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마을 담벼락 구멍에서 미라 시체 발견
마을 담벼락 구멍에서 미라 시체 발견
'외지'는 고대 문명 탐험을 주제로 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4명이 동시에 레벨을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임으로, 이 게임의 스토리 배경은 1930년이다. 고대 이집트 마녀여왕 세스게의 보물을 찾기 위해 용감한 탐험가들이 모험을 떠났지만,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그녀가 죽은 지 몇 세기가 지난 후에도 마녀여왕 세스게의 영혼체가 여전히 그 땅에 남아 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강력한 마녀 여왕 세타지가 충성스러운 미라 군대를 깨우고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에게 전쟁을 선포하겠다고 맹세합니다.
앞선 문단에서 보듯, 주류 미디어가 좋아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작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슈팅 게임이 멀티플레이어를 갖추고 있다. 협동 모드나 전투 모드 등 출시 후 한 달이 지나면 랜덤 매치를 찾기가 거의 어렵습니다. 1초 만에 누군가와 매칭되어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실망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을 소유한 플레이어를 게임에 초대하는 것 외에는 다른 플레이어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제 멀티플레이어 협동 모드가 완전히 사라졌는데,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 "아웃랜더"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당황하지 마세요.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 콘텐츠는 권장 판매 가격을 확실히 충족합니다.
다른 유사한 작품과 마찬가지로 "Foreign Land"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는 약 30~50분 길이의 12개(DLC 포함) 캠페인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정대의 현재 상황과 목표. 레벨의 반복 플레이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작진은 금화와 수집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금화를 획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죽은 적들은 다양한 보급 자원을 떨어뜨리며, 모험을 통해 얻은 금화는 게임 중 일회성 사용 기간으로 강력한 무기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로비 화면으로 돌아올 때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대한 무기 및 장비.
다음으로 수집품 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본 게임은 고대 문명 탐험을 주축으로 하는 슈팅 게임이기 때문에 당연히 폐허를 돌아다니며 탐색하는 추가 포인트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왕의 수호성인인 호루스의 아내 하토르와 그녀의 추종자들이 남긴 수천년 된 유물을 게임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4개의 고대 유물 세트를 잠금 해제하면 스킬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스킬 포인트는 마녀 여왕 세테지를 물리치는 데 큰 도움이 될 새로운 성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달려가며 유적을 탐험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고 퍼즐을 풀기 위해 두뇌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플레이어라면 게임 콘텐츠의 약 60%를 잃게 됩니다. 즉, 탐험을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게임의 절반을 포기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적들은 모두 죽은 지 오래된 신자들입니다. 저주받은 힘에 방해를 받는 죽은 자들은 매일 자정까지 야근을 하는 사회적 동물과 같습니다. 당신을 무자비하게 대하십시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위협이 거의 없는 미라부터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거대 전갈, 미노타우로스, 방패를 휘두르는 금속 갑옷을 입은 왕실 미라 경비원, 끊임없이 부활하는 해골 영혼에 이르기까지 더욱 치명적인 유형의 적과 마주하게 됩니다. 각 유형의 적에는 대처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우렌의 직선 충돌은 매우 치명적이지만 벽에 부딪히면 잠시 멍한 상태가 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무기 종류는 '외지'에서 지원하는 무기 종류가 많지 않다. 크게 전자동 기관총, 반자동 소총, 단거리 산탄총, 총 6가지로 나눌 수 있다. 권총, 수류탄, 부적 등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 기관총은 데미지가 너무 적고 총알을 매우 빨리 소모하며 헤드샷으로 데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순식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소총이나 산탄총 등)가 레벨 정복을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권총은 매우 미묘하여 총알이 많이 나가는 주무기나 메커니즘을 쳐서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메커니즘을 제외하고는 권총을 주무기로 간주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제작진은 결국 권총은 총알이 무제한인 무기라고 생각한다. 디자인이 너무 폭력적이라면 다른 무기는 버려질 수도 있다.
