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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 좀비 사냥터: 맹신은 어떻게 사냥터 초보자에서 좀비 마스터로 변신했나요?
즐거운 마음으로 파이팅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편집자 샤오입니다. 플레이를 잘하려면 맵을 잘 알아야 합니다. 이번 호에서는 샤오가 "대항전 좀비 사냥터의 다크 이스터 지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가져오겠습니다.
다크 이스터에서는 첫 번째 레벨에 새로운 좀비와 기어다니는 몬스터가 추가됩니다. 크롤링 몬스터는 빠르게 움직이고 비행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체력이 낮고 데미지가 낮습니다. 이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후방에 C4를 배치할 때 두 가지 장애물에 직면하게 됩니다. 몬스터 생성 구멍에서 몬스터를 제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지 계획이 파괴됩니다.
두 번째 레벨에는 새로운 좀비와 뚱뚱한 죄수, 뚱뚱한 직장인이 추가된다. 크고 강한 포로는 강하고 두꺼운 좀비 블러드카우로, 느린 속도로 움직이며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이 레벨에서는 플레이어가 중속 또는 느리게 움직이는 팀이라면 앞쪽 모서리에 있는 몬스터 스폰 포트에서 5~10분 정도 시간을 보낸 후 끈기에 도달하면 계속해서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제를 수행하려면 플레이어는 4-4로 나뉘어 큰 철문 앞에 서서 버텨야 합니다.
3층에서는 강력한 포로들이 대거 쏟아져 나왔다. 이 레벨에 직면할 때 플레이어는 총기인 Nether Poison King을 사용하여 모든 좀비를 붙인 다음 시대의 빛을 사용하여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 레벨은 영웅이 선택한 레벨인 연옥(Purgatory)입니다. 이 레벨의 좀비는 더 흔하지만, 질병의 원인은 더 많은 혈액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므로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편집자는 괴물과 싸우려면 세 사람, 병원체와 싸우려면 다섯 사람을 추천한다. 기차에 타면 좀비견이 더 많기 때문에 수류탄이나 낫을 사용하여 길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연옥의 네 번째 레벨은 영웅 선택 레벨입니다. 이 레벨에서는 새로운 좀비, 아이언 팔, 바니걸 좀비, 자폭하는 거미, 바니걸 좀비가 등장합니다. 혈액량은 많지 않습니다. 자폭 거미는 생명력이 별로 없지만, 사람과 마주치면 폭발해 극도로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제거된 후에도 폭발한다). 플레이어가 거미를 많이 만나면 낫, 수류탄, 활을 사용하여 길을 비우고 거미를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 번째 레벨에서는 새로운 좀비, 좀비 모기가 등장합니다. 좀비 모기는 체력이 낮고 하늘을 나는 것과 지하로 기어가는 것으로 나누어집니다. 이 레벨에서는 플레이어가 C4를 배치할 때 두 명의 플레이어가 C4를 보호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Poison King을 사용하여 몬스터의 출구를 막는 것이 좋습니다.
6층, 엘리베이터. 모든 좀비는 모기입니다. 플레이어는 각 기둥 앞에 서서 서로를 돕고, 서로 앞에서 모기와 싸울 수 있습니다.
7레벨에는 새로운 좀비와 낫천사가 추가됩니다. 낫 천사는 피가 매우 진하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집단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플레이어의 피가 800 미만이면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이 대천사 레벨에서는 상처를 입지 않도록 가능한 한 멀리 떨어져 있도록 노력하고 Epoch 피해를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샤오가 "대항전 좀비 사냥터 대도시 맵 상세 설명" 가이드를 가져오겠습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의 부활 지점인 하수구. 이곳의 좀비는 상대적으로 흔하며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거의 주지 않습니다. 초보 플레이어가 이 모드에 익숙해지기 좋은 곳이자 몬스터가 스폰되는 성지입니다. 맵 앞에 장애물이 쌓여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빠르게 통과하고 싶다면 장애물을 직접 부수고 모든 사람이 다음 레벨로 들어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난산 병원, 메트로폴리스 히어로즈, 연옥 무작위 레벨. 이 맵에는 독이 있는 여성, 간호사, 좀비견 등의 몹이 등장합니다. 독이 있는 여자는 플레이어에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고, 간호사는 근처의 모든 좀비에게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좀비 개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공격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레벨에 도달하면 120초 동안 버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그룹으로 모여 원활하게 패스할 수 있도록 서로 돕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역, 메트로폴리스 히어로즈, 연옥 무작위 레벨. 이 맵에는 독이 있는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독이 있는 여성이 독을 뿌리기 전이나 멀리할 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두 가지 장애물에 직면하게 됩니다. 팀원을 불러 서로를 보호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사진과 같이 히어로즈 오브 메트로폴리스와 퍼게토리의 3번째 랜덤 레벨입니다. 이 그림에서는 새로운 좀비, 덩치큰 뚱뚱한 남자, 회사원 좀비를 마주하게 됩니다. 크고 뚱뚱한 좀비는 천천히 움직이지만 공격 속도가 빠르고 체력이 두껍습니다. 회사원 좀비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손에 든 서류가방은 살인 무기입니다. 이 레벨에서는 C4를 폭파한 후 비행접시를 만날 기회가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격추하고 소품을 집으면 각 팀원은 금화 10,000개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사진과 같이 히어로즈 오브 메트로폴리스와 퍼게토리의 3번째 랜덤 레벨입니다. 덩치 큰 뚱보들이 많을텐데, 레벨 클리어 전 끈기 미션이 있을 예정이니, 쉽게 승리하고 싶다면 무기, 포이즌 킹, 에포크 등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사진에는 비행접시도 있습니다.
