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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라모치 유이

석현(Shixian)

이백(701-762), 태백(Taibai)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청련주시(Qinglian Jush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백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 다음으로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입니다. 리바이(Li Bai)와 두보(Du Fu)를 합쳐서 "리두(Li Du)"라고 부른다.

그의 조상 고향은 용희(지금의 간쑤 성 징닝 남서쪽)의 성지(成治)였으며, 수 왕조 말기에 그의 조상은 수이예(오늘날의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막 근처)에 살았다.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면저우 창룡현(현 쓰촨성 장유)으로 이사했고, 25세에 "친척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멀리 여행을 떠났다"고 칼을 들고 촉을 떠났다. Tianbao는 처음에는 Imperial Academy에서 복무했지만 강력한 사람들의 비방을 받고 1 년 남짓 만에 장안을 떠났습니다. 안시 난 때 용림왕의 보좌관으로 일하다가 순양감옥에서 패하여 야랑으로 유배되었으나 사면을 받아 동쪽으로 돌아갔다. 말년에 삼촌 이양병에게 가서 당도(唐帯)로 가라고 명하여 나중에 당도(唐圖)에서 죽어 용산(龍山)에 묻혔다. 당원화 12년(817), 현사지의 관찰자 범천정(汉泉章)은 이백이 일생 동안 '청산을 목표로 한다'는 마지막 소원에 따라 그의 무덤을 청산으로 옮겼다. 『이태백전집』은 30권이 유통되고 있다.

현재 이백의 시는 990편이 넘습니다. 시인의 비범한 야망과 끊임없는 열정, 영웅적인 정신을 충분히 표현한 정치 서정시가 많이 있습니다. Li Bai는 자기 인식이 강했고 "Li Yong"에서 "Dapeng은 하루에 바람에 솟아 오르고 그 행운은 9 만 마일 올라갑니다"라고 여러 번 자신을 Dapeng에 비유했습니다. 그러나 이백은 장안에서 3년 만에 좌절하여 돌아왔고, 그의 열정적인 정치적 열정이 현실과 충돌했을 때, 그는 자신의 인정받지 못한 재능에 대해 슬픔과 분노의 노래로 변했습니다. 푸른 하늘, 혼자서는 닿을 수 없어 부끄럽다." "장안 사회에서는 붉은 닭과 흰 개가 배와 밤을 가지고 놀고, 칼을 치며 노래를 부르며 쓴 소리를 낸다. , 그들은 기차를 왕실로 끌고 가는데 이는 그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백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지 못한 슬픔을 달래기 위해 즐거운 술시를 쓰기도 했다. "와인에 들어가려고": "인생이 행복하다면 모든 즐거움을 누려야합니다. 달을 배경으로 금병을 비워 두지 마십시오. 나는 유용한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돌아올 것입니다. 금을 다 쓴 후에는 양을 요리하고 소를 도살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한 번에 300 잔을 마실 것입니다.” 이러한 대담하고 억제되지 않은 감정 기세에 맞춰 예술적 기법 측면에서 이백 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법같은 상상력, 돌발적인 변화, 수직과 수평의 구조적 점프, 흩어진 문장의 길이가 장엄하고 우아한 시를 형성한다. "꿈을 걷는 천무가 노래를 부르고 떠난다":

