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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7대 불가사의 중 7대 불가사의
중국의 만리장성
중국의 만리장성은 오랜 건설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장엄한 공사이다. 만리장성은 동서남북을 교차하며 뻗어 있다. 광활한 중국 땅을 가로질러. 거대한 용처럼 우뚝 솟은 산을 넘고, 광활한 초원을 건너고, 광활한 사막을 건너 광활한 바다를 향해 돌진한다. 역사 문헌에 따르면 만리장성은 20개 이상의 봉건 왕조가 축성했다고 합니다. 각 시대에 쌓은 만리장성을 합하면 길이가 10만 마일이 넘습니다. 그 중 진, 한, 명나라 시대에 건설된 만리장성의 길이는 모두 1만 리를 넘었습니다. 신장(新疆), 간쑤(甘肃), 닝샤(寧夏), 산시(陝西), 내몽고(내몽골), 산시(山西), 하북(河北), 북경, 천진(千津), 요녕(遼寧), 길림(吉陵), 흑룡강(黑龍江), 허난(河南), 산둥(山东), 호북(湖北), 후난(湖南) 등 우리나라의 성, 도시, 자치구에는 모두 고대의 유물이 있다. 만리장성과 봉화대. 그 중 내몽골 자치구의 만리장성만 해도 길이가 3만 마일이 넘습니다.
명나라는 '외'만리장성 외에도 '내'만리장성과 '내삼관'장성을 축성했다. 내관(Neiguan) 만리장성은 북제 왕조를 기반으로 하며, 내몽골과 산서(山西)의 교차점인 피안관(Pianguan) 서쪽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옌먼관(延文關)과 핑싱관(平興關)을 거쳐 하북성(河北省)으로 진입한다. Yuanyuan, Fangshan 및 Changping 카운티를 거쳐 북쪽에서 동쪽으로 Huairou의 Siguan Pass에 도달하여 "외부"만리장성과 연결되고 Zijingguan을 중심으로 대략 남북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내국경' 만리장성은 여러 곳에서 '내국경' 만리장성과 평행을 이루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두 도시가 수십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무거운 도시"도 건설되었습니다. 염문관 지역에는 24개의 "중요 도시"가 있습니다.
"위험을 이용하여 지형으로 인한 봉쇄를 통제하는 것"은 만리장성을 건설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경험이며, 진시황이 이를 확인했으며, 사마천은 "사기"에 썼습니다. 이후의 모든 왕조는 이 원칙에 따라 만리장성을 건설했습니다. 관성관은 건설될 때마다 항상 두 개의 산과 협곡 사이 또는 강의 전환점에서 선택됩니다. 아니면 평천과 평천 사이를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위험 지점을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력과 물적도 절약할 수 있어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킬 수 있지만 만명은 지킬 수 없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열어봐." 성곽이나 봉수대 건설도 "중요한 장소"에서 이루어집니다. 성벽 건설은 지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거용관과 팔달령의 만리장성은 산을 따라 건설될 수 있습니다. 성벽 밖에서 보면 외부는 매우 가파르지만 내부는 매우 완만하여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는 어렵다"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녕성 명나라 요동진의 만리장성은 가파른 산벽 또는 분할 박공벽이라는 일종의 벽이 있었는데, 이는 가파른 절벽을 약간 깎아서 만리장성을 형성했습니다. 절벽, 강, 호수를 자연 장벽으로 완전히 활용하는 곳도 있는데, 이는 훌륭한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으며 만리장성은 중국 국가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습니다.
만리장성의 방어 공학 건설은 2000년이 넘는 건설 과정에서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왔습니다. 먼저 배치 측면에서 진시황은 만리장성을 축성할 때 “지형으로 인한 위험을 이용하여 요새를 통제”한 경험을 요약했다. 이 원칙은 2,000년 이상 동안 지켜져 왔으며 군사방어의 중요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건축자재와 건축구조에 있어서는 “국지의 재료를 취하여 재료에 따라 적용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많은 구조적 방법이 생겨났다. 다진 흙, 돌, 벽돌 등의 구조물이 있습니다. 사막에는 붉은 버드나무 가지, 갈대 및 모래를 겹겹이 쌓은 것도 오늘날 Yumenguan, Yangzhou, Gansu Guanhe Xinjiang의 "기발한"창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0여년 전 서한 왕조가 건설한 이 만리장성의 유적도 보존하고 있습니다.
