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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컨의 인생 에세이를 읽은 후의 반성
명작을 찬찬히 읽고 나면 누구나 많은 것을 얻었을 텐데요,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읽은 후 생각을 더 전염시키기 위해 어떻게 쓸 수 있습니까? 다음은 베이컨의 인생에 관한 에세이를 읽고 참고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정리한 생각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베이컨의 인생에세이 1을 읽고 느낀 점
덕은 보석과 같아서 단순한 배경과 함께하면 더욱 화려해진다. 마찬가지로, 화려하게 옷을 입지 않고 위엄 있고 진지하며 고결한 사람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꼭 내면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창작은 인색하고, 한 사람에게 주고 나면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많은 미남들은 외모만 갖고 진정한 남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육체적인 아름다움을 너무 추구하고 내면의 수양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아우구스투스, 페스파시아누스, 필립 왕, 에드워드 4세, 알시발데스, 이스마엘 등은 모두 남자이자 잘생긴 남자였기 때문에 이것은 절대적으로 말할 수는 없다. 외모는 옷의 아름다움보다 자연의 아름다움이 좋고, 단순한 외모의 아름다움보다 우아한 행동의 아름다움이 더 좋습니다.
최고의 아름다움은 화가가 표현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이 만들어 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아름다움입니다. 한때 두 명의 화가 아파이레스(Apires)와 뒤러(Dürer)가 있었는데, 그들은 기하학적 비율에 따라 또는 다른 사람들의 가장 아름다운 특징을 취함으로써 그림을 결합하여 완벽한 초상화를 만들 수 있다고 우스꽝스럽게 믿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그려진 미인들은 아마도 작가 자신의 어떤 취향을 표현한 것일 뿐이다. 아름다움은 (음악과 마찬가지로) 규제하기 어렵고 공식이 아닌 우연히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분적으로 아름답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얼굴형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노인분들은 스타일이 우아하고 세련되서 너무 귀여워 보이기도 해요. '사계절의 아름다움은 늦가을에 있다'는 라틴어 속담이 있는데, 어떤 젊은이들은 비록 잘생겼지만 품위 있는 매너와 교양이 부족하기 때문에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아름다움은 한여름의 과일과 같아서 부패하기 쉽고 유지하기 어렵다. 세상에는 방탕한 청춘을 보냈지만 안타까운 노년을 맞이한 미인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아름다운 외모는 아름다운 미덕과 결합되어야 한다. 그래야 아름다움이 밝게 빛날 것이다. 『베이컨 온 라이프』 2권을 읽고
『베이컨 온 라이프』는 아름다운 글과 간결한 문장, 의미심장한 의미, 절묘한 격언으로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실주의와 도덕성의 완벽한 결합을 반영합니다.
베이컨은 '불행에 대하여'에서 "수난 없는 행운은 없고, 희망 없는 불행은 없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문장은 나에게 충격을 주었고, 긍정적인 태도로 불행에 맞서고, 불행 앞에서도 인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었다. 이 책에는 영국의 유명한 작가 베이컨의 생각과 정서적 가치관이 담겨 있다. 17세기 정치가이자 사상가인 그는 한때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유명한 이론을 제시하고 사람들이 자연을 이해하고 변화시키기 위해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이 책에서 베이컨의 "파멸관"은 영웅적이고 고전적으로 낭만적입니다. 베이컨은 불행에 맞서 싸우는 것이 인내라는 미덕을 키울 수 있다고 믿으며, 최고의 자질은 불행 속에서 드러난다고 믿습니다. "현실 세계의 강한 남자는 좋은 시기에 좋은 것을 찾는다는 입센의 말이 생각납니다. ." 그림자여, 역경 속에서 빛을 찾아 진보의 목표를 정확하게 판단하라. 그들의 말은 고통 앞에서 나에게 새로운 깨달음을 주었다. 마르크스는 한때 베이컨을 "영국의 유물론과 전체"라고 부르며 매우 높은 평가를 내린 적이 있다. 『베이컨 온 라이프(Bacon on Life)』는 영문학에서 가장 고전적이고 세련된 작품 중 하나로, “행운에 요구되는 덕은 절제이고, 불행에 요구되는 덕”이다. 그러므로 '사람을 직접 대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삶의 고난과 역경에 맞서는 법을 배워야 하며, 동양을 통해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건강한 인격을 갖추어야 한다.