"천무는 하늘에 닿아 하늘을 가로질러 뻗고 다섯 개의 산을 뻗어 치청을 덮는다. 옥상의 길이는 48,000피트이고 하늘로 떨어지려고 한다. 남동쪽에서 나는 오와 월의 꿈을 꾸고 싶다. 밤새도록 징호를 건너 달이 나를 비추고 나를 연강으로 보낸다. 공중에는 닭이 있고, 수천 개의 바위 속에 길이 불확실하고, 바위가 갑자기 어두워지고, 은양천에서는 으르렁거리는 곰과 용이 노래하고, 구름은 푸르고 물은 맑다. , Qiu Luan이 무너지고 동굴의 돌 부채가 갑자기 열리고 푸른 하늘이 넓고 끝이 없으며 태양과 달이 금은 플랫폼에서 빛나고 구름이 차례로 왔다가 떨어졌습니다. 호랑이와 북이 연주되었다. 루안은 차로 돌아왔다. 불멸자들은 대마처럼 줄지어 서 있었다." 처음 꿈에서 깨어났을 때 환상은 사라졌고, 이는 삶과 세상에 대한 나의 감정으로 이어졌다. 세상의 모든 행복은 동쪽으로 흐른다." 권력자에게 몸을 굽히고 섬기는 것은 나를 불행하게 한다." 이백의 초월적 사유는 굴원의 최초의 낭만적 정신과 표현기법을 크게 발전시켰으며, 이는 놀라운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어 '시불멸자' 세대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리바이 시의 주제는 다양하다. 그의 7자 고시("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몽유천목 이별의 노래", "술에 들어가려다", "양보의 음" 등); "고대 스타일"의 시 59개), 한, 위, 여섯 왕조의 월푸 민요가 있습니다. 독특한 "장간흥", "한야무가" 등과 7자 절구("왕로산폭포", "왕천문산", "백제성조출" 등)은 당나라 번영기의 유명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이백은 이미 당나라 시대에 유명했습니다. 그의시는 "정해진 책으로 수집되지 않았지만 모든 가족이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한시계의 첫 번째 인물이다.

두보(712-770)는 쯔메이(Zimei), 소령예라오(Shaoling Yelao)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었으며 '시가'로 알려졌습니다. 성자". 원래 호북성 샹양 출신으로 허난성 공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시인 두심의(杨心儀)의 손자. 당나라 수종 때 관료 좌가 유물을 수집했습니다. 그가 Shu에 입학한 후, 그의 친구 Yan Wu는 그를 Jiannan Jiedu Mansion의 직원이자 학교 산업부 직원으로 추천했습니다. 그러므로 후세들은 그를 두시이(杜始儀), 두공부(杜工寶)라고도 불렀다.

두보(Du Fu)와 이백(Li Bai)은 똑같이 유명하며, 세계적으로는 '리두(Li Du)'로 알려져 있다. 그의 사상의 핵심은 유교적 인정사상이다. 그는 “요순왕을 섬기고 풍속을 깨끗하게 하겠다”는 원대한 야심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는 생명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조국의 큰 강과 산을 사랑합니다.

악을 미워하고 궁중의 부패와 사회생활의 어두운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합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공감했고, 그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기꺼이 자기희생을 하겠다는 환상까지 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두보의 생각은 “불황의 이원을 걱정함”과 “요순제에 대한 헌신”이었기 때문에 그의 시 창작은 늘 고민의 중심선을 통과하고 있다. 국가와 국민에 대해 이것은 두보의 위대함을 보여줍니다. 그의 시는 풍부한 사회적 내용과 시대적 색채가 뚜렷하고 뚜렷한 정치적 경향을 갖고 있으며 안시반란 전후의 역사적 시대의 정치현세와 사회생활의 폭넓은 모습을 진실되고 심오하게 반영하고 있다. 한 세대의 '시의 역사'. Du의 시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관상적이고 우울하다"고 언어와 장 구조에 변화가 가득하며 정확한 단어와 문장에 중점을 둡니다. 동시에 그의 시에는 Wugu, Qigu, Wulu 및 Qilu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편곡과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예술기법도 다양하며 당시사상과 예술의 대가이다. Du Fu는 또한 Han과 Wei Yuefu의 "슬픔과 음악의 느낌, 사건에서 영감을 얻음"의 정신을 계승했습니다. 그는 고대 Yuefu 비문의 제약을 제거하고 "즉각적인 사건과 유명한 작품"인 많은 새로운 Yuefu 비문을 만들었습니다. 다시는 의지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유명한 '삼관', '세 이별' 등이 있다. 그의 죽음 이후 그는 Fan Huang, Han Yu, Yuan Zhen, Bai Juyi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Du의 시는 Yuan Bai의 "New Yuefu Movement"와 Li Shangyin의 시사에 대한 현대 우화시의 문학적, 예술적 사상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두의 시가 널리 주목을 받은 것은 송나라 이후였다. Wang Yu, Wang Anshi, Su Shi, Huang Tingjian, Lu You 등은 Du Fu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Wen Tianxiang은 Du Fu의 시를 국가 통합을 수호하는 정신적 힘으로 여겼습니다.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두시의 영향력은 오랫동안 문학과 예술의 범위를 넘어섰습니다. 그의 생애에 대해서는 『고당서』 190권을 참조하라. "두공부 컬렉션"이 있습니다.

