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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협(三峽)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삼협'은 북위 왕조의 지리학자이자 수필가인 이도원의 작품이다.
전문 번역:
700마일의 삼협에는 양쪽에 산이 겹겹이 이어져 있고, 절벽이 줄지어 있으며, 하늘과 태양을 차단합니다. 정오가 아니면 해를 볼 수 없고, 자정이 아니면 달을 볼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강이 산 위로 퍼져 상류와 하류의 항해 경로가 모두 차단됩니다. 때로는 황제의 명령을 긴급하게 전달해야 할 때도 있었고, 이때 그는 아침에 백제성에서 출발하여 저녁에 강릉에 도착할 수도 있었고, 거리가 천이백 리나 되었으며 심지어 말을 타고 달릴 수도 있었습니다. 강풍, 배만큼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봄과 겨울에는 맑은 파도와 함께 휘몰아치는 하얀 여울과 다양한 풍경을 반영하는 초록빛 풀장을 볼 수 있다. 높은 산봉우리에는 기이한 모양의 편백나무와 편백나무가 많이 자라고, 높은 산봉우리 사이에는 기이한 모양의 편백나무와 샘물이 많이 자랍니다. 물은 맑고, 나무는 무성하고, 산은 가파르고, 풀은 무성합니다.
가을에는 날씨가 맑을 때마다 또는 서리가 내리는 아침에는 숲과 계류가 시원하고 조용해 보이며 종종 높은 곳에서 유인원이 지저귀고 소리가 지속적이고 매우 좋습니다. 이상하고 비극적이었고, 텅 빈 계곡에서 유인원의 울음소리가 메아리쳤고, 그 소리는 슬프고 부드러웠고, 사라지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래서 삼협어부들의 노래는 "바동삼협과 오협은 길고 유인원은 세 번 울며 옷에 눈물을 흘린다"라고 노래하고 있다.
전문은
삼협에서 700리 되는 곳에 둑 양쪽이 산으로 이어져 있어 틈이 전혀 없다. 산들은 여러 겹의 암석으로 쌓여 있어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차단합니다. Feiting의 자정에는 밝은 달이 없습니다.
Xiashui Xiangling은 도중에 막혀 있습니다. 혹은 왕의 명령이 급히 선포되면 아침에 백제를 보내고 저녁에 강릉에 도착할 때도 있는데, 1200리 길을 가는 동안 바람을 타고 달려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아픈.
봄과 겨울에는 초록빛 수영장이 푸르르고 반사가 맑아요. 산에는 기괴한 편백나무가 많이 자라고, 그 사이에는 샘물과 폭포가 늘어져 있어 깨끗하고 웅장하며 울창하여 매우 즐겁습니다.
매일 화창한 날과 첫 번째 서리가 내린 날, 차가운 숲과 거친 시냇물 속에서 키 큰 원숭이가 자주 울부짖는 것은 매우 황량하고 슬픈 일입니다. 그래서 어부는 "바동삼협과 오협은 길고 유인원은 세 번 울며 옷에 눈물을 흘린다"고 노래했다.
전문 감상:
이 기사는 작가가 쓴 풍경 작품입니다. 삼협의 복잡한 자연적 특징을 설명하는 데는 200단어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전체 텍스트 설명은 사물의 모양을 따르며 움직임과 고요함이 얽혀 있고 장면이 혼합되며 풍경에 따라 감정이 변화합니다. 간결하고 간결하며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전문의 네 번째 문단은 크고 우아한 수묵 산수화 4점이다. 첫 번째 문단은 산을 묘사하고, 마지막 세 문단은 물을 묘사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 저자는 '삼협칠백리 중부에서'로 시작하는데, 이는 설명 대상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전체 길이를 소개한다. 다음으로 작가는 산에 대해 쓰고 있는데, 산의 '연결'을 묘사하기 위해 '둑 양쪽에 있는 산, 약간의 틈이 있음', '무거운 바위가 겹쳐져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산의 '높음'을 묘사하고 또한 자정의 자비각을 사용하여 '해와 달이 없는' 측면 대비를 통해 삼협의 좁음을 더욱 느끼게 합니다. 몇 개의 획으로 장엄함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삼협의 웅장하고 가파른 전체적인 스타일은 독자들로 하여금 삼협의 장엄한 기세에 금세 매료되게 만듭니다.
물에 관한 글을 쓰기 위한 두 번째 문단부터 저자는 자연의 계절에 따라 물에 대해 쓴다. 먼저 물이 가장 크고 가장 시급한 여름에 대해 쓴다. 물의 위험, 높은 수위 및 조류의 긴급성을 설명하려면 "길을 따라 막힌 Xia Shui Xiangling"을 사용하십시오. "백제는 아침에 강릉에 가서 저녁에 강릉에 도착하여 천이백 리를 행하여 비록 바람을 타고 갔으나 비교와 과장을 통해 속도에 지치지 아니하였느니라." 여름에 강이 범람한 후의 물 흐름이 강조됩니다. 수분 잠재력이 감소하는 봄과 겨울에 대해 쓰자. 이 시기의 삼협은 '보이다'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다.
