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저는 올해 24살입니다. 최근에는 왜 특히 산과 숲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이 사회에서 느끼는 감정. 피곤한? 너무 피곤해요? 아무도 살지 않는 곳을 찾고 싶어

저는 올해 24살입니다. 최근에는 왜 특히 산과 숲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이 사회에서 느끼는 감정. 피곤한? 너무 피곤해요? 아무도 살지 않는 곳을 찾고 싶어

삶의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인간은 생존에 대한 압력을 점점 더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행동 규율의 일부입니다. 업무 전화를 받거나 이메일 메시지에 답장을 보낼 때 우리는 "동남쪽에서 국화를 따고 남산산맥을 한가로이 바라보는" 도연명의 한적한 삶을 그리워하기 시작합니다.

프랑스 탐험가 실뱅 타이종 역시 우리와 같은 열망을 품고 있었지만, 우리와 다른 점은 그가 이 생각을 실천에 옮겼다는 점이다. 타이슨은 바이칼 호수 기슭의 삼나무 북쪽 곶에 있는 시베리아 오두막에서 6개월 동안 살았습니다.

내면의 자유로움을 얻기 위해서는 풍부한 공간과 고독이 있어야 한다. 여기에 시간의 통제, 절대적인 평온함, 거친 삶, 손끝에서 느껴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해보세요. 이 전리품의 방정식은 궁극적으로 객실로 연결됩니다.

산장에서 살기로 결정한 타이슨은 푸른 하늘 아래서 생각에 잠긴 채 시가를 피우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했다. 사실은 물류기록부에서 식품 목록을 확인했습니다. 인생은 장작이고, 쌀이고, 기름이고, 소금이다.

산 위에서 나는 삶의 순수한 기쁨에 헌신했습니다. 호수 앞에서 혼자 담배를 피우고, 아무 것도 해치지 않고, 누구에게도 조종당하지 않고, 지금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을 바라지 않고, 자연이 우리를 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 인생에는 세 가지 원료가 필요하다. 햇빛, 전망대, 그리고 노력으로 인해 다리에 남은 아픈 기억(태송은 매일 하이킹을 가거나 백 킬로미터 떨어진 이웃집으로 걸어간다). 그리고 몬테크리스토 시가릴로. 행복은 담배 한 모금만큼 짧습니다.

기내에서는 창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은 마치 다정한 손길을 받는 듯한 느낌이다. 우리가 산과 숲으로 물러날 때 우리가 견딜 수 있는 것은 햇빛의 침입뿐이다.

창문을 통해 보는 것은 현창을 통해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나는 해안의 변화가 아니라 빛의 밝기와 떨림을 본다. 데크에서는 공간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즐겁게 지냈지만, 객실에서는 시간이 던져주는 다양한 소소한 놀라움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나는 바람이 없어서 멈춰 움직이지 않고 항해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묻는다면: 지난 몇 달 동안 무엇을 했나요? 저는 '크루즈'라고 대답하겠습니다.

시간의 흐름은 기내 안팎에서 다르게 느껴집니다. 집 안에서는 시간이 시냇물처럼 잔잔하게 흐른다. 영하 30도의 야외에서는 매 순간이 뺨을 때리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시간은 얼음 위에서 천천히 흐르고, 추위는 그 흐름을 마비시킵니다. 그래서 나의 문지방은 따뜻함과 추위, 편안함과 적대감을 분리하는 칸막이가 아니라 시간이 서로 다른 속도로 흐르는 모래시계 안의 두 개의 유리 구를 연결하는 밸브입니다.

오두막에서 혼자 생활하다 보면 시간이 다 가는 것 같다. 오후에는 정리와 수리 작업을 합니다. 보드 몇 개를 못으로 박고, 기내 비바람판을 봉하고, 보급품 상자 정리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까요? 못을 박을 판자나 포장할 상자가 없다면 어떨까요?

17시가 되자 해가 능선 뒤로 사라졌다. 그림자가 점차 공터를 덮었고, 오두막은 어두워졌습니다.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나는 즉각적인 해독제를 찾았습니다. 즉, 얼음 위로 몇 걸음 나아가는 것이었습니다. 하늘을 한 번 보면 내 선택이 확실해졌습니다. 바로 이 오두막, 이 삶이었습니다.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내 밤을 구해주었습니다.

파리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하려면 얼마나 많은 활동을 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책을 읽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장소를 방문해야 하는지 생각했지만, 나는 여기에 직면했다. 쉽게 새. 오두막 생활은 한걸음 물러날 수도 있지만, 그 한걸음에 진전이 담겨 있다면 어떨까요?

나는 이 책에 담긴 작가의 생각이 참 마음에 든다.

1. 나는 늪 같은 인간의 본성보다는 얼어붙은 호수 같은 인간의 본성을 더 좋아한다. 전자는 겉은 단단하고 차갑지만 속은 깊고 휘젓고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후자는 겉으로는 부드럽고 부드럽지만 속으로는 느리고 뚫을 수 없습니다.

2.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둘째,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고 인생이 처음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3. 행복하려면 도서관만 있으면 될 것 같다.

