정의를 얻었다.
남을 바라보는 것보다 자신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가 남을 덜 생각한다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8. 빈 라덴 사냥
처음 영화를 봤을 때는 강렬한 전쟁 영화인 줄 알았는데, 보고 나면 느낌이 달랐다는 걸 인정한다. 아마도 감독은 여성이고, 그녀의 관점은 강하지만 단호하지는 않다. 영화는 아름다운 여인 마야를 주인공으로 삼아 그녀의 관점에서 서술되며, 빈 라덴을 사냥하며 겪은 10년의 과정을 보여준다. 결국 빈 라덴은 죽었지만 주인공은 사라졌다.
마야는 자신의 모든 꿈을 빈 라덴을 죽이는 데 걸었습니다. 이 꿈 때문에 그녀는 빈 라덴을 죽이기 위해 필사적으로 단서를 찾고 집요하게 정보를 찾았습니다. , 마야는 인생의 목표를 잃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조종사가 마야에게 어디로 가는지 묻자 마야는 멍하니 주위를 둘러보더니 마침내 빈 라덴이 없으면 어디로 가야 할까?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세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첫째,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둘째,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습니다. 셋째, 살 이유가 없습니다. 처음 두 가지 상황은 이해하기 더 쉬운 반면, 세 번째 상황은 주로 살아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야의 상황은 3단계 고통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3단계 고통을 느낄 수 없지만, 마치 대학 입시를 앞두고 있는 학생과 같은 마음 상태를 경험할 수 있다. 빨리 시험을 봐야 하고, 시험이 끝나면 잘 되기를 바라면서 카니발을 하고 싶었는데, 시험이 끝난 그날 밤에는 황홀하기는커녕 내 인생이 갑자기 가치를 잃은 듯 혼란스러웠다.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마야는 최종 목표를 달성한 후 헤매는 학생과 같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어디로 가야 할까요? 이 소위 행동에서 마야는 자신의 삶 전체를 잃었고 자신의 삶을 행동으로 바꾸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삶을 되돌릴 수 있을까요?
영화 '빈 라덴 사냥'의 백미는 냉철하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시대의 분위기를 보여준다는 점이다. 이 분위기는 영화의 결말과 무관하다. 비난이나 비판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전쟁'에서는 어느 정도 승자는 없다는 점을 담담하게 전하고 있기 때문에 감동적이다. 모든 평범한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평화로운 삶이다.
9. 레드 와인을 곁들인 닭고기 조림
문득 방탕한 문학가에게 8살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야기를 그린 따뜻한 독일 코미디 영화. 그런 다음 딸을 돌보게 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삼촌과 로리타의 캐릭터 설정은 언제나 사랑스럽고, 딸의 애정을 놓고 경쟁하는 귀여운 두 삼촌이다.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스토리가 좋고 음악이 좋은 영화다.
10. 나는 암과 싸우고 있다
착한 청년 아담은 뜻밖에도 가끔 그를 괴롭히는 허리 통증으로 인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실제로 50/50의 치료율로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질병의 영향, 여자친구 레이첼의 이별, 어머니의 슬픔으로 인해 원래 질병에 직면할 자신이 있었던 아담은 점차 우울해지고 절망적이 되었습니다. 오직 그의 곁에는 언제나 가장 친한 친구인 카일만이 있었습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
캐서린은 아담의 감정 상담을 담당하는 미숙한 정신과 의사로, 표면적으로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전문적이고 차분하지만, 그녀의 삶과 관계는 엉망이다.
질병이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만난 두 사람은 처음의 오해부터 화해까지,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곁에 있다는 것을 점차 느끼게 됐다.
11. 이 남자는 지구에서 왔다
단 하나의 장면과 좋은 스토리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 보는 것이 믿는 것이라도 사고의 막다른 골목인 수천년의 진리를 포기할 생각이 없고, 설령 그것이 밝혀진다 하더라도 사실이 묻히는 것은 학자들 간의 논의가 사람들을 더욱 권위 있게 느끼게 한다. 감독은 이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만의 진실을 깨뜨릴 수 있기를 바란다
12. 군인
좁은 틈새에 담긴 소박한 인간미의 아름다움.
13. 고슴도치의 우아함
이 영화를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삶과 죽음, 철학, 부자와 가난한 사람, 심지어 계급투쟁까지 포함될 수 있다. 모든 각도를 확장하여 800 단어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영화 평론가가 아니라 단지 관객일 뿐입니다. 영화의 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생각하고, 추억하고, 배울 수 있는 그런 영화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너무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에 대해 글을 쓸 수도 없습니다.
