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누구나 몇 가지 판타지(또는 동화) 소설을 추천합니다.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누구나 몇 가지 판타지(또는 동화) 소설을 추천합니다.
Shuo Feng Fei Yang은 역사적 주제를 사용하여 쓴 소설일 뿐입니다
그리고 Yue Luo는 불행히도 집필하는 데 N년이 걸렸고 150장 미만만 썼습니다. 한 달에 한 장 정도의 품질을 상상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읽은 후에는 읽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책은 한 단어씩 읽어야 합니다...
달의 신
한 달에 한 번 제사를 지내고 어떤 거북신에게 신의 은총을 받는 '문폴' 최신화, 참 불쌍한 신도다.
작성자 : Falcon of Rapidity 2007-11-2 21:46 이 글에 답글 달기
2 답글 : Moon Worship Cult
더욱 불쌍한 것은 우리 속아서 벗어날 수 없는 사람들 ````````````````
Yueluo는 마약보다 사람에게 더 해롭다``````I 멈출 수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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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도 안 어울리네요 그냥 제 느낌으로 추천하고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아, 드래곤클랜 슈프림클래식도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 불과 몇 달 만에 한 한국인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소설이 이런 변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것. p>드래곤 클랜 스토리 배경:
중세 하트 땅에는 사업가, 농부, 마술사가 있었고... 그들과 친구들이 탐험하고 경험했습니다. 모든 모험 전설.
용과 인간 사이의 잃어버린 계약인 드래곤 라자를 노래하는 영원한 시... 용의 부름이 헤테 대륙에 울려퍼진다.
중세 세기의 하트 대륙은 용과 마법이 가득한 세계였습니다. 그들은 사업가, 농부, 마술사... 그들과 그들의 친구들은 모든 모험 전설을 탐험하고 경험했습니다. 드래곤과 인간. 드래곤 라자의 잃어버린 계약... 헤테 대륙에 울려퍼지는 드래곤의 부름.
~ 서곡 ~
고대 용의 시대에는 하늘과 땅이 혼란에 빠졌고 우비네 신과 헤가네스 신이 '용대륙'을 창조했습니다. 드래곤족 대륙에는 8개의 주요 종족이 있으며, 그 선두에 있는 종족을 '드래곤족'이라 부른다. "용족"은 타고난 지혜와 천상과 바다에 오르는 능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마법을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족의 왕인 "용왕"은 전설적인 팔보(八寶)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별 - 다양한 종족의 운명을 조종할 수 있는 존재. "드래곤"은 잔인하지는 않지만 불친절한 다른 종을 통제합니다. 그러한 포식자의 세계에서 인간은 작고 무력해 보였습니다. 인류 최고의 용을 죽이는 영웅 루타니오 왕이 신의 축복을 받아 태어나 "마법의 가을" 헨드릭과 8명의 용감한 일을 계기로 대마법사를 이끌었습니다. 기사들은 용들과 큰 전투를 벌여 용의 왕인 '용왕'을 물리쳤지만, 마지막 순간에 첫 눈이 내리고, 루타니오 왕의 마법은 이 순간 기적적인 힘 없이 끝났다. "Magic Autumn"의 루타니오 왕은 결코 용왕을 죽일 수 없었습니다. 용왕은 하슈텔 후작의 도움을 받아 '대미궁'으로 탈출했다. 고대부터 시작된 용왕의 통치도 끝났습니다. 용왕을 물리치고 루타니오 왕은 '바이소스 왕국'을 세웠고, '용성' 외에 7개의 보석을 탈취했다. 대마법사 헨드릭은 이 "8개 행성"의 마력을 통해 다양한 종족이 더욱 완벽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지만, 루타니오 왕은 각 종족이 스스로의 힘으로 발전해야 하며 자신이 내리는 선택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세계의 "여덟 행성"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양측의 의견 충돌로 루타니오는 헨드릭의 동의 없이 손에 있는 일곱 개의 보석을 파괴했다. Hendrick은 이에 대해 매우 화가 나서 Lutanio 왕과의 모든 관계를 끊었습니다. 헨드릭은 유일하게 남은 '용성'에 모든 희망을 걸었고, 용왕을 찾기 위해 혼자 대미궁으로 갔다.
