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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웨스트 영화 평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 대한 자세한 논의
이 영화의 감독 세르지오 레오네는 이탈리아인으로 할리우드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믿는다. 할리우드 영화는 관객의 흥미를 가장 잘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그가 연출한 영화의 대부분은 미국과 관련이 있다. Leone은 스파게티 웨스턴("스파게티" 웨스턴이라고도 함)으로 유명한 진지하고 예술적인 감독입니다. 그의 대표 작품으로는 "A Fistful of Gold", "A Few Dollars More", "Okay", Bad, Ugly가 있습니다. 세 편의 영화 모두 미국의 유명한 배우 이스트 우드(East Wood)가 주연을 맡아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의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은 지난 세기 미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미국 3부작', 즉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웨스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혁명',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인 더 타임'이다. 미국".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웨스트(Once Upon a Time in the West)'는 19세기 말 미국 초기 이민자들의 삶과 그들의 서부 개척 이야기를 정치를 배경으로 다룬다. 미국에서 정치의 역할과 미국과 이웃 국가 간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1920년대부터 1960년대 미국 대도시 생활의 축소판이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의 관점은 독특하다. 이탈리아인의 눈에 비친 미국의 이미지를 이 영화는 할리우드가 만들어낸 미국의 이미지에 대한 비판이라 할 수 있다.
리오넷은 1960년대에 이 소설을 보고 원작이 매우 '영화적'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차렸고, 책 속 인물이 마치 헐리우드 영화의 성우같아 경찰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영화. 대본 준비부터 개봉까지 13년이 걸렸다. 이 기간 동안 레오나르도 벤바누티, 피엘로 데 베르나르디, 프란 컴퍼니 펠리니, 엔리코 메티올리, 프랑코 아르카니 등 5명의 유명한 이탈리아 작가들이 그를 위해 고용됐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Leone의 각본은 각 작가의 각색 부분을 사용합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감독의 미국에 대한 '상상력'을 꽤 농축적으로 구현한 작품이다. 영화의 원작은 4시간 25분 길이로, 칸 영화제에서 상영된 버전은 3시간 40분 분량으로 미국에서는 2시간 30분 만에 개봉됐다. 영화가 개봉된 후 미국 관객들에게만 호평을 받은 것은 아니다. 미국의 평론가들조차 지하 세계를 그린 이 영화의 스타일이 좋고 연출이 아름답다는 데 동의했다. 이 영화는 로스앤젤레스 타임즈가 선정한 1984년 최고의 영화 10편 중 1위를 차지했으며, 프랑스 영화평론가들이 1980년대 최고의 영화 10편을 선정한 가운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도 그 목록에 포함됐다.
영화는 원작에서 몇 가지 캐릭터와 사건만 선택하고, 전형적인 할리우드 서사 구조를 차용하고 있다. 차이점은 영화는 주인공 누들스의 기억을 통해 이야기가 점차 전개되고, 이야기는 언제나 누들스와 맥스 사이의 불합리한 빚 분쟁 속에서 진행된다는 점이다.
누들스는 뉴욕시 역동적인 지역의 빈민가에 사는 가난한 아이로, 친구들을 위해 기꺼이 불과 물도 겪을 의향이 있는 사람입니다. 로맨틱하고 판타지 같은 사람. 그는 충동적이어서 동생의 복수를 결심하고 감옥의 고통을 겪습니다. 그의 성격은 하층민의 사회적 지위를 바꿀 수 없으며 평생 동안 죄책감과 후회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그의 탈출구는 연기 가득한 꿈 속으로 탈출하는 것입니다. 현실을 피하세요.
맥스는 실용적이고 야심찬 남자로, 무자비하고 자신을 숨기는 데 능숙한 인물이다. 그는 교활하고 관대하며 이기적이고 비양심적입니다. 저자가 그를 정치 무대에 올려놓고 마침내 쓰레기 수거차에 매달아 놓은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누들과 맥스는 처음 길거리에 등장했을 때는 엇비슷한 모습을 보였지만, 함께 일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성격과 행동이 드러나면서 서로가 동떨어진 팀이 아님을 알렸다. 같은 배. 영화는 멜로드라마의 인과관계를 이용해 불완전하거나 사랑스럽지 못한 두 인물을 성공적으로 그려낸다. 감독이 관객이 이 두 인물에 동일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분명하다.