두보 탄생 1,250주년이던 1962년, 세계평화의회는 두보를 세계 문화계 유명인사 중 한 명으로 선정했습니다.

시 악마

예의 이름은 Letian이며 Xiangshan Jushi라고도 알려진 Bai Juyi입니다. 그의 조상의 집은 Taiyuan(현재 Shanxi의 일부)입니다. , 증조할아버지가 오시자 샤예(지금의 산시성 웨이난 북쪽)로 이사했다. Bai Juyi의 할아버지 Bai Huang은 한때 공현(허난성 공이) 현 행정관을 역임했으며 당시 신정(허난 성 일부) 행정관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Bai Huang은 Xinzheng의 아름다운 산과 강, 소박한 민속 풍습을보고 그것을 매우 좋아하여 가족과 함께 Xinzheng시 서쪽의 Dongguozhai 마을 (현재의 Dongguo Temple)로 이사했습니다. 백거이는 당대종 대리 7년(AD 772) 음력 1월 20일 동국집에서 태어났다. 오종은 회창 6년(846) 8월 낙양(河陽)에서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말년에 소부왕세자가 되었을 때 시호를 문(文)이라 하여 세상에 백부(白富), 백문공(白文工)으로 알려졌습니다. 문학에서는 신월부운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여 글은 시대에 맞게 쓰고 시는 사건에 따라 써야 한다고 주장하며, 시대를 한탄하고 민중의 고통을 반영한 시를 많이 지어 큰 성과를 거두었다. 후세대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는 중국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그의 인생은 44세에 사마강주(Sima Jiangzhou)로 강등되는 것을 시작으로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전기는 세상을 이롭게 하는 시기였고, 후기는 자신을 돌보는 시기였다. 백거이는 진원 26년(800)에 29세에 도립 서지위, 한림학사를 역임했다. 시는 권력자들이 이를 갈고, 한숨을 쉬고, 색깔을 바꾸게 만들었습니다. 원화 6년, 백거이의 어머니가 장안에서 정신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당시의 규정에 따라 백거이는 고향으로 돌아가 3년 동안 상을 마친 뒤 장으로 돌아갔다. an. 황제는 그를 Zuo Zanshan 박사로 임명했습니다. 원화 10년 6월, 백거이가 44세였을 때, 재상 오원항(吳源heng)과 위시중성(玉忠成) 배도가 그 자리에서 암살되었고, 배두는 중상을 입었다. 이런 큰 사건에 대해 당시 집권하고 있던 환관세력과 구관료세력은 사실 침착하고 서두르지 않았다. Bai Juyi는 매우 화가 나서 Shu에 가서 살인자를 엄중하게 처벌하고 법을 집행하도록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권력자들은 그의 국정에 대한 열정을 칭찬하기는커녕 그가 동궁의 관리이고 관리들을 훈계하기 전에 정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법행위라고 말했다. 우물에 가서 꽃을 보다가 죽었다. 우물에 관한 시와 우물에 관한 시는 효에 해롭다. 그런 사람은 좌찬산 박사가 되어 왕자와 함께 공부할 자격이 없다. 그리고 수도에서 추방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Jiangzhou Sima로 강등되었습니다. 사실, 그의 범죄의 원인은 풍자시였습니다.