그러나 용왕은 그에게 팔성에는 그가 상상했던 만큼의 마법의 힘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대화 끝에 그들은 "용"과 "인간" 사이의 오해가 너무 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간과 용의 운명이 헨드릭과 하슈타이르 후작을 죽이는 것을 막기 위해, 신룡왕은 하슈타이르 가문이 300년 안에 모두 "용혼사절"의 혈통을 갖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렇게 신의 마지막 선물인 '팔행성'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300년이라는 시간이 천천히 흘러갔다... 바이소스 315년, 용대륙은 북쪽은 히게모니아 왕국, 동쪽은 바다의 이스 왕국, 사막의 예펜 왕국이 통치하고 있었다. 남쪽, 그리고 대륙 중앙에 있는 바이소스 왕국. 올해, 서로의 오래된 증오와 새로운 증오로 인해 예펜 왕국은 바이소스 왕국에 공격을 가했습니다. 남쪽의 뜨거운 사막에서 자란 예펜의 전사들은 용감하고 전투에 능숙한 반면, 바이토스의 군대는 그에 비하면 초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바이조스는 아직 국내에 '백룡 카세프람'과 '청룡 기구레드'를 갖고 있다. 용의 힘과 용의 영혼 사용자 덕분에 바이조스는 무패를 유지할 수 있다. 예펜은 번개 전술을 사용하여 바이소스의 성지인 칼라르를 기습하고 바이소스 한가운데에 있는 대도시 레이노스를 점령했습니다. 그런 다음 Jeppon은 두 번째 목표인 Hotante 시를 향해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바이소스 왕국은 호탄트 주변에 결계석을 배치하고 강력한 마법 결계를 구축했다. 양측의 군대는 레이놀즈와 호르탄트 사이의 결투를 시작했습니다.
~ 마법의 가을 ~
누구나 인생에서 "마법의 가을"이라는 시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Magic Autumn"은 모든 사람에게 찾아올 것이며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상황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만일 누군가가 우연히 '마법의 가을'이 내리는 곳에 들어간다면, 그 사람은 이 짧은 가을에 잊을 수 없는 일들을 성취할 수 있고 온갖 이상한 경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마법의 가을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모르고, 몇 년이 지나거나 나이가 들어서야 비로소 자신이 마법의 가을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가을" 인생에서 "그 사람은 가을에 땅에 나뭇잎이 덮힌 후, 겨울에 첫 눈이 내리기 전에 큰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루타니오 왕은 대마법사 헨드릭의 도움으로 용왕을 물리치고 바이소스 왕국을 세웠는데, 가을이 되어 땅에 단풍이 들기 시작하자 헨드릭과 여덟 기사를 만나 싸우기 시작했다. 용왕을 물리쳤습니다. 그러나 루타니오왕이 일어서서 용왕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하려던 순간, 갑자기 하늘이 내리기 시작했고, 마법의 가을의 끝을 알리는 첫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루타니오 왕의 "마법의 가을"이라고 불렀습니다.