플레이어가 조종하기로 선택한 주인공에 따라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부적과 패시브 스킬을 착용하게 되며, 각 캐릭터의 고유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각 캐릭터에는 두 가지 패시브 스킬이 장착됩니다. ., 이동 속도 증가, 머리 타격 시 확산 피해 발생, 영혼 흡수 범위 증가, 보물이 숨겨져 있는 영역 강조 등. 서로 다른 캐릭터의 모습이 바뀔 뿐만 아니라, 그들의 책임도 달라질 것입니다. 이는 4명의 동료 간의 협력과 분업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고유한 패시브 스킬을 더 이상 강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총과 부적을 잠금 해제하는 것 외에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힘을 높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아웃랜더>의 가장 큰 볼거리는 기발한 환경 함정이다. 영화나 소설의 서사에 따르면 유물이 묻혀 있는 고대 유적에는 치명적인 함정이 거의 항상 많다. 이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메커니즘을 발동시키면 날카로운 칼날이 휘두르며 당신을 조각조각 버릴 것입니다. 대형 풍차 함정, 메커니즘 보드를 두 발로 밟으면 타오르는 불을 뿜어내는 화염 함정, 날카로운 활과 화살이 나옵니다. 벽에 뚫린 구멍에서 나오는 함정, 메가맨을 놔두는 함정 소닉 보이가 그토록 열광했던 스파이크 함정과 기타 함정이 모두 게임에 등장합니다.
폐허에는 함정이 너무 많은데 왜 미라를 물리칠 수 있는 마법 무기로 바꿀 수 없나요? 함정은 총알처럼 발동되는 한 눈이 없습니다. 적과 우리 사이의 공격에 있어서도 함정을 적절히 사용하면 최소한의 탄약을 소모하면서 가장 많은 수의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참새는 작지만 내장을 다 갖고 있다'는 말은 '외국 땅'을 표현하는 가장 적절한 속담이다. 고대 문명의 폐허를 시뮬레이션하면서 제작진은 폐허 탐사에서 자주 등장하는 보물과 함정을 교묘하게 활용해 겉보기에 변동성이 적은 3인칭 슈팅 게임플레이를 더욱 자유로운 게임플레이를 제공했습니다.
멀티플레이 협동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매칭이 어려운 점이 아쉽습니다. 다행히 퀵매칭 기능을 통해 멀티플레이 게임 2개를 찾았지만, 제가 호스트 플레이어로 활동했던 지역도 마찬가지였습니다. , 네트워크 지연이 높아 게임 진행이 매우 원활하지 않으며 게임 경험이 매우 열악합니다. 가장 완벽한 멀티 플레이어 협력 모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찾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아는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는 네트워크 지연으로 인해 레벨을 완료하는 데 관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글을 쓰다 보면 '아웃랜더'가 대규모 제작을 기반으로 한 고가의 트리플A 게임이 아니라는 점을 다들 아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분명히 실망감을 느낄 것이고, 심지어 이 작품은 살 가치가 없는 게임이라고 느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여 제품의 제작비를 가장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분석해 보면 이 게임의 가격이 100위안 정도에 불과하다. 플레이한 후에는 흥미로운 작품을 느낄 것이며, 제공되는 콘텐츠도 가격에 딱 맞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웃랜더"가 최근 10% 할인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여러분께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장점:
+ 색다른 스타일의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절묘한 장면 디자인은 고대 이집트 유적의 스타일을 묘사합니다.
+ 싱글 캠페인 레벨의 클리어 시간은 비교적 길고, 전체적인 난이도가 점차 높아져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총기, 부적, 치명적인 함정을 사용하여 앞에 있는 적을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단점:
- 멀티플레이어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친구를 찾지 않으면 레벨을 통해 협력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스토리 대본이 허무하고, 컷신도 단조롭고, 스토리 전개도 폭발점이 없어 정말 아쉽습니다.
결론: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이미 플레이해볼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