장저우로 강등된 것은 백거이에게 큰 타격이었다. 그는 "얼굴의 모든 근심과 기쁨, 가슴의 모든 옳고 그름에 대한 생각을 없앤다"고 말했다. 도교 사상은 그의 초기에 성장했습니다. 3년 뒤 그는 충주군수로 승진했다. 원화 15년, 당현종이 장안에서 비참하게 죽고, 무종은 그의 재능을 사랑하여 그를 장안으로 불러들여 비서 외랑을 역임하였다. 호스트와 게스트, Zhong Zhi Gao, Zhong Shu Sheren 등 그러나 당시 법원은 장관들이 권력을 위해 경쟁하고 공개적으로나 비밀리에 싸우는 혼란에 빠졌습니다. Mu Zong은 정치적으로 게으르고 조언을 듣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장경제 2년에 항저우 태수로 임명되었고 항저우 태수로 임명되었다. 말년에는 동도의 왕자의 손님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일흔 살에 관직에 올랐다. 그는 이전 시대에 비해 훨씬 소극적이었지만 결국 변화를 일으키고 국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청원한 시인이었다. 그는 여전히 정치에 부지런했고 인민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미가 판 여섯 개의 우물을 준설하는 등 많은 선행을 했습니다. 기사 돌에 새겨진 이해하기 쉬운 "전당호 석기"는 사람들에게 물을 저장하고 배출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방은 법에 따라 물을 저장하고 관리해야합니다. 적시에 풀어주면 가뭄에 시달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은 그 유명한 '화이트 코즈웨이'입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백황, 아버지 백계경, 외할아버지는 모두 시인이다. 이런 집안 배경 속에서 백거이는 열심히 공부해 결국 시인이 됐다. 하지만 바이거이(Bai Juyi)도 이백(Li Bai), 두보(Du Fu)와 마찬가지로 알코올 중독자였습니다. Zhang Wenqian은 "Tiaoxi Yuyincong Hua"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ao Yuanming은 술을 좋아하지만 가난한 가족으로 인해 좋은 술을 자주 마실 수 없습니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장작을 모으고 물고기를 잡으며 밭을 가꾸는 시골 사람들입니다. 장소도 숲 속에 있는데, 백거이의 가족은 술을 마실 때마다 비단과 대나무를 반주하고 어린 매춘부들이 그에게 시중을 들었습니다. 그와 함께 술을 마신 사람들은 모두 페이두(Pei Du), 유우시(Liu Yuxi) 등 사회의 유명인사들이었다.

67세 때 『주음씨 전기』를 썼다. 이 Zuiyin 씨는 바로 그 사람입니다. 그의 『전기』에는 주이인(朱宁)씨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의 이름도, 출신지도, 직위도 모른다고 했고, 30년 간 관직에 있다가 뤄시에서 은퇴했다는 사실만 알고 있었다. . 그의 집에는 연못, 대나무 장대, 나무, 테라스, 다리 등이 있습니다. 그는 술 마시는 것, 시 낭송하는 것, 피아노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고 술고래, 시인, 피아노 애호가들과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는 또한 백거이가 낙양시 안팎의 모든 사찰, 언덕, 샘을 방문했다는 사실이기도 하다.

시불

당나라의 시인이자 화가인 왕위(701~761). Mojie라는 단어. 그의 조상은 Qi Taiyuan (현재 Shanxi , Qi County )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Puzhou (현재 Shanxi , Yongji )로 이사하여 Pu 원주민이되었습니다. 공직 말년에는 유성 과학기술부 장관을 맡아 세상에는 '왕유성'으로 알려졌다.