~ 인간과 용의 전쟁 ~
루타니오왕은 용왕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대마법사 헨드릭과 8명의 기사들과 힘을 합쳤다. 용왕에 저항하는 현대시대, 즉 7주전쟁. 이 전투의 결과 용왕은 패권을 잃고 대미궁에 숨었고, 루타니오왕은 바이소스 왕국을 세웠다. 이 전투 이전에는 용왕의 힘이 절대적으로 강했고, 루타니오 군대는 근본적으로 약했다. 당시 바이소스 군대의 참모총장인 헨드릭은 용왕을 통솔하여 그 약점을 바로잡을 계획을 세웠다. 전쟁의 최전선으로 나아가는 것은 자연스럽고 간단하지만 어려운 전략이지만, 영리한 헨드릭은 여덟 명의 기사를 각기 다른 곳에 분산시켰지만, 이는 용왕을 공격하는 데 집중하려는 헨드릭의 전략 중 하나이다. , 팔기사단의 군대가 시메이나스 평원에 집결했기 때문에 용왕은 헨드릭에게 속은 척하고 팔기사단의 위치를 끌어내기 위해 최전선으로 나갔다. 그의 전략은 맞았고, 여덟 명의 기사를 기다리고 있던 용왕은 시메이나스 평원으로 향하는 기사들을 차례로 물리쳤고, 그 결과 여덟 명의 기사 중 칸드리, 라인버그, 우타크를 포함한 세 명이 패했다. 패하고 거의 전멸할 뻔한 헨드릭도 후세에서 널리 칭찬받는 퇴각 전략을 구사해 마침내 상황을 역전시키는 데 성공했다. 마침내 전쟁의 마지막 날, 어두운 하늘은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을 예견하는 듯했다. 이날, 용왕과 루타니오 왕은 마침내 시메이나스 평원에서 만났고, 루타니오는 대마법사 헨드릭의 도움으로 용왕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혔지만, 타니오 왕은 전에 용왕을 쓰러뜨리고 말았다. 루타니오 왕은 마법의 가을이 끝났음을 알리는 첫 눈과 함께 하늘이 무너져 깨어나지 못했습니다. 이때 용왕은 자신의 측근인 루타니오 왕의 숙적인 하슈타이르 후작의 도움을 받아 대미궁으로 탈출했다.
………
~여덟 개의 별~
모두가 아는 여덟 개의 별은 루타니오 왕과 함께 용왕을 물리친 여덟 명의 기사를 가리킨다. 제랄딘, 우 터커, 칸드리, 라인버그, 셰넬, 이스, 허질리, 메달로 등 8명의 기사는 이 영웅적인 시대를 이끌었고 모두의 칭송과 전설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여덟 기사의 이름은 실제로 여덟 행성을 되찾기 위해 붙여진 것입니다. 루타니오 왕이 헨드릭에게 여덟 행성을 되찾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여덟 기사의 이름은 여덟 행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여덟 행성이란 신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여덟 종족에게 남긴 여덟 개의 보석을 말한다. 이 여덟 개의 보석은 각 종족의 운명을 결정하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이 여덟 행성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그 이유는 거의 아무도 모른다. 용왕이 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이유는 그가 최고의 힘과 여덟 행성 중 하나인 "용성"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Hendrik은 거의 완전한 세계를 꿈꿨기 때문에 모든 종족이 자신의 부조리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이 8개의 행성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이 행성의 존재는 루타니오 왕에게 단지 가능성일 뿐이었습니다. 그가 꿈꾸는 세상은 자신이 스스로 일어설 수 있고,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고, 자신이 얻은 결과에 책임을 질 수 있는 세상, 즉 세상은 더 완전한 어떤 힘에 의해 바뀌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전쟁이 끝난 후 용왕은 패하고 도망갔기 때문에 용성만 제외하고는 모두 되찾았지만, 루타니오 왕은 헨드릭과의 합의를 따르지 않고 대신 니안의 도움으로 모든 행성을 받아들였다. 헨드릭이 도착했을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헨드릭은 독선적이고 다른 종족의 미래를 파괴한 루타니오 왕에게 매우 화가 나서 그와의 모든 관계를 끊었습니다. 그래서 헨드릭은 남은 유일한 드래곤 스타에 모든 희망을 걸었습니다. 그는 드래곤 왕을 찾기 위해 대미궁으로갔습니다. 드래곤 킹은 그 행성에 그가 상상했던 힘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용왕은 원래 헨드릭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여덟 개의 행성을 수집했지만, 오랜 대화 끝에 둘 사이의 오해가 너무 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인간과 용을 막기 위해서였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 그들은 두 종족 간의 관계를 홍보하기 위해 "Dragon Soul Envoy"를 만들었고 Dragon Star를 사용하여 드래곤들에게 이 관계의 운명을 알렸습니다. 최초의 용혼사절은 당시 옆에 있던 하슈텔 후작이었다. 그렇게 신의 마지막 선물인 팔성은 세상에서 완전히 사라졌다.