영화가 시간과 공간의 구조를 처리하는 방식은 상당히 독특하다. 이야기가 주로 일어나는 시기는 금주 기간이다. 미국에서는 금욕주의가 기독교 개신교의 금욕적 경향과 절제, 근면, 검약, 도덕성에 초점을 맞춘 행동에 맞춰져 있다. 영화는 호텔에서 시작해 차이나타운의 중국 아편굴과 인도네시아인들이 운영하는 그림자 인형극, 그리고 무대에서 공연되는 고대 동양 문명과 낙후된 문화를 상징하는 고대 인도 신화 '라마야나'로 이어진다. 서구 문명을 상징하는 미국에서 등장했는데, 작가는 의도적으로 이렇게 배치했다.
영화는 이민자들이 사는 가난한 거리, 불법 호텔, 지하 매춘업소, 밀매 밀매, 조폭들의 방탕한 행태 등을 서사적 전달자로 폭넓게 활용하여 당시 미국이 코니아일랜드 같은 원더랜드였음을 비유한다. 또한 과거에 대한 감독의 성찰. 이야기는 아편굴에서 시작되고 끝난다. 국수들은 형제들이 죽은 후 아편굴로 달려가 아편이 만들어낸 환상을 이용해 그들의 슬픔과 지루함을 순간적으로 해소시켜 주었고, 그 순간은 시공간을 초월했다. . 이야기가 끝나면 누들스는 차이나타운으로 돌아와 그림자 인형들이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며 아편의 환각 속에 숨는다. 이번에는 그의 삶의 대부분의 죄책감과 후회가 연기와 함께 사라졌고, 국수는 과거가 단지 꿈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에 머물렀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는 플래시백, 플래시백이 많이 활용돼 시간과 공간이 얽힌다. 이러한 구조는 영화에서 구체적인 내용과 감정을 표현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처음에 아편굴에서 수십 초 동안 울리는 전화 소리는 주인공을 괴롭혔던 사건을 회상하며 관객은 1933년으로 들어간다. 35년 후, 누들스는 벽에 난 구멍에 담긴 한 쌍의 눈을 통해 뉴욕으로 돌아오며, 영화는 1921년으로 돌아가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기까지의 누들스의 인생 경험을 추적한다. Noodles는 TV에서 뉴스를 보았고 그의 기억은 회상으로 이어졌습니다. Noodles의 기억을 통해 청중은 Noodles가 상원 의원과 마주했을 때처럼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형제들은 복수할 때 너무나 충동적이었다. 영화는 누들스의 기억 속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재현하기 위해 관객들에게 반생 동안 실종된 누들에게는 자신의 뿌리가 없음을 분명히 알려준다. 마음이지만 "좋은 과거"의 추억. 이러한 서사 방식은 3시간 동안 관객을 지루하게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시공간을 초월한 자극을 느꼈다.
이 영화에서는 음악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객은 영화를 보는 내내 음악의 힘을 느낀다. 창디는 느리고 애처로우며 약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연기한다. 데브라가 춤을 추는 장면, 불쌍한 아이들이 장난을 치는 장면, 국수들이 캐롤에게 보석상을 털면서 폭력을 행사하는 장면 등 모두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주제를 설명하고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메모를 사용하여 과거에 대한 가치 있는 이야기를 전하세요. 'God Bless America', 'Summer Time', 'Yesterday', 'Day and Night' 등의 노래와 사운드트랙은 모두 서사 시대를 재현하며 영화의 현실감을 더해준다.
영화 사진은 매우 까다롭고 사진의 명암 처리가 매우 적절합니다. 추억은 대부분 흑백으로 촬영되는데, 강을 항해하는 달빛배, 물놀이를 하는 누들과 맥스, 형제 등 일부 장면은 전염성이 강한 흐릿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또 다른 예는 누들스가 데브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을 때 장면이 매우 밝고 장면이 예상외로 고급스럽습니다. 호텔의 화려한 조명이 해변에서 사랑을 기대하는 누들을 비추고 있습니다. 관객이 그녀에 대해 느끼게 만드는 감정.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엄격하게 제작되어 즐거움이 매우 높은 영화로, 예술적 성취도 자매 영화를 능가한다. 누군가가 이탈리아 감독을 미국인으로 착각한 적이 있는데, 리온은 그것을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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