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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과 기술을 결합한 작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작품으로는 항저우 G20 갈라, 황금탑의 전설, 녹색기, 이념적 수묵화, 관념적 수묵화, 사물의 움직임, 피아노 그림을 들으며, 그리고 흔적.

항저우 G20 정상회담

G20 정상회의 개막식 날 항저우에서는 대규모 수경공연 심포니 콘서트가 예정대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는 중국의 공연예술 기술 수준을 세계 앞에 집중적으로 전시한 것입니다.

서호 위에 중국 부채가 펼쳐지는 순간 전 세계의 박수가 오랫동안 이어졌고, 기술과 예술의 결합으로 표현된 예술적 발상의 아름다움에 모두가 감탄했다. .

부채면과 호수면이 만들어내는 거울상은 하나로 합쳐져 원을 이룬다. 중국에서는 고대부터 '원'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원'에는 전 세계 친구들과의 우정과 화합을 표현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

금탑전설

국내 최초 야외 육안 3D 영상예술과 대규모 가상현실 설치쇼 '금탑전설'이 매년 국내 최초로 공연된다. 최신 기술의 종합과 해석을 통해 난창성금탑의 전설적인 이야기가 영화의 배경이 되는 장시성 난창시에 있습니다.

중국 전설은 빛과 그림자의 형태로 관객 앞에 펼쳐진다. 이러한 방대한 시각적 경험과 개인의 전통적 기억은 외국 작품과 대체할 수 없는 충격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녹기

고금은 4대 예술(진, 장기, 서예, 회화) 중 첫 번째입니다. 고대 중국 문인들은 마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진을 연주하고 품성을 키웠습니다. 예술의 최고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고대 악기인 녹기는 이백의 시 "나를 위해 손을 흔들면 수천 그루의 소나무 소리를 듣는 것 같다"처럼 시각적 아름다움과 예술적 개념이 풍부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이타적입니다.

뉴 미디어 아티스트 Lin Junting은 'qin'을 사용하여 친구를 만나며 전시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인터랙티브 경험을 만들고 Unity 엔진과 결합하여 시적인 그림을 사용했습니다. 구불구불한 물병을 식탁으로 삼아 맛있는 음식을 음미하면서 '손님의 마음은 흐르는 물에 씻겨지고 서리의 여운 소리는 손님의 마음을 씻는다'라는 이백의 시의 예술적 개념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푸른 산은 황혼이고 가을 구름은 더 어두워집니다."

이상적인 수묵화

중국화에서 가장 절묘한 것은 자유형 붓놀림으로, 중국인의 독특한 도형관과 영역관을 구현하고 있다. 이 독특한 영역을 의식적으로 추구해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중국 예술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옷을 벗는 장엄한 예술을 기술을 이용해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경극의 매력

경극이 더 이상 무대 위에서만 펼쳐지는 것이 아니라 정교한 디지털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일 때 사람들은 오페라에 대해 새로운 인식과 이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작품은 홍콩 시립대학교에서 강의하고 있는 토비아스 그레믈러(Tobias Gremmler)가 중국인은 아니지만 중국 오페라 문화에 대한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으며, 뉴미디어와 중국 오페라를 결합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중국 전통 오페라 의상과 무용에 등장하는 등장인물의 형태, 색상, 움직임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의복과 패션이 인간의 신체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물의 움직임

한자는 단연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문자이다.

작품 '물체의 움직임'은 한시에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묘사하는 한자를 시각적 요소로 활용하여, 뉴미디어 수단을 통해 자연의 삶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며 초현실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진 그림 듣기

VR 체험 작품 '진 그림 듣기'는 중국 뉴미디어 아티스트인 SAFA가 설립한 SAFA Creative Lab에서 VR 기술을 사용해 제작한 작품입니다. 참가자들이 몰입적으로 그림 속으로 "입장"할 수 있는 대화형 체험을 통해 송나라 휘종 황제와 함께 야오친의 절묘함을 맛보고 중국 회화의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흔적

수묵산수화는 현실이 아닌 가상현실을 활용해 펜과 먹의 매력에 중점을 두고 있다. 풍경 작품 "Traces"에서는 인체를 그림에 사용하여 자유형 붓놀림에 마무리 터치를 추가합니다. 산수화 속 잉크 자국은 보행자가 다가가면 나타나고, 멀어지면 사라진다. 먹의 출현과 소멸 속에서 보는 이와 그림을 그리는 작가의 경계는 모호해진다.

이 작품은 중앙미술학원 디자이너 웨이치롱(Wei Qilong)이 아두이노 + 프로세싱 + 키넥트의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설계하고 개발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입니다.

인터랙티브 설치의 흥미로운 점은 관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참여자마다 다르게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설치를 통해 독특한 경험을 얻고 창의적인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전통 예술은 중국 문화의 본질이고, 기술은 예술을 실현하는 힘의 원천이며, 이 둘의 결합은 우리에게만 속한 문화적 힘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