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그림 독수리 작품 감상
그림 독수리 작품 감상
그림에 관한 시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독수리를 사용하는데, 그림 속 독수리의 위풍당당한 자세와 날아다니는 표정, 그리고 싸움에 대한 열정을 묘사함으로써 “노래는 그만큼 훌륭하다”(<영귀여수이>). ")를 통해 작가의 젊은 시절의 높은 정신과 노력, 야망과 평범함을 경멸하는 성향을 표현했습니다.
시 전체에는 8개의 문장만 있는데, 이는 의미의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제목을 나타내는 첫 번째 수준입니다. Qi는 놀라움의 어조를 사용했습니다. 순백의 그림 실크에 바람과 서리의 차가운 공기가 갑자기 솟아 올랐다고 합니다. 이 차가운 공기는 두 번째 문장에서 즉시 지적되었습니다. 바람과 서리를 실어가는 듯한 독수리 그림, 특별한 회화기법이 만들어내는 예술적 효과에 감탄합니다. 이 시는 반전으로 시작됩니다. 두보의 『강초공이 그린 뿔독수리의 노래』에는 “초공이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는데, 그 흉폭한 기운이 유숴에게까지 이르렀다”고 적혀 있다. 그림에서 일어나는 일을 설명합니다. 오싹한 분위기가 시작됩니다. 이 시는 먼저 '소련풍서기'를 쓴 뒤 '독수리 그림'을 지적하고 있어 이를 역보간법이라 부른다. 이 기법은 단 한 번의 획만으로 채색된 독수리의 기세를 효과적으로 묘사해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를 들어, 두보(Du Fu)의 그림 시는 이 기법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소부(劉少富)의 신화(新畵)에 있는 풍경 장벽의 노래"(Song of Landscape Barriers in the New Painting of Liu Shaof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화"의 서두에는 "높은 홀에서 매를 보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의 뼈를 움직인다"고 되어 있습니다. 말한다: "타강은 중간 자리 근처에 있고 민산은 베이탕에 도달합니다." 이 시의 출발선은 모두 선두를 차지하는 예술적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운데 4개의 문장은 2단계로, 화면 속 참매의 태도를 묘사한 것으로 긍정적인 글이다. 턱 쌍줄의 두 줄은 참매의 눈이 호젠의 눈과 유사하며, 몸을 들어 올리는 모습이 마치 교활한 토끼를 잡으려는 듯한 모습을 나타내어 싸우기 전 참매의 움직임과 심리 상태를 표현하고 있으며, 생생한 펜입니다. 그려진 독수리가 갑자기 진짜 독수리처럼 살아났습니다. 목 쌍의 두 문장은 금속 자루에 달린 참매가 눈부시게 빛나서 비단 밧줄이 풀리기만 하면 날개를 펴고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영에 매달린 독수리는 활력이 넘치고 위엄이 넘칩니다. , 마치 부를 준비가 된 것처럼 나가서 교활한 토끼를 쫓아서 시도하려는 그림 독수리의 열망을 묘사합니다. 저자는 비교 대상으로 실제 독수리를 사용하고, 이 두 구절을 사용하여 그려진 독수리가 실물과 같다고 묘사합니다.