요르단 고대 도시 페트라
요르단 고대 도시 페트라(요르단 페트라)
페트라(페트라)는 요르단의 고대 도시이다 . 바위를 깎아 만든 것으로 바위의 색깔이 유명합니다. 페트라는 그 색깔 때문에 흔히 "장미빛 붉은 도시"라고 불립니다. 사실 이곳의 암석은 빨간색뿐만 아니라 하늘색, 주황색, 노란색, 보라색, 녹색도 있습니다.
페트라라는 도시는 좁은 협곡 속에 숨겨져 있다. 건물은 절벽면을 깎아 만들었으며 객실은 바위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기원전 312년경 나바테아인(고대 아랍 부족)이 이곳에 정착했습니다. 페트라라는 도시는 아라비아 반도에서 지중해로 이어지는 무역로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건조한 시골을 건너 지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정거장이 되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이 서기 106년 페트라를 점령한 후에도 도시는 여전히 매우 번영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무역로가 바뀌면서 페트라의 중요성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그것은 결국 버려졌고 1812년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 그리스도상
(브라질 구세주) 리우데자네이루(리우데자네이루) 코르코바도 산에는 높이 약 38m의 그리스도상이 있다. 아름다운 리우데자네이루를 사랑스럽게 내려다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그리스도상은 브라질인 Heitor da Silva Costa와 프랑스 조각가 Paul Landowski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거대 조각상 제작에는 *** 4년이 걸렸고, 마침내 1931년 10월 12일에 완성되었습니다. 거대한 그리스도상이 팔을 벌려 방문객을 맞이하는 듯하다. 오늘날 그리스도상은 리우데자네이루의 아름다움과 브라질인들의 열정을 상징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페루 마추픽추
페루 마추픽추
경이로운 도시 마추픽추는 쿠스코에서 북서쪽으로 130km 떨어진 마추픽추 능선에 세워졌습니다. , 해발 2,000m가 넘습니다. 남미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중심지이자 페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입니다.
산 정상에 있는 마추픽추 절벽 쪽에서는 우루밤바 강까지 600m 낙하하는 수직 절벽을 감상할 수 있다. 고산병을 퇴치하기 위해 사람들은 페니실린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는 향긋한 허브인 코카 잎을 씹을 수 있습니다. 1981년에 페루에서는 마추픽추 주변 32,592헥타르의 땅이 "역사적 보호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유적 자체뿐만 아니라 인근의 풍경과 동식물, 특히 현지에서 생산되는 난초도 포함됩니다.
마추픽추는 1440년경 잉카의 통치자 파차쿠티에 의해 건설되었으며 스페인이 페루를 정복한 1532년까지 사람이 거주했습니다. 고고학적 발견(초기 식민지 문서의 해석)에 따르면 마추픽추는 평범한 도시가 아니라 잉카 귀족들의 시골 휴양지(로마 농장과 유사)였습니다. 잉카 신들을 기리는 큰 궁전과 사원이 안뜰 주변에 지어졌고, 유지 관리 직원을 위한 다른 집도 지어졌습니다. 마추픽추에 거주하는 사람의 수는 성수기에는 750명을 넘지 않았으며, 귀족이 방문하지 않는 장마철에는 더욱 적은 수로 추정된다.
잉카 왕국은 독특한 지리적, 지질학적 특징 때문에 이곳에 도시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을 것이다. 마추픽추 뒤에 있는 산의 윤곽은 하늘을 우러러보는 잉카인의 얼굴을 나타내고, 산의 가장 높은 봉우리인 와이나픽추는 그의 코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잉카인들은 땅에서 돌을 잘라서는 안 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주변에서 흩어진 돌을 찾아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일부 석조 건물은 모르타르도 사용하지 않고 정밀하게 절단하고 쌓아 올려 완성된 벽체의 돌 블록 사이의 간격이 1mm 미만입니다.