왕웨이는 10대 시절 문학적 재능이 풍부했다. 개원 9년(721)에 진사(金師)에 오르고 악성(樂成)이 되었다. 어떤 사정으로 인해 그는 제주도 시창으로 좌천되어 군에 입대하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장안으로 돌아왔다. 개원 22년, 장구령(張琉陵)을 중서령(忠書靈)으로 임명하였다. Wang Wei는 Youshiyi의 직위로 승진했습니다. 당시 그는 장구령(張九陵)의 사적 이익을 위한 반대당 설립과 명예 보상의 과도한 사용에 대한 정치적 이념을 칭찬한 시 "선시흥공(Xian Shi Xing Gong)"을 썼으며, 이는 무엇인가를 요구하는 당시의 그의 기분을 반영했습니다. 24년(736), 장구령(張九陵)이 총리직을 사임했다. 이듬해 그는 형(景)태수로 강등되었다. Li Linfu는 Zhongshu Ling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Xuanzong 시대의 상대적으로 명확한 정치 시대에서 점점 더 어두운 정치 시대로의 전환점이었습니다. Wang Wei는 Zhang Jiuling의 강등에 크게 좌절했지만 공직에서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개원 25년에 하서성(河西省)에 파견되어 부대사 최희(崔熙)를 맡았고, 이후 천보중(Tianbaozhong)에서 검열관 지남헌(Zhi Nanxuan)을 역임했고, 왕웨이의 공식 지위는 점차 높아졌다. 안시의 난 이전에 관리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시의 관리들에 대해 피곤하고 걱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갖고 결단코 떠나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관습을 따르며 오랫동안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은 삶을 살았다.

원래 불교를 믿었으나 생각이 점점 부정적으로 변하면서 불교 신앙도 발전했다. 그는 어렸을 때 산과 숲에서 살았으며, 중년 이후에는 중난산(中南山)에 살았고, 나중에는 송나라 때 란천(蘭泉)과 왕천(王chuan)에서 별업을 하여 친구인 페이디우(柳縁伯)와 함께 그곳으로 여행을 갔다. 서로를 즐겁게 하기 위해 시를 썼습니다. 천보 15년(756), 안석의 반란군이 장안에 함락되고, 현종이 촉에 들어가고, 왕유가 반란군에게 포로가 되었다. 약을 먹고 아픈 척을 한 후에도 그는 낙양(洛陽)으로 보내져 사이비 관직에 배치되었다. 두 수도를 되찾은 후 거짓 직위를 받은 사람들은 동등한 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당나라를 기념하는 시 "닝비 연못"으로 소종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형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강등을 요청했기 때문에 그는 중운 왕자로 임명되었고 나중에 Fu Lei를 따라 Gishizhong으로 이사하여 결국 Youcheng 장관이되었습니다.

왕웨이의 시는 현존하는 시가 400편도 안 된다. 그 중에서도 그의 창작적 특징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산과 강, 전원 지역 등의 자연풍경을 묘사하고 은둔생활을 노래한 시이다. 왕웨이는 자연풍경을 그리는 데 있어서 높은 성취를 이루었기 때문에 그를 번영한 당나라 시계에서 독특하게 만들었고, 산수목가시파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그는 사영운이 창안한 산수시 창작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도연명의 목가시의 신선함과 성격을 흡수하여 산수목가시의 ​​성취를 정점에 이르게 함으로써 중국 역사상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중국시. 『당고서·왕위전』에는 대종 때 왕진이 왕위의 시를 400여 편 편찬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왕진의 『금왕유성지표』도 왕웨이의 시와 산문 10권을 편찬했다. Shugutang은 원래 남송 왕조의 마사 버전 "왕유성 전집" 10권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중에 Lu Xinyuan의 Songlou에 반환되었습니다.