팩토리 13과 차이나타운, 히어로즈 오브 메트로폴리스, 그리고 4번째 랜덤 레벨 퍼거토리의 두 사진에는 장애물 앞에 더 많은 좀비들이 등장합니다. 좀비, 철제 무기, 감독관이 추가되었습니다. 철로 무장한 좀비는 철 팔을 사용해 앞으로 달려가며,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고 빠르게 이동합니다. 감독관님,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이 레벨에서는 플레이어가 Death Hunter 무기를 사용하여 질병의 원인을 파괴하는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맵의 마지막 몬스터 생성 지점인 메트로폴리스의 5번째 레벨에는 평균적인 좀비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공격이 충분하지 않다고 판단하면 여기에서 금화를 모아 최종 공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지된 악마 섬을 살펴보겠습니다. 금지된 악마 섬은 연옥 난이도를 열었습니다. 이전 Snowy Trail과 비교하여 이번에는 연옥 금지 악마 섬이 플레이어의 부활 코인에 엄청난 타격을 가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연옥 난이도에서는 새로운 BOSS가 추가되지 않았고, 던전 진행 방식에는 변화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연옥에서 몬스터와 BOSS의 성능이 향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익숙한 던전 환경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자연스럽게 싸우는 선수들. 하지만 결국은 연옥 난이도입니다. BOSS 레벨의 난이도가 달라지면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도 달라집니다. 다음으로 연옥 난이도의 금단의 섬에 대한 세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Dubious Fatty의 폭발력은 플레이어들을 처음 만났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Purgatory 난이도에서는 Poisonous Fatty의 폭발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마약 중독자와 함께 죽어가는 경험을 했습니다. 독의 독 뱉기 스킬은 큰 피해를 주지 않지만, 그 감속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명백히 역겨운 효과를 줍니다. 따라서 연옥의 분기 레벨에서 길을 닦기 위해서는 독왕을 장착한 지원자를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팀원들은 유독한 길을 건널 때 걱정을 덜 수 있고, 빨리 몬스터와 싸우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시간도 절약될 것입니다.
지부 보스 중 하나인 마괴금의 살상력은 영웅 난이도에 비해 연옥 난이도에서 다소 향상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Evil Breaking Gold 스매싱 스킬이 연옥에서 매우 자주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수류탄 투척 스킬과 결합하여 플레이어가 방어할 수 없게 만드는 COMBO 효과를 생성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사용할 때 너무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타격을 피하기 위해 Evil Breaking Gold. 다행스럽게도 땅부수기 스킬의 범위는 크지 않고, 절단기는 아직 시간이 지나면 스킬 커버리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폭스는 인페르노 난이도에서는 기본적으로 변함이 없지만, 영웅 난이도에서는 전투 시간이 더 걸리고, 인페르노 난이도에서는 자연스럽게 두 배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폭스를 쓰러뜨리는 데 어려움은 없다. 높은 출력을 얻고 싶다면 폭스의 스턴 페이즈를 좀 더 활용해 약점을 공략해야 한다. 연옥 난이도는 별 도전을 시작하고 별 1개 임무는 Fox 또는 Evil-Breaking Gold와 싸우는 것입니다. 당연히 Evil-Breaking Gold는 두 번 이상 죽을 수 없습니다. 즉, 폭스의 레이저 트랩은 플레이어가 죽어서 쉽게 회피할 수 있기 때문에 레이저 트랩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결국 트랩 중에 출력을 출력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출시 단계.
