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가 전체 화면으로 재생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가 전체 화면으로 재생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Liu Zhenyun의 원작 소설 "나는 Pan Jinlian이 아닙니다"를 읽는 것은 매우 불쾌한 글쓰기 경험입니다. 줄거리가 너무 터무니 없어서 사람들이 Qin Yuhe가 죽지 않았다면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독자들은 거의 지쳤을 것입니다. Li Xuelian은 쓰러지고 질식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Li Xuelian에게 좋은 펀치를주고 싶은 충동을 느꼈습니다. 이 소설을 다 읽은 지 4년이 지난 지금, 그 유난히 불편한 느낌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소설의 작가는 가장 복잡한 사회 현상을 가장 사소하고 평범한 언어로 묘사할 수 있는 문학의 대가이기 때문에, 소설을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작가에 대한 존경심은 충분히 가질 수 있다. 내가 Joyce의 『Finnegan's Wake』를 읽을 수 없는 것처럼, 나는 이 책이 정말 훌륭하다고 칭찬하려면 여전히 손과 발을 들어야 할 것이다.

유진운 소설의 가장 큰 특징은 교육 수준이 낮고 완고한 태도를 지닌 농촌 여성의 무의미하고 파괴적인 행동이 지나치게 과장되어 독자들에게 신체적 불편을 안겨준다는 점이다. 영화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는 이러한 신체적 불편함을 극단적으로 표현한다. 비록 육체적인 불편함이지만, 소설을 읽을 때 독자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주는 것은 작가의 장황하고 중독성 있는 언어 예술 때문이다. 이것이 유진윤 소설의 매력이기도 하다. 영화가 관객에게 주는 신체적 불편함은 전적으로 감독의 나쁜 의도에서 비롯된 고의적인 행위이다.

<1942>가 흥행에 실패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감독에 대한 연민과 원망을 품고 있었다면, <사생활>에서는 관객을 향한 감독의 경멸과 경멸이 그대로 드러났다.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 둥근 망원경 같은 화면에 보이는 것은 악의로 가득 차 있다.

어떤 감독은 실력이 좋지 않아 관객이 극장을 떠나게 만드는 경우도 있고, 어떤 감독은 완성도 높은 영화를 만들어 관객의 존경을 받는 경우도 있지만, 그린 와인 한 잔을 들고 있는 어떤 감독은 광고에서 '관객이 좋다고 하면 영화가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던 감독은 가장 알 수 없는 수단을 동원해 관객을 고문한다. 이 감독의 관객을 향한 분노와 원한이 어디서 나오는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꽤 좋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했지만 관객들은 폭이 10미터가 넘는 대형 스크린 앞에 앉아 망원경으로 관람할 수 있었다. 너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 그렇지?

물론 많은 사람들은 이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일종의 영화적 예술적 탐구라고 말할 만큼 친절하겠지만, 나는 이런 무의미한 '예술적 탐구'를 할 수 없다고 본다. 그렇다면 감독의 불합리한 행동을 다른 측면에서 분석해 보면 타당한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즉, 감독은 관객의 배려를 위해 넓고 밝은 대형 스크린을 망원경 크기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루쉰에 대한 마오쩌둥의 유명한 말을 빌리자면, 루쉰은 망원경과 현미경을 사용하여 세상을 보기 때문에 멀리 그리고 진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감독은 이를 위해 망원경 같은 스크린 렌즈를 사용하는데, 마치 안개 속의 꽃, 물 속의 물고기, 안개 웅덩이 속에서 벌거벗은 몸을 감상하는 것처럼 우리가 멀리서 빙예의 '멋진' 연기를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목욕탕의 물. 어쨌든, 나는 당신이 명확하게 보지 않기를 바랍니다.

믿기지 않나요? 영화관에 가서 실제로 경험해 보시면 두 시간 동안 어떤 배우의 모습이나 어떤 배우의 표정도 명확하게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화면을 선명하게 보려고 하다 보니 결국 눈이 피로해져서 영화를 제대로 즐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연기도 계속하게 되더라고요. 이런 종류의 영화 감상 경험은 실제로 "어린 며느리가 시아버지를 성교했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눈은 시야각이 넓어 200도 범위 내의 물체를 볼 수 있습니다. 망원 렌즈로 인해 영화관에 앉아 있는 관객이 겪는 괴로움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 가지 더 질문을 계속해 볼까요. 감독은 왜 관객들이 배우들의 얼굴을 선명하게 보지 못하도록 이런 방식을 사용하는 걸까?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모든 것이 여전히 빙계의 '멋진' 퍼포먼스를 위해 고려되기 때문이다. 많은 하드코어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은 섬세한 표정에서 나온다는 사실은 우리 모두 알고 있다. 배우의 연기력은 얼굴 근육을 조절하는 능력과 정비례한다. 얼굴 근육을 잘 조절하지 못하는 배우들은 연예인이라 할지라도 일반적으로 연기력이 부족하다고 인식된다.

예를 들어 톰 크루즈, 리얼 쿵푸, 마스터 황이 대표적이다. 물론 수십 년 동안 연기력을 발휘해 관객들의 인내심과 담력을 시험해 온 형언할 수 없는 모델러도 있다. 마비된 얼굴에 연기력은 전혀 없지만 여전히 주연을 계속해서 맡고 있다.

빙계의 연기력이 그렇게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우리는 Bing 씨가 1~2년의 인생 경험 없이도 Li Xuelian의 역할을 잘 연기하고 싶다면 확실히 다른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실히 단언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역할은 너무 복잡하고 최고 수준이 아니면 마스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연기력. 누구도 낙관하지 않는 배우를 양성하고, 좋은 영화에서 연기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감독의 일이라고 감독님은 맹세한 적도 있어요!

이것을 보고 우리는 마침내 문득 깨달았습니다: 감독님이 빙씨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빙빙의 연기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모든 사람의 입을 막고 이런 좋은 트릭을 생각해 냈습니다. 모든 청중이 Li Xuelian 역을 맡은 사람이 누구인지 명확하게 볼 수 없도록 각 사람에게 쌍안경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배우의 연기력에 대해 말해주시겠어요?

감독님, 많은 시청자들을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왕 씨가 말한 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듭니다. 말을 잘하지 않으면 음양이 될 것이며 역겹게 들립니다.

이 문장을 다음과 같이 바꿀 수 있습니까? 좋은 영화를 만들지 않으면 재미로 관객을 고문하고 싶을뿐입니다.

이런 행동이 역겹나요? 다들 판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