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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트 클럽의 결말을 어떻게 이해하나요?

사실 영화 속 피트는 분열된 성격을 지닌 또 다른 노튼일 뿐이다. 소개

'파이팅 클럽'의 첫 번째 규칙은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파이팅 클럽"!

'파이팅 클럽'의 두 번째 규칙은 '파이팅 클럽'에 대해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테일러는 "자신을 발전시키는 방법은 자위이고, 자기파멸이 인생의 답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잭(에드워드 노튼 분)은 중년의 위기의식, 자신의 삶과 모든 것이 너무 싫었고, 심한 불면증에 시달렸다. 고환암 치료 그룹에 참여한 이후에는 더 이상 불면증이 없어져 각종 질병 치료 그룹에 참여하는 데 중독되었다. 단지 사람들과 접촉하기 위해서입니다.

여행 중 잭은 비누 판매자인 테일러(브래드 피트 분)를 만났다. 집에 돌아와 보니 아파트가 기이하게 폭격을 받은 것을 발견하고 테일러에게 전화를 걸어 이사를 하게 된다. 두 사람은 우연히 좋은 친구가 되었고, 재미를 찾기 위해 보호 장비를 착용하지 않고도 서로 싸울 수 있고, 불쾌한 감정을 모두 발산하고 자유를 얻을 수 있는 파티인 '파이트 클럽'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싸움은 당신에게 즐거움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어느 날 밤, 테일러는 마이라와 관계를 맺게 되었고, 이로 인해 잭은 질투심을 느꼈다. 동시에 '파이트 클럽'도 전국적인 지하 조직이 되었고, 멤버 모두 테일러를 대부로 여기고 있다. 신원 확인을 위해 멤버들도 머리를 밀었다. '파이트 클럽'의 규모와 숫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테일러는 사회에 파괴를 일으키도록 회원들을 선동하기 시작했고, 잭은 '파이트 클럽'의 현 상황과 테일러의 미친 모습이 점점 더 참을 ​​수 없게 되어 소외를 결심하게 되었다. 테일러. 그러나 이때 '파이트 클럽' 멤버들이 전국적인 폭동을 일으키고 수많은 건물을 폭파하는데… 자신이 세운 파괴적인 계획이 실행되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그는 마음에 들어서 경찰서에 자백까지 했으나, 상대방은 그가 결코 탈출할 수 없도록 그물을 쳐놓았다. 약간의 마조히즘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에는 균형점이 없어서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사람은 가장 귀하게 여기는 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자신감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육체적 고통을 경험하기 위해 파이트 클럽을 선택합니다. 고통을 대조해야만 삶의 기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행복 다음에는 어떨까요? 공허함이 더 큰 것이 아닌가?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벗어날 수 없을 때까지 더 큰 자극을 찾았습니다. '파이트 클럽'의 데이비드 핀처 감독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뛰어난 영화감독 중 한 명으로, 원래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마돈나의 MTV 감독으로 유명했다. Fincher는 MTV 촬영 기술에 의존하고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영화를 더 좋거나 나쁘게 만들었습니다. 관객들은 그의 표현이 '영화적'이라기보다는 'MTV 같다'고 느낄 수도 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핀처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이스오버를 사용하고, '나'라는 1인칭 내레이터와 함께 이야기를 전개하는 등 영화 전체의 스토리 구조를 좀 더 복잡하게 설계했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원래는 시대에 뒤떨어진 기술로 여겨졌으나 최근 몇 년간 다시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 중간에 언제든지 내레이션을 중단하고 다른 내용을 즉흥적으로 삽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감독이 기존의 줄거리에서 벗어나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다른 내용을 표현할 수도 있게 해준다. 판타지 장면을 쉽게 표현할 수 있고, 너무 갑작스럽지 않은 플래시백 기법을 활용해 언제든지 판타지 장면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파이트 클럽'과 같이 이 기법을 사용하여 촬영한 영화는 구조가 너무 느슨하고 엄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숨 막힐 정도로 자유롭고 상상력이 풍부한 내러티브를 분명히 제공합니다.

Fincher는 'Fight Club'을 시각적인 걸작으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파이트 클럽' 역시 어두운 톤과 빠른 전개로 인해 관객들이 영화를 보면서 신중하게 생각할 시간이 별로 없다. 그러나 다른 유사한 영화들과 달리 핀처의 빠른 카메라 전환은 관객의 지루함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독특한 역할도 합니다.