4. 오두막에 살면 방만한 정신이 사람들을 위협한다. 사회의 모든 강압을 벗어버리고 다시는 자신의 모습을 볼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담배꽁초가 가득한 침대에 누워 옴을 긁는 외로운 시베리아인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크루소는 이러한 위험을 잘 알고 있었고, 타락에 빠지지 않으려면 매일 밤 옷을 차려입고 손님을 맞이하는 것처럼 식탁에 앉아 식사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5. 이 세상에는 더 아픈 고통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경험한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할 수 없다는 슬픔이다. 외로움: 다른 사람들은 주변에 없기 때문에 이러한 감정을 느끼지 못합니다.

6. 시베리아의 오두막은 문명 세계의 주거 기준에 따라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안전, 구조, 보호에 대한 절대적인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러시아 원칙은 어떠한 예방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9제곱미터의 이 공간에서 시체는 뜨거운 난로, 매달린 톱, 단검, 나무 기둥에 꽂힌 도끼 사이를 이동합니다. 적절한 보호 조치가 취해진 유럽에서는 객실을 철거해야 합니다.

바이칼 호수의 오두막에 왜 문을 닫았는지 누군가가 묻는다면 책이 있어서 책을 읽을 시간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저자는 파리에 있을 때 아주 꼼꼼하게 독서 목록을 만들었고, 기내에서의 여가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책 한 상자를 가져왔습니다.

"지옥의 부두" ", Ingrid A. Steele

"채털리 부인의 연인", D.H. 로렌스

"절망에 대하여", 키에르케고르

"눈 속의 발" 씰", Eric Rohm

"Walking Theatre", Philip Fenwick

"News from Agafya", Vasily Peskov

"Indian Creek", Peter Fromm

"신과 함께 취한 남자", Jacques Lagariel

"금요일", Mi Charles Tournier

"라일락 택시", Michel Déon

"철학 of the Boudoir", Sade

" "Gill", Drieux La Rochelle

"Robinson Crusoe", Daniel Defoe

"In Cold Blood", Truman Capote

'산장에서의 1년', 올라프 곤도

'결혼식', 카뮈 '가을', 카뮈

'남해의 로빈슨' , 톰 ·닐

"고독한 산책자의 환상", 루소

"나의 인생", 카사노바

"세계의 노래", 조르노

"Fouquet", Paul Maohang

"Notes", Monterran

"잃어버린 70년" 1권, Honor Gerr

" The Pact of Rebellion", Junger

"Gordian Knot", Junger

"Methods, Potions and "Intoxication", Junger

"아프리카 게임", 융거

'악의 꽃', 보들레르

'우체부는 항상 두 번째 벨을 누른다', 제임스 M. 케인

'시인', 마이클 코넬리

"The Bloody Night", James Ellroy

"Eve", James Hadley Chase

"The Stoics", Seven Star Library

"Bloody Harvest", Dashiell Hammy 특집

"사물의 본질에 대하여", Lucretius

"영원회귀 신화", Mircea Eliade

"의지와 표현으로" "세계", 쇼펜하우어

"태풍", 콘라드

"송시", 시에 겔린

"란셀의 삶" , Chateaubriand

"Tao Te Ching", Lao Tzu

"Marion Bard's Elegy", Goethe

"Complete Short Stories", Hemingway

" 보세요! 이 남자', 니체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니체

'우상의 황혼', 니체

'별·눈·불: 스물- 북부 야생에서의 5년', 존 헤인즈

'마지막 개척지', 그레이 오르

'외로운 집의 언약', 앙투안 · 마르셀

"세계의 중심", Sandral

"Leaves of Grass", Whitman

"Sand Country Almanack", 오스트리아 Aldo Leopold

"The Tribulation ", Yourcenar

"천일야화" "한여름 밤의 꿈", 셰익스피어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 셰익스피어 "십이야", 셰익스피어

"원탁의 이야기", 크레티앙 드 트루아

"아메리칸 블랙 박스", 모리스 G. 돈틱

"아메리칸 사이코", 브렛 이스턴 엘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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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든", 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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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쿤데라

"금각사", 미시마 유키오

새벽의 약속, 로만·· 게리

아웃 오브 아프리카, 카렌 블릭센

모험가 호세 조반니

사람들이 자신의 걱정을 걱정할 때 내면의 삶 당신이 가난할 때, 당신은 거기에 좋은 책을 추가해야 합니다: 당신 자신의 공허함은 언제나

보충할 수 있습니다. 실수는 숲 속의 삶이 당신을 매우 높은 정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어려운 독서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눈 내리는 오후에 헤겔이 유일한 동반자라면 그 시간은 극도로 길어질 것이다.

내 생각에는 이 책은 은둔 생활에 대한 설명일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내면의 탐구에 관한 책이기도 하다. 저자가 말했듯이: 은둔은 저항과 같습니다. 기내로 오는 것은 제어 화면에서 사라지는 것과 같습니다. 은둔자가 사라졌습니다. 그는 더 이상 디지털 발자국, 전화 신호, 은행 거래를 보내지 않으며 모든 신원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 큰 게임을 그만두기 위해 역해킹 공격을 채택했다. 게다가 실제로 객실에 올 필요도 없습니다. 혁명적 참회는 도심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소비자 사회는 사람들에게 이에 저항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것은 약간의 자기 훈련뿐입니다. 물질이 풍족한 시대에 사람들은 살찌고 살찌는 삶을 살 것인지, 아니면 승려가 되어 책의 속삭임 속에 하루를 허비할 것인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었다. 후자는 아파트를 떠나지 않고도 내부 숲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원이 부족한 사회에서는 모든 사람이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불모지가 될 운명이며 그것에 의해 통제됩니다. 윌은 여기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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