'드래곤'은 1997년 10월 한국 하이텔 홈페이지에서 처음 연재되기 시작했다. 이후 많은 사람들이 '드래곤'을 보기 위해 하이텔 홈페이지의 크리에이티브 연재 칼럼(sentia1)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천리안, 나우누리 등 한국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부 사람들은 단지 '드래곤'을 보기 위해 하이텔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드래곤'의 매력은 많은 네티즌들을 매료시켰다.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나는 '드래곤'의 좀비다'라고 자칭하며 이른 아침까지 잠도 못 자고 눈을 뜨고 '드래곤'을 기다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주석: '드래곤' 작가는 매일 자정에 그날의 글 내용을 인터넷에 올린다.) 수능을 앞둔 고등학생부터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까지, 다들 왜 그럴까. , 남성, 여성, 노소 모두 "드래곤"에 열광합니까?
1. 설정 '드래곤'의 가장 큰 장점은 설정에 있다.
<드래곤>의 설정은 상당히 독특하다. 독특할 뿐만 아니라 전체 주제를 관통하는 철학적 내용도 담겨 있다. '자신과 타인의 관계'라는 주제를 제대로 전개할 수 있는 작품은 거의 없다. 사실 판타지 소설은 본래 인간이 아닌 종족을 배경에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판타지 소설에서는 인간과 다른 종족(엘프, 드워프, 도깨비, 오크 등)의 차이가 일반적으로 외모에 대한 진술에 국한되어 있는 반면, 『드래곤』에서는. , 이러한 차이는 사건의식과 주제의식으로 통합되었다.
보고 또 보게 되는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보자. 상상력을 발휘하여 인간을 이해할 수 없고 인간이 이해하지 못하는 종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환상의 세계에서 인간은 언제나 신이 선택한 옳고 고귀한 존재는 아니다.
그에 반해 인간은 유비니우스(질서)와 호가네스(혼돈) 사이에서 불안하게 흔들릴 수밖에 없는 불완전한 생명체이다.
세상에는 인간보다 나은 종족이 많습니다. 엘프들은 의견이 잘 전달되지 않으며 모든 것과 조화를 이루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합리적인 종족입니다. 드워프는 대담한 건축가이자 뛰어난 발명가이며, 대지를 품고 살아가는 종족입니다. 요정은 모든 차원을 여행할 수 있는 종족입니다. 반면, 드래곤은 수천년 동안 독립적으로 생존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온전함을 추구하는 마법의 종족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종족들 중에서 인간은 어떤 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가?
인간은 선과 악 사이에서 머뭇거릴 것이며, 관계 속에서 반드시 존재해야 하는 종족이다.
이 소설의 주제를 간략하게 제시하는 '용'에는 '나는 특이하지 않다'라는 문구가 여러 번 등장한다.
인간은 관계 속에서 살아가며 관계의 복합체로 존재한다. 그러므로 인간은 단일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은 자신을 낳은 부모의 자녀로, 자기 친구의 친구로, 자기 자녀의 부모로 존재합니다.
인간은 아는 사람과 관계에 따라 3명, 4명, 10명, 수천 명으로 존재할 수 있다. 더욱이 인간은 강한 번식력과 강한 종족보존의욕, 지식전승체계를 갖고 있다. 그러므로 인간은 비록 짧은 삶을 사는 유한한 종족이지만, 수천년을 살아온 용에 비하면 불멸에 가까운 종족이다.
게다가 인간은 꽤 뻔뻔하고(작가에 따르면 남자 주인공 '슈치'의 이름은 뻔뻔함의 약자임) 모든 것을 인간의 관점에서 본다. 인간은 사물을 '인간화'한다. '드래곤'에는 이 관계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짧은 인용문이 있다. "엘프가 별을 보면 별빛이 되고, 인간이 별을 보면 별자리를 만든다." . 인간은 주변의 모든 것을 '인간'의 관점에서 바라보게 됩니다. 이 단순한 사실조차 인간이 읽는 소설에서 보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자, 이 환상의 세계에서 또 다른 가능성을 생각해 봅시다. 불완전하지만 여전히 완전성을 추구하는 인류에게 '완전함'을 이룰 가능성이 있다면 역사는 어떻게 변할 것인가? 『용』에서는 인간이 스스로의 자율성을 유지하기 위해 온전함 추구를 포기하고 심지어 다른 종족의 온전함을 파괴하는 자의적인 종족으로 묘사된다. 그러나 단 하나의 종족, 드래곤만이 온전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인간은 완전한 생명체와 소통할 수 있을까?