14.뉴스룸
이 영화는 쉽게 말하면 한 쪽은 명작이라고 외치는 반면, 다른 쪽은 뭐라 하는 영화다. 멋지다고 하더군요. 계속해서 읽으면 피가 끓을 정도로 흥미진진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단지 가상의 TV 쇼라면 어떨까요? 그렇다면 이상주의라면 어떨까요? 이를 통해 오랫동안 잃어버린 심장 박동을 듣고 가슴 왼쪽에서 강하게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충실하고 자신을 포기하지 말고 고개를 숙여 수천 명의 다른 사람이 되십시오.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이상과 신념을 추구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비록 피를 흘리며 외딴 섬에 있었다고 해도.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꺼져"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영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어떠한 이의도 받지 않습니다.
15. 공포 유람선 - 트라이앵글
트라이앵글은 기본적으로 바다 위의 시지프스 무한 루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매우 상세하고 논리는 무한히 강력합니다.
한두 번 보시고 버그가 있다고 말씀해주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세 번, 네 번 보시고도 매번 새로운 걸 발견하실 수 있어요.
<트라이앵글>은 단연 최고의 서스펜스 영화 중 하나이자 영화인들에게 꼭 필요한 작품이다.
16..언어의 정원
소니 최고의 TV를 사용하지 않고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을 보고 싶을 때마다 자원 낭비입니다. 아름다운 그림, 45분의 단순한 줄거리, 일관되게 신선한 스타일. 신카이 마코토의 작품을 보는 것은 가슴을 뛰게 하거나 영혼을 정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매 순간 정지된 그림이 자신에게 주는 작은 감동을 그저 바라보는 것인 것 같다.
아직은 도시에서 소외된 인물의 캐릭터 설정이지만, 나에게, 혹은 내 주변에서 일어난 이야기인 것 같다. 마음 속에는 언제나 수정처럼 순수한 느낌이 있으며, 그것은 긴 여행을 거쳐 자신의 영혼의 목적지를 찾는 단순하고 친절한 마음을 가진 모든 사람이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어쩌면 찾을 수도 있고, 찾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마치 평소의 신하이청 스타일 엔딩처럼요. 그러나 어찌됐든 이 탐색과 망설임, 인내와 결단의 여정에서 내 마음속의 감정은 기억하기에 충분한 아름다운 순간들을 남겼습니다.
이런 사람을 좋아하거나 좋아한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겠죠.
17. 진흙
뛰어난 연기력, 뛰어난 대본, 완벽한 사운드 트랙, 절묘한 구조, 적절한 리듬
영화 사랑은 불완전하지만 현실적입니다. 14세 엘리스는 부모님의 결혼 생활이 파탄되는 것을 처음으로 목격하고, 그 후 연인을 향한 머드의 끈질긴 의지로 사랑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속고 주니퍼의 불륜과 머드를 포기한 엘리스는 다시 사랑에 완전히 실망하게 되는데...
도망친 머드와 사랑하는 어린 엘리스를 재회시키기 위해 많은 일을 했지만... 현실은 잔인하다...모두의 사랑이 산산이 부서졌을 때...엘리스가 울면서 진흙탕을 묻는 장면은 나에게 잊혀지지 않는다...결국 소년들은 끊임없는 실망과 분발을 통해 성장한다...날아가는 순수함과 아름다움. 결국...
18. 카이사르는 죽어야 한다
이 다큐멘터리는 이탈리아 1급 보안 교도소에 수감된 중범죄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들은 합의 하에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희곡을 리허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함께합니다. 80대 이탈리아 영화의 거장 두 명인 타비아니 형제는 감옥에서 이들 죄수들을 마주하고 6개월 가까이 그들을 따라다녔고, 결국 그들은 늘 냉랭한 황금곰상을 공동 수상했다. 재작년 수상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나드와 웨스트민스터: 분리(Nard and Westminster: A Separation)'였습니다.
타비아니 형제의 눈으로 볼 때, 무심하거나 생명이 없는 얼굴을 한 이들 중범죄자들은 더 이상 살인과 방화, 강도의 짐을 지고 투옥되기 전의 갱단과 마약조직이 아니다. , 강간 범죄자이지만 예술에 열광하고 궁극적으로 예술로 변화되는 평범한 사람들의 집단입니다.
감옥에서 그들은 때로는 농담하고 웃기기도 했고, 때로는 울고 연약하기도 했다. 그들은 세상과 단절되어 감옥에 갇힌 채 예술 창작의 가능성을 가득 품고 있다.
셰익스피어의 명작 '율리우스 카이사르' 자체가 신뢰와 배신, 권력에 관한 내용인데, 이는 이들 죄수들의 갱단 경험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리허설 중에 대사를 큰 소리로 낭독하는 경우가 많다. 울면서 시간이 지나도 연기는 현실이 됐다.
극에서 오만한 카이사르 역을 맡아 결국 부하들에게 암살당한 죄수 역시 현실에서 결국 죽음이라는 운명을 받아들여야 한다.