2003년에는 약 40만 명이 마추픽추를 찾았고, 유네스코는 대규모 관광으로 인한 유적지 피해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페루 당국은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으며, 해당 지역이 멀리 떨어져 있어 관광업에 자연적인 제약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현장에 케이블카를 건설하자는 제안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칠레 시인 파블로 네루다의 가장 유명한 작품 '마추픽추의 꼭대기'는 마추픽추에서 영감을 받아 '푸른 안데스 봉우리 사이에 고대 석조 건물이 박혀 있는 것을 보았다. 수백년 동안 비와 바람…"
멕시코 피라미드
(멕시코 치첸이트사) 이 피라미드의 설계자료는 천문학적이다. 밑면은 정사각형이고 계단은 정북, 정남, 정동, 정서 방향으로 각 면에 91개의 계단이 있고 계단의 수는 각각 일 년과 월 수를 나타냅니다. 조각된 패턴이 있는 52개의 석판은 마야 달력의 52년 주기를 상징합니다.
쿠쿨칸 피라미드의 동쪽에는 전사 사원(Warrior Temple)이라고 불리는 웅장한 4층 피라미드가 있으며, 사원의 앞뒤에는 "천 기둥군"이라고 불리는 커다란 정사각형 또는 둥근 돌기둥이 있습니다. 돌기둥은 과거에 거대한 궁전을 지탱했습니다. 입구에는 거대한 돌을 깎아 만든 앙와위의 인간상이 있는데, 그 뒤에는 입을 크게 벌린 케찰코아틀 두 마리가 있습니다.
이 중앙 지역에서 몇 킬로미터 이내에 치첸이트사 구시가지의 석조 건물이 많이 있으며, 모두 같은 시대의 유적입니다.
쿠쿨칸(Kukulkan)'은 마야어로 '깃털 달린 뱀'이라는 뜻이다. 쿠쿨칸의 피라미드는 고대 도시 치첸이차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면적이 약 3,000㎡에 달한다. 9층으로 이루어진 탑 꼭대기는 정사각형 모양으로 위로 올라갈수록 작아지며, 꼭대기 플랫폼을 보호하기 위해 양쪽에 91개의 계단이 있습니다. 중요한 손님 외에는 방문객이 올라갈 수 없습니다. 타워 내부로 연결되는 피라미드 바닥 아래에도 61개의 계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꼭대기에는 재규어 석상이 있고, 눈에는 옥이 새겨져 있습니다.
케찰코아틀은 고대 멕시코 인디언들이 숭배했던 신입니다. 일부 중국 학자를 포함하여 전 세계의 많은 연구자들은 멕시코 인디언의 조상이 중국에서 왔을 수 있으며 중국의 고대 문명과 유카탄 지역의 멕시코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고대 도시 치첸이트사가 위치한 반도. 고대 마야 건축물이 많이 발굴됐지만 아직도 수많은 마야 건축물이 광활한 열대 우림에 묻혀 고고학자들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p>이탈리아의 로마 콜로세움
콜로세움, 로마 경기장, 로마 콜로세움, 이전에는 원형 극장 플라비움으로 알려졌던 콜로세움 오늘날 이탈리아 로마 중심부에 위치한 고대 로마 최대 규모의 원형경기장으로, 현재는 야만인 노예주인과 갱단이 검투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유적만 남아 있다.
콜로세움은 기능, 규모, 기술, 예술적 스타일 측면에서 볼 때 놀라운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편평하고 장방형으로 고대 로마 극장 2개의 길이와 맞먹으며 축이 188m, 단축이 156m, 중앙 '공연장'의 장축이 86m, 단축이 54m 정도이다. 5개 구역으로 나누어진 강당의 좌석 중 첫 번째 구역은 명예석이고, 마지막 두 구역은 하급자석과 그 외 신분이 높은 시민이 앉는 자리입니다. 명예석은 '공연장'보다 5m 이상 높다. 또한 하층 관객석과 기사석 사이의 높이 차이도 6m 이상으로 사회 상류층에 대한 보안 조치가 매우 엄격하다. .최상층 강당은 정면 벽으로 뒷받침되어 있으며 강당의 총 고도는 62℅에 가깝고 관람 조건이 매우 좋습니다.