세 번째 문단에서는 봄과 겨울의 삼협의 풍경을 묘사하는데, 물이 빠지고 연못이 맑아지며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봄과 겨울의 시간'을 시작으로, 시간의 변화에 따라 묘사 대상이 자연스럽게 바뀌고, 또 다른 장면이 렌즈 속에 담겨진다. 하얀 급류는 맑은 빛을 반사하고 녹색 웅덩이는 풍경의 그림자를 반사합니다. 여기에서는 먼저 강을 내려다보며 본 것에 대해 쓰겠습니다. "Turbulence"는 역동성을 의미하고 "tan"은 평온함을 의미합니다. "소란"을 "프라임"으로 장식하면 물은 하얀 물과 같고 맑고 활발하며 맑은 빛이 비추고 가운데는 흰색, 녹색이며 물빛이 변합니다. 깊은 물은 수영장이며, "황갈색"은 "녹색"으로 장식되어 깊이와 평온함을 보여줍니다. 물 속에 그림자가 있으면 거울처럼 수평이 되고 그 반사가 수영장에 반사되어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급류는 반짝이고 깊은 웅덩이는 풍경으로 가득 차 있으며 움직임과 고요함이 혼합되어 색상이 다르며 서로 보완되어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계곡 밑에서부터 산까지 올려다보면 보이는 모습은 다음과 같다. 산은 '절대적'으로, 편백나무는 '이상함'으로 묘사하여 지역의 자연적 특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바위가 가파르고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어 '주에'라 불린다.
산 위의 편백나무는 바위 사이에 버티고 있어 정오에만 태양을 바라볼 수 있으며, 협곡도 좁고 바람도 강해 자연적인 가지가 휘어져 있다. 나이는 말할 것도 없고, 당연히 "이상한" 모양이 됩니다. 새와 동물이 거의 없는 이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서 '이상한 편백나무'는 강한 생명력과 강한 의지를 보여주며 풍경에 생명의 흐름을 불어넣어 사람들에게 생명이 가득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저자는 "Xuanquan Waterfall"의 배경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이 글을 썼습니다. 고요한 산, 날아다니는 샘, 이상한 편백나무와 이상한 물, 고요함 속의 움직임, 요동치는 소리와 색상, 산과 강이 조화를 이루어 '평범한 격동의 녹색'과는 매우 다른 크고 초월적인 그림을 형성합니다. 수영장, 선명한 반사". 세 번째 단락에서 저자는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물이 맑고, 나무가 무성하고, 산이 가파르고, 잔디가 무성합니다. 매우 간결한 네 글자를 사용하여 네 가지 풍경을 묘사하는데, 각각의 풍경은 작가의 마음 상태를 이끌어냅니다.
작가는 겨울과 봄 두 계절의 특성을 고려하여 함께 글을 쓰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물이 고갈되면 '녹색 연못'이 나타납니다. 봄에는 음식이 신선하고 초목이 무성합니다. 이 섹션에 쓰여진 내용은 이전 섹션에 쓰여진 내용과 매우 다릅니다. 여름의 물은 맹렬하고 맹렬하지만 봄의 물은 졸졸졸 흐르는데, 여름의 물은 위험하지만 봄의 물은 흥미롭다. 저자는 삼협의 풍경이 “두려움에 직면하여 경고한다”는 봉건 문인의 삼협에 대한 생각과 감정과는 전혀 다른 “관심이 많다”고 믿는다.
네 번째 문단에서는 가을 삼협의 풍경을 묘사하는데, 물은 마르고 공기는 차갑고 유인원들은 애절하게 노래한다. "쌍단"의 "서리"는 가을을 암시하며 시의 시작 부분은 변경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실제 장면을 사용하여 이전 아이디어를 보완합니다. 숲과 개울은 차갑고 엄숙합니다. 이때 강은 더 이상 시끄럽지 않았고, 초목도 무성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황량하고 엄숙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구협에 대한 글쓰기는 대표적인 유인원으로 대표되는데, 유인원에 대한 글쓰기는 직접적인 서술과 증거로 어부의 노래를 인용하는 두 가지 수준으로 나누어진다. 원숭이의 글은 '산'과 '슬픔'이라는 두 가지 핵심을 중심으로 전개되어 추시아의 특징을 보여준다. 원숭이를 묘사할 때 'high'를 사용하면 그것이 높은 산에 있는 원숭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휘파람 소리를 표현할 때 'long'을 사용하면 소리가 멀리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긴 협곡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리는 빈 계곡에서 나온다"고 산에서는 직설적으로 말한다. "주주"는 "대만 해협 양쪽의 산이 연결되어 전혀 틈이 없다"고 대응합니다. 낚시 노래를 쓸 때 한 단어는 "협곡은 길다"이고 한 단어는 애도입니다. 유인원의 울음소리를 통해 사람들은 높은 산, 이어지는 능선, 좁은 협곡, 긴 물을 더욱 감상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산유인원의 울부짖는 소리는 가을의 황량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낚시 노래는 또한 사람들에게 어부들의 노고와 삶의 고난을 이해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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