위 두 대련에서 '시'와 '시', '濿'과 '부르다'라는 두 쌍의 단어는 그려진 독수리를 매우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Si"는 역학을 설명하고, "si"는 정적 상태를 설명하고, "濿"은 기분을 설명하고, "call"은 태도를 설명합니다. 시인의 표현은 절묘하고 독창적입니다. 이러한 표현적인 단어를 통해 그려진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와 같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진짜 독수리인지 그림을 그린 독수리인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kan'과 'ke'라는 두 가지 추론어에서 보면 결국 그것은 여전히 독수리 그림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3단계에 들어가 계속 이어지며, 그려진 독수리를 진짜 독수리로 여기며 작가의 생각을 맡긴다. "허당"에는 희망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즉, 그려진 독수리가 진짜 독수리로 변해 푸른 하늘로 날아가서 필멸의 새들과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털이 많은 피"라는 문장에 대해서는 반구의 "서경 송가"를 참조하십시오: "바람과 비가 들판에 피를 퍼뜨려 하늘을 덮었습니다." 세상은 보통 사람들이 오해하지만 심오한 의미는 없다." '보통 새'는 나라에 해를 끼치는 평범한 사람에 비유되는데, 이는 악을 꾀려는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관점에서 이 시는 '독수리'라는 구호를 사용하여 작가의 악에 대한 증오와 진보에 대한 야망을 표현하고 있다. 작가는 "양견이 다시 열두 독수리를 그립니다"라는 시의 끝부분에서 "교활한 토끼를 없애면 페이지를 넘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요약하자면, 이 시는 처음에는 그려진 독수리의 기세를 개괄적으로 설명하면서 갑작스럽게 시작하고, 다음에는 "그림은 특별하다"에서 중간 두 쌍의 그림 독수리의 태도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로 올라가고, 그런 다음 "기세를 내쉴 수 있습니다"에서 저자의 생각을 표현하고 주제를 드러내는 결론으로 이동합니다. Fang Hui의 "Ying Kui Lv Sui": 이 성가는 극도로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묘사합니다. "몸"과 "옆눈"의 조합은 정말 훌륭합니다. "Kanpu"와 "Kehu"라는 쌍은 그것이 실제가 아닌 그림임을 보여줍니다. Wang Jiefu의 "호랑이 그림 여행"도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거울 사이에 눈을 두고 구석에 앉아야 한다"는 것이 이 시의 다섯 번째 문장이다. "이 일을 없애려면 법원에 와도 안전하다"는 것이 여섯 번째 문장이다. “왜 우리가 평범한 새를 쳐 그 깃털과 피를 뿌려야 합니까?” Zimei는 마음 속으로 냉소적이면서도 은유를 사용하여 순교자가 어떻게 참 독수리처럼 싸울 수 있는지에 대한 심오한 의미를 보여주었습니다. 평범함과 부조리에 반대하는가? 가이는 겉모습은 비슷하지만 무능한 남편을 비웃기도 했다.
왕시시의 '두수이': '그림이 다르다'는 서툴지만 '수이헌'이라는 문장에서도 그의 그림의 차이가 드러난다.
Zhang Qianyi의 "Cocoon Studio Poetry Talk": 첫 번째 문장은 안감 앞에 그려지지 않았고, 단어 아래에 살아있는 독수리가 나타나기 직전이며, 두 번째로 "painting"이라는 단어를 추가하여 그림을 보존합니다. 제목, 그리고 다음은 살아있는 독수리의 사본입니다. 정말 훌륭합니다. 화제를 마음속으로 옮기는 것은 수백 세대의 방식이다. 하나의 매듭은 천 개의 근육의 힘을 갖고 있으므로 이런 글쓰기를 배워야 합니다.
진생탄의 '두시해설': 장씨네 가족이 말한 것처럼 모든 문장은 독수리이고 모든 문장은 그림이다. 문장의 시작 부분은 그림이기 전에 이미 독수리입니다. 이것이 Zhuangsheng이 말한 "유령 작품"입니다. "Sui Xuan"과 "Xuan Ying"은 독수리를 그리는 사람들의 보충 그림이며 독수리를 그리는 사람들도 노래합니다. "kanpu"와 "kehu"의 몸짓을 보면 모두 "hedang"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므로 후대의 네 문장이 정말 추악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필멸의 새를 때리는 것"은 훌륭합니다. 사악한 새가 아닌 평범한 새를 공격하는 것은 너무하다! 평범한 새는 사악한 새보다 백배나 더 해롭습니다. 가정이 있고 나라가 있는 사람은 이 말씀을 매일 외우면 안 됩니다! "털이 많은 피"라는 다섯 단어가 너무나 부드럽게 들어왔습니다. 가이는 필멸의 새들이 나쁜 짓을 하는 것을 직접 목격했기 때문에 말이 됩니다.