베이컨의 " "On Life"는 나에게 깊은 이해를주었습니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역경 속에서도 희망으로 가득 차고 역경 속에서 빛을 찾는 법을 배워야하며 불행에 마비되지 않고 "인생을 정면으로 맞서야"합니다.
그 중 『지식추구』와 『우정』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소위 '지식 추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식에 대한 추구와 열망이며, 이는 사람들의 지식에 대한 이해, 숙달 및 적용을 촉진하고 심지어 지식을 초월합니다. 목적은 자랑하고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를 찾고 지혜를 깨우쳐 주는 것입니다. 지식을 추구하면 사람의 본성이 바뀔 수 있고, 실천하면 지식 자체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야생화와 식물과 같습니다. 지식을 추구하고 배움은 가지치기와 이식과 같습니다. 배움과 실험은 지식 자체의 진정성을 시험하고 교정할 수 있습니다. 사실, 사람이 알고자 하는 욕구가 없다면 그는 속물처럼 평범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류를 거슬러 항해하라, 전진하지 않으면 퇴각할 것이다." 사회는 큰 강과 같고, 끝없이 흐르는 급류와 같다.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살아남는다는 것은 조류를 거슬러 항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하고, 천천히 전진해도 후퇴하게 됩니다. 우리는 가속화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가속화된 시간, 가속화된 작업, 가속화된 지식 업데이트... 빠르게 변화하는 지식의 시대, 급속한 경제 발전 사회에서 "평가 절하"에 빠지지 않도록 , "제거" " 상황에서는 계속해서 배우고 재충전해야 합니다. 학습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가장 잠재력 있고 가치 있는 사람들이 될 것이라는 사실도 입증되었습니다. 베이컨의 인생 생각 8
"독서는 오락으로, 장식으로, 재능을 키우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독서의 목적은 사물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 독서는 풍요롭게 합니다. 사람, 그리고 토론이 사람을 만든다. 경계하고 글을 쓰면 사람이 정확해질 수 있다 ——지식은 사람의 성격을 형성할 수 있다.” 베이컨은 독서의 목적과 역할을 논하면서 독서와 지식 습득이 불가분의 관계에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이어서 베이컨은 자신의 저서 『새로운 도구』에서 “인간의 지식과 인간의 힘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곳에서는 기대한 결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정복하려면 먼저 복종해야 합니다." 이 두 문장은 나중에 현재 인류에게 알려진 유명한 속담인 "아는 것이 힘이다"로 압축되었습니다. 베이컨은 이 원리를 제안한 선구자였습니다.
당나라 안진경(顔眞淸)도 “세시에 불을 켜고 다섯시에 닭을 켠다. 사람이 결심하는 시간이다.”라는 시를 지었다. 머리는 일찍 공부할 줄 모르고 백두는 늦게 공부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들은 모두 독서를 늘 강조한다. 우리 세대의 젊은이들은 독서를 잘하고 좋은 책을 읽어야 한다. 장가는 이렇게 말했다. "좋은 책을 읽는 것은 좋은 책을 읽는 것이다.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동시에 독서와 생각을 결합해야 한다. 왜냐하면 "생각 없이 배우는 것은 쓸모가 없고, 생각 없이 생각하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이다."
"나는 부를 덕에 대한 부담으로 여긴다. .그 외에는 더 이상 적절한 표현이 없습니다. - 사실 과도한 부는 쓸모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필요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필요를 초과하는 돈은 불필요한 것입니다. .. 그들은 아마도 돈이 없기 때문에 부를 경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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