영화 전체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점은 영화의 내용이 아니라 데이비드 핀처가 어떻게 관객을 서술자 '나'의 마음 속으로 밀어넣어 관객이 '나'의 느낌을 무의식적으로, 몰입적으로 느끼도록 만드는가이다. 이는 영화 산업에서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남성들의 아드레날린과 격투, 머리로 피가 몰리는 설명할 수 없는 흥분이 가득하다. 아버지와 여자를 향한 '중년 소년들'의 분노도 가득하다. 비유하자면, 고환암(남자에게만 걸리는 질병) 상조모임에서 '밥'과 '나'가 서로 껴안고 울자 '나'는 기적적으로 불면증이 치료되어 지지를 얻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모든 것은 마라라는 여자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참고로 여자입니다. 나중에 '나'가 이 여자와 자고 그토록 친밀하고 폭력적인 육체적 관계를 유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더라도(섹스 중에 집이 무너질 정도로 소리를 너무 많이 지르기 때문에) '나'는 이 여자를 전혀 인정할 의사가 없었습니다. . 나와 연결되어 있어서 갑자기 나타난 테일러에게 모든 것이 밀려났습니다. 영화에는 “우리 세대의 남자들은 여자들에 의해 길러졌다”고 적혀 있는데, 아버지는 어렸을 때부터 떠나갔고,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나는 어렸을 때부터 싸울 줄도 몰랐다. 결혼도 하지 않았고, 전쟁이나 전쟁을 겪지도 않았습니다. 대공황과 기타 진정한 남자가 될 수 있는 기회 동안, 모든 물질을 부수고 폭력적인 싸움의 교훈을 따라잡는 것, 심지어 구타당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일이 되었습니다. 영화 속 남자들은 끝없이 서로를 때리고, 서로를 피범벅이 되도록 때리는 데 만족한다. 영화를 보고 나면 관객들은 입 안에 검은 피가 가득 고인 채 마치 영화 속 인물들과 똑같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브래드 피트의 입에서 나오는 상품이나 물질(특히 짙은 녹색 핀스트라이프 소파, 여성성을 암시하는 통신판매 카탈로그 가정용품 등)을 미워하고 패배시키려는 신탁 같은 말은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그것은 중년 소년들이 스스로 싸우는 이유일 뿐입니다. 신형 비틀이 싫어서 야구방망이로 쳤는데 이게 무슨 혐오스러운 소재인가요? 비틀이 롤스로이스보다 물질주의적인가요? 이 영화는 할리우드 상업영화 모델과는 정반대이며 내용은 매우 기이하고 퇴폐적이며 더 기괴하고 그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임에 틀림없다. Fincher의 이미지는 거칠고 그의 기술은 제한되지 않으며 장면은 기괴하고 폭발적입니다. 그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마법적 성격은 처음에는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영화는 화난 젊은이들의 내면적 불안을 탐구하며 그들에게 다크 유머와 매콤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이 영화는 죽음을 소재로 한 유머가 도처에 깔려 있는 블랙코미디라고도 할 수 있다. 풍자, 폭력,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은 현대 사회에서 시대를 초월하고 강력한 표현을 형성합니다.

'파이트 클럽'이 확실히 폭력적인 영화임은 부정할 수 없다. 물론, 이 모든 피비린내 나는 장면은 영화의 주요 주제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사람은 본질적으로 잔인하며 매일의 노력으로 인해 사람들은 상실감, 좌절, 절망, 영적 공허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장기적인 억압은 광기의 가장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성격을 불러일으켜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파이트클럽 회원들은 모두 현대사회, 즉 인간성과 양심을 상실하게 만드는 사회의 가장자리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계의 톱니바퀴가 되었으며, 그들이 개성을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통과 폭력이라는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야만적인 동물적 본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파이트 클럽의 규칙 중 하나는 파이트 클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파이트 클럽의 두 번째 규칙은 브래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베드로의 원칙은 우리의 말할 권리를 말소하는 것입니다. 그가 전하고 싶은 것은 표현할 수도 없고 표현할 필요도 없는 영적인 뜻입니다. 이 뜻은 영과 육의 싸움에서 자기파멸을 통해서만 전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