'드래곤'의 세계에서는 그게 가능하다. 한 단어를 다른 단어로 연결하는 사전처럼, 인간과 신을 연결하는 기도처럼, 드래곤 소울 메신저는 불완전한 인간과 완전한 드래곤을 연결하는 능력을 지닌 탁월한 생명체이다. 드래곤 소울 유저는 드래곤과 접속하는 순간 인간으로서의 존재 의미를 잃게 되며, 불행한 인간이다. 왜냐하면 부부가 결혼한 후와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면에서 혼인선언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용혼사를 통해 인간과 용을 연결한 이후에는 용혼사에는 상징성밖에 없다. 인간이 신이 되고 어떤 식으로든 신과 소통하기를 갈망하는 것처럼, 그들이 소통할 수 있다는 사실의 상징은 사제이다. 마찬가지로 용혼사절은 인간이 '완전한 생명체'와 소통할 수 있다는 사실의 상징이다. .
이 시점에서 한 가지 분명한 점은 드래곤즈가 단순히 흥미로운 이벤트 목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에 반해 이 소설은 인류의 영원한 문제인 완전성과 불완전성, 타인과의 소통, 자아존재의 방식 등을 작가 자신의 분업에 따라 하나씩 답하고 있다. 더욱이 이 소설에서 작가는 이러한 질문들에 대해 간단명료하면서도 냉철한 대답을 내놓는다. 타인의 의견과 소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의사소통으로 인해 발생한 오류를 처리하면서 상대방이 무슨 뜻인지 추측하려고 노력합니다. 인간은 "단수"가 아니다. 인간은 기억하고 기억되며, 축적된 희망과 시간 속에 존재한다. 『영원한 숲』에서 보듯이 인간은 통일된 원형을 갖고 있지 않다. 인간은 사후세계에서도 용으로 대표되는 온전한 모습을 갖기를 바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인류는 항상 이 전체성을 우러러보았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불완전한 인간과 완전성은 같은 세계에 존재할 수 없다. 같은 세계에 있으면 인간의 영향으로 완전성이 훼손되고, 인간은 자신의 불완전함에 절망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 소설에서 최종적으로 건설되는 것은 인간의 왕국이다. 이런 식으로 소설은 인간 불완전성의 힘을 슬프고도 영리하게 해부하는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불완전하고 자기분석 성향이 강한 인간은 더 이상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 대신 우리는 "영리한 분석"에 만족해야 합니다.
2. 스타일, 등장인물, 사건
이 소설의 주제만 이야기하고 위의 몇 마디로 표현한다면 불완전한 요약이라고 할 수 있다. . 이 소설은 6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드래곤'의 매력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이 정도라면 6개월 동안 수많은 사람을 열광시키기에는 부족할 것이다).
우선 '드래곤' 스타일을 갖고 있다. 1인칭 시점으로 쓴 한국 판타지 소설 중 선례가 거의 없고, 13,000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에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비밀이 숨어 있다. 우선 '드래곤'의 유머를 언급할 수 있다. 소설에는 다급한 상황에서 주인공이 갑자기 농담을 하는 경우가 많고, 심지어는 외설적인 구어체도 등장하는데, 이는 실제로 긴장을 풀어주는 상쾌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텐션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드래곤》에는 유머 외에도 몇 가지 속담이 섞여 있습니다. 이 속담은 이전 유럽 중세 문학의 평범하고 고대적인 어조를 연상시킵니다. 엘프들의 작별 인사와 사제들의 인사가 매우 대표적이다. "해질 때까지 당신의 귀에 항상 햇빛이 있기를 바랍니다/당신의 복귀가 이별과 같기를, 항상 미소가 있기를 바랍니다." "필요할 때 필요한 작은 행운을 축복합니다/당신이 마음에서 따르는 길은 옳습니다." 이 우아한 문장은 물론 가끔씩의 놀림이나 열광도 <드래곤>의 독자들을 끌어당기는 힘 중 하나다.