Qiu Zhaoao의 "두의 시상세주": "?", "측면", 독수리 모양인 "푸", "호"는 독수리의 신을 묘사합니다. 마지막에는 채색된 독수리에서 실제 독수리를 상상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더욱 스케치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마다 온 마음을 다해 노래해야 합니다. 오래된 펜의 활력 속에서 때때로 영적인 에너지가 날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운시의 8행은 출발점, 연속, 전환, 조합으로 나누어야 한다. 중간에 4개의 언어가 있으면 겹쳐서 효과가 없습니다. 이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시는 탄탄한데,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시는 여전히 실타래를 날려버리고 파업을 부르고 싶어 하지만 그 어조는 마지막 2행에 집중되어 있다. 이것을 알면 우리는 비유를 할 수 있습니다.
Zha Weiren의 "Lianpo Poetry Talk": (Shao) Qingmen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독수리 그림", 모든 문장은 독수리 그림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소위 Du의 작품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 아닙니다. 시는 너무 적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 문장은 자르는 것과 자르지 않는 것 사이입니다.
곡푸의 '당시 형성': 이 문장은 '당당에는 단풍나무가 자라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것은 더 경고합니다.
청나라 고종 홍력제는 『당송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왕실록은 말했다: 운명의 의미는 매우 기민하며, 모든 문장에는 '화'라는 단어가 빠져있지 않다. ". Zhu Hel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문장의 시작은 '사막에 바람이 분다'와 같은 의미이고, 끝은 독수리를 그린 실제 인물의 투쟁이며, 이것이 '금조복'의 의미입니다.
심더첸의 '당시비채': 양팔로 모든 것을 본다('화당'의 두 번째 문장 아래).
Pu Qilong의 "두신지에 읽기": 놀라운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몸"과 "눈 옆으로"라는 단어는 실제 독수리로 그려져 있으며, 사람 가까이에 쓰여 있습니다. "칸푸"와 "케후"는 이제부터 독수리 그림이 진실을 보고 장식용 색으로도 쓰여집니다. 매듭은 실제로 진정한 독수리의 정신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바람을 타고 출세하려는 욕망, 악을 복수하려는 욕망이 모두 함께 드러난다.
양륜의 '두시경전': 왕루안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섯 명의 인물이 화신 독수리('소련' 문장 아래)를 촬영했다.
리징의 '시집': '바람과 서리가 뜬다'라는 세 글자는 두 문장의 끝에 도달하는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 "Su Lian"에는 "바람과 서리"가 없지만 Su Lian에서 갑자기 바람과 서리가 발생하면 그려진 독수리가 달라집니다. 이런 식으로 펜을 사용하면 갑작스럽고 발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꾸로 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황성(Huang Sheng)의 "당시 규칙(Tang Poetry Rules)": 마지막 쌍은 패턴을 암시합니다. 그는 참매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갑자기 Su Lian의 "qi"를 말하여 사람들을 갑자기 놀라게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서 자세히 관찰해 보면 화가가 너무도 기적적이어서 붓놀림이 약간 반전되면 마법의 의미를 잃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가오바이잉의 『당송시요』: 판이 말했다: 다섯 글자로 색의 신선함을 표현하고, 여섯 글자로 살아있는 듯한 움직임을 표현한다 , 사람들이 그것을 부르고 싶게 만듭니다 ( "绦雪"의 두 번째 문장). Wu Ying Ying과 Ma Ying Ma는 모두 Du Gong의 대가입니다. 이 두 시는 몇 구절만을 사용하여 특히 고대 스타일의 경향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 관련 기사
- 2022년 춘절 박스오피스 상위 10위권
- 왜 대부분의 쇄빙선은 원자력 발전을 이용합니까?
- 영화 파이어 앤 스틸의 출연진
- 대리 양비에서 규모 4.4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지진이 발생하면 어떻게 탈출해야 할까요?
- 남자아이들이 농구를 하다가 지치면 반쯤 벗은 모습을 보이는 것을 권장해야 할까요?
- 드디어 이혼하고 진짜 사랑과 결혼했어요 너무 행복해요” 위챗 모멘트에 올린 한 남자의 전 부인은 어떻게 답했나요?
- 타오바오 경매에서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나요?
- 공산당은 당 재산을 갖고 있나요?
- 미국이 제공하는 칩 없이 화웨이의 휴대전화 산업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까요?
- '루루공주'에서 고희수 역을 맡은 김정은에 대한 신상정보를 누가 알려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