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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오웨이가 완가문화를 획득하지 못한 것이 마오칸칸에게 미친 영향

"Zhao Wei의 Wanjia Culture 인수 실패는 Mao Kankan의 마지막 지푸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Wanjia Esports는 적자를 내고 자금이 극도로 부족하며 Xiangyuan Culture는 돈 투자를 꺼립니다. Mao Kankan 자신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Zhao Wei의 Wanjia Culture 인수는 자금 조달을 시도했기 때문에 실패했으며 Wanjia Esports도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지만 근본 원인은 아닙니다. /p>

2016년 말, Zhao Wei가 소유한 Longwei Media는 Wanjia Culture의 지분 29.135%를 30억 5900만 위안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지만 이 계획은 나중에 완전히 실패했으며 Wanjia Culture도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회사를 기피했고 완지아 이스포츠의 자금 조달 잠재력은 크게 줄어들었다. 또한 Xiangyuan Culture는 Wanjia Culture의 새로운 실제 통제자가되었습니다.

Wanjia Esports는 201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Wanjia Culture가 460만 위안(46%)을 투자했고, Mao Kankan이 340만 위안(34%)을 투자했으며, 나머지 3명의 주주가 각각 50만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이는 항상 Wanjia Culture가 추진하는 사업이었습니다. 이제 Wanjia Culture가 주인을 바꾸었으니 갈등은 불가피합니다.

자오웨이는 당연히 유인책이지만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완지아 이스포츠는 수익 잠재력이 부족하다.

초창기 Vanjia Esports는 Vanguard Culture의 두 번째로 큰 사업 부문으로서 성과를 더하지 못했습니다. 2016년 상반기, Wanjia Esports가 출시한 두 가지 신제품인 Doki Doki Warriors와 Kyushu Warriors가 내부 테스트를 시작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단종되었습니다.

Wanjia Culture의 2016년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Wanjia Esports는 Ember War 2, Project TRC, Project Cat and Mouse 및 Tongdao Uncle IP Authorized Love and Care into a 5개의 제품이 2017년 출시 기준을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 Wanjia Esports 제품 이사인 Zhao Hui는 일부 제품의 연구 개발 진행률이 60~70%에 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론칭이 예정대로 이뤄지지 않았다. 마오칸칸도 국내 걸그룹 아스트로12를 론칭했으나 지난해 9월쯤 중단됐다.

마오칸칸의 창업 경험이 너무 험난했다고 말해야겠다. 하인이 떠났고 나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