애초에 금지된 섬이 영웅 난이도로 등장했을 때 가스통을 지키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당시의 가스통은 특히나 깨지기 쉬웠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개선 후 가스통이 더 많아졌습니다. 구타에 강함. 하지만 인페르노 난이도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한 황금빛 바삭한 항아리가 돌아왔습니다! 다시 돌아온 바삭한 통은 Da Zhuang의 반복적인 학대를 견디지 못하고 산산조각이 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독통을 보호하기 위해 일어서야 합니다. 그러나 연옥 난이도에서 Da Zhuang의 증오는 당기기가 더 어렵고 어렵습니다. Da Zhuang이 너무 멀리 있으면 이동해야 합니다. 대상이 자신을 공격하므로 이제 한발 더 나아갈 시간입니다.
다행히 독가스 탱크 링크에 독가스 탱크가 모두 파괴되더라도 보급지점 뒤의 오두막은 독가스로 덮이지 않고 숨어서 잠시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 야생의 집에서는 독가스통을 터뜨리는 일이 흔하므로, 함부로 가스통에 올라가지 말고 이 오두막의 안전한 공간에 30초 정도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메카의 두 번째 단계에서는 독모기의 위협이 다시 등장합니다. 야생방에서는 이 짧은 구간에서 플레이어가 쉽게 죽거나 많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모기와 싸울 사람이 없기 때문이에요! 모기가 떼를 짓게 되면 기본적으로 한 마리씩 죽게 되고 피해도 폭발적으로 커지기 때문에 조화로운 진압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맵 초반에 몬스터들이 스폰되기 전에 머리를 가리고 돌진한다면, 중앙에 있는 몬스터들에게 막히지 않는 한, 고독한 영웅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유독한 모기 방어선을 돌파하지만 메카는 거의 폭발할 것입니다.
경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독이 있는 모기의 퇴출을 막는 것이다. 단지 돈이 없어서 돈을 위해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그럴 필요가 없을 뿐이다. 그들과 싸워라.
사실 모기를 죽이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1번 무기를 사용하여 유독한 모기 출구를 공격하고 자동으로 공격하면 결국 레이펑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그룹이 전멸됩니다.
자기-전자 이중 프라이드인 BOSS의 능력 변화는 연옥 난이도에서 여전히 다소 뚜렷하게 나타나며, 공격력이 증가함에 따라 기총 발차기의 치사율도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 부지런히 움직이는 한 여전히 맞을 수 있습니다. 전자 프라이드 단계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견인 스킬을 잘 활용해 출력을 높이는 것인데, 결국 전자 프라이드가 3단계에 진입하면 체력이 많이 남지 않게 된다. , 연옥 난이도 3단계에서 Magneto-Electric Pride의 폭격 기술이 변경되었습니다.
3단계의 자기 및 전기 이중 폭격 스킬의 공개는 영웅 난이도와 다를 것입니다. 아직 플레이어가 피할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하지만, 폭격 스킬의 잦은 출시로 인해 어렵습니다. 플레이어가 출력을 달성하기 위해 레벨 통과 시간이 늘어나므로 견인 기술을 잘 활용하여 두 자존심이 가능한 한 적은 체력으로 세 번째 단계에 진입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결국 BOSS 제이스의 스킬 변화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첫 번째 형태의 차지 스킬이지만, 차지에 의해 남겨진 전자기 경로는 큰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방해 효과는 매우 명백하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항상 자신을 함정에 빠뜨리고 GG를 하기 위해 땅을 끌어냅니다. 사실 제이스가 조준하고 돌진할 때마다 넓은 열린 공간 방향으로 점프하는 것이 생존을 보장한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차지가 제이스의 비장의 카드가 아니라는 점이다. 첫 번째 형태에서 제이스의 진짜 비장의 카드는 백스핀킥 스킬이다. 영웅 난이도에 비하면 인페르노의 제이스가 확실히 훨씬 좋고, 백스핀 킥의 빈도도 대폭 늘어났습니다. 이 동작은 실행 속도가 빠르고 판정 범위가 넓습니다. 기본적으로는 GG의 리듬입니다. 타겟. 따라서 여기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조언하는 것은 첫 번째 형태로 플레이할 때 제이스를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타겟이 되고 커터를 멀리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살아 있는.
두 번째 형태의 제이스는 새로운 스킬을 갖고 있지만 첫 번째 형태보다 어렵습니다. 두 번째 형태의 제이스의 움직임에 결함이 더 많아 플레이어가 충분한 피해를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두 번째 형태에서는 제이스의 돌진이 남긴 전자기 경로가 첫 번째 형태보다 넓지만, 순수 돌진 스킬을 가진 플레이어라면 이를 피하기가 어렵지 않다.
새롭게 추가된 락온 범위 공격은 멋있어 보이지만 공격을 수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주무기를 들고 있어도 안심하고 스킬 범위를 벗어날 수 있다) 플레이어가 비교적 쉽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이 새로운 기술은 제이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