'드래곤'의 캐릭터 구조도 매우 독특하다. 판타지 소설에서는 대개 한 무리의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 함께 여행을 떠난다. 이 소설에서는 이 전통을 충실히 따르고 있다. "Dragon"의 팀원에는 전사 Sugimori, Gythion 및 Wenchai, 궁수이자 그룹 Karl Hotante의 리더, 마술사 역할을하는 Iluli, Avnaid, 사제 Adeline 및 Gerente, Bard에 해당하는 Xiuchi, 도둑 Nelia가 포함됩니다. 판타지 게임을 보면 이런 6인조 팀은 꽤 전형적인 역할분배다. (불쌍한 점심 참고: 사실 칼도 음유시인으로 여겨야 한다 - 이야기를 추구하고 역사를 이해하는 것이 음유시인의 특징이다. 단지 일루리가 궁수이자 마법사이고 일반적으로 화살을 쏘지 않기 때문에 장거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칼 머리에 공격이 가해진다 - 결국 그는 '학자'이고 슈치의 스승이라고 볼 수 있으니 그는 단지 궁술을 익힌 음유시인일 뿐이다)
'드래곤 부족'의 성공 '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예이면서 동시에 각 캐릭터에게 독특한 매력을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에는 Shansen과 같은 캐릭터가 없습니다. 기세온 - 두안야 소드 - 썬더 컨트롤러의 조합은 폐위된 왕자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기세온의 성격을 형성했다. 과묵하고 차분한 원차이는 원래 나쁜 놈에 가까운 캐릭터였다. 하지만 작가는 그를 다른 문화권, 다른 나라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나쁜 놈으로 보이게 했고, 카리스마 넘치는 전사 캐릭터로 만들었다. 말을 많이 하는 슈기, 자존감이 강한 넬리아, 우리와 근본적으로 다른 종족인 일루리, 아델린, 에셀핸드는 모두 각자의 특징이 있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들이 겪는 사건 역시 그들의 매력이 매우 독특하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영원한 숲"입니다. 작가는 '자기 원형의 분열'이라는 가장 철학적인 개념을 사건을 통해 묘사하고 이를 배경과 연결시킨다. 작가의 능력은 『영원한 숲』에서 정점에 달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는 고대 요괴 전설의 숨은 의미도 재현할 것이다. 인간은 자신에 대한 진실에 대해 혼란을 느끼고 자신과 똑같은 사람을 미워한다. 인간은 한 몸의 양면이라는 비유가 생생하게 재현될 것이다. 그것을 제시합니다.
또한, '산골 촌놈'이라고 할 수 있는 호탄트 마을 사람들은 문명과 다른 세계를 보고 놀라고 감탄했다. 예를 들어 가로등을 '램프 기둥'이라고 표현하고, 바다를 보면 소란을 피웠다. 이 공국에서는 이런 관심을 가지고 독자들에게 행복하게 제시됩니다 (화성이나 금성의 모습을 우리 눈으로 본다면 우리도 "촌놈"처럼 보일 것입니다).
'드래곤'에는 무시할 수 없는 놀랍고 무서운 비유가 또 있다. “하나님의 능력도 인간의 무기로 사용되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 임재입니다. 이런 곳에서는 모든 건물이 비인도적으로 햇빛에 노출되어 인간이 끝없는 질병에 걸리고 죽게 됩니다.