베이징 도서관에는 1982년 상하이 고서 출판사에서 복사하여 출판한 "왕막계 전집" 송서본 10권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원나라 때 유서희가 <왕유성전>을 6권으로 해설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부총간>을 필사했는데, 여기에는 전기, 육상, 최흥종 등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 명나라 고치경(孝秀智)의 《당왕유성시집》 10권과 수필 4권이 실려 있는데, 이는 현존하는 왕위의 시를 주석으로 쓴 최초의 작품이다. 청나라 조전성(趙源成)의 『왕유성 주석집(王佑成文集)』은 주석이 달린 버전이 훨씬 더 좋다. 모든 시에 대한 해설 외에 작자가 의심스러운 시에 대한 해설, 수시 문헌 연구 등도 부록으로 수록하고 있다. 1961년, 중화서적 상하이 편집국은 조의 주석본을 수정하고 수정하여 타자하여 출판했습니다. 또한 정진타는 『사부총간』본을 기본으로 하여 조전성 주석본과 기타 4개 판을 개정하여 『세계도서관』에 수록하였다. 행위는 새롭고 오래된 "Tang Shu"전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Gu Qijing 주석 버전과 Zhao Diancheng 주석 버전 모두 주석 작성자가 작성한 Wang Wei의 연대기를 동반합니다. 오늘의 Chen Yi는 "왕웨이의 삶과 행위에 대한 예비 연구"라는 글과 "왕웨이의 간략한 연대기"("당시 시리즈"에 포함됨)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시귀

이허(790~816)

중국 당나라의 시인. 말이 길고 행운이다. 그의 조상의 집은 Longxi이고 그는 Fuchang의 Changgu (현재 Henan Province Yiyang)에서 태어났으며 나중에 Li Changgu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당나라 정왕 이량(Li Liang)의 후손이지만 그의 가문은 쇠퇴했다. 그는 십대였을 때 수도에서 매우 재능이 있고 유명했습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진수였지만, 아버지의 금기(진과 진의 발음이 같음)를 피했기 때문에 왕위에 오를 수 없었다. 그는 평생 우울하고 허약하고 병들어 3년 동안만 궁중 생활을 하다가 2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리허는 평생을 시에 바쳤는데, 그의 시는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①어두운 정치와 나쁜 사회현상을 풍자한다. 이 시 중 일부는 현재 사건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일부는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풍자합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안문현의 여행", "노인의 옥채찍기 노래" ​​등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 중에는 우곡시와 기곡시가 적고, 월부시가 대부분이다. 일부 질문은 오래된 질문에서 차용되었거나 일부는 혁신적인 질문이며 대부분 간결하고 훌륭합니다. 일부는 "금동불멸자의 치한송"과 같이 모호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② 개인적인 분노의 표현. 이런 종류의 시에는 개인의 좌절과 우울증, 질병에 휩싸인 우울증, 덧없는 시간과 짧은 삶에 대한 탄식 등이 포함되며, '세상은 늙어 아무도 모른다'는 억울함과 '거기서'의 영웅적 열망도 담겨 있다. 세상에 영웅은 없다', '관산에서 50주를 모은다'. . ③신과 귀신을 주제로 한다. 이런 시는 우여곡절을 통해 현실에 대한 혐오와 부정을 표현하고 있다. 후세에서는 그를 유령이라 불렀다. ④기타 물건을 외치는 등의 주제. 이러한 유형의 시는 일반적으로 리허의 시 주제의 폭과 그의 생각의 깊이를 반영합니다. 리허(Li He)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깊고 기묘하며 세련된 문장, 웅장한 색채, 로맨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잘 아는 시는 『천국』, 『몽천』, 『황자의 노래』, 『후난후궁』 등이다. 그의 대표작을 창지풍이라 부른다. 그는 주로 고대시와 월복을 썼으나 현대시는 거의 쓰지 않았고 7운도 없었다. 그의 시는 제량 궁중 시의 문체를 따랐으나 건강하지 못한 부분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조각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일부 시는 의미가 모호하고 단어가 쌓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Li He는 한때 자신의 컬렉션을 편집했습니다. "리허 시집집"이 있습니다. 그의 전기는 Li Shangyin의 "Li He's Short Biography", 새롭고 오래된 "Tang Shu" 전기, "Xuanshi Zhi", "Youxian Advocacy" 및 "Tao Yan"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