콜로세움은 플라비우스 왕조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공식 명칭은 플라비안 아레나(Flavian Arena)였으며, 이 새로운 왕조의 가족이 대중들 사이에서 자신들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벌인 일련의 캠페인의 일부였습니다.)는 이 왕조의 창시자였으며 그의 기원은 아닙니다. 네로가 자살한 다음 해에 로마는 단명한 세 명의 황제의 통치에 실패했고, 그 후 베스파시아누스가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네로는 그때까지도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탐닉한 광대한 땅과 기타 사치품은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래서 베스파시아누스는 네로의 호화로운 황금 궁전에 속한 인공 호수를 채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인도의 타지마할
타지마할, 정식 명칭은 '타지마할'이다. 무굴 제국의 유명한 건물. 현재 인도 뉴델리에서 200km 이상 떨어진 우타르프라데시주의 아그라 시, 야무나강 오른쪽에 있다. 무굴 왕 샤 자한이 죽은 후궁 뭄타즈를 위해 지은 영묘입니다. 1630년에 건설이 시작되어 1653년에 완성되었습니다. 궁전, 종탑, 미나렛, 수영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순백색 대리석으로 지어졌으며 유리와 마노로 상감되어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이슬람 건축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1983년 문화유산 선정기준 C(I)에 따라 세계유산목록에 등재됐다. 문화유산 지정 보고: 제7차 세계유산위원회 보고. 이는 베이징 시간으로 2007년 7월 8일 이른 아침에 발표된 '신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다.
수많은 사진에서 너무나 익숙한 타지마할의 모양은 레스토랑의 로고로, 처트니와 조미료의 트레이드마크로 사용되고 있고, 사실 여기저기서 사용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도 같은 곳.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지마할을 보고 실망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타지마할은 322km 떨어진 채석장에서 옮겨온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지만 일부 사진 속 새하얀 건물은 아니다. 대리석 표면에는 수천 개의 보석과 준보석이 박혀 있고, 무덤의 문자는 검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조각된 대리석 울타리에서 뛰어난 장인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햇빛이 울타리에 닿으면 그림자가 변합니다. 내부에는 금 난간이 있는 은문이 있었고, 여왕의 기념비(실제 매장지 위에 위치함)를 덮고 있는 진주가 박힌 커다란 천 조각이 있었습니다. 도둑들이 이 귀중한 것들을 훔쳐갔고, 많은 사람들이 대리석 기둥에 박힌 보석을 캐내려고 했으나 타지마할의 위엄은 여전히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샤 자한이 줌나강 건너편에 자신과 똑같은 검은 대리석 영묘를 짓고 싶었다는 전설은 별로 사실이 아닌 것 같다. 그의 아들 아우랑제브(Aurangzeb)는 1658년 자신을 황제로 선포했고 그의 아버지는 죽을 때까지 9년 동안 아그라(Agra) 성에 가택연금되었습니다. 샤자한은 성에서 타지마할을 볼 수 있었다. 나중에 그는 타지마할에도 묻혔습니다.
타지마할은 무굴 제국의 황제 샤 자한이 사랑하는 후궁을 기리기 위해 1631년부터 1648년까지 아그라에 지은 거대한 무덤이자 모스크입니다. 타지마할은 인도 이슬람 예술의 가장 완벽한 보물이자 세계를 놀라게 하는 세계 유산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 건축물 뒤에는 사실 슬프고도 오랜 역사가 담겨 있다. 그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면 타지마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수 있다. 17세기에 무굴 제국의 황제 샤 자한(Shah Jehan)은 자신이 사랑하는 후궁 무타지마(Mutazima)를 기리기 위해 수만 명의 인부를 동원하여 보석으로 영묘를 건설했습니다. 타지마할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순백색 대리석으로 만든 본관이다. 왕릉은 상하좌우 대칭이 깔끔하게 이루어지고 중앙 돔의 높이가 62m로 숨이 막힐 정도로 웅장하다. 주변에는 약 41m 높이의 4개의 첨탑이 있고, 탑 사이에는 35종의 준보석이 박힌 묘비가 서 있습니다. 묘지 면적은 17헥타르이며, 붉은 사암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입구 문도 붉은 돌로 지어져 있으며, 그 위에는 11개의 전형적인 흰색 형상이 있습니다. 문 꼭대기 뒤쪽. 문은 샤 자한 왕과 그의 아내의 묘실로 이어집니다. 그들의 석관은 엄숙하고 엄숙한 묘실 중앙에 놓여 있습니다. 타지마할 앞에는 맑은 물길이 있고 물길 양쪽에는 삶과 죽음을 상징하는 과일나무와 편백나무가 심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