이런 장면은 사실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왜냐하면 과학자들은 오존층이 파괴된 이후의 지구와 핵전쟁 이후의 지구를 끊임없이 묘사해왔기 때문이다. 신의 질서를 전복하고 이를 무기로 삼는 인간은 이 무기로 인해 피해를 입는다. 이는 인간세계와 마찬가지로 환상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바이소스 왕국과 하슈텔 가문, 슈리치 가문 사이에 일어난 비극도 마찬가지다. 부와 불평등한 권력, 야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다른 형태로 일어날 수 있다. 판타지 세계는 사실 인간의 문제가 조금 다른 맥락으로 반영되는 곳이다.
3. 단점
인간은 불완전하고, 인간이 만든 것들도 완전할 수 없다.
'드래곤'에도 단점은 있다. 크고 정교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내부 구조가 단점을 수용할 수 있지만, '드래곤'에도 단점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첫째, 단조로운 시점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는 1인칭 소설이 너무 많은 비중을 끌어야 할 때 생길 수밖에 없는 단점일 수도 있다. 작가도 이를 인지하고 있는 것 같아 후반부에서는 장면을 회상하거나 타인에게 전달할 때 부분적인 가지치기 시점을 활용하여 이 문제를 극복한다. 그러나 12권짜리 소설에서는 가지치기된 시점에 대한 서술이 전체 1권도 채 되지 않아 여전히 단조로운 인상을 극복하기 어렵다.
여기서 피할 수 없는 문제는 슈치의 역할이 너무 중요해진다는 점이다.
특히 후반부에는 슈기가 거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 경우 열일곱 살 소년이 필연적으로 가질 수밖에 없는 자기모순과 현실 사회와의 부조화는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당시 인간 왕국에서는 영웅과 신화가 무력해졌지만, 그들이 무력해지기 시작하자 대신 수기는 영웅적인 행동을 했습니다.
우연한 만남과 등장인물들의 끝없는 친절함에 독자들은 놀라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걷는 길이 아무리 비슷해도 슈치 일행은 하루에 세 번씩 엘프 이룰리를 만날 수 있었지만, 긴 여행 동안 다른 엘프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다른 세계로 가셨나요?) 그리고 수많은 캐릭터들 중에서 정말 나쁜 놈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하슈테레 후작뿐인데, 하슈테레 후작마저도 나쁜 놈이 된 데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는 점에서 자,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작가가 인간이기 때문에 엘프들 사이의 조화로운 의사소통 방식을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소위 '인간은 불완전하다'는 개념이 기사에 명시되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오히려 인간을 아름답게 합니다.
인간이라는 종족에는 어느 정도 악하고 나쁜 인간이 있기 마련이니, 인간은 '불완전하면서도 동시에 완전한' 종족이겠죠? 그러니까 판타지 세계에서 인간이 인간으로 살아남고 싶다면 그들의 비열함과 혐오스러운 악의를 여과 없이 묘사해야 하는 거겠죠?
아주 작은 단점이지만, 캐릭터 이름, 마법 이름 모두 영어 체계에 속해 네이밍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동양 판타지소설', 심지어 '한국 판타지소설'의 세계는 판타지 팬이나 판타지 창작자들이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는 세계이다. 작가님이 앞으로도 그런 세계를 아우르는 작품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드래곤'은 그야말로 명작이다. 저자는 하루 만에 200페이지에 달하는 원고를 출간했고, 6개월 만에 연재를 이어갔다. 인터넷 전설이 될 만큼 작가의 활력 넘치는 글쓰기 능력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명작이라 할 수 있다. 단점을 감안해도 명작입니다.
왜냐하면 '드래곤'은 온전함과 인간의 불완전함 사이의 관계를 논하고, 세밀한 구조 속에서 서로 다른 답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드래곤』을 읽고 나면 마지막 종족이 아직 미지의 세계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작가가 신작에서 그 종족과 인간의 관계를 어떻게 설정하고 설명할지 기대도 된다. 작가가 『용』에서 인간과 비인간종족의 관계, 신화, 전설, 사실 등을 열정적으로 탐구해왔기 때문이다. Dragons 에서 요즘 판타지는 현실도피가 아닙니다. 『용』에서는 환상이 형이상학과 현실의 연결과 관련된 참신한 형태로 등장하면서, 세련되고 우아한 새로운 소설 형태를 띠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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