사실 보기 전에는 이 영화가 황금곰상을 수상했다는 것과 정치적인 매력이 있다는 것, 인간 본성과 예술의 관계와 모순에 대해 심도 있게 분석했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흑백이었고 때로는 컬러였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드라마가 시작되고, 죄수 집단이 감옥극장 무대에서 자유와 권력을 외쳤을 때, 욕망과 예술을 추구하는 눈빛으로 가득 차 있었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아직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내 마음에 이런 괴로움과 괴로움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 불쌍한 사람들은 드라마와 현실의 얽힘, 마음과 생각의 극단적인 일치로 인해 드라마에 지나치게 개입하여 더 깊은 영혼의 족쇄에 빠졌습니다.
마지막 죄수는 카메라를 향해 “예술이 무엇인지 알게 된 이후로 이 감옥은 나에게 정말 감옥이 됐다”고 말했다. 이 장면은 순간적으로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제62회 베를린영화제에서 8편의 영화를 봤는데 이 영화만 추천하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시저 머스트 다이(Caesar Must Die)'가 황금곰상을 수상한 것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니며, 충분히 그럴 만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19. 사랑
이 단순하고 단순하고 절제된 줄거리, 심오한 내면의 기술, 눈부신 연기, 수많은 이미지, 디테일이 가득하고 다시 말하기 어려운, 그리고 섬세하고 감동적인 영화를 다시 보세요.
70세의 독일 감독 미하엘 하네케와 80세가 넘은 베테랑 배우 두 명이 이 소박하고 온화한 오스트리아 프랑스 영화를 세상에 내놓았다. "Love"에서는 은퇴한 음악 교사 부부인 조지와 앤이 평생 함께 지내지만, 사랑은 결코 그들을 떠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Annie가 동맥 색전증 진단을 받고 수술이 실패할 때까지 George는 Annie의 "간병인"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격정적인 사랑 콤플렉스에 빠졌고, 인생은 시험대에 오르기 시작했다. 물론,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으로서는 카메라만 거의 머물고 있는 이 조용하고 우아한 아파트에서 이 잔잔하고 로맨틱한 이야기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시험대에 오른다.
고통의 고문 속에서도, 치열한 사랑 속에서도, 결국에는 비둘기처럼 삶과 죽음이 갈렸다. 그러나 정말로 남는 것은 깊은 사랑과 불합리한 인내뿐이다. 처음의 레스토랑부터 그가 아픈 침대까지, 평생 그와 함께했던 음악조차 완전히 떠나고, 녹음기만이 슬프게 노래할 뿐이다.
"어렸을 때 어머니가 아주 마지못해 성에 있는 여름 캠프에 보냈어요. 선생님께서는 매일 우리에게 성과를 표시하라고 하시고, 행복을 표현하기 위해 작은 꽃을 그려달라고 하시고, 끔찍함을 표현하기 위해 별을 그려라. 끝나고 나니 내 노트는 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어머니는 나를 데려갔고 나는 다시는 여름 캠프에 참석하지 않았다." 조지는 이런 나약하고 낭만적인 말을 한 뒤 앤을 질식사시켰다. 어렸을 때 조지는 어머니의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공책에 별을 그렸습니다. 마침내 그는 죽은 앤의 화장을 병원 침대 옆에 정리하고 작은 꽃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마침내 시간의 거품이 무자비하게 묻히고 마침내 그 이별이 찾아왔을 때 비로소 깨달았다.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사랑과 가장 영광스러운 인간미는 붙잡고 잡아주는 사람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살며시 놓아준 비둘기는 날아갔습니다. 그냥 문을 닫고 평소대로 떠나지만, 차이점은 누구도 돌아오기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사이의 사랑과 우리가 감히 직면할 수 없는 고통은 이 세상에서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20. 공포 생방송
대한민국 서울의 어느 평범한 아침, 라디오 방송국 데일리 토픽의 진행자 윤영화(하정우 분) 이때, 서울 창신동에 산다는 평범한 직장인 박루규 씨가 전화를 걸어 전기요금이 너무 비싸고 관련 부서의 협박을 받는다고 항의했다. Yin Yinghua는 참을성이 없어 주제와 다르다는 이유로 전화를 강제로 끊었습니다. 뜻밖에도 라디오 방송국에서 일방적으로 연결을 중단할 수는 없었다. 화가 난 박루규는 계속 항의하며 한강대교를 폭파하겠다고 위협했다. Yin Yinghua는 동의하지 않았고 상대방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가 말을 마치 자마자 창밖의 마포 다리가 폭발하여 잔해가되었습니다.
겁에 질린 Yin Yinghua는 빠르게 진정되었고 이 흔치 않은 기회를 활용하여 자신의 경력을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후원으로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생방송이 시작됐고, 양심과 전혀 상관없는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다른 곳에서 모아온 영화들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영화들입니다. 그 중 일부는 제가 직접 본 적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